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00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기분이 태도가된 듯한 <데블스플랜>정현규 어제 팬행사 후기
143
1년 전
l
조회
129941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5
16
5
퐁쿤
죽이려고 난리를 치는구나 마지막 댓글은 눈이 없나 어딜봐서 휘청거려
1년 전
또돈냄뻑킹
휘청인건 맞지
1년 전
퐁쿤
그래 휘청은 맞네 내가 하려던 얘기는 엎어질정도로 이건데 첫댓을 잘못썼네
엎어질 정도로 휘청거렸음? 그게 아니잖아
1년 전
또돈냄뻑킹
현규팬임?
1년 전
퐁쿤
맞는말 하면 현규팬임?
1년 전
콜라는탄산11
퐁쿤에게
저분 연예인도 아닌데 팬이 있어유..?
1년 전
지구평평
콜라는탄산11에게
덱스같은거죠 머
1년 전
단팥하루
퐁쿤에게
왜저래 혼자
1년 전
스무스
22그냥 은유가 민망해서 더 잡으려다가 균형잃은 것 같네여
1년 전
가지튀김러버
현규맘이신가 데블스플랜 글마다 보이시네
1년 전
퐁쿤
난 데블스플랜을 재밌게 봤기 때문에 님들같은 반응을 안하는건데 다른 의견을 내면 현규맘이 되는거에요?
심지어 저 상황은 억까잖아요?
1년 전
가지튀김러버
보면 현규가 힘 써서 몸이 끌려간건 맞는데요?
1년 전
퐁쿤
눈을뜨고 보셔야죠 눈을감고 상상하시면 어떡해요
1년 전
가지튀김러버
퐁쿤에게
현규맘 맞았네 수고여
1년 전
퐁쿤
가지튀김러버에게
처음부터 비꼬는 사람한테 정상적인 대답을 해줄거라 생각했나 ㅋ
1년 전
홍진경
은유씨..... 그저 goat
1년 전
엄태구
지금 엄청 반응이 과열된 거 같아요.. 같이 인사했어도 욕했을 거 같음.. 좋다고 인사하네 어쩌네 하면서
1년 전
philo
22
1년 전
Tom Hanks
33
1년 전
이준서
손인사 좀 그러면 허리 꾸벅꾸벅 숙여서 인사했으면 반응 괜찮았을 것 같은데..
1년 전
호비빅
그럼 반응이 이런데 웃으면서 인사해야되나요.. 웃어도 싸패라고 욕했을거 같아요
1년 전
najigeum
엥 난또.. 너무 억까 은유도 현규도 머 다
인플루언선가..? 잘 모르겠는데 저게 엎어질정도로 휘정이라니..ㅋㅋㅋㅋㅋ
1년 전
평행선ㅡ
움짤보니 아무렇지 않은데 뭐 저런 거로 까지
1년 전
물방울눈이이상형
걍 꼴보기 싫으니까 한 명 죽이자고 달려드는 거 같은데...
1년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짤로 보니까 좀 놀랍긴 하네요..
1년 전
방토마토
222 좀 별로임 저 사람
1년 전
배찌야놀자
한국이 진짜 과하긴하다..
1년 전
파파파파스
222 태도 하나하나의 의미부여하는거 진짜 보기만해도 피곤하다..
1년 전
따다다라따다다다나
개피곤
1년 전
aall123
33
1년 전
꿀꿀꿀꿀
저도 세하탈락과 함께 하차하긴 했지만 뇌절에 뇌절 너무 심하네요ㅠㅠ 사람들 다 본인 욕하는거 아는데 어떻게 웃으면서 인사해요 무섭겠죠
1년 전
아보뵤
태도 별로였다는 스탭 후기도 올라왔더라구요
1년 전
메접 성공
30대......
어휴 적당히 해 사람들이 적적하고 할게 없으니까 사람 하나 물고 뜯는 거에 맛 들려가지고
1년 전
Me U ♡
휘청일 정도는 아닌거 같지만 뿌리치는게 쉴드가 되나요? 팬 만나러 온 팬미팅인데요? 전 이렇게 눈가리고 아웅 하는 식으로 문제가 있는데도 뇌절이란 말로 덮고 쉴드치는게 더 싫어요.
1년 전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222
1년 전
방토마토
33333
1년 전
투더월드 엥시리
44
1년 전
신 신 유
신나모롤
55
1년 전
답답하다
6
1년 전
하트 하트를 주세요!
