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63
대학가 상권에서 절대 술장사 하지마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일본 사회현상들이 한국에 몇십년뒤에 그대로 재현되는 일이 많은데 이런거까지 따라가니까 신기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3학번인 저는 먹기싫어도 선배들때문에 억지로 먹은적이 많았었는데 그런문화 없어져서 다행이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저도 13학번ㅠ 여초과라 더 심했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같다 술 안마시는건 좋은데 민폐인건 알아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또 쌈박한 접근이네 ㅋㅋㅋ
술집에서 1인 2병 이렇게 내건 거 아니면
손님이 뭐 어떻게 시키든 뭔 상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하나 시키고 카공 3시간 하는거랑 똑같지 뭐ㅋㅋㅋ 카페이용시간 생긴거처럼 술집도 그런거 곧 생길듯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네 술 안 마실 거면 굳이 술집 갈 필요가 없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생들 자주가는 술집은 안주 저렴한대신 술로 마진챙기는곳 아닌가? 아무리 제한시간 박은 뷔페가 아니라지만 윗댓처럼 하루죙일 카페에서 죽치고있는거랑 뭐가달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이제 곧 1인 1병 이렇게 생기든가 술집 싹 없어지든가 하겠지
술집은 술에서 마진 챙겨서 먹고 사는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얄미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우린 밥집 가는데...술집 자체를 안 감 그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술집에서 안주도 잘 안시키는거같더라구요. 알바할때 보면 성인4명이서 팥빙수 작은거 하나시키ㅣ고 소주하나 시켜서 먹고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주라도 시켜 애드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술집갈때 술 적게마실것같으면 일부러 안주는 좀 더 시킴..ㅠ밥안먹고가서 밥먹는다는 느낌으로ㅠㅠ그리고 빨리..일어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 많이 안 마시는 문화 좋은 것 같은데 쓸데없이 아무데나 토하고 주정부리는 애들도 적어지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나도 좋은 현상이다 ㅊㅋㅊ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술 안 마시는 건 참 좋은 현상이긴 한데 카페에서 시간마다 음료 주문하는 것처럼 술집에서도 하이볼 하나 시키고 3~4시간 죽치는 건 민폐지... 더구나 대학가면 일반 주점보다 안주든 뭐든 싼 값에 할 확률이 높은데 술이 제일 마진 남을 테고... 그런 점에선 주점도 카페랑 동일하게 봐야 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하면서도 느꼈어요 4-5명 우르르와서 과일빙수나 파인애플샤베트 같은거 하나 시키고 술 한병에 음료 여러개 컵만 많이 쓰고.. 테이블 회전도 안되니까 사람이 많아도 돈이 안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로나때부터 뭔가 마셔라 죽어라 하는 분위기가 사라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술 마시는 분위기 너무 싫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알바하면서 느끼는 건데 주류 시키는 분들은 웬만하면 3-40대 이상 분들이고 20대 분들은 제로콜라 아니면 하이볼 아니면 맥주인데 맥주도 한 두 잔 시키고 끝이더라고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술 안먹어도 고기 10인분 15인분씩 먹으면 좋아하시던데 서비스도 주시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18명 회식하는데 콜라를 20캔을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코로나 전후로 달라졌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만 다른 세상 학교 다니는 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술 안먹는게 뭐가 문제임 전체적으로 보면 사회악인데 1급발암물질임 ㅋㅋ 술집와서 제로 먹는게 싫음 메뉴에서 제로 콜라 빼면 될 것 그럼 애들 그 술집 아예 안 갈텐데 그건 또 싫은 거 아님 술 강요 젤시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ㅊ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술 안 먹고 안주만 퍼먹는 내친구들...하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제야 옳게 돌아가네 알콜 머 좋을게 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펩제를 3,4천원 받으면 되는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술좀머거라 친구들이 안주만 탐내니까 안주 금방 사라져서 짜증남 술보다 비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료수도 2천원 이상 받던데… 이것도 도매로 사면 원가가 엄청싸서 1인 1개이상마시면 나쁘진않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화통에 술 넣고 신입생때 들이킨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생각함. 다만 술집인 자영업자들은 쉽지 않을듯! 고기집이야 술도 술인데 고기가 주긴 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2차 3차 술집이 다 죽어나가고 있음
새로 생기는 집들보면 전부 식사 + 술도 가능한 집만 생기는 이유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61위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14:45 l 조회 412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14:36 l 조회 768
이 노래 아는 사람들은 꼭 건강검진 받으세요
14:22 l 조회 935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2
14:14 l 조회 5256
드론과 야간촬영장비의 발달로 알게 된 것🐯🐯🐯
14:09 l 조회 3034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22
14:05 l 조회 11617 l 추천 5
에반이 흔들렸을 때 위로 받았었다는 말
13:54 l 조회 1069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22
13:49 l 조회 18896
잉글랜드대표팀 물품 도난단함2
13:48 l 조회 4643
내친구 맹구
13:47 l 조회 747
공주 밤티6
13:45 l 조회 4829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9
13:41 l 조회 13615 l 추천 1
호불호 전혀 안갈리고 많은 팬들이 만족한다는 이벤트1
13:29 l 조회 5946
유성은,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신곡 'Glowing' 이야기 전했다
13:28 l 조회 211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30
13:26 l 조회 14672
최유리 x 성시경 romeo n juliet
13:14 l 조회 362
프랑스산지 6년밖에 안됐는데도 느낀점 (n)25
13:12 l 조회 14663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42
13:10 l 조회 28834
무한도전 이 부분 폭력적이다 싶은 에피소드 말해보는 달글16
13:10 l 조회 9590
[경기종료] 포르투갈 5:0 우즈베키스탄2
13:08 l 조회 900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