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00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6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최근 자영업자 카페에 올라온 환불요구..jpg | 인스티즈

최근 자영업자 카페에 올라온 환불요구..jpg | 인스티즈

최근 자영업자 카페에 올라온 환불요구..jpg | 인스티즈

최근 자영업자 카페에 올라온 환불요구..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걸 왜 다시해줘;;; 발뻗을 자리를 제공하는거임..아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인티에도 올라온 글인디
두번째사진보면 1단이랑 2단이랑 분리나긴함
손님입장에서도 어이없을만해
케이크옆면에 띠지둘러서 안넘어지게 해주던가 하는게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건 띠지 두를 디자인이 아니지 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안내를 했어야징...이동시 흔들릴수있어서 띠지를 둘러주겠다. 이런식으로만 했어도 손님잘못인데
저리 주는건데 이동중에 1단2단 분리되면 가게책임이 크다고봄!

사족에 생크림 마스카포네 끈끈한 잼 이러는거보면 사장이 안일한것같아서

격으면서 이럴수있으니 다음부터는 조심하자 이게 아니라 손님을 아묻따 진상만드는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문만 봤을때는 고객이 진상 같았는데 이런경우라면 조심했는데 무너지면 속상하긴 하겠네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게문 벗어나는 순간 가게 책임은 아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래서 띠지를 두르는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엥..? 보통은 이동하다 엎어졌다 힝 ㅜㅜ 하고 먹지 저걸 다시 차 타고 와서 환불?? ㅋㅋㅋㅋ.. 황당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스타 사진 찍고 다시 환불 하려는 계획 같음..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이동하다 망가트려놓고 와 진짜 진상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띠지를 둘러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케이크 1단 2단 평평하게 크림으로 고정해도 띠지 안두르면 분리되는데 울퉁불퉁하게 바르고 띠지도 안두르면 당연히 무너져요..
손님이 너무 짜증만 낸 것도 문제는 있지만 애초에 띠지를 둘렀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도 문제지만 띠지안한것도 문제쓰..그렇게 하는건 다 이유가 있지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사람들도 다 잘무너지면 진짜 가게탓맞고
저거 한두개판것도아니고 다른사람들 멀쩡히 집에가져가서 먹는데 저사람만 저런거면 지탓.
꼭저런애들이 첨에 컴플넣다가 지맘대로안되면 근데말투왜그래요? 태도그거뭐예요? 라며 딴지걸더라 ㅋㅋㅋ갑질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띠지를 둘렀든 안 둘렀든 원래 저런게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가다가 망가졌는데 다시 들고 온다? 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띠지 얘기만 해서 살짝 당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저 사고 방식이 진짜 이해가 안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게에선 멀쩡 -> 자기가 차타고 가다가 망가짐 -> 환불해달라고 해야겠다!

어떻게 사고가 이렇게 돌아가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본인 실수땜에 케익 망가진걸 왜....? 진짜 이해 안 가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사진을 전체가 안 보이게 찍었는데 2단이 옆으로 쓰러졌는데? 1단은 고정이고.. 저러면 내가 잘 잡고 가도 좀만 이동해도 미끄러진 거 아닌가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디 떨궈서 저런거 같진 않고 진짜 흘러내린 것 같음... 보아하니 겉에 크림도 펴바른 상태 아니라서 충분히 흘러내릴 수 있을 것 같음 어디 떨궜으면 저런 모양새로 분리 안됨.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1,2단 분리는.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탱이 없어하는것도 이해되지만 저렇게 분리된거는 마냥 손님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근데 맛있어보인다🤤
개인적으로 가게책임이라 생각함 띠지 둘렀으면 저럴일도 없고 띠지 안둘렀으면 기울어져도 안무너지게 만들었어야지 가게에선 당연히 움직임이랄게 없으니 멀쩡했겠지~~옆면에 크림이 찍히는건 봤어도 저렇게 흘러내리는건 첨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싯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패대기쳤냐 어떻게 1단 2단이 분리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분쟁의 여지가 있어보인다
1단 2단 분리된게 띠지 유무도 한 몫 한듯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스카포네 크림도 단단하지 않고 차 이동중에 흔들리면 충분히 무너질수 있어 경험담이야 ㅜㅜ 저거는 가게측이 좀 더 신경썼어야되었다고 봄. 글구 레몬커드도 마찬가지.. 젤라틴 안 넣으면 미끄러지기 더더욱 쉽고... 띠지를 둘렀어야 한다고 본다. 보통 저렇게 2단만 주르륵 흘러내리는 경우는 떨어뜨린게 아님 떨어뜨리면 더 심하게 박살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차라리 잘 무너진다고 리뷰를 썼음 썼지 다시 조치해달라고 할 생각은 1도 못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설명한 대로 오히려 단단해서 케익들끼리 안 붙고 저렇게 쉽게 분리됐나? 서로 황당하긴 할 듯 이런건 원만한 해결이 답...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무릎위에 놓고 이동한거면 손님도 안망가지게 노력한것 같은데 저렇게 흘러내릴정도면 가게 잘못아냐?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입으로 이소리 된다 vs 안된다
20:25 l 조회 3
김영권이 말하는 벤투 감독 퇴장썰.jpg
20:21 l 조회 271
애플 현재 상황4
20:13 l 조회 1638
김민경의 기선제압
20:10 l 조회 1166
도서전 갔다가 민경편집자님 만남2
20:06 l 조회 1347
퇴사자한테 전화17통 카톡50통 보낸 팀장2
20:06 l 조회 1409
간호사 태움 연기
20:05 l 조회 352
조력자 남캐를 여캐로 각색한 여성 원톱 의학 드라마
20:03 l 조회 301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는 존잼 코미디 영화.twt
20:03 l 조회 2899
최성곤 모습으로 결혼식에 축가부르러 온 오정세
20:03 l 조회 237
치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통증 순위.jpg
20:03 l 조회 969 l 추천 1
현재 박지훈 광고목록
20:03 l 조회 114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19:59 l 조회 1258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는 어른들
19:58 l 조회 1601 l 추천 1
옛날옛적 조상님들이 드셨던 초콜릿4
19:57 l 조회 2088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많은 드라마.jpgif
19:56 l 조회 723
미국 젠지들의 특이한 과외비.jpg2
19:56 l 조회 4036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 녹취 확보.gisa
19:55 l 조회 218 l 추천 1
구애의 춤 추는 동물들.gif
19:50 l 조회 1062
최현욱 2002년생이라고 했을때 저렇게 받아치는 사람을 처음 봤음1
19:44 l 조회 99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