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944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이사배 연애 텀.JPG
195
1년 전
l
조회
124207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6/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1
46
21
1
페이드로타
저도 그래서 외롭다고 몸부림치는 분들이랑 대화하면 공감대가 없어요...
1년 전
배찌야놀자
2... 약간 다른 성향인 거 같긴 해요. 진짜로 혼자 있어도 외로움을 안탐..
1년 전
Gigi Hadid
33.... 외로움이란 감정 자체를 잘 이해 못하겠음 와닿지가 않아요 외롭지가 않아서
1년 전
USUL
44
1년 전
레래
5..
1년 전
가만히가만히
66. 오히려 연애에 목메는 애들 애정결핍인가 싶음
1년 전
히가시카타 죠스케
이거 진짜 공감..
1년 전
익인0000000
6 비슷한데 이사배님 더 좋아짐
1년 전
'The ReVe Festival' Finale
77
1년 전
마에다 쿠리
88
1년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10
1년 전
_ 달빛소년
푸른 파도가 멈추지 않도록.
9 혼자 재밌는게 너무 많은데..
1년 전
때려쳐의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13 저두요
1년 전
톰 리들
14
1년 전
시와
겨울
15
1년 전
청포도사탕레몬사탕
16
1년 전
태연_ss
GG4EVA
1717
1년 전
큼지막하다
18
1년 전
HARRY POTTER☆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뽀시래기
1919
1년 전
밖에 비온다
202020
1년 전
강혜인
2121 혼자도 너무 재밌게 바쁜데...
1년 전
육순
22
1년 전
빵짱땅
23
1년 전
밍밍하다
24 외롭다라는 말을 모르겠어요
1년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25…..
1년 전
fesbb
25
1년 전
마멜공듀 ໒꒱ ‧₊˚
26
1년 전
찬아혁아
아기곰돌이
27
1년 전
또오꾸마공화국대장
🤴
28
1년 전
따듯한 쓰레기
29
1년 전
톴
30
1년 전
-JENNIE-
31
1년 전
내 이름은 코난
사신이죠
32
1년 전
나기사 카오루
33
1년 전
그래이그래이
34 저도요 연애 안한지 사배님만큼 될 듯한데 전혀 외롭지 않아요
1년 전
엑소 도경수
35 혼자 너무 행복해요
1년 전
최휘성
Realslow
36
1년 전
대장강아지
유
37
1년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38
1년 전
바나나포도
39
1년 전
당도랑얼음
당돌한얼음이요?!
40 걍 적당히 받아주기는 하는데 솔직히 이해 안됨..ㅜ
1년 전
駆落
41 (와 진짜 길다..)
1년 전
파랑파랑해
42 혼자가 너무 좋음ㅠ
11개월 전
TeSTAR선아현
43
10개월 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 Bar
44 저도요... 가아끔 외롭다고 느낄 때가 있는데, 그래도 연애해야한단 생각은 안 들어요
10개월 전
익인1004495
55
9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이번녁은사당행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너무 공감해요 어쩌다 한 번 외로울 때도 있지만 인간의 근본적인 감정이라 생각해서 그게 연애로 채워질 거라고 기대하지두 않음..
1년 전
돈까스명당
공감.. 박나래 데인거있냐고 하고 계속 왜왜 하는게 좀 그럼 모든 사람이 님 같은 남미새가 아닐텐데
1년 전
바락바락
방송에서 이야기 한거 가지고 남미새라고 하는것도 좀 그럼
1년 전
돈까스명당
저 방송 뿐 아니라 평소 방송에서 하던 행동들이 그렇게 느껴져서요
1년 전
Jellyfish
ㅋㅋ..방송 화면 뒤에도 사람 있어요
1년 전
SO HEE
궁금해하지 않으면 방송 분량이 그만큼 없어질테니까요
진행을 해야하는 입장인데 어떻게 그냥 넘어갈까요 ㅠ
1년 전
수지나
저도 20대 중반이 마지막 연애인데 아무 생각이 들지 않고 외롭지도 않아요 ㅋㅋ 너무 공감됨
1년 전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
공감 누구랑 있어도 좋고 혼자 있어도 좋음ㅋㅋ
1년 전
바닐라몬드
저도 원래 외로움을 진짜 안타는 성격인데,
어쩌다 한번 아주 가끔 극도로 외로움을 느낄 때가 있더라고요!
