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56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75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음식점 사장이 공개한 설탕 사용량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맞아요...... 식당에서 쓰는 설탕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서 그 후로 저도 집에서는 그냥 저당 음식 해 먹으며 관리하고 어쩌다 한 번씩 배달 먹고 외식 하고 그러게 됐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면
헉 저는 너무 단 곳은 안가요 ... 요즘 달게 하는 식당이 너무 많아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오아오아
저도...
너무 달다=맛없다 여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마늘알레르기
ㄹㅇ..그래서 외식 너무 자주하면 안됨. 웬만해선 집에서 해먹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그라미
하루에 사람이 몇명 오는데 집에서 쓰이는 설탕양이랑은 당연히 다르죠.. 저염저당 할거 아니면 집에서 쓰이는 인분 그대로 곱하기 해도 저 양이 쓰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조승연(1996.08.05)
디저트면 저럴 수 있지만 식사류는 설탕 안 넣어도 자연스러운 단맛 낼 수 있는 재료가 하도 많아서.. 인공적인 단맛이 심한 집은 안 가게 됩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옆반에 놀러갔는데
06.19 09:53 l 조회 272
해결사 옆집 오빠
06.19 09:53 l 조회 695
터진 오리털점퍼
06.19 09:51 l 조회 536
넷플릭스와 OCN의 차이9
06.19 09:49 l 조회 12245
명절 때 꼭 챙겨와야 하는 음식1
06.19 09:49 l 조회 778
고양이가 날 좋아하지 않는 이유
06.19 09:48 l 조회 2366
추억의 레전드 사진 모음2
06.19 09:48 l 조회 1199
관절 척추 조기관리3
06.19 09:47 l 조회 1121
이상한 이름을 가진 아내2
06.19 09:46 l 조회 2772 l 추천 1
한국음식 영어로 써보자
06.19 09:45 l 조회 397
출근길이 힘들다개
06.19 09:44 l 조회 359
바다에 있는 다시마에서 육수가 나오지 않는 이유
06.19 09:44 l 조회 1031
의외로 효과 좋은 금연경고문
06.19 09:43 l 조회 579
비행기 좌석 끝판왕
06.19 09:42 l 조회 726
신분상승한 초보
06.19 09:42 l 조회 758
정체가 궁금한 라면
06.19 09:41 l 조회 290
초초고령자의 특권
06.19 09:41 l 조회 698
우리나라 마약 치료 90%를 혼자 감당하고 있는 병원 근황.jpg92
06.19 09:40 l 조회 53288 l 추천 34
남이 암이라는데 웃어
06.19 09:39 l 조회 2191
명태도 몰랐을 이름
06.19 09:38 l 조회 604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