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25

 

 

 

MBC는 상암에 있고 이강용 아나운서는 화곡동 쪽으로 집을 보려고 함

 

 

지리적 이해를 돕기 위한 지도를 캡쳐해옴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일단 한강을 건너야 함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나혼자산다] 아나운서들이 인식하는 집과 회사 간의 베스트 거리 | 인스티즈

 

우리 회사 경우엔, 진짜 회사랑 15분 거리 살던 직원이 퇴사한 이후에도 

점심시간이나 퇴근때 가끔 길에서 마주치곤 했음

 

당연히 

각자 직주근접에 대한 생각이 다를 수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도 걸어서 코앞이면좋겠음 ㅠㅠ......시간아까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깝고 혼자 살면 회식하고 집에 와서 같이 자고 다음날 같이 출근하는 경우도 있음..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다음날 해장 아침도 챙겨줘야함..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심 개에바 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일 할 때는 가까웠으면 좋겠고 쉬는 날에는 내 눈에 안띄게 멀리 있었으면 좋겠어 꼴도 보기싫어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학교 가까이 사니까 졸업 했는데도 주변 다니다 보면 선생님 만남..ㅎ 학교다닐땐 좋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중교통포함 30분거리가 진짜 딱인거 같아요 한시간 이상은 힘들고 가까우면 불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까운곳에 살때 회사에 일터지면 나부터부르고 주말에도 급하게 뭐해야되면 나한테 부탁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0분이 딱 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 가까운곳 사니까 주말에 산책 나가기 너무 싫어 회사가 보이는게 싫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분 딱 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디엠시 회산대ㅋㅋㅋㅋ너무 가까우먄 빵꾸 날때마다 날 너무 불러ㅋㅋㅋㅋ그래서 안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다닐때부터그랬음 너무가까우면 주말도 학교에있는거같고 회사에있는거같은기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택시비로 1만원 안쪽 거리가 제일 좋은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중교통으로 10분만 돼도 걸어서 30분이라 충분한 듯
대중교통 30분은 자취생 입장에서 돈 이중으로 내는 기분이라 별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나운서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저근방이 회사고 강서구 살아요... 저도 회사가 안보이는 곳으로 도망쳤답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약간 대중교통 하나만으로 2-30분 걸리는 거리가 좋은거같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회사 바로 옆에 살았는데 주말에 머리떡져갖고 츄리닝입고 집앞 편의점가면 주말 출근한 직원들 자주 만나서 많이 민망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분 딱 좋긴함 나는 1시간인데 멀어.. 그치만 회사랑 멀어서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적당히 가깝고도 은근히 멀어야해요
아예 집이랑 직장이랑 같은 동네면 출퇴근이 명확하지 않은 기분
일하면서도 남들 막차타야하는 선이 있다면 집가까우니까 야근할까? 주말에 나올까?싶어지고
별로 출퇴근 개념이 모호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30 40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히 가까워야함 도어투도어로 40분이 적당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암 화곡이면 ㄹㅇ 적정 그자체 방송일하는데 강서구 사는 사람 개마나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집에서 도보 5분거리 알바 면접 갔더니 집 가깝네요? 하면서 일찍 나와서 주방일도 좀 할 수 있겠다 이러더라...아주 당연하게 부려먹으려함...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1
15:08 l 조회 2924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4042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2
14:41 l 조회 2602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10
14:38 l 조회 11937 l 추천 3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859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4
14:33 l 조회 3845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263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4771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533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6932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6718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5
14:16 l 조회 11780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2
14:16 l 조회 4350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1
14:16 l 조회 1151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801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3850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5192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1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8
13:58 l 조회 9860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98
13:31 l 조회 2141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