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38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52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한 그릇에 15만원…올해 먹어야 제일 싸다" 매년 가격 올라도 잘 팔리는 호텔 빙수 - 아시아경제

갈때까지 가버린 호텔빙수가격.jpg | 인스티즈


분명히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신라망빙이 5만원이었는데....

대표 사진
선녀님
ㄸㄸ
1년 전
대표 사진
꾸루룽삥뽕
직접 만들어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딩딍더겅덩스허덩
와........
1년 전
대표 사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너무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파리지애앵
일반 개인카페 망빙 중에서 호텔 뺨치는 곳들 많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또잉'-'  💚 귀여~워!
저기 잇으니까 신라가 싸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두몽님
뇌절+뇌절+뇌절
1년 전
대표 사진
어으~~~싫어
가라 가 붙잡지 않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남은 응모권
이래도 사먹어? 이래도 사먹어? 이래도 사먹어? 이래도 사먹어? 이래도 사먹어?
가 저기까지 올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toroka
아니 식용 금가루 뿌린것도 아니면서 가격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소상공인
망고 하나 사고 500미리 우유 얼려서 빙수 만들어 먹는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바스락
못 먹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senju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4473422010575
베트남 한달전에 가서 유명한 망고빙수집갔는데 신라호텔 퀄리티에 18000원주고먹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룰루난나
그 돈으로 과일 사먹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하기완
ఠࡇఠ 아니 저 가격을 내고 먹을 정도로 그렇게 맛있나..? 솔직히 설빙이 더 맛있어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시우미닝
그래봐야 빙수아닌가? 금가루 뿌렸다해도 빙수아니냐고 호텔이라는 브랜드 믿고 먹는건가 돈많은사람들한텐 껌값일수있겠다만 ... 서민들은 먹기도 힘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저 돈을 주고 사먹을 맛인가? 걍 호텔 이름값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주세요
저돈 주고 먹으러 가는 사람이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여름.
성심당 빙수 맛있어여 올해듀 나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앗티
저런데서 망빙 아무렇지않게 사먹을수있는 삶을 살고싶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탐이
왜 이리 비싼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의주인
저래도 수요가 있으니까 계속 올리는 듯
그사세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lIlIlIlIlI
많이들 사드세요~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젊은 여자만? 보지냐
06.20 21:55 l 조회 1116
내새끼 어떡해ㅠㅠ1
06.20 21:52 l 조회 87
중소라서 ㅈㅉ 아깝다는 말 나오는 중소 여돌 멤버.jpg3
06.20 21:48 l 조회 2081 l 추천 1
레드의 책임감.jpg5
06.20 21:47 l 조회 1894
조작이 판친다는 유튜브 무속 콘텐츠
06.20 21:44 l 조회 5268
화장하면 더 못생겨지는 건성피부 달글104
06.20 21:44 l 조회 41484
가족이랑 연 끊고 싶다며 올라온 문자 내용...jpg21
06.20 21:38 l 조회 42858
축복받은 타입.jpg2
06.20 21:37 l 조회 1500
불순한 의도로 쓰레기 줍는 사람1
06.20 21:34 l 조회 2954 l 추천 1
결혼기념일 깜빡했던 아내1
06.20 21:33 l 조회 1132
음흉한 40대 남자.gif1
06.20 21:32 l 조회 1085
비아그라 먹은 하이닉스8
06.20 21:30 l 조회 17171
현재 치킨집 알바 근황1
06.20 21:30 l 조회 1391
몸이 굳어가는 아내를 11년째 지키는 남편7
06.20 21:13 l 조회 4819 l 추천 4
마음이 아픈 사회복지공무원 현실
06.20 21:08 l 조회 2588 l 추천 1
한국 화폐 단위는 냥이었다
06.20 21:06 l 조회 1727
나 F100%인데 자취 첫 날 집에서1
06.20 21:05 l 조회 1851
동물병원에서 일해보면4
06.20 21:04 l 조회 3593 l 추천 1
일본의 특이한 남사친 여사친 관계.jpg64
06.20 21:01 l 조회 60485
"대한민국 대표팀 애들 진짜 잘생겼드라..”22
06.20 20:56 l 조회 37510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