012101💙🖤
7
1년 전
최지팡
88인사하기 좀 그렇다고 놔달라고 말로하던가
1년 전
We are
99
10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키노피
좋게 보이는 행동은 아니지만… 댓글에 너무 비하의도가 가득한 것 같아서 별로에요…
1년 전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그만좀 하삼 ㅜㅜ 연예인 될려고 멘탈교육 받은 사람도 아닌데 ㅜㅜ 다 자기 싫어하는거같아서 무섭나보죠
1년 전
민초레샤조아
이준석류... 너네같은 들이 왜 내 기분 상하게 해? 이런 느낌
1년 전
웅앵룽
싫을만허지….일반인인데 얼마나 무섭겠냐 상황이
1년 전
웅앵룽
솔직히 저기 참여한것도 난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무서울거같아..
1년 전
Rapunzel
또또또 사람 한명 죽일듯이 몰아가네
짤 하나로 궁예 하는 거 지겹지도 않나
1년 전
여름이었다
나같아도 얼굴 안보여주고 싶을거같은데... 지금 과도하게 욕먹고 있는데 상처받았겠지ㅜ
1년 전
러시
루머랑 방송 몇분으로 판단하고 악플 비난 맞는데도 버티는 연예인들이 진짜 대단하고 그만큼 안쓰러운 거지 고작 일반인이 그거 버티겠나요 보통은 못 버티죠
본문도.. 창문밖에서 찍은 몇초짜리로 사실 유무를 알 수도 없을 뿐더러 맞다한들 기분이 태도가 됐다는 말로 설명하기에는 너무 납작한 비난입니다. 보통 사람은 물론 연예인도 이 정도로 부정적인 관심에 과하게 휩싸이면 이성적인 태도를 갖추기는 힘들어요.
요즘 연반인 인플루언서 같은 카테고리로 방송과 일반인에 반씩 발 걸치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빠른 시일 내로 안정되기는 어려운 문제지만.. 쉽게 들어갈 업계는 정말 아닌 듯
1년 전
뿌엥풍
은유가 팔 잡은 행위만 봐도 둘 사이는 문제 없을 거 같은데 굳이굳이 인성문제! 태도문제! 라며 욕할 분위기를 만들 필요가 있을까
1년 전
나를잊었나요
맘에 안 든다고 억지로 까네 ㅋㅋ
1년 전
째머니
현규 연예인이 하고싶니
1년 전
ちいかわ
팬행사에서 저렇게하면 원래 태도논란 생기지 않나..? 이것도 트집?????
1년 전
늉누노
왜 7수에여?
1년 전
복덩
다른 말인데 정말 7수 했나욤?
1년 전
IROT
중간에 다른 학교도 다녔대요 설대가 세번째 대학교
1년 전
swas
햇수로는 7수 나이에 합격? 실재로 시험 본건 6번인데 완전 쌩 재수한건아니고 헉교 다니면서 반수한듯?
1년 전
징징쨩
그냥 다들 웃는거 보면 장난친거 아닐까요.. 이건 욕하는건 과해보여요...
1년 전
IROT
온 세상 사람이 다 자기 욕하고 있는데 일반인 멘탈로 저기서 웃으면서 인사할 사람 몇 없을 듯
나도 데플 제작진 출연진에게 너무 실망스럽지만 이런 것까지 검열하진말자구
1년 전
하마가왁
지금 여론때매 일부러 피하는 것같은데 저걸 저렇게 해석한다고…? 세상이 지 위주로 돌아가는줄 아나
1년 전
중우정치
빨리 나아
솔직히 방송은 방송이고 이미 방송으로는 이미지 안좋아졌는거는 어쩔 수 없는거라 방송 이후의 모습에서 좋은모습 보여주면 여론 쉽게달라질건데 조금 아쉬움...
1년 전
아락실
좁은 땅덩어리에서 화가 터질듯 솟아오르니 어쩌할바를 모르고 분출할곳만 찾아다니네 적당히들 하쇼
1년 전
복뚱아
진짜.. 너무 과함
1년 전
복뚱아
사람인데 상처받으면 저렇게 행동할수도있지 너무 몰아가는듯 다들
1년 전
toast
토스트
너무 과하긴 한데 저 분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 길은 어려울 듯🫠
1년 전
5 세컨즈 오브 써머
대중을 대상으로하는 직업은 힘들듯...ㅋㅋ
1년 전
이 닉넴 유명해지지 않았음 해 사람들이 내 닉넴 못 외웠음 해 엘뤨렐뤌
현규 무슨 방송에서 자기가 보면서도 반성한다고 하더라구요.