1년 전
완다 막시모프
난 이사배한테 너무 공감 ㅋㅋㅋ
1년 전
sssnn
싣기하다 난 외로움 많이 타는데.. 부럽기두 하네..
1년 전
우주최강귀염둥이
22
1년 전
토우지는나랑결혼함
33… 한 번 연애하고 나니까 헤어진 뒤 하루일과 내내 연락하는 사람이 없는….그 외로움이 너무 싫어용 ㅜ
1년 전
젤다
이사배님 멘탈 단단하신거 부럽네요 그리고 실버타운은 결혼하신 분들도 다들 가요 재력이 되면 저도 들어가고 싶습니다
1년 전
김아무개나
연애를 하고싶으면하고 이런거자체가 이해안됨
좋아하는사람이 생겨야 하든말든 결정하지
1년 전
1월 26일
저도 사배님 같은 스타일이에요. 혼자있어도 외롭지 않아요. 혼자하는 취미도 많고, 혼영 혼밥 등 혼자서도 잘 하고...
1년 전
본아베띠
130613
22222 혼자가 너무 편해요
1년 전
밖에 비온다
333333
1년 전
마멜공듀 ໒꒱ ‧₊˚
444444
1년 전
아진짜다람쥐
55 혼자서도 즐거워요
1년 전
대장강아지
유
6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러시
외로운 거 인정 외롭지 않은 것도 본인이 느끼는 부분이니 다 인정인데 외로움=연애 이 관점, 이 감성은 솔직히 1N년 간을 보고 듣고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요..
그리고 그나마 사배님이니까 그럼 안 외로워? 이렇게 물어보지 일반인인 제가 저렇게 말하면 못 만나는 거겠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저는 외롭지 않아서 안 만난 거기도, 외로워져도 그걸 연애로 채우고 싶지도, 채워지지도, 채울 수도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모든 걸 연애 결혼으로 연결 짓는 사람들 너무 피곤..
1년 전
ssj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는것보다 낫지
1년 전
미아 바시코프스카
일하면서 사람 많이 만나는데 뭐.......
1년 전
익인1004486
외롭다는 감정을 20대 후반 된 지금에서야 조금 느끼는 중인데 딱히 이걸 연애로 풀고싶은 생각은 없음 그냥 나랑 성향이 다른 친구들을 사귀어 보고 싶다 정도
1년 전
오드
전 연애를 해도 내면의 외로움은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뭔가 타인이 채워 줄 수 없는 외로움이랄까요 그래서 저도 연애말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답니다
사배님은 어떤걸로도 외로움을 잘 해결하는 타입인거 같아서 부러워요
1년 전
최애 도경수
너무 안외롭고 혼자서도 충분히 재밌고 종종 친구만 만나도 재밌어서 나이 먹을수록 진심으로 걱정됨.. 나 이렇게 자연스레 독신의 삶을 살게 되는걸까....ㅎ
1년 전
마셀린
이사배님 진짜 공감이예요 그래서 저런 친구들과는 결이 안맞아서 멀어지게 되더라구요,,,
1년 전
eeeei
저두요 가끔 혼자 다니면 뻘쭘할때가 있긴 하지만 외롭진 않아요
1년 전
꾸만
가족이 옆에 있어도 외로운데 연애한다고 안 외롭나요? ;;
1년 전
けい
외로움≠연애..
외로움 잘 안타는 저도 가끔 외로운 느낌이 들지만 그게 연애를 못해서가 아님..
1년 전
로투스잼쿠키
나도그런데... 오히려 쉬지않고 만나는 사람이 더 놀라움
1년 전
근육산타
산타가..
아니근데 외롭다는 감정이 대체 먼지 모르겟어요 뭘..외롭다고 하는거지 남자친구 있었을때도 딱히 모르겟던데
1년 전
더워잉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는게 더 신기함
1년 전
밖에 비온다
ㄹㅇ
1년 전
마멜공듀 ໒꒱ ‧₊˚
ㅇㅈ
1년 전
럭키명
명재현 명명이
솔직히 저도 인정... 외로운 건 충분히 알겠는데 그렇다고 아무나 만난다는 건 놀라워요
1년 전
창의력대장
덕질하느라 외로울 틈이 없어요.....
