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7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난리 난 cgv용산 논란..JPG
136
1년 전
l
조회
111485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ㅊㅊ 무코
14
공성공
아트관 ㅋㅋㅋ
1년 전
공성공
파는거 먹은 죄밖에없는데 참 유난이다 컴플건 인간도 그정도로 영화에 열정적이면 지가 검색해서 음식물 반입 안되는 영화관을 가지.
지 우기고싶은건 우기고싶고, 규칙은 무시
1년 전
노랑너랑
예술병에 심취하실려면 방구석 1열로 하셔야지...
외부 음식도 아니고 극장에서 판매해서 자기네 관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걸 지가 뭐라고 항의하는거죠..
그게 싫으면 진짜 예술극장을 찾아가서 관람하던가...
극장에 판매 금지하라고 항의를 하던가
판매한 제품 구매한 손님들이 무슨 죄죠..
1년 전
丞磊
그렇게싫음 프라이빗박스 가시거나 집에서 봐야됨
1년 전
둥굴동글
아트관은 아무것도 못 먹고 조용히 숨만 쉬면서 보는 곳인가
1년 전
잉쭈
보고싶은 영화가 그시간대에 그 관에서 밖에 안하는 경우도 많고.. 실제로 아예 별도 규재를 두면서 운영하는 전문 영화관도 많은데 그런 곳을 가셨으면 될 일.. 본인 행동 자체가 다수의 고객에게 불편을 준다는 사실을 인지 못하고 본인만 깨시민인줄 아는 전형적인 케이스네요..
1년 전
나는녹차
매점에서 파는거 사간건 상관없지 않나?
1년 전
펄프픽션
인디 영화관은 생수 외 반입 안 되는 곳 많으니 본인이 찾아 가야됨
하지만 별개로 영화관에서 냄새 심한 음식 좀 안 팔았으면... 컨디션 안 좋을 때 옆사람 핫도그 냄새에 관람 포기하고 나왔던 경험이 있네요
1년 전
태은
음식냄새가 싫으면 음식물 반입 금지인 광화문 씨네큐브 가시면 되는 걸..본인이 꾸역꾸역 음식물 제한 없는 cgv 가셔놓고 왜그러세요
1년 전
~~
파는건 극장에서 허용한것인데?
1년 전
춘식이 고구마우유
영화관에서 파는 음식 먹은게 뭐가 문제예요? 혹시 아트관에는 규정이 따로 있는 건가요?
1년 전
돈만주면다함
매점에서 파는거 먹는건 문제없죠 근데 전 냄새 심한건 제발 안팔았으면 좋겠어요
1년 전
totori
영화관에서 파는 음식인데 그게 싫으면 본인이 음식물반입금지 영화관을 가던지 해야할듯
1년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진짜 민폐
1년 전
numnum
난 또 엽떡이라도 싸간줄 극장에서 파는건데 뭘 어떡해요..
1년 전
ハチワレ
극장 매점에서 파는건데 뭘 어떡함 ..
1년 전
하늘화분
뭘먹든 무슨 상관이에요
1년 전
Afgne
외부음식도 반입되는데 매점에서 파는거 먹은게 무슨 죄예요
1년 전
뚜따따
애초에 용산 영화관 옆에 그 수많은 떡볶이.어묵.핫도그 다 영화관 가지고 들어갈수 있다고 홍보하고 매출에도 큰 영향 끼칠텐데,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
항의한 사람이 이싱한거지 산사람 아무 잘못 없어요...
1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지 집에서 봐라
1년 전
전정꾹꾹이♡
Cgv에서 파는걸 먹는건데 그게 싫었으면 본인이 집에서 보셔야...
1년 전
하츠네 미쿠
39
극장에서 파는 걸 극장에서 취식하는데 머가 문제야
1년 전
퇴근하고싶다
음식냄새가 싫으면 음식물 반입금지인데로 번인이 찾아가야함
1년 전
뭉찌네밍
7년째 멈모니네 집
맛있는 음식 냄새나면 나도 먹고 싶다고 생각 들던데
시끄럽게 한 것도 아니고 본인이 사 온 거 먹는다는데 무슨 상관이신지... 그럴 거면 집에서 보세요 제발
1년 전
insaengmusang
관객은 파는걸 그냥 산건데 ꖶዞ 그 사람한테 소리를🥲
1년 전
신예찬
그렇게 예민하시면 집에서 보시지
1년 전
asdf1230
극장에서 파는걸먹었는데 항의한사람 잘못이지뭐...
