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1899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헌혈 주사바늘 특징.jpg
101
3개월 전
l
조회
86881
인스티즈앱
1
10
1
익인1
18지 저거보다 더 길엇던 거 같은디
3개월 전
익인2
어우 바늘만 봐도 무섭군 ㅠㅠ
3개월 전
익인3
막상 할 때는 아픈 거 잘 모르겟스
3개월 전
익인4
16이 진짜 길어... 으흐 두껍고 진짜 무서움
3개월 전
익인5
오래 걸려도 되니깐 얇은 바늘 썼으면 좋겠음 흉터 다 남음ㅠㅠ
3개월 전
익인8
적혈구 파괴를 막기위해 두꺼워야한다네요
3개월 전
익인5
오 몰랐어요
3개월 전
익인6
혈액원 간호사로 처음 입사했을 때 이게 어떻게 혈관에 들어가지 싶었음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7
이걸 보면 생각보다 주사 별거 아닌데?! 라고 생각하게됨
3개월 전
익인9
으악 왤케 길고 두꺼워,, 근데 진짜 자국이라고 해야 하나 뚫린 것 같은 표시가 몇 개 있음
헌혈 할 때만 있어도 자주 갔을텐데
3개월 전
익인10
헐 저렇게 길고 굵었구나 주사는 잘 맞는데 맞는걸 못 보는 사람이라 안봐서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
난 할때마다 다 남았음 ㅋㅋ ㅠ 저렇게 미세하게 아니고 그냥 푹 파인 흉터
3개월 전
익인12
흉터 잘 생기는 피부라 저 부분에 다 빵꾸같은 흉터 생김 ㅠㅠ그치만 어쩔수없지뭐
3개월 전
익인13
근데 다시 안 없어지나?
3개월 전
익인15
아무리 그래도 흉터 크기 자체가 작은 편이라 없어질 놈들은 없어지는데 시간 지나도 남아있으면 흉터연고 써야하는거고... ㅇㅇ... 저 흉터도 랜덤이라 나도 횟수보다는 적게 생기긴 했음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4
피가 빨려나가는 느낌이 드는게 기분이 이상하긴함
3개월 전
익인80
22 느낌 최악 그래서 한번하고 안 하게 됨...
3개월 전
익인82
헐 느낌이 들어?
3개월 전
익인14
엉 그 주먹 쥐었다폈다 열심히하면 쫙쫙 빨려나감
3개월 전
익인16
헐 헌혈 한번도 안햐봐서 몰랐는데 저렇게 큰 바늘로 찌르면 바들바들 떨듯
3개월 전
익인17
수술용바늘? 이 어느정도 되나요?
엄청 두꺼웠던거 같은데 아직도 흉터가 있어서..
3개월 전
익인18
14 대박 저게뭐야
3개월 전
익인19
아프진 않는데 할때마다 멍 엄청 크게 생겼던 기억이 나긴 함
3개월 전
익인21
헌혈 자주하는데 흉터 없는데 살성인가...? 이렇게 굵은데도 흉터 안남네 신기하다 했었는데
3개월 전
익인23
나도 10번 넘게 했는데 한번두 없네
3개월 전
익인75
부럽다 난 거의 매번 자국 남은 듯.. 자국 짱많아
3개월 전
익인22
난 살성이 그런가 헌혈 할 때마다 흉되던데 좋은 일 한 흔적이라 별 생각 없긴 해
3개월 전
익인24
헌혈 꾸르팁 여드름 패치 저기에 붙이면 사이즈 딱맞음 흉안지고 아물어
3개월 전
익인25
와 엄청 굵긴하네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신기..
3개월 전
익인26
헐 엄청 두껍네 ;;;
3개월 전
익인27
헌혈만하면 주먹만큼 멍들어서 안함 ㅠ
3개월 전
익인28
나 헌혈 20번 했는데 주사자국 6갠가? 남음
3개월 전
익인29
오... 이 글 보고 팔 안쪽 보니 나도 흉 있네.... 예전에는 헌혈 할 때 바늘 들어가는 거 그냥 쳐다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겁 많아져서 헌혈도 못하겠음ㅠㅠ
3개월 전
익인30
병원 그 뭐야 채혈도 저거 쓰는 거야? 채혈할 때 흉터 남아가지구 궁금해짐
3개월 전
익인51
채혈용은 보통 24~22G라서 저렇게 안두꺼워
3개월 전
익인31
신장투석 환자들은 기본이 15~16게이지 매주 2~3번씩 하루 4시간..무섭다
3개월 전
익인32
어우
3개월 전
익인33
헌혈 할까 생각했는데 바늘 보니까 손이 달달 떨리네유
3개월 전
익인34
헌혈은 자주 하는데 주사자국 남는것 땜에 싫음ㅠ
3개월 전
익인35
헌혈하시는 분들 대단하다...
