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00
경리랑 50만원빵 내기했다, 누구말이 맞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섭취량은 똑같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 많이 타서 둘이 나눠마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문현답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이분 한테 50만원 드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ㅌㅌㅋㅋㅋㅋ박스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먼똑가튼얘기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이 결혼축의금으로 50만원 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둘이결혼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찰떡궁합이네 완저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결혼해👏 결혼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5둘이 재밌게는 사실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자기는 저염식 한다고 라면 물 늘려서 한강라면으로 만들어서 국물까지 다 먹던 애 생각난다 지 입에 싱거우면 저염식인줄 앎 설명을 해줘도 못받아들이던데 경계선지능같은거였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걔가 저 둘중 한명 된거 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능성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라면먹고 후식 물어보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양이 뭔상관이여.. 결국 다 마시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 잘맞는거 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이 사귀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눠먹어야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금물 공식 모르나,, 걍 똑같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보같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물 적게 타면 진하고 많이 타면 밍밍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무슨 컵라면 7개에 물부엇다고 21분 기다린 노진구 같은 짤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뭐얔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야 개웃기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겨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소기업 갤러리' 이해가 되는 출처. 끄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웃자고 한 말인거 알지만 굳이 따지자면 물 많이 하는게 섭취량이 그나마 줄 가능성이 있지ㅋㅋ 두 잔 마실거 한 잔 마시게 될 수도 있으니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많이 타는게 먹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덜 빠르게 카페인이 쌓이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50만원 기부하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서로 50만원 주고 받아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wow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50만원 데이트통장 만들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회사 어케 굴러가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50만원 나 주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 다 돈 못받어 커피는 같은데 물비율 달라진다고 카페인 용량이 달라지겠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마시는게 맞지 물로 희석해도 카페인 양은 그대로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둘다 돈 내 내가 가져갈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ㄱㅇㄱ 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물양으로 카페인 적게가 말이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섭취량은 같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 도수 개념 가지고 토론하던 분들 떠오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소주 한잔의 도수 얘기 생각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커피믹스 한봉지 기준으로 물 양이 많으면 당이 그만큼 조금이라도 천천히 몸속에 들어가니까 적은것 보다는 더 낫지 않을까? 그만큼 나눠서 마시게 되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천생연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걍 분말 양이 줄어야 그 만큼 섭취량이 주는ㄴ 거 아닌가 ㅋㅋㅋ큐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 회사는 대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거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카페인 총량은 똑같지....커피를 줄여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50 저 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디카페인 타마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물 양 많게 타는건 그래 싱거워지니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 하는데 물 양 적은건 뭐임ㅋㅋㅋㅋㅋ총량이 적어져서 그렇게 생각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2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물 많이는 1모금당 섭취량으로 말한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물 적게는 어떤 생각으로 말한건지 감도 안 잡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같은 시간으로 계산했을때 두 잔 모두 다 마셨다면 섭취량은 똑같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물 양이 뭔 상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질량보존의 법칙 안 배우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가 가져야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커피 가루를 덜타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뭐래 가루를..에휴ㅋㅋㅋㅋㅋㅋ실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커피를 적게 넣을 생각은 왜..안하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어지럽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 50만원 내가 받으면 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회사일은 어떻게 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물을 많이 넣어도 들어가는 건 똑같은데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런 사람도 취업을 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똑같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뭔가 천생연분같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내가 정확하게 답 내려줄테니까 10만원 주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바부야…? 커피를 덜 넣어야지 카페인 총량은 같자나 … 아님 진찌 둘이 나눠마시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무승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물을 많이 마셔야 그나마 빨리 배출되지않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바보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물을 많이 타서
아주아주 많이많이 타서 흘러 넘쳐서 버리면 적어지긴 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대학은 갔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댓글 단사람들도 다 틀리네ㅋㅋ 물양이 많은쪽이 기체로 날아가는 양이 많아서 카페인 더 적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카페인이 기체로 증발할리가 없....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둘이 결혼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줘 커피알갱이 빼줄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섭취량은 똑같지...
걍 둘이 사귀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걍 먹지마 이쒸...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근데 어차피 물 양만 달라지지 섭취량은 똑같지 않나요...?
1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치까지 왕복 3시간+a 인데 국어 파이널 들으러 현강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05.08 02:10 l 조회 430
얘들아 너네 논술 파이널 얼만큼 들어?1
05.08 02:06 l 조회 562
재수하는데 인스타 20분정도 보는거2
05.08 02:03 l 조회 530
4월 국산차 판매순위4
05.08 01:57 l 조회 2771
패디 편입준비하는데1
05.08 01:52 l 조회 671
비만 치료제가 항암제 눌렀다…마운자로, 세계 판매 1위2
05.08 01:48 l 조회 3423
이창섭이 가족사진찍어주는데 유독 먹먹한 이유..jpg
05.08 01:45 l 조회 2834 l 추천 1
주인보다 나이 많은 '95년생' 강아지…세계 최고령견 될까1
05.08 01:44 l 조회 4231
22살 2학년 지방 미대다니는데1
05.08 01:41 l 조회 1119
겨육청에서 수능 접수 해본 시람 ㅠㅠ3
05.08 01:30 l 조회 951
수능 노베 반수 시작인데 한달만에 수학 개념 하려고해 개념 끝내기 가능할까1
05.08 01:28 l 조회 395
국어 영어 과탐 1개 노베 4등급 가능해? 물론 3개월만에1
05.08 01:27 l 조회 469
수능 원서 사진2
05.08 01:22 l 조회 706
??? : 순살은 없냐
05.08 01:17 l 조회 855
아내와 음식의 공통점1
05.08 01:13 l 조회 2470
같은 학교 수시랑 정시 둘 다 지원가능하지?4
05.08 01:09 l 조회 1071
딘딘 유튜브 댓글 근황8
05.08 01:09 l 조회 11838
여동생이 새벽 6시에 내방에서 머리 말려서 깸
05.08 01:05 l 조회 2462
착하게 살아서 감옥갈줄은 몰랐다는 음주운전 4번째 걸린 남성2
05.08 01:02 l 조회 1617
15살짜리 딸내미가 갑자기 파란 빵을 구워달라고 함5
05.08 00:56 l 조회 11547 l 추천 1


처음이전8268278288298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