1년 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본인이 예민하면 식품이나 스낵류 반입금지인 영화관 찾아가던가 왜 엄한사람한테 화를...
아님 참고봐야져 비매너관크도아니고
1년 전
꿀벌지니
떡볶이는 소리나는 음식도 아닌데
1년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아 제발 "아트하우스 보는 나"에 심취 그만둬주세요 진심 저도 cgv 아트관 용산이나 여의도나 자주 가는데 가끔 영화 커뮤나 현장에서 보면 가관이에요 아니; 팝콘 먹는 걸로도 눈치주고 패딩 입은 걸로도 눈치주고 콜라 얼음 소리도 눈치줘요 세상에 제발 그러실거면 집에 홈씨어터를 설치해주세요 ㅠㅠ 박찬욱관 별로 좋은 상영관도 아니라서 옆에 용아맥 소리랑 진동 넘어오는건 도대체 엌케 참으시는데요ㅠㅠㅠㅠ????
1년 전
감자동그리
ㅋㅋㅋㅋㅋㅋㅋ 집구석에서 보면될듯
1년 전
하늘 위 바다 끝
항의를 왜 해요
그럴거면 돈 내고 단관해서 보세요
전체 좌석 산 것도 아니고 왜 저러지
1년 전
다때려쳐
웃지도 못해 먹지도 못해 ...코로나 이후로 이상한 사람들 많아요.
1년 전
헤어질결심
마침내
아트관 진짜 조용한 영화에 음식 바리바리 (비닐봉투에 과일인지뭔지 싸오시는분도 봄) 싸오면 솔직히 진짜 짜증나긴해요 ㅠ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참아야지 뭐
영화관에서 애초에 먹어도된다고 파는거고, 그걸 감수하고 영화관 가는거고...
자기가 예민하다 싶으면 마스크를 들고다니던 음식 반입 물밖에 안되는 영화관으로 가셔야지
저 현장에 있었다면 소란피우는게 더 짜증났을거같네요
1년 전
헤어질결심
마침내
근데 여름이라 하는말인데 제발 씻고는 오자
자기한테 냄새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 좀 제발...
1년 전
구랭
저정도로 예민하면 집에서 보세요
1년 전
yangyangii
메가박스 아트나인은 팝콘이랑 음료도 못들고 들어가게 하던데 그런데를 가세요~
1년 전
우리 둘만 꽃길을 걸어요
집에서 보든가 전좌석 대관을 하세요......
1년 전
김혜준
소란 피우는 게 더 짜증나고 민폐임
1년 전
살살살
Diet
매장에서 파는 음식 먹는건데 참...
1년 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매장에서 파는건데?
1년 전
lehoo
저것도 짜증나면 보러 오질 마세요
외부음식도 아닌데 뭔상관임
1년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극장에서 파는걸 극장에서 먹었는데? 소란은 본인이 피웠으면서
1년 전
SALT
방케필돈
진짜 개웃기네 cgv가 오히려 만두밥같은거 파는데
1년 전
주먹밥쿵야
오렌지쿵야
집에서 봐라 팍씨
1년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그렇게 백날 떽떽 거려봤자 영화관이 매점 음식 제재하는 날은 안올거임 영화관은 매점 수익으로 굴러가기 때문에
1년 전
나라의 세상
영화를 눈이랑 귀로 보지 코로 보나 왜이렇게 예민
1년 전
봄타는식빵
먹어도 되니까 파는 건데ㅋㅋㅋㅋㅋㅋ 그게 불만이면 영화관에 오지를 말고 집에서나 볼 것이지...