3개월 전
익인36
헉 몰랐어ㅋㅋㅋ나는 심지어 맞는 것도 지켜보고 있는데 주사 바늘을 비교해볼 일이 없어서 그런듯
3개월 전
익인37
근데 막상 해보면 별로 안 아프지 않음? 계시는 분들 진짜 다들 너무 전문가라 그렇겠지만 아팠던 적 한 번도 없어
3개월 전
익인38
22 아예 안아프다는 아닌데 걍 우리하기만 하고 아파ㅠㅠ 이건 아니어서 신기함
3개월 전
익인39
바늘보고 놀랐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 확실히 경력 있고 주사 잘 놓는 간호사 선생님들이 놔주는거라 그런가
근데 멍은 2주나 가더라
3개월 전
익인40
그래서 헌혈 주사 따끔 보다는 아픔ㅠ물론 성인은 참을 수 있을정도인데 주사 놓는 사람에 따라 눈물 맺힌적도 있었어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1
아니 피 뽑을 때 생각보다 아프진 않은데 저 두께가 볼 때마다 살벌함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2
진심 처음으로 헌혈할 때 주사바늘 보자마자 포기하고 싶었는데..하
3개월 전
익인43
힝무서워
3개월 전
익인44
난 암수술할 때 목혈관에 바늘 꽂은데가 동그랗게 패인 흉터 남았어 제일 굵은거 꼽은걸지도ㅋㅋ
3개월 전
익인45
바늘 굵은거 쓰는구나.. 헌혈 한번도 안해서 몰랐어.
3개월 전
익인46
한때 헌혈 되게 자주했는데 굵은지몰랐음ㅋㅋㅋ 근데 유독 다른 주사에 비해 흔적이 많이남긴했어
3개월 전
익인47
어릴 때 헌혈 자주해서 훈장?같은 거도 받았는데 팔접히는 곳에 흉터 많이 남았어요ㅎ 어차피 지금은 약먹고 그래서 헌혈 못하기도 하지만.. 이 흉터들이 저한텐 헌혈 장벽이 됨ㅠ
3개월 전
익인49
빈혈이라 헌혈 안 해 봤는데.. 많이 해 주신 윗분들 대단하고 감사합니다
3개월 전
익인50
응급실이 16인가 18게이지인가 암튼 걍 뚫을 때부터 아픔
3개월 전
익인52
헌혈 좋은 일이니까~ 몽쉘 많이 먹어야지~ 하고 룰루랄라 갔다가 생각보다 너무 아프고 힘들었음….ㅋㅋㅋㅋㅋ 주사바늘 들어간 부분이 헌혈 내내 좀 뻐근했는데 며칠 내내 멍 들고 팔 올릴 때도 좀 아파서 이제 안감..ㅠㅠ
3개월 전
익인53
그래서 멍이들었구나~
3개월 전
익인54
전혈은 16G 혈장은 17G 사용한다구 합니다! 참고로 수술용 바늘은 18G(더 얇음)이구 16G는 투석용 바늘 사이즈입니다!
3개월 전
익인56
동물병원 실습갔을 때 봤는데 19도 겁나 두꺼움..
3개월 전
익인57
아파요,,
3개월 전
익인58
막상 두세번 해보면 별거아님 할만해 다들 도전해봥~
3개월 전
익인59
헌혈 마지막으로 했을 때 진짜 개아파서 무서워서 못하겠어 이제
3개월 전
익인60
어쩐지 피가 다음날까지 묻어나더라니... 지혈이 안되는 이유가 있었네ㅜ
3개월 전
익인61
응급실도 18로 잡음
3개월 전
익인62
Ct 찍을때도 18g 꽂고했는데 종종 헌혈해서 그런지 진짜 1도 안무서웠음ㅋㅋㅋㅋ큐ㅠㅠ 헌혈바늘은 진짜 굵기때무네..