1년 전
밴드가세상을구한다
저도..덕질하기도하고 완전 유리멘탈인데도 혼자가 너무 편해서 맨날 혼자 다님
1년 전
강혜인
전 연애해도 외로움 탈 사람은 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연애한다고 한몸처럼 붙어있을 수 없는데 그럼 같이 못 있는 시간이 더 허전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야 연애를 하는거지 외로움 해소용으로 누구를 만나고 싶지 않음
전 혼자서도 할 게 많고 너무 재밌고 좋아요 친구 만날 시간도 아까울만큼 혼자 노는게 너무 조음...
1년 전
흠냠냐
외로움 많이 타는 분들은 연인이 있으면 안 외로우신지 궁금..
1년 전
육순
덕질해서 매일 행복한 기분은 매일 충족되고 외로움도 안타서 혼자가 너무 좋아요
1년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헉 딱 저
1년 전
Timothee_Chalamet
티수종
혼자일 땐 덕질하는 거 눈치안보고 할 수 있어서 조음
1년 전
히히캫히히
근데 저런사람들도 있음
그냥 외롭다 하고 넘기는 사람...
1년 전
kity
보통 워커 홀릭이시더라고요 연애보다 다른 곳에 성취와 도파민 기쁨을 느끼심 이런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우리나라는 진짜 연애에 목숨 걺
1년 전
아라
저도 외로움 잘 안타는 타입이고 혼자 있는걸 좋아하는데 연애하면 더 스트레스 받고 예민해짐 ㅋㅋㅋ 혼자가 편해요…
1년 전
콩지
저도 그래서 10년동안 연애안해도 외로움이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바쁘고 재밌어요ㅜㅜ 이것저것 할게많아서 엄청 재밌음ㅠㅠ 아 말하니까 또 혼자놀고싶다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연애중이고 내년에 결혼예정인데 혼자노는걸 예전만큼 못하는게 아쉽기도해요ㅎㅎㅎ 결혼에서 오는 장점도 있으니 제 선택은 스스로 감수해야햐지만요
1년 전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인정, 외로운적이 없어요
1년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데인적도 없고 안 외롭고 혼자가 좋음 내 시간 쓰고 싶을 만큼 좋아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안만나는 거
1년 전
닉네임19900408
혼자가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연애땐 괜히 신경쓰고 챙겨야할것만 많은느낌
1년 전
루카스 르네 아스카니엔
좁은문으로들어가라
ㄹㅇ 외로움을 잘타지않기도하고 외로워도 굳이 연애로 해소할 필요를 모르겠어요
1년 전
마초암사슴
맞아요 혼자 할 거 너무 많음 재밌는 거 많아요 혼자다니면 내 맘대로 해도 되니까 편해요
1년 전
이펙스
와 저도 저런 타입인데 외롭다는 느낌이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오히려 외롭다고 쉬지않고 연애하는 사람들이 더 신기함
1년 전
우짐근
저게 큰 지점이 되는 거 같긴해요 저도 외로움이 뭔지 잘 모르겠어서 옆에 사람 두고 계속 두고 신경쓰지만 외로움은 덜한 그런 선택지가 안 와닿아요 걍 귀찮습니다..
1년 전
담청색 기린
지우스
아니 왜 연애 안 한다고 하면 저런 시선으로 보는 거지..
1년 전
크리스티안 로메로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음 혼자서 영화보고 콘서트가고 밥먹고 쇼핑하고 혼자서도 너무 즐거움
1년 전
찬찬
저도 16년도가 마지막 연애였고 지금 32살이예요 나이가 아깝다 더 늦음 못만난다 뭔 재미로 사냐… 정말 많이 들었고 이제 쉬려고 직장 그만두는데
결혼 못한다 남자 사귀어서 빨리 결혼해라 그럼 안그만둔다……… 사람마다 추구하는 가치가
다르겠지요 ㅜㅜ 저는 연애는 없는사람인가 봅니다 외로운건 다 외로워요 제가 남자를 못만나서가 아니예요 저도 좋은 사람 있음 만나고 하겠죠 그런데 억지로는 싫어요 저는 이대로 만족해요 좀 블편한 질문을 많이 들어서 그런가 이제는 저런 질문도 듣기 싫네요 ㅜㅜ
1년 전
숲고양이
어쩔수없음 혼자있어도 좋은사람과 연애하며 사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기 힘들것임..