1년 전
파워퍼프걸 버블
'^'
대관을 해라…
1년 전
호아킨
솔직히 매점에서 선넘는 음식을 팔지 않아야 한다 생각함 팝콘 츄러스 같은건 몰라도 떡볶이 라면 이런건 진짜 싫음ㅋㅋㅋ그래서 극장 안 간지 오래됨 냄새나고 음식물 의자에 튀고 흘리고 더러워...ㅜ 이젠 적정 가격을 넘어선 비싼돈 내고 가는데 더럽고 냄새나고 이러면 너무 스트레스
1년 전
n7l-ㄱ
22
1년 전
페펭
33
1년 전
무우무
44
1년 전
아보뵤
5 수요 있을 법한 메뉴 늘리면서 어떻게든 홍보하고 관객 늘리려고 하는데 현실은 불편할 일만 생김 ㅠㅠ
1년 전
다육
뭘 먹든 상관없음 트림 공격만 안 하면....................진짜 죽고싶어요 영화보다가 갑자기 남의 트림 냄새 맡으면
1년 전
코코넛슈림프
외부음식이면 억울하지도 않지 극장에서 파는 거 먹었는데
1년 전
몽희
뮤지컬 시체관극같네 영화관에서 파는데 먹을 수도 있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집애서 혼자 조용히 보면 되겠네
1년 전
경자는 경자
극장에서 파는음식인데 어쩔
1년 전
닉네임150850121467808
음식 안 파는 영화관으로 가면 될 일
1년 전
한빛짱
라떼는 팝콘 음료수만 팔았는데 이제 피씨방과 대결하나
1년 전
coy
어디가 정의구현
방해는 본인이 더 주셨구만
1년 전
내가봤슈
뭔 정의구현 ㅋㅋㅋㅋ 본인만 정의라고 생각하는듯
1년 전
몽냥
저렇게까지 여유가 없는데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는지 신기할 따름
1년 전
으으이
극장에서 파는 음식 극장에서 먹는 거야 원래 하라는 대로 한 거고
그게 별로면 극장에다 그런걸 팔지말라고 항의해야지
1년 전
럭키명
명재현 명명이
왜 굳이 cgv 아트하우스에 갔지? 씨네큐브, 에무시네마, 상상극장, 모모하우스 등 내가 아는 곳만 해도 음식 반입 불가한 예술 극장들 많은데 거기 가면 될 것을...
저도 음식 소리 싫고 좋아하는 영화들도 다 예술 영화라 위에 언급한 곳들만 거의 가는데 엄청 좋아요
1년 전
럭키명
명재현 명명이
굿즈때문에 간 거라면 차라리 영화 보지 말고 시종 후에 굿즈만 받아가세요 완전 비매너잖아
1년 전
@m_kayoung
영화관에서 뻥튀기 튀긴 것도 아니고 뭔...
1년 전
의뭉
극장에서 파는걸 먹는건데 왜.. 그게 싫으면 다른곳에 가야지.
1년 전
qwerty002
B,C가 문제죠 솔직히 영화관에서 떡볶이 먹는 거 별로기는 하는데 영화관에서 파는 거면 어떡하냐요 참아야죠... 싫으면 떡볶이 안 파는 다른 곳을 가시고
1년 전
약속했잖아
매점에서 파는 걸 먹는 거는 상관없죠. 그리고 매점에서 안 팔아도 극장 내에서 막은 음식 아니면 뭘 먹어도 괜찮음.
그런 식이면 영화 볼 때 팝콘 먹는 소리도 거슬림 되게 생각보다 시끄러운데 팝콘도 먹지 말라고 하고 아예 막아버리지.
1년 전
egg_plant
아트관이면 뭐가 다른거에요? 왜 저기서 안된다는거??
1년 전
꾸꾸가까혀
파는 음식 관에서 먹는 게 문제가 되나요?
1년 전
태연_ss
GG4EVA
외부 음식도 되는데
소란피우는게 더 방해될듯
거슬리면 집애서 보세여
1년 전
내꾸너꾸
극장에서 파는건데 뭐가 문제임
1년 전
쮸뿌쮸뿌?
Art 외치는 사람치고 꽉 막히신듯
1년 전
돌아온고돌이
그 아트관이 유지될 수 있는 이유는 그 관객이 시킨 떡볶이 덕분일텐데요..? 안 그래도 영화관 매출 안나올텐데. 아트 외치면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관객보다 조용히 떡볶이 먹는 관객이 아트 영화관의 지속에 더 도움이 돼요
1년 전
눈에다래끼낄
예술에 심취한 나st 극혐
1년 전
북극곰은
사람을 찢어!
