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01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4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신입이 출근때마다 아메리카노 손에 들고 출근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한국 직장문화가 변하지 않는 이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피 사고 지각하는 것도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꺼안사와서저럼백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짓 되게 없나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장이 카페면 ㅇㅈ... 타사업장꺼 들고오는데 맘에들리가 없지
그치만 그럴 확률 0에 수렴할거고 글쓴이는 걍 꼰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꼰대 아니구 비엉 시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 초임때 교장같다ㅋㅋㅋ학교와서 타먹으라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히려 그건 내돈쓰지말고 학교 탕비실 털으라는 러키비키자나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학교는 탕비실이 없어ㅠㅠ 다 교사들 내돈내산한 간식들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을 감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잘팬다 나 메모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가 사주는것도 아니고 왜 저럼? 자기가 자기돈 쓰겠다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참내... 회삿돈도 아니고 자기 돈으로 사먹겠다는 커피가 도대체 무슨 문제인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알고있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꼰스딱스뚝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아메리카노 천얼마짜리 지가 쳐 사먹지 왜저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꼰대가 아니고 싸이코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띠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와중에 새회사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뭐 등에 업고 머리에 이고 올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저래 진짜 나이먹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뭔 상관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개꼰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각만 안하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업무 지장없으려고 커피 챙겨오는데.. 출근해서 중간에 나가거나 하는 것 보단 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신입이 맘에 안든다고 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수타서 손에 꼬옥 쥐어주등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욱… 지각안하면 상관없는데 자기한테 커피 안줘서 그런듯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입 주제에 하는일이 뭐있다고 피곤해서 커피를 마셔? 딱 이 논리임 딱밤 다섯대 맞아야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꼰대보다는 인성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페 알바 중에 근처 어린이집 교사분이 출근길에 매일 커피사가셨었는데 원장한테 불려가 혼났대 언젠가부터 랩핑요청해서 가방에 숨겨가시더라.. 딱 그 꼰대원장같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ㄷ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줄...... 유치원 일할땐 아침마다 1l 사가고 애들 하원하고 잡무할때 또 쌤들끼리 커피시켜먹었엇는데 어린이집 이직하고는 커피 무조건 안보이는 보온병ㅇ같은거에 담아서 아이들한텐 보리차나 물 이라고 말하라고 교육받았었음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지나가던 유치원교사인데 교실이나 아이들 앞에선 자제하거나 텀블러 쓰는건 이해하는데 커피들고 출근하는 자체랑 교사실에서까지 제재하는 원장님들도 잇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신 차리고 일해보겠다고 커피 마시는걸텐데 본인꺼 안사와서 아니꼽게 보이는거겠지ㅋㅋ 신입한테 그렇게 얻어먹고싶나 으휴 한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커피하나도 못 마시게하다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가 문제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요즘도 저런거 눈치주는 회사가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꼰대 입장에서 생각해보려해도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왜 아니꼬운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아인줄 알고 춥겠다 이런 반응일줄 알았더니…
되게 남한테 관심 많은가봐 관심증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정신병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저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부러울 것 같은데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기괴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 시간에 출근하면 됐지 뭔... 저거 사온다고 몇분 지각하면 지적할 일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일이 없거나 인생이 불행한가보다 저런것도 신경쓰이겤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가서 숭늉 먹고 좀 자 예민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왜저러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피융..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 돈 주고 내가 사먹겠다는데 왜 지.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럼 뭐 어떻게 들고 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추운데 손에 들고 안 오게 배달 시켜주고 싶다 뭐 그런 맘을 먹도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너무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꼰대 수준을 넘어섰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거 들고 지각하는거면 잡도리 하는거 인정해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잡도리하고 싶어서 없는 꼬투리라도 하나 잡으려고 용쓴다 내 선배면 진짜 ptsd오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개꼰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남한테 관심 겁나 많다 한가한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미친ㄴ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도대체 뭐가 문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게 왜 눈에 띌까??? 진짜 신기한 인간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니 뭔 깡소주들고 출근하는것도 아니고 별게다 불만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죠랼욤뵹을하네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왜 저러고 살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뭔소리에요..? 아메 마시지 말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나 20대중반에 다녔던 직원들 보는거 같네 ㅋㅋㅋㅋ뭐만먹으면 니만먹냐 나도달라 뭔 그지들만모인 팀원들 같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주작아냐? 설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내돈으로 내가 사서 마신다는데 뭔 상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등신같음 얼마나 대접 못 받으면 저런 거에 화가 날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네 꼰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꼰대 아니라 그지인듯 지꺼 사왔어봐 눈에 거슬렸을까?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뭐가 문제지
본인도 마시고 싶어서?
