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39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77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표시가 있는 굴은 생굴로 먹으면 안됨 | 인스티즈




가열조리용 :

노로바이러스가 있거나 있을 가능성이 있는 굴

대표 사진
쇼콜라체리밤
👍
1년 전
대표 사진
야야냐냐
어이없네 노로바이러스는 열가해도 살아있지않아요?폐기해야할거같은데 폐기안하고 팔게해주니까 위생신경안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비싼볼펜
다행히 팔팔 끓여서 삶으면 감염안되여
데치는건 x

1년 전
대표 사진
senju
😲
1년 전
대표 사진
Cherta
👍
1년 전
대표 사진
뾰로롱뾰로
날것으로 드실분들은 "횟감용"이라고 써진거 사는게 제일 좋아요 ㅎㅎ 우리가 흔히 사는 봉지에 든 굴은거의 가열/조리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이마트 봉지굴 생으로 엄청 먹고 쓰레기 버리려는데 가열용인거 보고 어...? 했던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냐냐냐냐냥
배탈 안나셨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멀쩡티비였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않이
어라 그동안 많이 먹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내일은뭐하고놀까
😲
1년 전
대표 사진
제17전투비행단
장염 한번 안 걸리던 제가 굴 먹고 바로 노로바이러스 걸럈습니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다솜
오..
1년 전
대표 사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저런건 크게 좀 써놓으면 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n7l-ㄱ
그럼 굴퉈김같은거 해먹어도 되나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헬스장에 좋아하는 오빠 생김
06.22 03:51 l 조회 486
할아버지 할머니 치킨집 썰
06.22 03:51 l 조회 266
왼손잡이 다이어트법
06.22 03:50 l 조회 193
여보 유모차 사왔어
06.22 03:49 l 조회 178
마트에서 도둑 봄
06.22 03:48 l 조회 350
유부초밥 3단계
06.22 03:48 l 조회 71
길냥이에게 절대 정 주지 않을것이다1
06.22 03:47 l 조회 840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60
06.22 03:46 l 조회 77441
모좀해야해서요
06.22 03:46 l 조회 214
찰진 비유1
06.22 03:45 l 조회 397
개그맨 하준수의 캐리커처
06.22 03:44 l 조회 927
에프킬라 여친
06.22 03:44 l 조회 215
차에 낙서한 딸
06.22 03:43 l 조회 177
육개장 로또
06.22 03:42 l 조회 58
키 좀 커야하는 알바
06.22 03:42 l 조회 386
가끔씩 보이는 강박증
06.22 03:41 l 조회 357
샌드위치 김밥
06.22 03:41 l 조회 455
여자들 남자 보는 기준
06.22 03:39 l 조회 232
여행가면 출석 인정해준다
06.22 03:39 l 조회 265
찐을 만난 컨셉러
06.22 03:38 l 조회 15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