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5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55
이 글은 1년 전 (2024/12/18) 게시물이에요


"그렇게 공짜가 좋아?" 면박…선결제 의미 퇴색시킨 가게들[이슈세개] | 인스티즈

"그렇게 공짜가 좋아?" 면박…선결제 의미 퇴색시킨 가게들[이슈세개]

세계 이슈를 세개만 콕! 1. '선결제'가 새로운 집회 문화로 등장한 가운데 일부 자영업자들의 태도가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2. 시민들이 윤석열 탄핵심판을 심리하는 헌법재판소에 '연하장을 보

n.news.naver.com



"그렇게 공짜가 좋아?" 면박…선결제 의미 퇴색시킨 가게들[이슈세개] | 인스티즈


한 누리꾼은 "여러 사람이 몇백 인분을 선결제한 매장에 방문했다. 닉네임을 말하니 '그거 아니라고요. 그렇게 공짜로 먹고 싶어요?' 하는데 속상했다"고 밝혔다.

"한 김밥집은 줄을 1시간씩 선 사람들이 수량이 남은 닉네임을 못 찾았다고 그냥 다 보내더라", "선결제가 많은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는데, 닉네임 여러 개를 말해도 '그분들 것은 없어요'라고만 했다. 선결제가 다 나간 것은 아니라면서도 무조건 남은 이름을 말하라는데…. 결국 매장에 있는 사람들 다 사먹었다"는 후기도 있었다.

대표 사진
행덕행덕
앞으로 선결제는 하지말아요..차라리 나눔이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준쨩안뇽?
푸드트럭 합시다
구청에 신고만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Honey잼  달콤해요
좋은마음으로 결제하신걸텐데 무슨 꽁돈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많던데 후..그냥 진짜 물건을 사서 나눔하는게 나은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앗ㅇㅡㅇ
거지들
1년 전
대표 사진
LyungE
가게가 거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공짜는 무슨 다 돈받고 하는거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애쥬
돈 다 받아놓고 뭔 공짜...
1년 전
대표 사진
Cherta
선결제 하느니 나눔하거나 단체 후원하는 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In the SEOM  I P U
장사하는 사람들 마인드가 왜 저러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samwori
되려 사장님이 공(짜) 돈 좋아하시는 거 아녜요?라고 공격!!!
(음식 안 주고 결제금액만 챙기려는 거 같은데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애정표현 특별하게 해보자
5:53 l 조회 310
신박한 야생동물 퇴치법
5:52 l 조회 354
강아지 간식
5:51 l 조회 349
계란프라이 해도 돼요?
5:51 l 조회 199
햄버거로 비유한 게임들
5:50 l 조회 109
토끼가 강한 이유
5:50 l 조회 265
족발을 노리는 줄 알았다
5:49 l 조회 394
남매간의 카톡
5:48 l 조회 215
갑자기 공격하는 AI
5:47 l 조회 176
떨어진라면
5:47 l 조회 187
겨울철 할머니네 강아지
5:45 l 조회 263
학과 두루미 구분하는 법
5:45 l 조회 165
마케팅 실패 사례
5:44 l 조회 111
남편이 초밥 먹으러 가자고해서 나왔다
5:43 l 조회 6821
혹성탈출 수박
5:43 l 조회 97
고백해서 혼내준 썰 푼다
5:42 l 조회 132
마늘에 미친 민족
5:42 l 조회 66
터키 아이스크림의 역습
5:41 l 조회 137
2+1은?
5:40 l 조회 26
호불호 자취 밥상
5:39 l 조회 93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