커피 사느라 지각하면 문제겠지만 지각도 안하고 커피 사오는거보면 부지런해보이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거진가 그런 생각할 생각에 먼저 사주고 보겠다 신입 오래 못 다니겠네 글만 봐도 회사 분위기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개꼰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진짜 왜지..? 혼자 먹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라떼 아니어서 그런가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소비습관 안잡혀있는것 같다고 안좋게 보는 사람 생각보다 많음..ㅠ 그래서 전 텀블러에 담아가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 이게 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왜저래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텀블러에 쏘맥 말아서 출근하는 것도 아닌데 뭔.... 거슬릴 것도 많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머 어쩌란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와 저런사람 밑에선 절대 일하고싶지 않다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왜 ㅇ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자기꺼 안사와서 저러는듯 개꼰대에 노양심인 인간임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뭔가 직장에 혼자만 사오는게 그래서 텀블러에 옮겨서 들고옴..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내 이종사촌동생네 집안 알아주는 땅부잣집인데 인턴일때 매번 스벅음료 들고 출근했더니 따로 불러다 니 월급으로 매번 스벅음료 먹으면 남는게 없다면서 자중하라고 그랬대 너무 어이없어하면서 나한테 얘기하더라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동료가 아침마다 뭐 사오는지도 관심가지고..할 일 드럽게도 없나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저런 사람 있을까봐 입사 초반에 텀블러에 테이크아웃 해갔어요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거지 근성 인 듯. 신입은 커피 마시면 안되는 거야? 커피를 사 먹을 여유가 있으면 안되는 거야 뭐야? 아님 지만 입이고 내껀 왜 안사와 이건가? 글의 의도를 모르겠네.
뭐가 됐던 이런 글을 올리는 거부터 감성 지수랑 인지 능력이 떨어지는 거라고 생각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왜 저러고 살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읭 감전됐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ㄴㄴ 꼰대 아니야 그냥 도라희야 자신 가지고 모두의 욕받이가 되어주면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 근무시간에 나갔다 온 것도 아닌데 왜 그러실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제목만 있는데 본문 내용 뭐가 있었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쓰니야 뭔가 변명이라도 해봐... 심리가 넘 궁금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피곤하니까 정신차릴라고 사먹는다는 생각은 안하나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오 개꼰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mbti별 순함&착함
18:38 l 조회 1
처음 양을 보게 된 강아지
18:38 l 조회 3
CNN이 뽑은 세계 최악의 여행지 10
18:34 l 조회 304
순경 '남녀 통합' 채용 첫해…여성 합격자 비율 2배 가까이 늘었다
18:32 l 조회 252
인싸 감성 술집 입구
18:31 l 조회 287
현존하는 바이러스 위험도 순위
18:31 l 조회 351
고교생 살해→미용실 간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따겠다”…유족 반발
18:30 l 조회 373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3
18:21 l 조회 2579
다음 중 가장 부러운 사람은 누구?1
18:19 l 조회 442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18:18 l 조회 2448
대륙의 잔디보호 문구1
18:17 l 조회 527 l 추천 1
79년 목욕탕의 안내문
18:16 l 조회 728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4
18:14 l 조회 3721
스위스 베른에 있는 고양이 전용 계단
18:14 l 조회 2015
여기 대구라는데 어디야?
18:13 l 조회 748
말년 장교의 패기
18:13 l 조회 348
앞 타임 알바생이 남긴 선물과 쪽지
18:12 l 조회 1235
냉동 만두만 먹는 남자1
18:11 l 조회 1110
인간관계 고민 안 하는 이유
18:08 l 조회 3039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11
18:08 l 조회 649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