쉴드 아니에요. 저도 데플 이렇게 끝나서 아쉬운 시청자입니다...선 지켜가면 비판만 하자구요.
1년 전
소금빵
뭔가 했더니 저 창문 너머 어깨 보고 ㅋㅋㅋㅋ 이건좀… 인사했으면 기싸움 한다고 욕 했을거면서
1년 전
세일러문희
솔직히 뭐 하나하면 죽자고 악플쓰며 달려드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싫으면 그냥 댓글을 달지마세요 인터넷이라도 뒤는 사람이예요
1년 전
곰도뤼
과하다... 욕도 적당히 해야지 본인들이면 웃으면서 인사할 수 있겠냐고요
1년 전
swas
근대 욕먹는 상태에서 인사가 하고 싶겠음 ;; 걍 앞으로 소비를 안하면 될듯 저런테도인데 미디어에 계속 나오진 못할거고
1년 전
카밀
먼가 요즘 유명한거 같은데 연예인은 못할 듯 한 성격이네요ㅠㅜ 본인이 감당 못하실 듯
1년 전
키위라임샤인머스캣
인사했으면 기싸움이라고 천병들 떨었겠지
1년 전
floria00
요즘 현규 왜이리 못까서 난리냐... 억까 오짐
1년 전
망그러진감자
행동이 아쉽긴 한데 다들 화풀이 할 대상 찾느라 과열된 느낌… 욕 먹는 와중에 저기서 웃으면서 손 흔들면 그거로도 또 어떻게든 트집 잡아서 욕할텐데 무서워서라도 저 같아도 거절할듯
1년 전
콩무당벌레 That's my piercing
🐞
뭐 저분들이 잘했다는건 아닌데 악플러들도 똑같음 ㅋㅋㅋㅋ 어지간하네어지간해 프로그램 완결 난지가 언젠디 아직까지도 물고뜯고 으휴 이제 관심들 좀 꺼도 되는거 아니여유???
1년 전
빙키봉
7수로 조롱하면서 까지 욕을 하고 싶진 않은데 저렇게까지 욕 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해요
1년 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그만해라ㅠ 애 잡겠다 진짜ㅠ
1년 전
살살살
Diet
아이고 프로하나 나와서 이게 대체 무슨 ㄷㄷㄷ 좀 진정해야할듯..
1년 전
aall123
너무 과해요..지금 이 분위기
1년 전
정원사의겨울
2222
1년 전
_ 달빛소년
푸른 파도가 멈추지 않도록.
이걸 쉴드칠게있나 팬행사와서 어쨌건 본인 기분썩은거 보인건데..
1년 전
이게뭐람?
그냥 간다하고 가는거 같구만 왜이렇게 못까서 안달이냐
1년 전
꿀잼루피다모
걍 둘이 장난친거죠...에휴...
1년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아오 그냥 고만좀해라.. 누가보면 범죄라도 저지른줄 알겠네
1년 전
지성준
다같이 인사하고 있는 시간도 아닌거 같은데 그냥 먼저 가려던 사람과 붙잡으려는 사람이 있으면 어쩌다가 놓쳐서 삐끗할 수도 있지 여자분들 세분만 봐도 놀란게 아니라 다 웃고 있구만
1년 전
콜라1병 주세요
뭐일반인이면 그렇다고치는데
대신 앞으로는 방송이나 다른데선 안봤으면 좋겠음
유명해지고싶어서 돈도벌고싶어서 계속방송출연 하는거면 태도를 고치던가
자기가 지금하는행동이 얼마나 모순적인지 본인이 잘알았으면
1년 전
sdflwlac
걍 방송을 더 안나오면 될거같아요
1년 전
바사삭사과칩
남들이 욕하는 상황에서 인사하면 누가 반갑대? 이런 사람도 있을거고 위축될거 같긴함
1년 전
내사랑솜솜이
그만좀악플달기를 범죄자두 아니고 어휴...
1년 전
손석구
아니 저장면도 속사정을 아나요? 겉으로만 보고 또또 달려드네
1년 전
PLAVE 밤비
난 왕이 될거야💗
좀 너무 과열되긴 했어요..