후후전
1년 전
먼가작고귀여운것들
소란피우는 사람이 제일 방해됨
1년 전
하고불렀다
예술영화 조용하게 쾌적하게 보고 싶으면 음식물 반입 금지인 예술영화 전용 극장을 가면 됩니다 규정이 너무 마음에 안 들면 CGV에 건의해야지 왜 관객한테 ㅋㅋ 음식 냄새보다 관람에 더 방해되는 짓
1년 전
Pochaccο
포차코
유난 ㄹㅈㄷ 예민하면 피해주지말고 집에만 계세요
1년 전
We are
음식물 반입 가능한 곳에서 본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먹는데 그게 어떻게 문제가 되는건지 항의 할 생각 해본 적이 없어서 너무 놀라움 조용해야 하는 영화관 매너를 깬 것이 더 항의 해볼 문제 같은데요
1년 전
대장강아지
유
항의한 사람이 븅이져….
1년 전
odoriko
극장에서 너무 과하게 온갖걸 판다고생각해요..
1년 전
줄고
집에서 보세여~~
1년 전
이유빈
T1 FAKER
그냥 음식반입이 안되는 영화관을 가시면 될거같은데.. 왜저램...
1년 전
Rosea
와 !! 근데 저도 저런 적 있어요 팝콘도 아니고 도넛 먹었다고 한소리 들음 소리 중요한 영화라 극초반+시끄러울때만 먹었는데.. ㅋㅋ쿠ㅜㅜ
1년 전
잠깐 기다리면 돌아오겠지
잠깐 시간나면 전화하겠지
유난은...ㅋㅋ 아트관이면 영화관 아님?
1년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영화관에서 먹으라고 파는 음식 먹은 걸로 왜 생떼를?
1년 전
강혜인
안에서 파는건데 왜 저래
음식물 반입 안 되는 영화관 있으니까 거기 가서 보세요...
1년 전
이상한초코송이
아트관에서 보는 자신에 심취한 건가…지가 더 민폐임
1년 전
유명환
반입 금지가 아닌데 왜..ㅋㅋ
1년 전
무비팬
진짜어이가없네 아트관이면 먹지말고 봐야되나 매점음식인데?
1년 전
chil7
아트관이 뭐길래...
1년 전
손호준
바로 워더
영화관에서 음식먹는 거 싫은 사람들은 그냥 집에서 보든가 영화관을 통으로 대여하길
1년 전
오늘도퇴사다짐^_^
영화관에서 외부음식 반입해도 된다는데
냄새나서 싫다는 사람들 이해 불가임ㅋㅋㅋ
싫으면 자기들이 집가서 보라고~~~~~
장소제공자가 괜찮다는데 난리여~~~~
1년 전
내가짱이야
영화관이면 먹는 것 정도는 감당해라 프라이빗관 기시든가
1년 전
양호열
水戸 洋平
아니 항의하고 이러는게 더 민폐였을듯... 그리고 영화관에서 뭐 먹는 건 냄새보다 소리가 더 거슬려서 소리만 안내면 ㄹㅇ 상관없지 않나여
1년 전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여자부 유일 트레블 우승 구단
나도 아트하우스 단골이지만 예술충 진짜 관 빌리던가해라 예술하느라 수고많단 소리가 그렇게 듣고싶나
1년 전
흘러가는대로 살자
영화관 매점에서 멀쩡히 파는게 뭔상관인데ㅋㅋㅋㅋㅋ 그냥 집에서 보던가
1년 전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welcome to my
얘기하면서 먹거나 쩝쩝 소리 내며 먹는거 아니면 괜찮아요
1년 전
믡
♪♬
두 고객은 잘못없고 cgv 측 잘못인듯 하네요 솔직히 음식 냄새 심한건 안 팔아야되는거 아닌가요?
1년 전
dodo8.