1년 전
인페르나
하 나도 저런데
1년 전
캥캥잉
저도 10대 20대초반에는 그랬는데요...
사랑을 하면 할수록 점점 더 외로움을 타게 됐어요
스스로 채울수 없는 결핍이 생기고 상대방이 없으면 마음이 텅빈것처럼 공허하고 조용할때가 있네요...
1년 전
아름다울美주
1116~1117 겨나럽4❄️
저도 20대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인데 외로움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 혼자 할 수 있는 취미나 활동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도 없어지고...제 바운더리에 있는 사람 외에는 타인에게 관심도 없는편이라 연애와는 더더욱 멀어지는 것 같아요
1년 전
PLAVE예준
WAY 4 LUV
근데 이게 외로움을 대체할만한 무언가가 있어서 그런듯…? 저는 덕질인 것 같아여
1년 전
ololo
외동이라 애초에 혼자서도 잘노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가는사람 안붙잡고 오는사람 안막는 대인관계라 막 한사람한테 집착은 안하니 굳이 연애에 안메달려요.. 솔직히 외롭다 하면서 이성 못놓는사람은 남미새여미새, 친구못놓는(무조건 친구랑 같이 하러가야되는) 사람은 분리불안장애로 보여요
1년 전
트위티
저 불안심할때 외로움 엄청탔는데 정신과약먹고나서는 외로움 안타요..! 실제로 분리불안 때문이 맞는거같애요
1년 전
allforever
나도 저런데 주변은 다 연애하고 결혼하니까 나만 이상한 사람인가 걱정이었는데 위안이 된다ㅠ
1년 전
@sandoriganatanatda
삼돌
연애 중이긴 하지만.. 오히려 혼자 있을 때 외로움을 덜 느끼는 것 같아요
1년 전
러더
저도 저럼
1년 전
RUSSELL
저희 엄마가 딱 저 마인드라 저 밑에 큰 저도 저런 마인드......사람 인생은 원래 외로운거라고 생각해요
1년 전
edrrrrr
연애 안한지 오래됐다하면 외롭지 않냐고 하는 사람들 신기함.. 아니 애초에 모두가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상태가 디폴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신기하긴한데 아닌 사람이 주변에 더 많아서 다행이에요 그런 사람들끼리 모이게 되는듯 혼자일때도 그걸 그거대로 즐길줄 아는 사람이 좋아...
1년 전
배강희
저도 저런 편임 그리고 외롭다는 생각이 든다고 연애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이어지는 것 자체를 이해 못 함... 내 외로움은 남이 채워줄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서
1년 전
바나나포도
일단 외로움을 안 타고,, 외로워도 그걸 딱히 연애로 충족하고 싶지 않음 외로우면 친구랑 약속을 자주 잡는 정도?ㅋㅋㅋ
1년 전
장재열
안 외로운게 정상이고 외로운게 비정상에 어딘가 결핍된 그런게 아니에요
그냥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거죠 이걸로 스스로 자책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1년 전
살살살
Diet
간혹 외롭긴한데 웬만하면 혼자가 편해요.
1년 전
이게뭐람?
외로운 감정을 연애로 푼다는 것 자체가 신기했음 어렸을때부터
1년 전
아니ㅣㅣ
나도 20대 초에 연애하고 지금 30대 초인데 연애 오래 안 했다 하면 왜왜왜 계속 들음🤦♀️🙃 필요성 못 느끼면 안 할 수도 있찌ㅠ
1년 전
이온이
외롭다라는 감정을 이성애로 풀어서 화 입는 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음...