비판을 넘어서 인신공격까지 많으니
1년 전
#꿀b
더 갈려봐라 이러네 ㅋㅋ ㅠ 왜저럴까 진짜 못됐다
1년 전
때때
소시 몬엑 T1 사랑해❤️
솔직히 별 장면 아닌 것 같은데
1년 전
곰도리_
요새 뭐하나 건수잡으면 죽어라 괴롭히는거 정말 저열해요.. 인생에 남 괴롭히는게 최대 업적인 사람이 왜이리 많지
1년 전
꽃을닮은너
에쎞구
저같아도 이 상황에 웃으면서 인사 못할거같은데요.. 인사했어도 분명 욕먹었을거에요
1년 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무슨 범죄인줄 ;
1년 전
방토마토
인성 태도 진짜 실망스러움. t라더니 f같음 계속 징징거려 ㅠ
1년 전
권한
뭐꼬
1년 전
원재 우
사람들 진짜 물어뜯을 거리 하나 생기면 우르르 달려드는거 심하다.. 인사해도 뻔뻔하다 욕했을거고 피해도 기분이 태도가 된다고 욕할게 뻔함ㅋㅋㅋ
1년 전
오우무아무아
웃으면 웃음이 나오냐 잡들이하고, 인사하면 또 뻔뻔하다고 욕했을거면서...
1년 전
조잘조잘씌
아니 나 현규 싫어하는데 저거 가지고 욕하는건 좀..ㅋㅋ 그렇게 욕을 먹었는데 기분이 태도가 되고 사리게 되지 그럼 뭐 웃어야ㄱ됨? 웃으면 더 깔거면서
1년 전
찰옥수수먹고싶다
이거 보고 욕하는 사람들 누가 본인 뒷담화 하면 몇날 몇일 부들거릴 사람들인 것 같은디요
1년 전
ssssssssss
싫을수도 있지
1년 전
마로마
저기서 웃으면서 인사하면 죄책감도 없이 인사한다했을 것 같구요
안웃으면서 인사하면 표정 뚱하다고 인성 논란 일어났을 것 같구요
안했더니 태도, 인성문제라 그러는데 어느 장단에 맞춰야하나요?
뭘 해도 욕할 것 같은데요 ㅋㅋㅋ
또 짤 돌아다니면서 욕 한바가지 먹겠네요
불쌍하다 이제는..
1년 전
AMOR PATI
저분은 연예인은 못하실듯
1년 전
SO HEE
22 지금 과한것도 맞는데 멘탈보면 방송인은 못하실듯 해요
미디어 자체가 항상 좋은 행동만 찍을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1년 전
맨날 숨쉬기 운동
과열됨. .
1년 전
아벨
인사했으면 한대로 욕했을 것. 제발 사람 좀 그만 달달볶자
1년 전
정한용
대한항공 점보스
적당히들 좀 했으면. 사람 하나 죽이자고 몰아가네들
1년 전
무지개신발
😉
제발 그냥 게임 플레이가 별로였다고만 하고 끝내요 자꾸 이런글 올리는거 악플유도같음
1년 전
닉네임464634096764
이 상황에서 웃고 사진찍고 했어도 논란됐을듯 욕을 인생최대치로 먹고있는데 조심스러운게 당연한거지
1년 전
싱긋
너무 심하게 까이는듯 범죄저지른것도 아닌데 적당히들 해야지 건수잡고 신난 하이에나들같아서 무섭다
1년 전
러유
그냥 연예계 나올생각 하지마시고 다른일 하시는게 나을거같애요 그게 본인한테도 여러모로 나을거같아요
1년 전
바깥은여름
퀸은유
1년 전
노란유자
애초에 데블스 팬들한테 욕먹는 게 싫어서 인사조차 하기 싫었으면 저 창 근처에 있지 않았을 거 같은디.. 어느 프로그램이든 특히 이런 프로그램일수록 욕먹는 출연진 있고 현규 행동이 오해 살 만한데 그럼에도 진짜 사람들 너무 과하다 싶음
1년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과하다 과해 ㅋㅋㅋㅋ
1년 전
dkanroskfl
이런 것까지 뭐라하고 싶지 않음 본인을 향한 여론이 안 좋다는 거 스스로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잖아요 저기서 인사해봤자 괜히 더 욕먹거나 보는 사람한테 불쾌감 줄 수 있다고 판단내린 것 같은데 웃으며 손 흔들면 그거대로 욕먹을게 뻔함
1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사람들이 안 좋아할까봐 나서지 않는거 아닌가? 저기 공식 인사하는 곳 아니고 대기실 같아보이는데
1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전 데플1 넘 팬이라 시즌2 너무너무 안 좋게 본 사람임
1년 전
영차
댓글 당황스럽네
1년 전
도담길
범죄도 아니고 예능 하나로 이렇게까지 한다고?
