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5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4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 안구 건조증 연고 이 정도 넣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


와 안구 건조증 연고 이 정도 넣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네 그래야겟죠


와 안구 건조증 연고 이 정도 넣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네 그래야겟죠22



대표 사진
익인1
엥…?? 진심..??? 저정도면 다 튀어나오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튀어나온건 눈 주변에 바르라하네..
저정도면 연고 일주일이면 다 쓰겟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나 저거 약사한테 물어봤을때 적당히 조금만 짜라고 해서 한줄로 0.5cm 정도만 넣고 있었는데..... 어쩐지 효과 거의 없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으악... 니 라섹하고나서 의사쌤이 리포직 넣고 자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리포직 병언에서 다 짜고자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안과익인데 우리 원장님이 자기전에 짜고 자라 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눈끼리 붙을까봐 바로 자지 말라는 걸러 알고있음!! 넣고 한 5분 뒤면 괜찮을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설명서에 자기 30분 전에 넣으라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 자기 30분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너만 그리 알고있나보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으잉?? 난 다른댓글들보고 그런갑다 한건데 갑자기 예민하게 나한테만 달려들지마ㅋㅋㅋ; 이상한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뭔소리야 본인이 잘못된 정보 얘기했으면 잘못 알았네 미안하다던가 삭제해야지
기싸움을 쳐걸고 쌀쌀맞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자기객관성 떨어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저거 보면 한방울만 짜서 넣으라고 되어있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에 결막염땜에 안연고 콩알만큼 넣었을때도 눈앞 뿌얘서 개짜증났는데 저정도면 앞이 아예 안보이는 수준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전에 넣을수밖에없더라 넣고나면 시력상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잇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잠이 안올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라섹했을때도 저 정도는 안 넣었던 것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ロ゜)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양이면 ㄹㅇ 자기전에나 넣을수밖에 없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수로 부우욱 짜놓고 원래 이게 맞는척 하는거 같은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아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렇게 넣으면 아침에 눈 잘 안 떠진다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넣으면 진짜 앞이 안 보일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진짜 조금만 넣어도 눈 앞 뿌얘지는뎈ㅋ큐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쌀알크기만큼만 넣으라고 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국에서 쌀알만큼 넣으라고 하셨는데 지금 넣어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도 안경 안끼면 시력 상실수준인데ㅜㅜ 요즘 안구 건조 나무 심한데 못본척 나갈게뇨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좀 무서운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잉 살때 약사님이 쌀알만큼 넣으라 그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 약사분은 조금 넣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조금만 넣어도 시야 뿌옇게 되는데 저정도가 적정량이었다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쌀알만큼 넣으라던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방받을 때 원장님이 많이 넣을 필요없다고 조금만 넣으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병원에서도 약국에서도 저거 적당히 콩알만큼만 하라햇는디....? 저정도가 정말 정상인거면 그동안 무엇을 한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선크림을 얼굴에 저정도 바르지 않나 눈에 넘 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본문이랑 댓글이랑 말이 다른겨 누구 말이 맞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인적으로 라식 후 안구건조증 피크로 심해서 진짜 눈에 모래알 뿌려놓은거같을때 썼는데
콩알만큼만 쓰면 효과가 없었구요.. 좀 눈밖으로 흘러나올만큼(저거보단아님...) 콩알의 한 3배? 썼을땐 오..씨..촉촉한데 느낌이었습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머 저게 뭔가요
눈 너무 건조한데 히알 눈물 외 다른 처방있는거였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리포직이라고 겔타입이엇나 더 끈적한거 있어요 약국에서 달라하믄 주십니다 전 안구건조 처방받고 더 싸게 샀던거 같아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자기전에 넣으면 좋아용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저정도 양이면 다음날 아침까지 앞이 안보이겠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조금만 넣어라고 하던데 저정도로 넣어야 한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조금 짜서 발랐는뎈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저개무ㅏ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치만 리포직 효과 최곤걸..불편해도 쓸 수밖에 없는 효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거의 선크림수준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렇게 넣으면 마이봄샘 막기 직빵 아닌가요 ㅋㅋㅋ 점막에 오돌도돌 뭐 막 날 거 같은데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거 좋나요? 저 진짜 사막눈인데 한번도 저런 제품 처방 안해줌 ㅠㅠㅠㅠㅠㅠ진짜 맨날 시려워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리포직이디오겔이라고 인공눈물처럼 나온거 써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리포직 일회용튜브에도 저만큼은 안들어있을것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 아니 콩알만큼 짜넣으라매ㅐ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 작두콩도 콩이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 정도면 눈이 더 안좋아질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쌀알이 무슨 걸리버 거인국 쌀알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눈건강을 찾고 시력을잃는거옄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사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조금 넣는 게 맞는 건데..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10:13 l 조회 85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9:51 l 조회 2267
다들 친구의 전화에 어떻게 답할거임?2
9:50 l 조회 1306
"찹츄찹찹츄" 골든 리트리버가 '찹츄'가 된 이유? 유튜브 쇼츠로 시작된 최신 유행 밈1
9:49 l 조회 897
본인 몸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9:48 l 조회 646
나 죽고싶어 보톡하는줄도 모르고 오줌쌌어...
9:47 l 조회 2773
유람선 객실 창문에서 보는 태풍
9:46 l 조회 1389
개장 전 수영장서 형제 참변"구조 중에도 전류 느껴져"1
9:44 l 조회 2777
23년도에 난리났었던 옆 차량 여성 머리채 뜯는 지적장애인남
9:44 l 조회 578
내가 눈이 높은건가?
9:44 l 조회 311
[청량한느낌] Ed Sheeran - Barcelona
9:42 l 조회 105
벽 느껴지는 #지잡아놀자.twt
9:41 l 조회 290
얘들아 이거 해 줘 밥빵면떡죽2
9:40 l 조회 405
아빠가 가지고 싶어 했던 걸 선물로 드렸을 때 찐 반응.jpg7
9:38 l 조회 3686
순수한 여친과 첫경험한 썰1
9:37 l 조회 1282
여친이 딸처럼 느껴짐
9:36 l 조회 636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4
9:34 l 조회 2850
해명 : 맛보기한 느낌이었다
9:34 l 조회 309
리정, 전 세계 어린이 위한 특별한 메시지…"꿈의 주인공 되길"
9:09 l 조회 900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59
8:46 l 조회 1759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