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1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9)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천러

본인도 스테판 커리 팬이라 다 촬영했다고 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천러야 분명 아기였는데 멋진 어른이 되었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한번은 폰으로 안찍고 쌩눈으로만 담았는데 그때 공연이 제일 강렬하게 남았음..... 정말 온전히 다 즐긴 느낌? 그래서 인스타엔 영상 못올리고 공연장 사진만 올렸지만 그때 느낀 바가 컸음ㅋㅋㅋㅋㅋ 오히려 그때가 돈값한 느낌이었어 완전 몰입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공연 많이 다녔는데 초반 2공연은 죽어도 다 찍어하면서 다 찍렀는데 머리속에 남는 건 적고 돌려보기도 남들이 유튜브에 자루찍어놓은 겋 더 보게 되고
그 후로 촬금 공연 갔는데 너무 쾌적하고 머리속에도 훨씬 잘 남아서 스스로 촬영 안 하는데 이제 너무 좋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 찍고 눈으로만 본 공연이 제일 기억에 남았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마다 다르겟지만 난 녹음이나 영상 남겨놓은거 몇년 지나고도 찾아보고 그때 폰도 다 가지고 있어서 현장감 남겨놓는게 좋아...
아무리 집중해서 봐도 기억은 흐려짐... 아 좋앗다 하는 막연한 느낌만 남아잇지 내가 인상깊게 느낀 순간을 안 담아놓으면 아 기억날듯말듯 그게더 싫고 잘 놀앗어도 찍어놓을걸 싶더라
다른 사람이 찍은 직캠은 내 시선이랑 다르니까 개운하지가 않아!!ㅠㅠ
폰카 머리 위로 드는 거는 시방 되니까 당연하 막아야되지만 찍는 거 자체로 뭐라고 좀 안 햇으면... 난 폰 들고도 개잘놀아...ㅠㅠㅠㅠㅠ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
21:58 l 조회 127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
21:58 l 조회 4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
21:58 l 조회 4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1040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21:44 l 조회 462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13
21:31 l 조회 11364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31
21:24 l 조회 8244 l 추천 2
오늘 중국 불가리 행사 참석한 에스파 닝닝 폰카짤.jpg1
21:24 l 조회 2891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8
21:22 l 조회 5442 l 추천 1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5
21:11 l 조회 8830
집나간 고양이 건물 관리하는 아저씨가 잡아주심3
21:10 l 조회 4622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55
21:07 l 조회 20927
음료 리필 안해준다고 난동부린 진상 손님
21:07 l 조회 2426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21:06 l 조회 4086
송영길, 유시민 겨냥 "어려울수록 대통령 지키는 게 코어 지지층"
21:04 l 조회 234
당근마켓에 강아지가 올라옴1
21:04 l 조회 3427
주식하는 사람은 ㄹㅇ 공감할만한 현타오는 과정1
21:04 l 조회 7390 l 추천 1
유럽이 원래는 얼마나 시원했는지 araboza11
21:04 l 조회 12093
4명한테 러브레터를 받은 당신1
21:03 l 조회 589
이런 삶 살 수 있다 vs 없다1
21:00 l 조회 72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