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2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20

 

 

 

 

아파트 사는 사람들 중 은근히 복받은 경우 | 인스티즈

위아랫집이 난방 빵빵하면 난방 안틀어도 은근 뜨뜻함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우리집ㅋㅋㅋ올겨울 아직 틀어본적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래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 난방 잘 안트는데 반팔입고다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짝수층이 돈을 아끼겠구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홀수짝수가 뭔 상관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짝수 홀수는 상관이 없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보통 1층부터 사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기여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 짝수가왜나오ㅏ..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자나?!
난방 안틀어도 실내온도 최소 22-23도 유지되고
바람하나 안들어요.. 최근에 이사왔는데 넘 조하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집과 아랫층께.
빵빵하게 틀어봐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위아래집이 보일러 안트는 집이면 아무리 보일러 틀어도 춥습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윗집이 안 틉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린거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윗집 아랫집 안 틀어요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녕하세요 가장 아랫집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앙난방은 박탈적상대감 느끼고 갑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난 안틀어도 되는데 중앙난방이라 강제적으로 난방비가 30만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그래서 전에 살던 아파트에서.... 밤에만 틀엇습니다.... 안 틀어도 25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윗집에 신혼부부 + 애기 가족 이사오고 나서 우리집 갸따뜻함.. 층간소음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좋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필로티 윗층 살지말어라..얘들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그래서 우리집이 개춥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룸 구할때도 필로티거나 1층 상가여서 난방 안하는곳 XX.. 가스비 15만원 나와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집.. 개추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안녕하세요 필로티 꼭대기층입니다^^..ㄹㅇ 저희집도 겨울에 보일러 가스비 15~20만원 나오는듯..그래서 보일러 안키고 삽니다 17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더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윗집은 신생아 살고 아랫집은 초딩4명 살아서 난방비 엄청 줄었다 ㅋㅋㅋㅋㅋㅋ 원래 위아래로 혼자사는분/어르신들이엇는데 그때는 난방 아무리 때도 추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층간소음 괜찮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랫집은 장난아님.... 진짜 밤낮으로 떠들고 뛰는데.... 뭐 괜찮아 ㅋㅋㅋㅋㅋ 나도 어릴때 시끄러웠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층
지하2층까지 있는 아파트
사는 17층
엘베 ㅅ ㅑ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집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4층 6층 주민 여러분… 난방 좀 빵빵하게 틀어주십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우리집은 맨날 난방 빵빵파라서 전햐몰랐엌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집 꼭대기.. 글서 거실이 쌀쌀한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집두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앙난방이라 난방을 줄이고 싶어도 못 줄이는 우리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희 집은 반대... 위 아래가 다 없어서 난방비 폭탄이에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꼭대기층은 코가시려워요..근데 통창이라 아침~낮에는 온도가 좀많이올라감..근데 밤되면 추워용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맞음 ㅋㅋㅋㅋㅋ 상하좌우 다 있으면 확실히 난방비 적게나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실제로 열이 전달되니까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9층 11층아 힘을 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파트는 아닌데 윗집이 집주인이고 아래집은 집주인네 음식점인데 보일러 한번정도 틀고 안틀었음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이거진짜임 작년에 우리집 윗층 이사가서 겨울에 잠깐 공실이었는데 난방비 2.5배 나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맞음 근데 끝집이면 해당안됨 난방틀어도 추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집은 아랫집이 난방을 잘 안하고 윗집은 엄청 틈 ㅜㅜㅋㅋㅋㅋㅋ 바닥만 싸늘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윗집 100일지난 아기있고 밑에집 유치원생 둘 있는데 주말만 따뜻해짐...평일에 난방 안트나봄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는 중앙난방인데 너무 더워서 그냥 보일러 잠가버림. 안 틀면 그래도 27-8도... 틀면 방안 온도가 30도야. 잘 때만 틀고 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그럼 우리집이 민폐였던건가ㅌㅋㅌ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탑층인데 난방비 장난아님 밑집아저씨..행복하면 됐더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집 위아래로 어르신들 살고계시는데 ㄹㅇ 찐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그래서...... 난방 한 번도 안했는데 고맙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처음 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도 그랬는데 애기 태어나니까 그걸론 좀 부족해서 전보단 좀더 틀긴 함ㅋㅋㅋㅋ지금도 밖에 있다 들어오면 뜨듯하긴 해요 난방 안해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꼭대기층은 진짜 아디오스..........
저에요
여름에 에어컨 고장났다가
죽을뻔해서 방잡고 모텔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ㅈㅇ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리 윗집 아랫집 다 애기들 있어 ㅋㅋ 고맙습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흑흑 지금 밑에 빈집이라 난방 빡세게 안틀면 너무 추움....ㅠㅠㅠㅠㅠ올해는 누가 이사오면 겠다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이 있는 집에 빡세게 트는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윗집 아랫집이 트는지 다들 어케 아는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그래서 우리집이 좀 따뜻한거였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외출하고 집 들어올때 집 따듯한 이유가 이런거였나
우리집은 안 트는뎈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예전집이 딱 그랬어요ㅋㅋㅋㅋ
덥기까지 했죠
지금집은 추워여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한쪽이 외벽이라...개추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우리집이 1층이라...추운거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래서 그렇구나
맨날 똑갘이 트는데 언제는 덥고 언제는 춥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쩐지 저희집 함번도 안 틀엇여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지금 우리집 ㅋㅋㅋㅋ 감사함니다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 우리 위아랫집은 그럼 난방 잘 안 하는건갘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17층 중 12층인데 일단 내방은 한번도 틀지 않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래서 그런가 추운날이면 울집 보일러는 그대로인데 너무 더워서 창문열게됨ㅠ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운이 없구나요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런거 신기하고 재밋다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몰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희가 젤 꼭댜기층 살아서 진짜춥거든용
그래서 난방비가 겨울엔 60만원도 나오는데 몇년전에 겨울 거의 통으로 해외여행 몇달 다녀왔더니 밑집 할머니가 윗집의중요성을 알았다고 ㅋㅋㅋㅋ 겨울내내 난방비 20만원안팍으로 나오던게 40만원찍었다고 난리난리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리집이요... 진짜 추운날에는 저희도 보일러틀긴하는데 자기직전에 틀어요 근데새벽에 더워죽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우리집은 주택이라 보일러안틀면 넘 추워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몰랐음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맞아요 18만원 나오던거 2만원나왔었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
14:33 l 조회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81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
14:20 l 조회 1093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226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1
14:18 l 조회 936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14:16 l 조회 1085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14:16 l 조회 1126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14:16 l 조회 829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318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212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3
14:16 l 조회 2944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
14:14 l 조회 1256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67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6
13:58 l 조회 3673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43
13:31 l 조회 12689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3:19 l 조회 5000 l 추천 3
⚽️2026 북중미 월드컵 많은 한국 국민이 겪고 있는 상황⚽️9
12:47 l 조회 14702
"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다" 주먹 쾅쾅→눈물 펑펑 '에이스' 이강인의 바람…韓 초조한 시간만 흐른다[과달라하..
12:40 l 조회 5883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20
12:37 l 조회 19647
만약에 갑자기 내일 익게가 닉게로 바뀐다면??3
12:35 l 조회 49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