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63



최근 작품에서 대사톤을 독특하게 잡은듯한 차주영 | 인스티즈


매력있고 중독성있다vs대사톤이 혼자 튄다 로 아주조금 갈리는 느낌

(보다보면 녹아들긴함)
대표 사진
익인1
좀 너무 튀긴함... 대사톤 얘기많길래 들어봤는데
혼자 다른 시대 드라마 찍고 있는것같은...
연기는 여전히 잘하는데 대사톤을 잘못잡은것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많이 들어본 대사톤인데 저 대사톤 디렉인건지 왜 저렇게 잡았는지 모르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독이랑 상의해서 잡은 톤이라구 들음
나이 많은 회장님 후처로 들어간거라 난 일부러 나이많고 위엄잇는 사람처럼 보이려고 저런 말투 쓰는거 같라서 첨엔 엥?햇는데 보면서 이해갓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혜수톤이 생각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 드라마에서 저런 톤 들어 본거 같은 데, 나이있고 못되게 보이려고 만든 티가나서 캐해석 잘했다고만 생각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독이랑 상의해서 했다는거니까 뭐..원체 연기잘하는 배우라 차주영탓은 하고싶지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딕션은 진짜 좋다 자막없어도들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튄다고 생각 안 드는데 괜찮은 것 같음. 무엇보다 발음이 좋아서 자막 없이도 딱딱 들리는 게 너무 좋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캐릭터에 맞게 녹아든것 같은데, 어색하지 않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주연까지 했던 여배우가 예쁜 역만 안하고 이렇게 과감한 배역이랑 다양한 목소리 써보려고 시도하는 거 되게 멋있던데
호흡이 짧은 영화였으면 신스틸러라고 칭찬받았을텐데 호흡이 긴 드라마라 과하게 느껴질 수 있다는 것도 이해는 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이수지 성형외과 실장님이 자꾸 생각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55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일링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캐해가 좋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특색있고 좋다! 딱 캐릭터 같아 차주영 배우는 예쁘게만 보이려는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 좋아보임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매력 미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톤이 특이하다 뿐이지 딕션 좋고 감정 좋고 안어색해서 좋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수지 성형외과 실장 말투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바로 떠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첫번째 영상 보는데 이수지 상담실장 느낌 난닼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경이 80년대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북사람 설정임?? 아님 조선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들어보여야 돼서 저러는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성형으로 젊어진 나이 많은 재벌집 첩 역할일텐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북한 사람 같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 톤도 딱 이양미스럽다고 생각했음... 권력있는 척 쎄게 보이려는 척 느긋한 척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튀는거 잘 모르겟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딕션 진짜좋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앙.. 개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기 잘하시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움 ? 원래 배우가 저런 목소리 아닌가 안거슬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연기 왤케 잘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딕션 좋아서 잘 들리니까 속이 시원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괜찮은 거 같은디 일단 배우 본체 목소리랑 딕션이 너무 좋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잘하는데? 캐릭터 어떤지 저 씬만 봐도 딱 보이고 딕션도 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캐해 잘한거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딕션 좋고 목소리 발성 다 좋아서 안 어색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핑계고 주지훈 나온 거 보고 궁금해서 봤는데 너무 어색했음. 극 초반이라 아직 자리가 안잡혀서 그런지는 몰라도 그냥 30대가 50대 연기하는 느낌이었음. 차주영 뿐만이 아니라 주연들도 뭔가가 어색하고 영 집중 안돼서 2회 중반 보다가 껐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역할 자체가 나이 많은 회장 후처로 들어간 젊은 사모 역할임
극중에서 주지훈하지원보다도 어린 설정이고 연예계 정계 다 휘어잡고 있는 화류계 출신?
어리니까 일부러 저렇게 나이 많은 사모님 말투, 톤으로 연기한 거 같던데 그래서 주인공들 이름 부를때도 반존대 써가면서 부르잖아 야 추상아씨 야 방태섭씨 이러면서
배역 서사가 좀 나와주면 더 이해가 될텐데 아직 그런게 없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매력있는 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말투는 한 50대 같은데 액면가는 30대라서 뭔가어색해보이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논외로 이수지가 잘 따라할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머가 튀지?좋은데?연기잘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 예능에서 따라하는 대사톤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근데 딕션 짱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근데 대사전달력미쳤다 딕션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반응이 다 똑같군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약간 이수지님 그 snl 성형외과 실장님 톤 느낌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저는 너무 좋은데요 캐릭터랑 잘어울림 ㅋㅋ 확실히 연기 잘하시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개 잘 들리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말투가 캐릭터 스타일링이랑 어울려서 괜찮아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딕션미쳣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실장님 같은데ㅋㅋㅋㅋㅋ 캐릭터가 그런 캐릭터 같아보여서 괜찮은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헉 잘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캐해 잘 했던데 어린 후처로서 여기저기 간섭하는 인물이잖아 특이하게 잘했음. 나이 많은 누군가를 보고 따라하려는 인물 같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와 진짜 옛날톤이라 좋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김부선 말투 흉내 내는것 같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연기너무잘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좋은데? 치명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너무 좋았음 캐랑 찰떡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오잉 튀는지 전혀 모르겠네 이렇게 짤로만 봐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저 부분만 봐서 그런건가 ㄱㅊ은데.. 거슬리는거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잘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연기 개잘한다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이닉스 90만원대에사서 103만원에 판 트위터 네임드.jpg1
05.04 17:30 l 조회 1544
또 90년대생들한테 빨대 장전 하는 SPC1
05.04 17:30 l 조회 998
커피 '세 잔' vs '석 잔'8
05.04 16:54 l 조회 5937
카공족에 대처하는 카페 사장의 자세20
05.04 16:50 l 조회 19394
'의왕 화재' 위층 주민 "부모님 20년 사신 첫 집…우린 모든 것 잃었다"5
05.04 16:47 l 조회 2827
버스기사 세후 월급 수준......167
05.04 16:45 l 조회 105981 l 추천 3
"요리 해먹었네?"…'환불 사기꾼'으로 몰린 에어비엔비 이용자15
05.04 16:44 l 조회 16635
제주 사투리 해석해주면 감귤 한 박스 주겠다는 유튜버9
05.04 16:43 l 조회 9178
"유재석씨 혼냅니다?" 양상국, 무례 논란 사과 "불편하게 해 죄송"104
05.04 16:42 l 조회 87161
진짜 젊음의음식이다 심지어 단백질도 없어 핫도그인데 안에 든게 떡이랑 치즈야5
05.04 16:41 l 조회 2498
한지민, 5000만 원 기부…17년째 이어온 선행1
05.04 16:41 l 조회 645
외국인이 "김밥"을 만드는데 단무지가 없으면 김밥이다 vs 김밥이 아니다1
05.04 16:40 l 조회 260
하이닉스 10% 상승1
05.04 16:38 l 조회 2138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vs 자기얘기 안하는 친구 누가 더 최악인지 고르는 달글3
05.04 16:37 l 조회 755
CU 알바 면접 복장1
05.04 16:37 l 조회 2516
2022년 아파트 수조폭발 사건5
05.04 16:35 l 조회 2156
포켓몬빵 나온대15
05.04 16:34 l 조회 5382
솔로지옥 출연자 학폭 폭로 입장문59
05.04 16:34 l 조회 52648 l 추천 2
게이들은 여자를 따라하는게 아님...twt
05.04 16:32 l 조회 2237
엄마의 사기에 속은 아이 직관한 간호사.jpg9
05.04 16:31 l 조회 15993 l 추천 5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