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3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75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 | 인스티즈

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 | 인스티즈


위에 얹은 건 팥젤라또
가격 4,400원



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 | 인스티즈
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인간이 참 대단하지 않냐?
성분 보고 포기.....
1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우유는 역시 빙그레지  뚱바는 사랑이야
당류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남은 응모권
당만 낮으면 막 먹고싶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Pinnguu  뿌뿌
😲
1년 전
대표 사진
솔티캬라멜초코
당류 공포스럽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육 성 재  성수동 쩰리괴물
칼로리와 당류가.....
1년 전
대표 사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당류??
1년 전
대표 사진
야,호바-ㅅ-  💜
당류 칼로리가.....먹어보고싶은데 엄두가 안나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백현ㅇㅏ
악 오늘 먹었는데
개맛있었는데
보지 말껄

1년 전
대표 사진
NOAH_  plave
당이 86..그래서 글케 맛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류호피
나도 오늘먹었는데 넘 마싯..
1인 빙수 4400원이면 혜자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뇸뇸뇸냠냠냠
당류…? 칼로리…? 보고 포기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Default
젤라또팥빙수라니 양도 가격도 혼자먹기 좋은데 당이 너무.. 저당으로 만들어주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릿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494
수저 주나요? 한 번 사먹어보려고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 배세진☆  TeSTAR
수저가 기본이고 빨대를 안준대용
1년 전
대표 사진
10깅인형재판해주세요
엥? 전 수저 안주고 빨대줬어요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asdflea
당보고 기겁..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알바생들 오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71992747
먹고 스쿼트 100개하겠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SKT T1  #T1WIN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그냥 그랬어요... 근데 같이 파는 망고빙수?보다는 더 맛났어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백 켠  Fearless
당류 무슨 일이야 먹고 바로 기절하듯이 자겠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치즈냥
와 86g
1년 전
대표 사진
A-NA  하츠투하츠
당류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우리우리
망빙이 더 맛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서빈
와 칼로리 와 당류
1년 전
대표 사진
쿠어
칼로리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30억
맛있겠다 낼 한번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vicdeangelis
75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알러뷰
칼로리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계열
컴포즈와 비교하면 어떤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한유주  커피프린스 1호점
오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따끈따끈한 꿀설기먹고싶다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먹어보고싶음ㅜㅜㅜㅜ한입먹고 동생줄까 심각하게 고민중...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 벌꿀오소리처럼  정국아 잘한다
당류보고 뒷걸음질
1년 전
대표 사진
한국  🇰🇷
😲
1년 전
대표 사진
싱긋
86g은 각설탕 43개 분량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그이름
당....86??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4천 4백원? 우왕! 성분 이런 거 떠나서 가격 혜자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HV
내일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지존라이더1]
와 당류 86g...
1년 전
대표 사진
May 29  박지훈
그냥 비비빅 녹인 스무디맛,,당류부터 에바긴 하지만 진짜 너무 달아서 오히려 별로였어요 망빙이 더 맛있어요ㅜ
1년 전
대표 사진
소금크로와상내꺼
당류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네_  겔겔겔겔
성인 여성 기준 당류 섭취 권장량은 하루 25~50g 이하입니다.
가능하다면 25g 이하로 유지하는 게 건강에 가장 좋습니다.

라고 챗gpt가 알려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189757_return
헐... 저거 먹으면 하루권장량 한참 초과네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나를 즐겁게 해줘
당류 1년치구만..30대는 뒤로 가기 조용히 누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하리보리보
맛있어서 또 사먹었어요 근데 넘 달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게뭐람?
딱 한번만 머글게요... 댓보니 안먹어야겠네옄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마산스트리트
맛있겠지만 어차피 아는 맛일거고
당이랑 칼로리가 개에바라서 안먹을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어휴..또시작이네
내일은 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징닝
당 86...?? 포기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쩡사탕그램  🍭🐶 🍬
반만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떡 추가 꼭 하십셔ㅕ
1년 전
대표 사진
소뿌뿌  왈왈와ㄹ랄라ㅏ
마딛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 창섭
칼로리도 칼로리지만 당류가...😨
1년 전
대표 사진
Shanonnlee
저기에 샷추가 하면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ㅅㅇ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으응
칼로리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지원
진짜 맛있나.. 한번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겸디
칼로리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대장강아지  
당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꾸만
당 86그램????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와 칼로리랑 당..
1년 전
대표 사진
꾸꾸가까혀
당ㅁ
1년 전
대표 사진
하이쨩
근데 진짜 저런 데 이제 생각있으면 당류 줄일 생각 좀 해야되는 거 아님? 좀 덜 달게 그래야 더 많이 팔리지 사람들 바보도 아니고 성분 다 요즘 보는데 노이해 나도 먹고 싶다구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따끈따끈한 꿀설기먹고싶다
지금사이즈 반만하게 만들어주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해쨔리규
어우 너무 달아서 못먹겠던데ㅠㅜ 팥이 진짜진짜 미친듯이 달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페페로니 피자의 유래1
06.20 23:22 l 조회 3201
세월의 흔적들
06.20 23:18 l 조회 1116
어느 세무공무원의 취미 생활84
06.20 23:15 l 조회 82854 l 추천 2
우주에서 찍힌 보석같은 사진.jpg
06.20 23:13 l 조회 3236
한국인들만 몰라보는 국밥 사진의 문제점
06.20 23:12 l 조회 5692
반려견 키우면 안 되는 집에 집주인이 방문할 때1
06.20 23:12 l 조회 3804
대학원 월 220 주는 연구실 흔한가요?53
06.20 23:10 l 조회 52046
키 158이란..6
06.20 23:08 l 조회 13457 l 추천 1
제주대? 혹시 그럼 귤밭 있어요?
06.20 23:07 l 조회 1675
양발운전 vs 한발운전 1,000만원빵
06.20 23:06 l 조회 199
묘하게 잠 잘 오는 환경140
06.20 23:03 l 조회 103173 l 추천 22
자살상자.jpg
06.20 23:01 l 조회 1363
여자들은 소주를 싫어한다?1
06.20 22:55 l 조회 1010
사람마다 갈린다는 야식에 대한 정의.jpg
06.20 22:55 l 조회 1110
시금치 구경하는 무말랭이2
06.20 22:54 l 조회 1765
요즘 한자를 쓸 일이 없는 이유
06.20 22:50 l 조회 2180
싱글벙글 시골 회사 간식 시간9
06.20 22:47 l 조회 18181
지예은이 3조 대신 무일푼 선택한 이유5
06.20 22:44 l 조회 33573
바다 사람에게 회란
06.20 22:42 l 조회 1193
세후 320 받으면 평생 카페알바 가능?
06.20 22:40 l 조회 1486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