1년 전
화생
뒤돌아있어서 표정도 안보이는데 무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살 찌는 사람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실시간 서울역 시민들.twt
이슈 · 2명 보는 중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일본인 "한국의 고등학교는 급식이 있어?”
이슈 · 4명 보는 중
고양이가 있는 거실이 너무 조용해서 가봤더니.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
이슈 · 4명 보는 중
AD
신입이 너무 맹~한데 어떡하면 좋아???? 달랑 3명에서 업무분담해서 해야하는데 하 ...분명 면접 때 꼼꼼+정리가 자기 장점이라 해서 뽑은건데
일상 · 3명 보는 중
지하철 몽정남 민폐.jpg
이슈 · 6명 보는 중
곽튜브 아내 공무원인데…2500만원 조리원 협찬 논란
이슈
AD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이슈 · 8명 보는 중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삼전&SK하이닉스 예상 등락률
일상
식당에서 애기 손이 긁혔는데요
이슈 · 8명 보는 중
AD
바나나맛 우유 식기 세트
이슈 · 3명 보는 중
마른 비만의 위험성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252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112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118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89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54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118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51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71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62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66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37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
56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39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39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36
남매, 자매, 형제 심부름 시킬때
06.22 05:15
l
조회 162
이별 후 흑역사로 남은 행동은??
06.22 05:15
l
조회 45
띄어쓰기 중요성
06.22 05:15
l
조회 173
한밤중 캠핑장 텐트에서 일어난 일
06.22 05:14
l
조회 263
다 알면 어르신
06.22 05:13
l
조회 78
한국식 칭찬 특징
06.22 05:12
l
조회 216
술 마실 때 여자 찾는 남자들 특징
06.22 05:11
l
조회 222
병무청 챗봇 이름 짓기
06.22 05:09
l
조회 99
치킨배달 시켰는데 하나가 빠졌어요
06.22 05:08
l
조회 274
고양이 재우는 음악 감상 후기
06.22 05:07
l
조회 125
볼펜 세우면 10만원
06.22 05:07
l
조회 117
누가봐도 남매
06.22 05:06
l
조회 41
시간이 다르게 흘러가는 손님
06.22 05:05
l
조회 800
날씨에 따라 극과극 미술관
06.22 05:04
l
조회 104
ㄱ
연밤
추가하기
더보기
여기 죽은거야?ㅠㅠㅠ
1
나 여기 너무 살리고싶다..
8
ㄱ
디스 안 봤고 오늘 첨 보려고 하는데 ㅠㅠㅠㅠ
2
나 왜 디스 이제봄
1
디스 무슨일이니 너무 재밌다
1
얘들아 디스 올라왔다...
1
도발하는 주인
06.22 05:04
l
조회 99
찍먹 레전드
06.22 05:03
l
조회 72
애같은 남편과 사는 것
06.22 05:01
l
조회 318
집돌이 집순이 특징
06.22 04:58
l
조회 358
술먹고 늦게 들어온 딸 반성문
06.22 04:57
l
조회 220
니가 그걸 왜 먹어?
06.22 04:56
l
조회 302
더보기
처음
이전
121
122
123
124
12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4
1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8
2
윤도현 밴드의 대표곡 '나는 나비' 저작권료
1
3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20
4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3
5
올공 시위 때매 남의 칼 들고 대회 참전한 오상욱 근황.jpg
6
곰돌이 형상을 한 일본의 간병 로봇
4
7
일본에 있는 한국인 귀, 코 모은 무덤.jpg
8
한국인은 과연 공자를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볼게요
1
9
공개된 지 벌써 1년 된 케데헌 근황.jpg
10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35
11
현차 주식 존버달글 웃겨
12
세탁부터 건조까지 64분…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워시타워·콤보 출시
3
13
한국 = GTA6 출시 가격 가장 저렴한 나라! ㅋㅋㅋ.jpg
6
1
샤갈 하닉 맨날 반응 똑같아 ㅋㅋㅋ
3
2
이번 장 너무 돈벌기 쉽다
7
3
삼성 주식 326.000원에 산거 비싸게 산거야?