3개월 전
익인63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덜 두꺼워 보인 듯...??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할 만한데
3개월 전
익인64
헌혈 한창 했었는데.. 아직도 흉터있음
3개월 전
익인65
헌혈 많이 했는데
늘 주사 바늘 들어가는 순간 좀 아연해짐
많이 두꺼워요
3개월 전
익인66
안그래도 아까운 피 소중한 피 혈구 깨지면 못쓰게되니까 좀 두꺼워도 어쩔수가 없음 ㅠㅠ
3개월 전
익인67
몸에 멍도 잘 안들고 흉도 잘 안지는데
헌혈 하면 팔뚝 멍 시커멓게 든채로 일주일 넘게 있어여.. ㅜㅜㅋㅋㅋㅋ 뿌듯하긴해요
3개월 전
익인68
왜 굵은 바늘을 써야 적혈구가 안깨질까 신기하네
3개월 전
익인69
진짜 무던한 편이라 몰랐는데 6개정도있다 ㅋㅋㅋ 아 이게 헌혈땜시구나
3개월 전
익인70
그래서 주사바늘 넣을 때 심호흡 하라고 하실 때 완전 말 잘 들음ㅋㅋㅋㅋ 최대한 바늘 안 보고ㅠ
3개월 전
익인71
바늘 큰데 생각보다 안 아팠음
3개월 전
익인72
ㄷㄷㄷ
3개월 전
익인73
뭔가 굵다생각했는데 진짜였네
3개월 전
익인74
와...
3개월 전
익인76
응급실도저거라뭐
3개월 전
익인77
저도 구멍 자국 많은듯
3개월 전
익인78
헐 난 헌혈 주사자국 다 없어져서 몰랐는데 흉터로 남는사람도 있구나
3개월 전
익인79
으 저 수술용을 4번 잘못찌른 신입 간호사 생각나.. 진짜 아팠는데
3개월 전
익인81
링겔 맞아도 다 남아서 간호사가 몸이 약하냐고 하심...
3개월 전
익인84
링겔 흉터도 다 남음
3개월 전
익인85
건강이슈로 평생 딱 한번밖에 헌혈 못해봤는데 바늘 넣을 때 바늘 구멍이 엄청 크더라고 (주사 맞을때 보는 편) 헌혈하고 하루이틀은 멍 있었는데 점점 옅어졌어
이제는 하고싶어도 못함 내 피는 쓸모없대
이 피로 사는 나는 뭐냐고요...
2개월 전
익인86
한적이없자만 안할래요..
아우소름돋아
2개월 전
익인87
으악.. 헌혈 한 번도 안해봐서 몰랐어요
1개월 전
익인88
으앍...피 부족에 혈관이 너무 가늘어서...시도도 못함ㅠ 그냥 채혈도 맨날 혈관 터져서ㅠ
1개월 전
익인89
흉터 한 일 년 지나면 사라지던데
1개월 전
익인90
나 2n번 했는데 흉이 남긴 하더라
그런데 떡히 흉터 생긴다고 안좋은것도 없고 관절 접하는 부위라 저세히 안보면 모름
신기한건 흉터 았어서 헌혈하는 간호사들이 주사 꼭기 함들줄 알았는데 그분들은 신경도 안쓰더라 신기햐
1개월 전
익인85
나도 평생에 딱 한번 헌혈해봤는데 바늘 꽂을때 바늘 구멍이 훤히 보이더라
그 구멍 보고 왜 하루동안 샤워하지 말랬는지 알겠음
지금은 건강이 안좋아서 못함
나도 헌혈 가능한 체력이면 좋겠다
30일 전
익인91
흐흑 볼때마다 살벌해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한여름 코인 세탁소에서 목격한 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MZ들이 돈이 없어서 식대 절약하기 시작함❗️
이슈
위고비, 마운자로 규제 이해가 안가는 점.jpg
이슈 · 4명 보는 중
가성비 좋다는데 6개월째 계약이 안 되고 있다는 집
이슈 · 3명 보는 중
AD
01년생 26살 월급인증 ㅎ.ㅎ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일본인 "한국의 고등학교는 급식이 있어?”