정의구현은 무슨 그냥 프로불편러
1년 전
Motive
매점에서 버젓이 팔고 있는 음식이고 그게 영화관 룰인데 중이 싫으면 떠나야지 그럴거면 프라이빗 관을 대관하시던지 혼자 영화를 보세요
1년 전
야앙옹
와 개진상이다 ㄹㅇ
1년 전
오락가락끼리까락
그게 마음에 안 들었으면 차라리 영화관에 따지던가
저 커플도 영화보러 가서 기분만 상하게 됐네
1년 전
마음대로
그렇게 예민하면 집에서 보던가
1년 전
우찌라고
돈이 없어서 사먹고 싶은데 못사먹으니까 꼬장 부린듯 나도 못먹으니 너도 못먹어야 한다
1년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그 정도로 예민하면 집에서 먹지
1년 전
리아만티
호혜 커플 처도리
저정도로 예민하면 대형 스크린 집에 설치하고 OTT로 보는게 나을듯.
1년 전
그럼그럼요
사실 난 팝콘 냄새도 싫음 근데 영화관에서 파는건데 뭐 어쩔 참고 보셔야죠
1년 전
유나
아트관에서만은 안 된다는 게 웃기네 뭐 아트관에서 상영되는 건 예술적이고 고고한 영화라 음식 냄새는 커녕 사소한 움직임도 신경 써야되는 건가요? 냄새나고 씹을 때 소리나는 음식 다 거슬려해서 뭔 맘인지 이해되는데 아트관에서 음식은 노매너라는 말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네요
1년 전
yumi
집에서 보세요
1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아이고 부질없다
1년 전
사슴
٩(๑❛ᴗ❛๑)۶♡
ABC 다 후자..,
1년 전
강슬기(32)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그게 싫으면 음식물 반입 안되는 아트나인 같은 곳을 가시지…
1년 전
먹
아트하우스 진짜 눈치 많이 주고 눈치 많이 보임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냄새소리 싫어서 ㅋㅋㅋㅋ 웬만하면 안먹음
11개월 전
익인1
그렇게치면 팝콘도 냄새 심한 음식인데.. 영화관에서 파는걸 사먹은 것 뿐인데 컴플 걸거면 끝나고 본사에 걸던가 해야지 왜 그 사람들 물고 늘어져서 직원들 피곤하게 하고, 남들 영화보는 것도 방해함? 저런 쌈닭들이랑 같이 살기 싫음
9개월 전
익인2
뮤지컬이냐
9개월 전
익인2
싫을 순 있는데 극장에 문의해야지
9개월 전
익인3
영화관에 항의하시길
9개월 전
익인4
이제 뭘먹든 그거는 민폐라고생각안함 수시로 핸드폰보고 잡담하고 앞좌석에 발올리는애들보다 훨나음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30대부터 게임하기 힘든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트럼프 :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슈 · 1명 보는 중
일본 사람한테 쓰지 말라는 표현
이슈 · 5명 보는 중
영화 개봉 후 관광지 된 살목지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삼성전자 4년 투자한 수익율
이슈 · 1명 보는 중
배우 이연희랑 사귄다고 말했을때 친구들 반응
이슈 · 4명 보는 중
AD
마리떼 팬츠 입은거 보면 이상해..??
일상 · 1명 보는 중
AD
(충격) 현재 난리 난 양양 익사사고.JPG
이슈 · 6명 보는 중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가 증명함
일상
AD
건너건너 아는분 아들이 45살인데
이슈 · 2명 보는 중
쿠팡 오배송으로 하루아침에 갑부가 된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미국에서 조금씩 유행중이라는 고추장 버터
이슈
AD
몰래 1억 기부한 직장인, SK하이닉스 직원이었다…"돈을 돈답게 쓴 기분"
이슈
15살 아내를 들인 60 넘은 남편이 한 일.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신기하다는 연애남매 남출 근황..JPG
이슈 · 7명 보는 중
봄동 비빔밥 유행으로 작년보다 판매량 두 배 늘어서 시장 상인 아저씨 엄청 좋아함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82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79
아내의 더러운 과거...