8
4
하이닉스 삼전 둘 다 7월 실적발표 때쯤 또 한 번 쏠 것 같긴 한데
4
5
나 주식에 재능잇나바
6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4
7
하닉 패닉셀 할거같음
3
8
여기 미용실 가격 책정 개이상하지 않아?
8
9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
1
10
반도체 주울 기회가 계속 오네 수상하게…
2
11
보면 그냥 하닉 못사서 배아픈 사람들이
4
12
조손가정 손자로 태어나서 전문대 사회복지학과 나오고 복지사하는거 이상함?
6
13
삼전 28에 샀는데 지금 팔까말까
15
14
다이어트 성공했는데ㅋㅋㅋ본부장님이 파트장님한테
2
15
본가 사는 집순이들아 너네도 엄마가
15
16
20대후반 30대초중반들아 나만 이래?
8
17
겨드랑이 레이저 왤캐 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8
내가 선물로 친구를 차별한건가(긴글주의)
19
절식하면서 운동 열심히했는데 근육량
1
20
30명 중소기업 돈도 적게주면서 바라는건 많음
1
1
경우의 수 빙고 성공
24
2
이강인 공잡고있을때 걸어다니는거 누구지 싶어서 보는데
13
3
선수들 개판난걸 전술탓ㅋㅋㅋㅋㅋㅋ
37
4
스코틀랜드도 빙고하고있네
15
5
한국 32강 걍 끝남?
7
6
오늘 이 경기 때문에 사실상 모든게 다 꼬임 ㅋㅋㅋㅋㅋ
7
32강 한국확률 47퍼보다 낮은게
2
8
정보/소식
[단독] 김준수 앨범 프로듀서, 송캠프서 사기·절도 혐의…소속사는 방관
6
9
가나가 또 해줘야 하는 상황이 4년만에 다시 발동했어 ㅋㅋㅋㅋㅋ
5
10
솔직히 이젠 중계권 사온 jtbc도 불쌍해짐...
5
11
153/48인데 몇키로정도 더 빼야할까
17
12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2026 월드컵]
30
13
기성용 힐링캠프나와서
3
14
정보/소식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9
15
팬싸 미당첨이어도 앨범
1
16
jtbc 음악선곡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7
이강인 성격 센것같아서 불호였는데
2
18
우리나라 국민들 아직도 2002년 전설을 기다리고 있는거임?
3
19
6가지 중 3가지 충족하면 됩니다.^^
20
20
아니 옌스가 한국팀에서 적응 못하고 겉돈다고 기사낸것도 ㄹㅇ 개유치해.....ㅋㅋㅋㅋ
3
1
오...최현욱 그 나이치고 나름 네임드에 주연급인데 오디션 보는구나
10
2
초록글 왜저래??
6
3
카사마츠쇼 한글로 글씨 잘쓴다
4
4
카사마츠 쇼 한국에서 더 유명할듯
2
5
정보/소식
카사마츠 쇼(모택3 굿뉴스나온배우) 가 출연했던 전범드라마
18
6
취사병 쓴맛관철 아이돌 데뷔조에 들어갈 뻔한 적 있대
3
7
급상승
멋진신세계
나 이거 여주 두개의 심장(?) 소리 안듣게 한게 제일 맘에 들어
3
8
해리포터 말포이 서양에서도 잘생겼다 하지?
9
9
에놀라홈즈 재밌어??
3
10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19
11
멋진신세계
와 진짜 없다고,,,,,?
5
12
멋진신세계
몇 화 봤을 때 제일 늦게 잠들었음?
11
13
워킹맘 육아대디 알아?
2
14
정보/소식
카사마츠 쇼 나왔던 전범드라마
2
15
오늘 맨끝줄소년 드디어 오픈이다
10
16
채종협 다음달부터 사극 들어간당
14
17
강회장
딸보다 챌린지 잘추는 아부지ㅋㅋㅋㅋㅋ
3
18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극과극 다 가능한게 개좋음
7
19
멋진신세계
난 이제 현생 살 줄 알았지..
3
20
멋진신세계
허남준이 할아버지랑 차세계 관계 해석한 것도 좋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