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68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72
이 글은 1년 전 (2024/7/03) 게시물이에요

고속버스 우등좌석 선호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쵸콜
14
1년 전
대표 사진
송용돌이
12
1년 전
대표 사진
  꽃 뿌리
9, 12정도가 좋아요 너무 앞이나 뒤는 싫고... 그렇다고 중간은 답답한 느낌이라 약간 앞쪽이었음 하는..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포챀호  포챸포챸
팔걸이랑 창문 사이에 발 내미는거 당한 후로.. 우등 타야하면 맨 뒷자리만 탐 ㅠㅠ 프리미엄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포챠쿄  귀여워
18
1년 전
대표 사진
근육산타  산타가..
123은 시끄럽구요 4~9번은 밑에 발판때문에 불편함 10번부터 18이 체고
1년 전
대표 사진
톰 리들
12 15 18
1년 전
대표 사진
분홍신
평일에는 2인석에 혼자 주말에는 1인석 뒷쪽일수록 선호
1년 전
대표 사진
Ian.
12,15? 사람 안많은 버스일것 같으명 11, 14 옆에 짐 둘수 있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don't touch my money
시람 많이 안 타면 11
좌석 꽉 차면 1인석 아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bts_luv
15 18
1년 전
대표 사진
무드등
3
1년 전
대표 사진
PLAVE예준  WAY 4 LUV
12
1년 전
대표 사진
이게 언제적 글이니
사고 나면 기사님과 함께 저 먼 곳 가는 자리라해도... 3번은 포기 못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12 15
1년 전
대표 사진
뀨럽
2번이용 앞자리가 좀 더 넓어서 짐 두기도 좋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위프
23
1년 전
대표 사진
서로진  샤라랄랄랄라~
3 / 24
1년 전
대표 사진
풀풀
12
1년 전
대표 사진
민횽
12
1년 전
대표 사진
잉꼬문산냥이
24!
1년 전
대표 사진
추구미  긍정성찬
18 이나 21쪽에 !
1년 전
대표 사진
알러뷰
12 15
1년 전
대표 사진
류호피
1518
1년 전
대표 사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6 빨리내리고 혼자앉고 문바로앞아니라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bijo
9
1년 전
대표 사진
왕중의 왕 익익왕
3ㅎ
1년 전
대표 사진
안라무복  오래가자 오래보자 사랑해
닥 3 전 3번자리만 앉아요...없을 땐 그 라인으로 타고 시간되면 다음 차껄로 타는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월화수목금퇼
12
1년 전
대표 사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9 or 12
근데 가끔 사람 별로 없는 노선가면 두자리 타요
옆자리 비어서 짐 놔두기 좋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띠 앗  좋은아침줄여서좋.아
3
1년 전
대표 사진
정우혜  七时吉祥
18
1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연느
9,12
1년 전
대표 사진
항상 좋아해  2008년 5월 25일 소년들
9, 12
1년 전
대표 사진
충주시  청주시 아닙니다
21
1년 전
대표 사진
sonnnnn
1 or 3
1년 전
대표 사진
ZOFGK  T1제오페구케 종신
9, 12
1년 전
대표 사진
BBIN  ⭐️
369 앞자리
1년 전
대표 사진
Non-Linear  eAeon
24
1년 전
대표 사진
찐민쥬
6
1년 전
대표 사진
nakakita  발끼임주의
9 12
1년 전
대표 사진
밀크티크로플
6 9
1년 전
대표 사진
양양이양
15
1년 전
대표 사진
월요일이좋은징징이  월요일좋아
6
1년 전
대표 사진
@from__youngk
12 15
1년 전
대표 사진
호비호비해♥  너란 구원이
무적권 24
잘때 엄청 추하게 자서 ㅋㅋㅋㅋ맨뒤로 감

1년 전
대표 사진
나랑별보러가지않을래  멜로디♯♫
사람 만석이였을때 1인석 탔었는데 진짜 편하고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달려라뭐하니
3번!!! 내릴때 빨리 내려서 좋아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
17:51 l 조회 3
와우 대단
17:49 l 조회 149
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는 것
17:46 l 조회 423
실시간) 대한민국 킹우의 수!!1
17:45 l 조회 357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13
17:29 l 조회 4925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1
17:17 l 조회 4299
데뷔 전인데 캐릭터부터 공개된 버츄얼 남돌2
17:14 l 조회 1627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6
17:08 l 조회 4097 l 추천 1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25
17:02 l 조회 9207
박서진, 서울 앙코르 공연 취소…'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여파
17:00 l 조회 661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29
17:00 l 조회 8660
외국에서 함부로 굿즈 입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1
17:00 l 조회 5755
남아공 vs 한국 경기종료
17:00 l 조회 394
'고성갈래?'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홍보
17:00 l 조회 3474
친구의 수분 보충이 부족할까봐 걱정됐던 고양이.gif1
17:00 l 조회 3872 l 추천 1
버스기사님들끼리 손인사 왜 하세요?1
17:00 l 조회 1713
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8
17:00 l 조회 4834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
17:00 l 조회 1741
스타리그나 롤 대회 직관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17:00 l 조회 151
"얼마나 맛있길래 4배가격에 역직구?”…'삼계탕 사발면' 탄생비화
17:00 l 조회 199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