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6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66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연세크림빵 어디까지 먹어봄? | 인스티즈
연세크림빵 어디까지 먹어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트라팔가 로
8개 먹어봤네유..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2,3개 빼고 다 먹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3
뭐가 제일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사진에는 없지만 연세우유 먹산생크림빵이 제일 맛있었네요. 지금은 단종되고 없는 메론이랑 옥수수생크림빵도 맛있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3
오 감사합니다!! 메론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단종이군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Dream_
커피생크림 맛있는데 다시 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기본 닉네임을 입력해주세요!
와 진짜 많이나왔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boli
큰거말고 스크림슈처럼 작은걸로 냉동제품으로 팔면 많이 쟁여둘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빵~!이건자동차소리가아니야
22 1/2~1/3 정도면 좋을 듯요 ㅠㅠ 너무 커서 한 번에 다 못먹어서 살 엄두가 안나유 ...
1년 전
대표 사진
까니
33 마싯는데 딱 반개만 먹고 싶어요 물려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베이글칩  2+1할때 쟁여두기
피넛버터 한라봉빼고 다 먹어봤네 나도 참 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아몬땅콩
신제품군들 더 나왔는데 이전 자료인가봐 레드벨벳 도 있고 블루베리 크림치즈 이런 것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아몬땅콩
아 연세크림빵이구나 내가 먹은 건 매일우유이고 포장지가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 왕사랑
5개 빼고 다 먹어본듯한..
1년 전
대표 사진
夏油傑  게토 스구루
몇개 먹어봤는데 레드벨벳이 진짜 마싯어요 두번 사먹은건 그게 유일
1년 전
대표 사진
뭇별
거의 다안먹어봤더염..
1년 전
대표 사진
Kento Nanami
6개먹어밧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아지랑  FOREVER
한라봉 빼고 다 먹어봤어요 황치즈 다시 내주세요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핫초코미떼
기본이랑 초코만 먹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산과바다
2개만 먹었는뎁..
1년 전
대표 사진
청사초
맘모스빵 맛있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
진심 아직 하나도 안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빠모
레드벨벳이 없네 한 4-5가지 먹어본 듯
1년 전
대표 사진
포차코옹
우유 초코 황치즈 메론 솔티캬라멜 피스타치오 덕산블루베리요거트 두산딸기크림치즈?? 까지 먹어봤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르기닌
다먹어봤네요 점주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빵~!이건자동차소리가아니야
우와.. 뭐가 제일 맛있으셨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르기닌
단연코 옥수수가 1등입니다
올여름에 또나올수잇으니 드셔보새용
스테디로는 초코가 젤 무난하고 호불호도없는듯여

1년 전
대표 사진
빵~!이건자동차소리가아니야
🩷🩷 기본 젤 조아했는데!! 옥수수 꼭 먹어보겠습니다!! 감사해용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산들애애
헉 옥수수 다시 나올까요?? ㅠㅠㅜ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포도환타
말차 생크림은 이제 안나오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역대최고레지스타
우유랑 초코밖에 안먹어봤어요.. 언제 저렇게 많아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콩땅콩
쿠키앤생크림 딸기바나나 커피생크림 피스타치오 피넛버터 빼고는 다 먹어봤네용
1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와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츄잉
우유 초코 메론
1년 전
대표 사진
무말랭이최고맛집
황치즈 제발 다시 내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양금명
5개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모든멍멍이
한번도 안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마리골든  클로젯
22
1년 전
대표 사진
최깨미  우리집 강아지
3
1년 전
대표 사진
Mark고 해찬날
말차생크림 도대체 어디있는겨ㅠㅠㅠ 먹어보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짱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사자리안
말차생크림 먹어보고싶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최강삼성 히어로 누구?  김영웅(No.30)
와 종류 엄청 많네ㅋㅋㅋㅋ 근데 하나도 안 먹어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엑소 엔시티
한라봉 빼고 다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우유랑 마롱 먹어봤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근데 마롱은 별루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도운아
단팥생크림
제발 다시 나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입  (?)
뭐가 일케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Asa Maxwell Thornton F. Butterfield
헉 딸바가 있다니... 딸바 처음 봐요! 짱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미니
말차 쿠키앤크림 녹차 팥 빼고 다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 선아현
우유 옥수수 말차 초코 황치즈 쿠키 메론 커피까지 먹어봤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형원이
한라봉 진짜 마싯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_김태형(V)  보라해💜
하나요
우유생크림 막 나왔을 때 그거 먹어보고 너무 느끼해서 안 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dysjwowowrj
옥수수 맛있는데 안나옴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한조  스러져라 흩날리는 눈처럼
8개 먹어봤네여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유
1년 전
대표 사진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황치즈가 ㅈ맛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종완  에서 왼쪽으로
옥수수내놔
1년 전
대표 사진
선일
아 옥수수 안 먹어 본 게 천추의 한
1년 전
대표 사진
파파파파스
11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심심하다
5개+저당초코도 먹어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생초코바
크림치즈랑 단팥 짱맛탱ㄹㅇ단팥 다시내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트 하트를 주세요!  012101💙🖤
한범두 안 머거봄..
