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74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54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시사회 때 망한 분위기가 느껴졌다는 한국 영화..jpg | 인스티즈
시사회 때 망한 분위기가 느껴졌다는 한국 영화..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스폰지밥밥
제가 기억하는 최초 N차 관람 열풍 영화
1년 전
대표 사진
헬로에부리완
맞아요.
제 인생 최초 2회차 였어요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채채리
재밌었죠
1년 전
대표 사진
SHlNee  is Back 💎
와 근데 저런 심정이었다가 개봉하고 나서의 심정이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루광  LINK CLICK
개명작...저 왕의남자 진짜좋아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라마당
쭈그려서 담배피고 있으셨댜는게 웃프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850121467808
진짜 너무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navu
어릴 때라 어떻게 보게됐는지는 기억이 안나고 보고 나왔을땐 걍 재밌었다 하고 말았는데 천만까지 갈 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polar(폴라)  찰칵
제 인생 첫 영화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나나마
결말 진심 명장면
1년 전
대표 사진
넌나에게목욕값을줬어
진짜루 극장에서 처음으로 여러번 본 영화
1년 전
대표 사진
PLAVE 야타즈
저 이거 극장에서만 6번 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비밀정원
정말 너무 좋았던 영화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동동이랑 클깅이들
아 근데 처음에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봤으면 너무 당황스러웠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언니가 엄청 좋아해서 N차 관람하면서 저 데리고 보러가고 원작 대본도 살 정도로 좋아했어요 그때는 잘 몰랐는데 진짜 명작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세바 나츠키
지금 봐도 진짜 명작임
1년 전
대표 사진
커피명가
엔딩 여운이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풀풀
영화관에서 못 본 게 너무 아쉬울 정도ㅜ
1년 전
대표 사진
박수칠 타이밍이 애매했던 거일수 있어요. 몇번 시사회 갔지만 배우분들, 감독님 등장 아니고는 박수 친 적이 없던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엔시티 김도영  도영? 내남편 걍하지
진짜 명작임 삼회차햇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토끼레볠
진짜 명작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폴 아트레이데스
다시봐도 명작...
1년 전
대표 사진
lovenu
ㄹㅇ 갓작...
1년 전
대표 사진
언제ㄴr  고맙습니다
유해진 연기도 넘 웃겼던!!ㅎㅎ 띵작중에 띵작
1년 전
대표 사진
놀고있네
당시에는 진짜 충격적 소재이긴 했음ㅋㅋ그래도 개봉 이후에 이준기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도 찍으면서 인기 제일 많았던 배우였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
근데 당시 시대를 생각하면 확실히 파격적이긴 했어욬ㅋㅋㅋㅋㅋㅋ 장말 잘 만들어진 영화져👍👍
1년 전
대표 사진
셀레스틴
동성애고 뭐고 아무것도 모르던 어린애가 봤을때조차 그냥 뭔가 색감과 분위기에 엄청 아름다웠다는 기억이 있어요. 그러다 성인 되고 보니까 그런 감각적인것 말고도 스토리적, 캐릭터적으로 봐도 명작은 명작인 영화. 거의 독립영화 수준이었던 영화가 천만이 된, 아직까지 유일한 진정한 의미의 천만영화로 여전히 평가 받는 작품
1년 전
대표 사진
우마썸머
띵작
1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명작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iTunes  -
놀라고 여운남아서 박수 못친게 아닐까요.. 아주 어릴때였지만 영화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나 뉴스에서 왕읜 남자 ‘n 차 관람’ 하는 사람들 인터뷰 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1년 전
대표 사진
나물속에서숨셔  깨지지않아
음악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주머빱쿵야  WWYD 컴백💙
내 인생영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
진짜 좋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재밌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키친키친쿠키친♬  BTS 💜
저도 이 영화가 첫 n차영화였어요 티비에서 해주면 보고 또보고ㅋㅋㅋ ost도 다 좋아서 벨소리로 하고 다녔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zenis
영화관에서 11번 봤습니다. 볼때마다 장면 하나하나가 더 좋았던 영화였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문과 애들아 주변에 토익 800~900 흔해?
06.20 06:13 l 조회 596
의외로 백악관에서 오래 있던 버튼
06.20 06:10 l 조회 514
신임 교황명인 레오 14세의 의미
06.20 06:10 l 조회 555
신입사원이 따라준 맥주
06.20 06:08 l 조회 471
삶이 힘들땐 일찍 일어나라
06.20 06:04 l 조회 356 l 추천 1
도쿄지하철 이거 뭐냐
06.20 06:02 l 조회 1322 l 추천 1
내 신용카드 정보 빼가려는.jpg
06.20 06:01 l 조회 1181
자취생의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만들기1
06.20 05:57 l 조회 720
자의식 과잉 예방법
06.20 05:56 l 조회 977 l 추천 1
결혼에 대한 강렬한 예감이 든 순간
06.20 05:55 l 조회 979
대장암 환자들의 공통점26
06.20 05:54 l 조회 43656 l 추천 1
여성분 플러팅 아닙니다 내 커피 가져오라고.jpg1
06.20 05:53 l 조회 711
여자 신입이 들어왔는데 조폭 오른팔처럼 말해
06.20 05:51 l 조회 313
자동차 옵션 중 단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1
06.20 05:50 l 조회 555
마인크래프트 한국 유저들 특
06.20 05:46 l 조회 870
아이브 레이랑 르세라핌 카즈하 꽁꽁 싸맸는데 본인 인증된 썰
06.20 05:46 l 조회 319
중세의 흑사병이 유행 멈춘 이유 썰중 하나1
06.20 05:44 l 조회 3593
잠실만 비 안온게 하나님의 뜻이라는 잠실 거지시위 근황.jpg2
06.20 05:44 l 조회 552
이 대통령 "답답해 하는 트럼프에 '핵 동결', '제재 무용' 설명"
06.20 05:44 l 조회 175
강아지가 좋은 나무늘보
06.20 05:40 l 조회 239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