14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15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0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29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94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36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4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7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7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38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3
엄마의 만짐
06.22 08:39
l
조회 1095
누름묘의 효과
5
06.22 08:36
l
조회 5909
l
추천 3
치과에서 일하는 댕댕이
1
06.22 08:35
l
조회 1500
미니멀한 커피집 간판
06.22 08:34
l
조회 1288
파인애플피자보다 더한 음식
06.22 08:33
l
조회 429
혼자놀기의 달인
06.22 08:32
l
조회 338
양세형이 해준 카레
06.22 08:31
l
조회 1047
펩시랑 코카콜라 사이 안 좋아진 이유
06.22 08:28
l
조회 954
편의점 20대 남자 손님들 특징
1
06.22 08:26
l
조회 1305
중국집에서 국밥 찾는 사람
06.22 08:25
l
조회 1148
선풍기 파손주의
06.22 08:22
l
조회 1244
내 동생 건드렸냐?
06.22 08:21
l
조회 624
하늘로 올라가는 방법
06.22 08:20
l
조회 756
고양이를 다리에 올려놓으면?
06.22 08:20
l
조회 1036
클래식음악
추가하기
더보기
임윤찬 티켓 왜캐 비싸…?
3
라벨 볼레로 같은 곡 추천 해주라
8
임윤찬 피아노 리사이틀 맨앞자리
1
낭만파 비주류 작곡가들 디깅 중인데
1
계이름 또 적어왔는데 찾아줄 익 있슬까!?!
엉엉 시벨리우스 너무 좋다
2
쓸데없는 은혜갚기멍
06.22 08:19
l
조회 759
진화한 냉면
06.22 08:19
l
조회 682
존맛탱
06.22 08:18
l
조회 234
공포의 초보운전 문구
06.22 08:17
l
조회 1189
솔직한 슈퍼
06.22 08:17
l
조회 578
유럽에서 살아본 여자
06.22 08:16
l
조회 1032
더보기
처음
이전
71
72
73
74
75
76
77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32
1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8
2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3
3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4
4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9
5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2
6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2
7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8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1
9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4
10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5
1
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 걍 망한거지...?
30
2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
7
3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
18
4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
2
5
셀토스 신차 예쁘다...
1
6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
7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5
8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
9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
22
10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6
11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
1
12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13
콩물 500ml 마셔도 200 ~ 225칼로리 밖에 안되네
1
14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
15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24
16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7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8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
19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한다
20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
10
1
뻘하게 ㄹㅇㅈ 멤버구성 말인데
5
2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
42
3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22
4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하는거 법때문아님
5
5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제발 도와줘 이게 먼소래야❓️❓️❓️❓️❓️❓️😜
32
6
아고다에서 한 4시간동안 통화하고 전액환불받음
8
7
아형은 ㄹㅇ 끝인가...
11
8
이준영이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했다는거에 왤케 말이 많음ㅋㅋㅋ
6
9
요즘 연예인컷 낮아졌나봄
1
10
아진짜 개잘생김 아 그냥 내 남편 아
11
초록글 한 번씩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저 그룹들이 올라오네
12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3
닝닝 Alo 새 화보
14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5
15
현역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았대 18년도 데뷔한 리더래
1
16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
5
17
헐 위시 보이밋츠걸 이 노래
3
18
본진 시구보러 야구장 가는거 오바야??
7
19
나 라이즈 정병들 수시로 스크랩하는팬인데ㅋㅋㅋ
7
20
아이돌 논란 터지면 어떤게 더 심할 것 같아?
5
1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3
2
와 고아라 근황
16
3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3
4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9
5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6
서인국 이거 2026인거 ㄹㅇ 안믿긴다
3
7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7
8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4
9
급상승
서인국 >윤윤제 김무영 멸망< 다음은
3
10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배우 왜 인기많은지 알겠다
5
11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2
12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7
13
정보/소식
[단독] 안재홍, '왕사남' 제작사 신작 '켄터키프라이드치킨' 출연 검토
4
14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9
15
오전 10시 영화 보는데 6시 40분에 출발해야함
4
16
강회장
선공개 보니 좀 불안하다ㅠㅠ
6
17
멋진신세계
흥미로운 해석 볼 사람
2
1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이홍내 배우가 박지훈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싶었대ㅋㅋㅋ
4
19
마이클 vod 떴네
1
20
배우덕질 ㄹㅇ 할게 없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