1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4개
1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신상 맘모스가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이개모람.
단팥 맛도리...
1년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나를 즐겁게 해줘
최근에 나온 먹산생크림이 읎네
1년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나를 즐겁게 해줘
메론 짱맛이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땡그랑동
전 말차생크림 좋아했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2개…..
1년 전
대표 사진
아쿠아비트
8개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아쿠아비트
생크림 단팥을 정말 좋아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김떤디  TBZ
이미지 있는 거 6개 + 레드벨벳, 먹산생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자몽허니블랙티좋아하는사람
저렇게나 많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챶챱
우유 단팥 말차 초코 레드벨벳 먹어봤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챶챱
전 단팥이랑 말차가 맛있었던 것 같습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꽃같은하루
딸기바나나생크림 재출시 해주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연느
한라봉이 진짜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17_WOOZI
우유 한 번 먹어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레몬버베나  연쥬니는 솜사탕
우유생크림만 먹어봤어요 ㅎㅎ 근데 이제 한 번만 먹고 안 먹는... ㅋ
1년 전
대표 사진
망고사랑해
옥수수생크림 다시 돌아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어휴..또시작이네
4개...
1년 전
대표 사진
  꼭꼬꼬
초코 황치즈 커피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91449321
황치즈부터 유행 못따라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냐냐뇽늉
말차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LEW (이의웅)
옥수수랑 한라봉 빼고 다 먹어봤고 또 최근 연세빵은 목록에 없네용 많이 좋아해요 연세빵
1년 전
대표 사진
SH2O
옥수수가 젤 마싯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두준이의 꽃신
메론 악개 없나요 메론 최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정글피쉬
저기에서 어떤 빵이 가장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합스카치  
식물성...하나도 안 먹어봄..
빵의고장에 존재하는 성심당때문에 자존심상해서(?)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콩가루에이드
단팥 최애..그냥 크림은 느끼해서 물리는데 단팥은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초코랑 쿠키만 먹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Rudbeckia
한라봉, 커피빼고 전부 다 먹어봤어요. 황치즈, 쿠키앤, 피넛버터는 대짱맛👍 최근꺼 먹산, 레드벨벳은 너무 투머치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우즈마키나루토
레드 으디가써
1년 전
대표 사진
가수
cu알바하면서도 안 먹어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 진짜요
말차생크림 ㅈㅂ...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ATEEZ 박성화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두 세개 빼고 다 먹어봤넹
1년 전
대표 사진
녹차티
위에 8개중 옥수수 메론 빼고 6개+ 레드벨벳까지 7개 먹어봤네용
레드벨벳 어디갔어!! 요근래 제일 맛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Hello, there?
레드벨벳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변의주
우유만 먹어봤는데 크림이 너무 미끌미끌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키움히어로즈기메성
우유 초코 먹산블루베리
11개월 전
대표 사진
10깅인형재판해주세요
안단것좀추천해주세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나만개없어
💙💙💙💙💙연세우유 허슬두가 진리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MKIT RAIN
말차되게 맛이ㅛ었던 기억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zhzh
안먹ㅇᆢ봄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서빈
우유 단팥 옥수수 초코 메론 딸바 커피생크림 마롱 녹차팥 피넛버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최강마루
우유 초코만…제 입엔 별로였어요 ㅜㅜ 초코는 오히려 지에스 저런 비숫한 빵 있는디 그게 더 맛있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쌈줴이
우유, 옥수수 - 맛있게 먹었던 기억
메론 - 맛있었지만 좀 달았어요
마롱 - 너무 달아서... 그냥 달았던 기억밖엔... 으악
나머지는 안 먹어봄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쥬머니
피넛버터 다시 재출시 안되나.. 저깄는거 한라봉 이런애들 빼고 다먹어봤는데 피넛버터가 제일 맛있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놀면뭐하니좋지
어디팔아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강영현  나연❤️
하나도 안 먹어봤어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쨔물
단팥밖에 안먹어봤는데 제발 재출시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Grease
옥수수 제발 다시 살려내
10개월 전
대표 사진
Fty.
옥수수 ㅈㅁ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진눈깨비온다
얘네 언제 이렇게 자가증식 했냐 편의점에서 지금까지 5-6가지 종류 본듯? 첨 보는거 개많네 ㄷ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RIIZE WONB1N
황치즈랑 커피 들어간 거 빼곤 다 먹어봤어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콩따악즈
옥수수랑 황치즈가 진짜 맛도리... 옥수수 내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잠깐만?
초코생크림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4
설사할까봐 못먹겠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5
반개 먹으면 물림..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
15:08 l 조회 271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2182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1
14:41 l 조회 1948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7
14:38 l 조회 8053 l 추천 1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683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4
14:33 l 조회 2856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058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4048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418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7
14:18 l 조회 5994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4874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0
14:16 l 조회 8725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1
14:16 l 조회 3314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1017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713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1221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4375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1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7
13:58 l 조회 8129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92
13:31 l 조회 1895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