이슈 · 3명 보는 중
AD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이슈 · 2명 보는 중
2026 카페 별 컵빙수 총정리
이슈
공무원 결국 그만두게 되네.......
이슈 · 4명 보는 중
AD
40년 간 조용히 한국인을 훈련 시킨 음식
이슈 · 4명 보는 중
우울감을 유발한다는 생활패턴 체크 리스트.jpg
이슈 · 3명 보는 중
걸스데이 유라가 '난 예쁜게 아니었어' 생각하게 만든 걸그룹 멤버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근황사진 공개된 뉴진스 해린..JPG
이슈 · 1명 보는 중
나한테 시집와라는 너무 수동적인듯 내가 너에게로 장가를 간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세전 300의 벽 너무 힘들다...................................
일상
AD
배우 진기주가 삼성퇴사 당시 동료들에게 보낸 이메일
이슈 · 10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12
06.09 16:27
151053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64
06.09 22:18
118171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50
06.09 19:25
94705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97
06.09 15:14
106358
0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100
06.09 18:54
141549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19
06.09 15:23
94573
28
정보·기타
딸한테 소 못준다는 아버지
62
06.09 19:26
38230
2
유머·감동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53
06.09 17:26
51606
0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62
6:46
22818
2
이슈·소식
10년뒤 가장 부족해질 직업 TOP 10
103
06.09 16:35
70822
4
정보·기타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62
06.09 20:27
61626
3
정보·기타
또 감전된 한전직원
45
06.09 15:10
56237
1
고르기·테스트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37
06.09 22:45
54092
0
정보·기타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51
06.09 22:32
37745
3
정보·기타
마트에서 반려견을 잃어버림
43
06.09 16:14
19832
4
속옷가게 직원의 영업력
9:06
l
조회 2
슬리퍼를 샀는데 배송실수한 쇼핑몰
9:05
l
조회 124
요즘 인기 많다는 수영모
9:02
l
조회 166
나보다 파스타 잘 먹는 애
8:58
l
조회 577
믹스커피를 하루 7봉은 먹는다는 외국인
8:53
l
조회 779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 가지
8:51
l
조회 361
우리 동네 한성깔 하는 말티 있는데
8:49
l
조회 568
쯔양이 압도적으로 많이 시켜먹는다는 음식들
8:47
l
조회 2782
배우 남궁민 드라마 김과장 당시 미담
3
8:45
l
조회 1828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 이유.txt
8:44
l
조회 1050
배우 김응수의 인간관계 명언
8:42
l
조회 1600
l
추천 1
케데헌이 얼마나 초대박이 났는지 설명해주는 맷 데이먼
6
8:41
l
조회 2847
동네 헬스장 염장 지르는 현수막 ㅋㅋ
1
8:39
l
조회 2182
세상이 소수에 의해 발전하는 이유.jpg
8:37
l
조회 883
HOT
더보기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45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7
강아지와 고양이 혀 크기 차이...jpg
14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36
기안이 말하는 러닝 부작용
14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4
8:36
l
조회 4691
희귀종 새의 알이 깨져서 수선해서 살려냄.jpg
2
8:33
l
조회 2330
가정교육의 중요성
8:32
l
조회 958
잘못된 착용법이 주류가 되어 버린 전통 방한구.jpg
8:29
l
조회 1668
나영석이 말하는 결혼
8:26
l
조회 1139
25살 원빈의 유럽여행.gif
2
8:24
l
조회 20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4
1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3
2
기안이 말하는 러닝 부작용
13
3
쯔양이 압도적으로 많이 시켜먹는다는 음식들
4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18
5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7
6
케데헌이 얼마나 초대박이 났는지 설명해주는 맷 데이먼
5
7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35
8
안효섭이 생로랑 바지 줄여 입지 않는다고 하자 짜증내는 정재형
31
9
동네 헬스장 염장 지르는 현수막 ㅋㅋ
1
10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44
11
다른 학생에게 급식판 던졌다고 학폭 처분 받은 무슬림 학생
11
12
믹스커피를 하루 7봉은 먹는다는 외국인
13
나보다 파스타 잘 먹는 애
14
희귀종 새의 알이 깨져서 수선해서 살려냄.jpg
2
15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50
16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40
17
배우 남궁민 드라마 김과장 당시 미담
3
18
14살 차이 커플의 단점
6
19
배우 김응수의 인간관계 명언
20
우리 동네 한성깔 하는 말티 있는데
1
힝 내 가슴 너무 커(출렁출렁)
47
2
빈유도 흉곽작은 빈유여야 좋지
11
3
10년동안 안본 사촌오빠 카톡 차단해도되나?