1년 전
오복이네 개껌
연애중이긴하지만 외로워서 연애를 한다는게 이해안됨
1년 전
개미똥꾸멍
삶에 인터넷 없었으면 연애나 친구만남을 안쉬었을 거 같긴해요
폰만있으면 이제는 그런 거 다 충족가능하니까 필요성을 못느끼겠네요
11개월 전
탄이탄이연탄이
탄이
22
10개월 전
96.12.10. 강다니엘
니가강아지닮아서구래
저도 혼자가 너무 좋아요 재밋는게 넘 많기도 하고… 가끔 연애하고 싶다? 생각 들다가도 싸우거나 실망할것들? 이런거 생각하면 그냥 마음 싹 접어짐
11개월 전
인생은 혼자
외롭다는게 뭐 쓸쓸하다던가 그런건가? 저도 혼자가 너무좋아서 연애에 미쳐서 모든 대화 소재가 연애인 사람과 잘 안맞더라고요
11개월 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공감
11개월 전
크래비티
🩷
혼자있으면 외롭다고 남자 만나는 것도 별로 이해안가요... 왜 외로움을 꼭 애인으로 채워야 하는지
10개월 전
쥐며느리
완전 공감 혼자가 너무좋음
10개월 전
익인1004494
연애하면 나도모르게 그사람한테 얽매여있다보니 하고싶은거 제대로 못하더라구영 저도 연애할때보단 혼자 하고싶은거 맘대로 하는 지금이 좋아욥
10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담배, 밀가루, 단 음식, 탄산, 술, 커피 끊으세요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이슈 · 1명 보는 중
윤서인 스타벅스 지지선언..JPG
이슈
칼로리 폭탄 케이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연금계좌로 노후대비 하고 있다는 어떤 전문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송파구 투표함 아직도 못나가고 있대
일상
커플 성공률이 60%나 된다는 소개팅
이슈 · 3명 보는 중
AD
헬스장…제가 쪼잔한가요?
이슈 · 5명 보는 중
나 중단발 레이어드 컷 했는데 컷 잘된것같아?!
일상 · 1명 보는 중
진심이었던 불륜 관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손절당한 공시생 친구에게 온 연락.instz
이슈 · 6명 보는 중
한국인이 미국 장례식 처음 가면 충격 받는다는 것
이슈 · 8명 보는 중
프랜차이즈 초코 케익 중에 갑.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참외 깎는거 보고 충격먹음
이슈 · 2명 보는 중
🔞초고수위에 아예 한국 개봉 불발된 퀴어 영화..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한국 로판에선 왜 귀족들이 일을 하는거임?.jpg
이슈
AD
여학생 안 뽑는 마이스터고 9곳… 인권위 '차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41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98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77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70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63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7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45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37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42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56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38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64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35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1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34
본인 잘생긴거 잘 아는 남돌.jpg
06.19 12:45
l
조회 2648
다주택이 죄라면 내 죄는 무기징역외치는 대치동아빠
06.19 12:37
l
조회 2278
송강X이준영 tvN 드라마 포핸즈 스틸컷
1
06.19 12:32
l
조회 6321
올공에서 시위중인 극우들 오열할 사진
6
06.19 12:27
l
조회 5525
솔직히 재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걸그룹 노래...
06.19 12:27
l
조회 2168
여고의 일상.jpg
2
06.19 12:27
l
조회 4203
서양 왕의 정부와 동양 후궁의 차이점
06.19 12:25
l
조회 13088
이 정도로 리얼할 줄 몰랐던 김민경 편집자의 애착잠옷(feat. 샤넬 No.5)
26
06.19 12:25
l
조회 36263
노유민, 故김환성 추모…"영원한 막내"
06.19 12:25
l
조회 3937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국가별 번역명.jpg
2
06.19 12:22
l
조회 6566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140
06.19 12:20
l
조회 120534
l
추천 4
몇백억 차이나는 상향혼 결혼을 하고
8
06.19 12:20
l
조회 9012
요즘 트위터에서 많이 한다는 나의 가치 여정 심리테스트
06.19 12:20
l
조회 856
올리브영, 다이소를 쓸어담은 외국인들
13
06.19 12:20
l
조회 20970
l
추천 1
Oasis
추가하기
더보기
취켓팅 되겠지
1
티켓팅 성공한사람 🙋🏻♀️🙋🏻♀️🙋🏻♀️
1
오예~ 내년까지 싸우지 마라
3
오 머야?
