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0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36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직장인들아 본인 기준 7시 기상이면 빠른거야? 늦은거야?.jpg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NCT WISH 사쿠야
엄청 빠름 보통 9시쯤 일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71992747
7시에 차타야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양_아치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Rainywish
정시임 7시에 일어나서 8시에 나감 빠르지도 늦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수리수리마수리짱
ㅃㄹ
1년 전
대표 사진
허니브레드
빠름
1년 전
대표 사진
기묘한 이야기  스띵
내 기준이면 느린거... 저는 6시 기상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선아현네가내별이다
늦은거.. 아침운동가야해서 5시에 일어나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104359_return  EXO
와..몇시에 주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FAKER 이상혁  T1 WIN
딱 7시에 일어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루태
늦은거… 6시 반에나 일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짱영훈  빵훈이 여자친구
빨라요 전 8시 20분 기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환깅아ㅏ
8시40분에인남.. 이름
1년 전
대표 사진
난우현  이랑 운명인듯
걍 쏘쏘한 것 같아유
1년 전
대표 사진
장 하오  🩵
퍙소랑 비슷하거나 조금 이름
1년 전
대표 사진
가나다라마아사
7시10분지하철..타요
1년 전
대표 사진
장촌장
나는 7시 출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고미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마!  정신차려
늦음
1년 전
대표 사진
벡스  으 짜증나
7시 20분에 집에서 나오면 9시 5분전 도착함
1년 전
대표 사진
아기공룡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야 그때 왜 그랬냐 이 자식아
7시에 일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tonsun
약간 빠름. 7시 15분 ~ 30분에 일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냄비
여유롭다... 5시반 기상해야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윈터파티
개늦음.. 부러워
난 6시기상

1년 전
대표 사진
황희태
딱 기준인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닝닝
넘 늦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김_철  ㄷHㅁト왕☆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Sexy girl
지각임
1년 전
대표 사진
Photoshop  (응답없음)
쪼끔 일러요
1년 전
대표 사진
에이티즈 민기   💎종현
9시에 일어나도 빠른거라 7시면 너무 이름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늦은편 약간 마지노선
1년 전
대표 사진
페이드로타
5시에 일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햄찎  뉸뉴냔냔ㄴ
늦엇다
1년 전
대표 사진
편지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빠름 저는 10시에 일어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망아지
늦음 우린 출근시간 7시라 5시에 기상해야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도운이 러버스 클럽  데이식스 사랑해
중간
1년 전
대표 사진
김쩨알
완전 늦음 ㅠ 6시 20분에 나가야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니냐뇨니냐노
지각이라서 회사 연차쓸까말까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토끼는 나
늦.. 0710에 나가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마레온
늦은 거... 저 시간에 대중교통 안에 있어야 해요 저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오하요  배고파
개늦은거 7시에 일 시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이준영.
빠른거~~
1년 전
대표 사진
LoveUso  Much
늦음
1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연느
빠름
1년 전
대표 사진
눈내리는밤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솔의눈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하리보리보
빠른거
1년 전
대표 사진
내마눌은정이  ❤️내새끼노은정
난 6:40~50 출발 입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장조림  냠냠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나를 즐겁게 해줘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BBIN  ⭐️
내 기상시간. 8시에 일어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김공팔
보통 50분거리 회사다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반역자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가수
6시40분에는 일어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지민
여유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온리아아
빠름
1년 전
대표 사진
iwantthatredvelvet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허류
저는 이르네요 9시~9시반쯤 인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낮밤  낮과 밤이 완전히 바뀐 사람
빠름.. 7시 40분 기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fairy
늦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fairy
6시에는 일어나야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fairy
집에서 6시 40분에는 나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감스트  김인직
보통 화장포기
1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늦은거유.....개부럽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몽  소시지 코코몽!
급나빠른거
저 8시반 기상인걸요,,

1년 전
대표 사진
archive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사려깊은
빨라용
1년 전
대표 사진
윰묭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김땨땨
늦음
1년 전
대표 사진
skarkfud79
완전 늦은거죠.
9시 출근인데 적어도 새벽 5시에는 일어나서 공복운동 1시간해주고 씻고 밥먹고해야하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9시 출근이면 적당일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i s t j
보통~ 다들 갓생 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verus0802
보통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난 어느새 빛나는 별
대 지 각
1년 전
대표 사진
나는야스무살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공 찬 식
빠른거
1년 전
대표 사진
하현상 여자친구  잉뿡삥
늦!
1년 전
대표 사진
outoflove
큰일난거임 6시 반에는 나가야 혀
1년 전
대표 사진
지난이
늦다
1년 전
대표 사진
뭉냥냥
걍 보통 7:20에 일어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띨릭스
개빠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나눔LOTTO  가보자고~
보통
11개월 전
대표 사진
Lodbe
평소 출근할 때 5시30분 기상.. 6시30분에 차타서 매우늦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강클
개ㄱ애늦음 6시55분에 나가야돼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Kento Nanami
보통
11개월 전
대표 사진
후르츠텔라  망고맛이 진리.
보통 7시기상 8시전에나가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dhugcsyhjhfyc
보통 ㅎㅎ 난 7시에 집에서 나가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엽떡후  외쳐!!!다 될거야
늦어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유이님
보통! 서울에서 근무했는데 서울에출근하시는 경기도나 인천쪽사람들은 보통 5-6시가 기본이더라구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펜터치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않이 어떡해 일헐수가 읻지
7시에 나가야하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18세 순이
딱 적당
10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마가 수육을 삶았다
3:40 l 조회 1
배민신춘문예 대상작
3:38 l 조회 3
전국 온라인 무식 배틀
3:37 l 조회 71
전남친 레전드
3:35 l 조회 5
세계에서 희귀한 눈동자 색
3:35 l 조회 3
주인에게 인증샷 보냄
3:34 l 조회 56
금주 선언
3:32 l 조회 139
초성 퀴즈 레전드
3:31 l 조회 134
중고나라 쿨거래
3:30 l 조회 49
코믹 만화 판매 부수 탑5
3:29 l 조회 69
화이트데이 대참사
3:28 l 조회 147
한국에선 인절미 외국에선
3:27 l 조회 208
누나가 있음 좋은점
3:26 l 조회 123
명품 신발 세탁했는데
3:25 l 조회 10
조깅이 무슨 뜻이야?
3:24 l 조회 10
수달의 자식 자랑
3:23 l 조회 146
예의바른 패드립
3:22 l 조회 10
똑똑한 계산
3:22 l 조회 7
시골에 버려진 고양이
3:19 l 조회 404
1반화 남친
3:19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