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3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04
미쳐버린 요즘 스탠딩화 수준 | 인스티즈


미쳐버린 요즘 스탠딩화 수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스탠드용 말고 찐으로 패션용으로 저런 굽 있는 신발 한때 신고 다닌적 있었는데 나름 쿠션감 있고 시야 트여서 좋긴한데 발목 한번 꺾이면 ㄹㅇ 제대로 꺾여버림 근데 그 발목 꺾이는 빈도가 굉장히 높음 종아리 피로도 높고... 근데 이 글의 요지는 그게 아니지 저 이기적인 신발굽으로 다른 사람 시야 방해하는데 심지어 점점 더 높아지고 양심리스 신경도 안쓰고 계속 신고 다니니까 문제란 글이겠지만 그냥 저 신발 반가워서 써봄 근데 쓰다보니 댓 개 뚱뚱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8센치인가 워커 신고갔었는데(14년전) 앞에 키큰 남자있어서 택도 없었음ㅋ ㅠ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위험하지 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는 돌출이라도 있지 일방향 쇼케같은 곳 가면 여성들 뒤통수밖에 안 보임 내 키가 작았나 싶어서 집 가는 길에 보면 다 죽마타고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핸드폰도 빌려~ 신발도 빌려~ 21세기 팬질 하기 참 힘들다 ㅠㅠㅠ 뼈는 부러지면 붙으면 되지만 인대는 한번 다치면 답이 없으니까 조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발 신는 거 보면 저건 탑승을 한다고 표현을 해야하는 거 아닌가 진지하게 생각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그만 탑승해라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개하다 본인들도 안 보여서 저렇게 키높이 신는 거 아닌가 저 무리들 때문에 시야 가려서 안 보이는 다른 팬들은 뭔 죄ㅠ 초이기적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갠적으로 플랫폼신발 좋아하는데 이젠 오해받으려나....? 키 165인데도 높은거 좋아해서 힐신는것보단 훨씬 편하고 안정적이고 쿠션감있어서 잘신고다녔는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 작아서 스탠딩은 고려도 안함 ㅜ 슬프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키 개작아서 컨버스 높은 신발 신고가면 거의 160초반인데 스탠딩 줄서있으면 다 나보다 10센치는 더 큼… 진짜 무기장착하고 오는 수준이던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 161인데 스탠딩화는 넘어질거같아서 9센치 굽높은 운동화 신고 갔는데 택도 없었습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사하네; 나 170인데 20센치 신어버린다
여성형 거인 보여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땅울림 보여주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어지기라도 하면 너무 위험할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무서워서 못신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키작은 사람들이 저거 신으면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막 이미 160후반, 170넘는 여자가 신고있으면 이기적이라고 욕하고다닐거임ㅜㅜ 저게 뭐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157에 14센치 스탠딩화 신어본적 잇는데 그래도 안보임ㅋㅋㅋㅋㅋ 나보다 키 큰사람도 스탠딩화 신고와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험할 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떤 콘 갔는데 찐으로 저걸 다 신고 있어서너무 황당 그냥 뒤로 빠져서 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높여온다니까 170입장에서도 어쩔 수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사람들 때문에 요즘은 170이어도 굽높은거 신고 가야됨 170인데 컨버스 굽 아예 없는거 신고 갔다가 그날 하루 아무것도 못보고 옴 죄다 스탠딩화 신어서 170 이상 만들어오더라...그날 이후로 무조건 최소 5센치씩은 높여감

