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05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7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김건희 "경호처 총 소지하면 뭐하냐? 나라면 이재명 쏘고 죽겠다”…살인교사죄 구속해야 맞다!!!!!

김건희 "경호처 총 소지하면 뭐하냐? 나라면 이재명 쏘고 죽겠다”…살인교사죄 구속 | 인스티즈

김건희 "경호처 총 소지하면 뭐하냐? 나라면 이재명 쏘고 죽겠다”…살인교사죄 구속 | 인스티즈

▲ 3월 20일 경향신문 8면 기사. ⓒ 경향신문 PDF


■ 김건희 여사가 윤석열 대통령 체포 뒤 ‘총 가지고 있으면 뭐 하냐’, ‘이재명도 쏘고 나도 자결하겠다’며 대통령경호처 직원들을 질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야당에서는 “그냥 두면 무슨 짓을 저지를지 모른다”, “당장 구속시켜야 한다”며 격앙된 반응이 쏟아졌다.

■ 경찰은 윤 대통령과 김여사가 아무런 거리낌 없이 ‘총기 사용 발언’을 할 정도의 인식을 갖고 있는게 무력을 동원해 체포영
장 집행을 저지하려 했던 김성훈 경호처 차장의 ‘내심의 동기’로 작용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
.
.
레전드를 걷고 계신 님..
영부인 입에서 나온 말이란게 신기..
남편이랑 극우유튜브 같이 시청했나봐요

⬇️⬇️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
[손병관의 뉴스프레소] "이재명 쏘고 나도 자결하고 싶어" 김건희 발언 논란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66543?sid=102
대표 사진
꾸루르룽
제목 왜 짤리지ㅠㅠ..구속해야 맞다입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훼이크 발자국 신발
19:52 l 조회 2
마을버스에서 생긴 일
19:51 l 조회 84
뭔가 위험한 변기
19:50 l 조회 131
수능 만점 3대 명언
19:49 l 조회 236
여자들이 싫어하는 선톡
19:48 l 조회 216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2
19:48 l 조회 297
친구집 가면 절대하면 안되는 행동
19:47 l 조회 290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19:45 l 조회 273
에어팟 학살자
19:45 l 조회 58
전여친이랑 쓰던 물건 팝니다1
19:44 l 조회 555
잘못 온 택배
19:44 l 조회 172
시골생활의 현실1
19:43 l 조회 483
일본에서 발전한 육회
19:42 l 조회 679
고작 1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 거냐? 잠이나 자라
19:41 l 조회 713
과학 기술의 발전은 결국 신앙으로 귀결된다
19:39 l 조회 347
미국의 해장 음식.jpg
19:37 l 조회 461
허스키 집안에 입양된 야옹이1
19:34 l 조회 1596
헌터 x 헌터 팬들이 오열할 소식4
19:31 l 조회 1645 l 추천 1
사과 과수원하다 대박
19:24 l 조회 2564
전여자친구한테 보낼 카톡을 왜 저한테 보내요?
19:23 l 조회 209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