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5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3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라면을 생수로 끓이는 사람 있나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넥슨  a.k.a 돈슨
전 생수...
1년 전
대표 사진
쮸부  
국물라면은 생수
1년 전
대표 사진
꼬북칩바닐라
생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불밖은 위험해
정수기니까…생수?
1년 전
대표 사진
모리에
..? 정수기 있는 본가는 가끔 그거로 쓰기도 하지만 자취하고부터는 걍 100퍼 수돗물인데요...???? 삼키는건 아니긴한데 본문 수준으로 걱정하는거면 양치는 어케한담..
1년 전
대표 사진
'포차코  🩶'
정수기나 생수 사용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데구르를
끓일텐데 생수는 신기하긴해요…
이닦을때 불편하시겠네용 ㅠㅎ

1년 전
대표 사진
kitae7
😂
1년 전
대표 사진
kitae7
둘다 사용 합니다. 거의 정수기 생수 사용

가끔 수돗물 사용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파리망구
무조건 생수
1년 전
대표 사진
이파리망구
근데 남이끓일땐 뭘로 끌이던 상관x
1년 전
대표 사진
멍해진다  머리가 하얘진다
끓일거니까 수돗물 써요
1년 전
대표 사진
뿌링뿌링뿌링클
전 정수기물
1년 전
대표 사진
펭틀맨  펭펭펭 펭틀맨이다
신경 안 쓰고 생수 수돗물 정수기물 다 번갈아서 써요.. 근데 누구랑 놀러가본 적도 없고 티비를 안보나? 생수로 끓이는 사람 엄청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이프애프터
정수기 사용해서 그렇게 끓이기는 하는데
예민하지 않아서 다른사람이 끓여주는건 해주는대로 잘 먹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외국인들의 한글 문신
06.24 03:13 l 조회 212
중고나라의 촌놈
06.24 03:12 l 조회 125
금손 아빠의 선물
06.24 03:11 l 조회 123
노키즈존 보복 역관광
06.24 03:10 l 조회 432
아이돌판 세대차이
06.24 03:10 l 조회 1149
미국교수가 분석한 한드
06.24 03:09 l 조회 142
심상치 않은 식습관
06.24 03:08 l 조회 163
키 160 개꿀팁
06.24 03:08 l 조회 364
라면스프 쫀드기
06.24 03:07 l 조회 43
전설의 비누공장 신입사원
06.24 03:07 l 조회 572
순댓국을 영어로?
06.24 03:06 l 조회 122
벌침 중독자
06.24 03:05 l 조회 78
라바 옐로우 짬뽕
06.24 03:04 l 조회 1885
PC방 대화 모음
06.24 03:03 l 조회 391
욕먹은 견주
06.24 03:03 l 조회 113
현대판 조삼모사
06.24 03:01 l 조회 273
센스있는 직원의 다과상
06.24 02:56 l 조회 496
봉춤의 이상과 현실
06.24 02:56 l 조회 848
공무원이 퇴사를 결심한 이유1
06.24 02:54 l 조회 696
장사의 신이 말하는 장사 3가지 금기
06.24 02:49 l 조회 236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