11
4
출근똥러 왤케 많아
11
5
하.... 신입 이거 하라고 시켜야만 하는거 왤케 열받지
18
6
생각보다 사람들이 면접 너무 못해서 놀람
3
7
나 진심 남녀 차별 하기 싫거든?
7
8
나 제발 축하해줘ㅠㅠ 회사 전부터 참았는데 회사에서 쌈
10
9
직장익들아 너네 출근시간전에 전화오는거 받아?
27
10
익드라 나 이옷 산다???29살임40
1
11
채용공고 비싸다..
1
12
무작정 손절하지 말고 존버라하는 사람들 많은데
13
mri 찍은거 보험 청구했는데 20만원만 받았어 ㅠㅠㅠ
7
14
엄마 가게 착한가격 그거 달았어
6
15
우리집 강아지 사진찍는거 너무 싫어해서 사진찍을라 하면 이런 떨떠름한 표정 지음
2
16
신입익 사회생활 대처법 알려줄 사람ㅠㅠ
26
17
요즘은 애를 빨리 낳는 추세인가봄
18
신입인데 지각하게 생겼음 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19
직장인들아 몇시에 일어나??
17
20
생리하면 왜 똥을 잘 살까
11
1
부산시장 당선자부부 3살차이라는게 안믿김ㅋㅋ
8
2
대구가 물가가 그렇게 싸???
11
3
삼하닉 왜 또 쏟아졌어?
7
4
정경호 수영 헤어진게 그렇게 충격인가
28
5
본가 부산인데 부산표현할때 노인과바다 라고한대
24
6
추경호 최저시급 차등 얘기 신기하다
1
7
정보/소식
'라스' 조나단, 카리나 본명 "지민이" 부르는 사이…'공식 남사친' 되기까지
8
잠실 민주화? 시위? 스펙 화려하시다🙏
15
9
정보/소식
빅뱅, 데뷔 20주년 콘서트..8월 고양 달군다
2
10
리센느 남초도 아니구만 멜론 감상자 성별 보니까
3
11
종합소득세 환급금 정기신고
3
12
근데 참교육 그 감성이 서양권에도 먹힌다는게 싱기함
8
13
건보되는 스케일링 얼마야?
11
14
아ㅏ 퇴근 하고 싶다
1
15
정보/소식
웨이크원, 이즈나·알파드라이브원 미국 레이블 'REPUBLIC Collective'와..
3
16
정보/소식
이재욱, 첫 싱글 앨범 'SHADOW' 가수 데뷔…임슬옹 프로듀싱 참여
17
엑소 버블 누구할까
1
18
체조 시야 질문!
2
1
와 33살 36살이래
11
2
원더풀스 흥드임
7
3
참교육 저정도면 중증 넘기는건가?
11
4
내일도출근
박지현 강미나 인스스
5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공효진, '유부녀 킬러'로 15년만 MBC 컴백..정준원과 부부 호흡
2
6
나 참교육 보느라 거의 밤 새고 출근 해 ,,,
3
7
원더풀스는 1680 만 뷰면 흥드임?
25
8
원더풀스 추이도 되게 신기하네
10
9
참교육 다른나라에도 통하는건가
6
10
김지원
20살 김지원 vs 35살 김지원
11
참교육
참교육 걍 잼있네
1
12
와일드 씽
아침부터 최성곤 때문에 열받는다
13
공감세포
유인라디오 김명수,강민아 출연
14
정리글
넷플릭스 한드 오리지널 1주차 뷰수
4
15
허남준 외모는 저세상 강렬함인데 수줍음도 많고ㅋㅋ
1
16
정보/소식
7월 공개 예정 드라마.txt
1
17
허남준 짤줍한거 같이 볼래?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