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15
나빼고 다 천재인팀에서 숨쉬듯 자괴감느끼기vs내가 유일한 희망인 팀에서 혼자 소처럼 일하기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13
1 저축해야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2는 진짜 울화통 터져서 안됨. 1는 정신 잘차리면 배울 거 천지에 스펙도 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나는 머리나쁜거 진짜 못견뎌서 차라리 1이 나음.. 지금 팀에 머리나쁜사람 하나 있는데 그것만으로도 복장터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1 배울점이 있잖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1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11 월루짓 제일 잘할수잇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1 그들이 나를 한심해하는 것만 아니면 좋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1.
광대 및 감정 쓰레기통이라도 되어드리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1 하는 중인데 자괴감 눈치 장난 아니게 들고 보여요 ㅠ 나를 얼마나 이상하게 볼까 짤릴까봐 전전긍긍 마음 고생이냐 몸고생이냐 둘 중 하나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최근에 1 느낌으로 팀플했는데 내가 너무 잉여인간 같고 눈치도 너무너무 보이고 내 스스로가 너무 싫었음ㅜㅜ 학점 잘받아서 너무 감사한데 한학기내내 무기력함을 지울수가 없었음………. 차라리 2 할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팀플과..사회생활은 달라요..한학기와 내내 그러는거라.. 즐기실수있어야해요
그리고 익223님이 잘했기때문에 학점 잘받은거예요 고생많으셨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차라리 1이면 저는 0.5인분만 해도 충분한데, 2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11 2해봤는데 나만 ㅂ;신됨 인류애도 사라지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1번은 내가 잘리고, 2번은 내가 나가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지금 1하는 중인데 배울점 많아서 좋아요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1은 쭈구리되고 2는 빡치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11 서포트나 열심히 하렵니다 옆에서 뭐라도 배울점있을텐데 2는 스트레스만 가득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1번으로 일하면서 재롱이나 떨죠 뭐.. 성실하게 일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1 배울점도 있고 노하우도 얻고 개꿀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1 2는 배울게 없음 소처럼 일했어도 이직할때 써먹을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닥2...1은 안겪어본 사람은 잘 모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111 다들 잘하니까 내가 안나서도 될거같음 가늘고 길게 갈래 2 하면 내가 번아웃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1 천재들도 모든분야에서 천재는 아니겠지
내가 그런 부분에서 할수있는 역할이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1 워라밸 지키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근데 뭐 천재까진아니지만 비슷한상황 겪어봤는데 2는 막말로 회복이되는데 1은 그 업계에 내가다시시작을 못할거같다는 생각이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1 너무 좋은데 그 사람들한테 모르는거 다 물어보고 이것저것 배워가면 그만큼 나도 성장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1 전제는 그 사람들이 나를 월급 빼먹는 식충이 무쓸모 취급 안 한다는 전제에 가능이지
그리고 요즘 같은 때에 저러면 난 그냥 바로 ai 1순위 대체 대상일 것 같은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닥1임. 왜냐하면 2의 경우 일 못하는 사람들이 사리는 게 아니라 오히려 본인은 본인이 일 못한다는 걸 모름. 일 못하는 것들이 자기객관화 못하고 나대는거 보는것 만큼 괴롭고 ㅈ 같은 게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지금 2인 상태인데 죽고싶음 걍 퇴사할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1. 천재들한테 자괴감 안느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평생이면 당연히 1.... 자괴감 느끼는것도 한두번이지 그냥 받아들이고 보조 수발러에 익숙해지면 되는건데 2는 평생 혼자 고생 다해야되는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1 배울 거 많은 팀에 가고 싶어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무조건 1이다 2로 며칠만 살아보면 사람 인성파탄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1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1은 우울한 정신병 오고 2는 ㅉㅉ 바보들 내가 한다+과로로 인한 짜증 정신병 와요
근데 후자는 자칫하면 우물 안 개구리가 될 수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1 시켜주세요
12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UFC 헤비급 선수들의 실제 싸움 썰
04.30 18:33 l 조회 971
상식이 너무 없는 여자친구 때문에 이별 고민인 남자
04.30 18:32 l 조회 1812
역사학자 관점에서 바라보는 21세기 대군부인의 이모저모1
04.30 18:18 l 조회 2064
갑자기 사라진 반려견, 실종신고 했는데 이틀간 아파트 난간에 갇혀 있어5
04.30 18:05 l 조회 10369 l 추천 1
어떤 한일게이커플 알고리즘떠서 봤는데 일본게이 차은우 닮음49
04.30 18:03 l 조회 25064
전 세계부자들이 한국으로 암수술하러오는이유3
04.30 18:02 l 조회 9301 l 추천 1
샤넬 신상 신발인지 아닌지 뭔지2
04.30 18:02 l 조회 1600
쉬었음 청년 무적의 논리 등장181
04.30 18:02 l 조회 91841 l 추천 2
남자피겨 걔가 못생겼으면 과연 주목이나 받았을까?
04.30 17:55 l 조회 1961
얼굴 합 좋다는 말 많은 셋 조합.jpg1
04.30 17:51 l 조회 3078
이 껌 아는 사람들 몇 살이야???? (ㅊㅇㅈㅇ)2
04.30 17:50 l 조회 2584
난 이성혐오가 잘못된거라고 생각안함
04.30 17:42 l 조회 2934
현재 난리난 회사 공식계정에 임밍아웃한 마케팅부 직원...74
04.30 17:40 l 조회 66573 l 추천 2
양말 속에 휴대폰, 여자 화장실 들락날락…7명이나 찍은 영상 '우수수'1
04.30 17:37 l 조회 1014
아들은 이미 결혼했는데 가짜 청첩장 돌린 교장3
04.30 17:35 l 조회 3879
무안공항 참사 재수색 보름 만에… 유해 추정물 1000점 넘게 나와
04.30 17:33 l 조회 1533
Lee Summer Playlist With NCT 재민
04.30 17:30 l 조회 420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최신근황43
04.30 17:17 l 조회 34508
갑자기 단식원 식단이 궁금해서 찾아보는데52
04.30 17:04 l 조회 21547 l 추천 4
계단에서 발꼬이고 넘어질까봐 무서운 사람들 있나요?19
04.30 17:03 l 조회 5219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