2
육시 육휴 직원들 때문에 민원대에서 갈리고 진리를 깨달음
30
06.19 12:18
l
조회 21358
쌍커풀 생긴 남주혁....jpgif
54
06.19 12:17
l
조회 67872
윤서빈, '눈이 부시게' 첫 공연 성료…"관객 감동에 보람 느껴"
06.19 11:35
l
조회 2293
<닥터 섬보이>에서 신예은의 구질구질한 개쓰레기 전남친으로 나온 남배우
06.19 11:34
l
조회 1364
4시간 넘게 운전한 초등생들…'촉법소년' 안 통했다
81
06.19 11:31
l
조회 78052
l
추천 7
입에서 이런 소리가 난다고...?
1
06.19 11:15
l
조회 1546
더보기
처음
이전
111
112
113
114
11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0
1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
9
2
어머니가 찍은 묘생샷
10
3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
7
4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
16
5
이제 마지막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
요즘 거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이유
17
7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1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18
9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7
10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
11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47
12
mbti별 순함&착함
13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14
처음 양을 보게 된 강아지
15
나폴리탄 회사
1
16
CNN이 뽑은 세계 최악의 여행지 10
17
노가다 뛰다가 생긴 썰들
18
스위스 베른에 있는 고양이 전용 계단
19
고교생 살해→미용실 간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따겠다”…유족 반발
1
20
중학생에게 어르신 취급 당함
1
얘들아 당분간 흰옷 입지마
19
2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3
3
음 내 성인용품 남동생이 봤는데 얘 그거를 성인용품이라 생각못한걸까?.. 약간 긴글인데
15
4
공시 붙을 것 같은데 부모님 반응이...
9
5
하닉 300은 갈까
8
6
여행 취소해서 화난 친구 어떻게 풀어줘야해..??
7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
22
8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
3
9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4
10
러브버그 현황 각자 말해보자
22
11
Sk스퀘어랑 하닉 봐봐
12
다낭성인데 ㅁㅇ해본 사람 있어??
13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14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5
오늘 연차였는데 역시 주4일이 맞는것같다
2
16
5년 전에 난 썸붕인데 재회함
5
17
여기에 대나무숲 처럼 속에 쌓인거 풀고 갈게
18
근데 나 대딩인데 데이트 더치페이 번갈아 계산 흔하거든?
19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20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
정보/소식
고유정·전청조 갇힌 女교도소, 비명 터졌다…5평방에 9명 '따닥따닥'
23
2
근데 진짜 디렉 ㄹㄷㅂㅂ처럼 하긴 한듯
2
3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
13
4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
6
5
나만 레몬탱좋나?
14
6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
7
7
와 하투하 멜론 뮤웨 보는데 ㄹㅈㄷ 집단적독백
1
8
하투하 진입순위 아직 못보나?
4
9
2010년대 노래같음
10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
16
11
곧 신축될 화성 교도소
4
12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
1
13
탈케하면 무슨재미로 사냐
14
와 한유진 허리가 얼마나 얇은거지
2
15
원빈 비틀즈 먹자마자 쪼르르
3
16
하투하 수록곡은 어때
4
17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분 슴연생인가??
1
18
하투하 릴스뜬건 솔직히 루드보다 아쉬웠는데
19
혹시 놀티켓 티켓팅 해본익?배송지 땜에 그러는데ㅜ
1
20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1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14
2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6
3
헐 허남준 비스테이지 들어가봤는데
5
4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10
5
쫑파티 허남준 유죄
14
6
급상승
260622 변우석 인스타
16
7
급상승
허남준 비스테이지 한다는뎅
17
8
정리글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19
9
난 걍 상처많은 멘헤라 남주가 취향인거같아
5
10
화제성보다 대중성이 얻기 더 힘든거 같아
6
11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14
12
아니 백추 3.3퍼로 시작해서 8.1퍼로 종영햇다는데
25
13
변우석 이짤 뭔 캐릭터 닮았는데
2
14
멋진신세계 작가 차기작 로맨스사극 소취함
2
15
오늘 시간 떼워야해서 스벅 갔는데 3시에 마감한다길래
4
16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이 좋은게 대군자가도 행복해질거 같아서
1
17
멋진신세계
종방연 가슴팍 3대는 뭐야??
4
18
멋진신세계
막화 꽉 닫힌 해피인데 여운 미쳤네
2
19
멋진신세계
차세계 전생 꿈에서 서리가 화살 맞는것도 다 봤으니까
2
20
멋진신세계
애니 이누야샤 알아?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