어느 정도껏 높여와야지 저게 뭐임;; 시야가 안보이는걸 떠나서 저정도면 흉기임...찍히면 개아플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콘서트 갔는데 스탠딩 다 170이상에다 카메라들어서 하나도 안보임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돌 때문에 평생 다리 잃을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간에 저 무슨 끈으로 고정한거는 진짜 너무해보이네 발목 삐끗하기도 쉬워보이고.. 저러고 두시간 넘게 서있을 수 있나? 며칠 앓아눕겠는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워낙 작아서 저런거 신어도 가려짐ㅋㅋ 안 신으면 ㄹㅇ 군중들 속의 고독이어서 무조건 신어야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신고 스탠딩 뛰어봤는데 진심 죽어........걍 발이 반갈나는거같음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발목 꺽이면 ㅈ되는거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스탠딩화 싣은 팬들 콘서트 끝나면
바깥에 다리 뻗고 기절해있음 ㅠㅠ
근데 중국언냐들 키가 커서리
175 넘어서리 앞에서 인간 장벽 ㅠㅠ
나 168인데 스탠딩화 안 신고
까치발 하기도 힘든데 스탠딩화 ㄷㄷ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162고 워커신어서 170 만들고 가는편인데 그래도 사람들 꽉 끼니까 잘 안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는 170인데 5센치 신고가거덩요 근데 남자들한테 가리면 한개도 안보임 엉엉슨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악순환이 될 수밖에 없음
키 작은 애들이 안 보여서 신으면 평균키들이 안 보이니 여기도 신기 시작하고 그럼 키 큰 애들이 안 보이니 170인데도 신게 되는 거임 그럼 키 작은 애들은 신어도 안 보이게 되는 거고 그럼 높이를 더 올리게 되는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같이 편하게 운동화 신고 봅시다…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도 아님…십년전에도 스탠딩화 대여 있었는데 알못들이 요즘 이러고 있넼ㅋ 스탠딩화 원래도 많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탼딩화 대여는 예전부터 있던거 아닌가??
그런데 볼때마다 느끼지만 발밟히거나 발목접지르면 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전엔 나도 12cm 올려서 공연가고 그랬는데.. 지금은 힘들어서 못 신어.. 그나마 의탠딩이라 적당히 높은걸로 신고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스탠딩 신어도 170도 안돼서 걍 신어봤자 다리만 아프고 시야도 안좋은 사람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린 저런 문화 아닌데
생길까봐 겁난다
아 신지마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키커서 다행이다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이유·변우석 '역사왜곡' 사과했는데... 침묵한 MBC, '대군부인' 몰아보기 강행
05.22 14:31 l 조회 466
아이 낳기만 하면 국가가 책임지고 키워줬으면 좋겠다46
05.22 14:27 l 조회 14626
어느 대학교 기숙사 강제퇴거 사유14
05.22 14:23 l 조회 12341
로이킴이 군생활 중에서 가장 힘들었다는 이것.jpg3
05.22 14:20 l 조회 7574 l 추천 1
스벅 손절 고민 들어간 미국본사..JPG130
05.22 14:14 l 조회 99742 l 추천 10
센스있다는 말 많은 아이돌들 역조공3
05.22 14:10 l 조회 3784
여행에서 뭘 느껴야 하는 것도 억울함1
05.22 14:09 l 조회 2481
요즘 사녹 콘서트 팬싸 다 전국깁받기 대회라서 돌판 정병 더 심화됨1
05.22 14:06 l 조회 1996
책이나 문학 관심많은 익인들 보고가 (+E북리더기랑 책갈피 경품)
05.22 14:04 l 조회 2211
키링 달고다니는데 회사사람이 너 나이가 몇인데 솔직히 누가 보면 정신 이상한 사람으로 볼수도있다 나이에 맞는 스타일 찾..12
05.22 14:02 l 조회 13864
근데 카메라 마사지라는 게 뭐임?2
05.22 14:01 l 조회 3935
문장을 깔끔하게 쓰는 9가지 꿀팁
05.22 13:56 l 조회 2916 l 추천 1
가장 실망했던 드라마결말은?252
05.22 13:52 l 조회 81042 l 추천 2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134
05.22 13:27 l 조회 27324 l 추천 16
외모정병 걸린 여자들아 여자 기죽이지말고 너만 그렇게 살아4
05.22 13:26 l 조회 3868
양상국, 태도 논란 또 해명…"뭐가 문제인지" 동료들이 감쌌다235
05.22 13:21 l 조회 109799 l 추천 3
좁은길에서 유턴하기6
05.22 12:58 l 조회 5718
영포티 대처법 알려줘40
05.22 12:56 l 조회 16915
대전 머스탱 사망사고39
05.22 12:54 l 조회 34513 l 추천 1
[핑계고] ??? : 근데 몸을 열심히 푸셔서 솔직히 그땐 그 생각을 했어 '유난이다' 근데...jpg5
05.22 12:51 l 조회 9513


처음이전7117127137147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