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13
원조를 이기는게 없다는 디저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천원에 안파는게 문제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얇은 버전 왜안파냐하면 수요가없어서임
내가 와플가게 하는중이거든 ㅋㅋㅋ
뚱뚱한게 더잘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먹고싶어서 일부러 인천에 볼일 만들고 송내에서 내려서 하나먹으면서 다시 타고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송내역 그 와플 나만 아는거 아니었구나 나 맨날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송세권이니? 진짜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남자친구가 송내역 와플 개맛있다고 했는데 찐이구나??? 나 맨날 구라치지 말라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라라니ㅠ 믿어줘 진짜맛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와플이 빅토리 와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ㅡ플집이름은 몰라 송내역서 내려서 개찰구찍고나오면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난 여기서 안에설익어서 안좋아하는데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여태 설익은거 받은 적은 없는뎅 ㅠ아쉽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다보면 종종 문득 갑자기 떠오름 근데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옛날식처럼 크림 얇게 파는데가 드릅게 안나와; 벽돌크림 진짜 극혐이야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 있는지 모르는데 3호선 약수역 안에 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볼때마다 먹을지말지 겁나 고민햇음 ㅠ 어딘지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도 있어? 가보고싶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같은집 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엊그제 약수역에서 와플,호두과자,만쥬 파는 집 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42에게
아 그럼 맞는 것 같아!!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얇은게 훨맛잇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히 요즘 크림 많은 거 진짜 별루야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못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랬는데 카페인중독 우유크림 뭐 그거 먹고 걍 도라버렷음 내 지갑도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시 먹으라고 하면 못 먹을 거 같긴함.. 크림이 휘핑크림같이 너무 느끼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와플칸같은 뚱뚱이 와플 먹다보니까 질림 기본 2500원 와플 돌아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너무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눅눅하고 두꺼운 와플에 얇은 생크림 사과잼이 최고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겁나 두껍게 바르는 생크림 너무 싫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컄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동네 붕어빵맛집 계절바꼈다고 저런 와플1500원에 팔아서 개행복함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무조건 사과잼이 근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없어서 못먹음 동네에 있었는데 사라져서 너무 슬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먹고 싶어서 쿠우쿠우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저 싼마이 느낌이여야 맛있는데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ㄱㄴ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가 사과쨈+생크림 대박조합 만들었을까? ㄹㅇ 감사드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먹고 싶다 사과 생크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학교애서 판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플대학에 클래식와플? 그거 사과잼 바른거 있는데 맛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원조에다 아이스크림 3스쿱에 초코드리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컴포즈 와플 그느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플대학이나 기타 카페에서 구워주는 와플은 저 느낌이 안남. 차라리 애슐리같은 뷔페에서 직접 구워먹는게 제일 맛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완전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크림빵빵와플 느끼하기만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과하니까 더 맛없는거임 밸런스가 무너져서.. 와플과 잼의 밸런스가 딱이라 적당히 기분좋게 달달하고 온갖 잡탕구리맛 섞이지않은 심플한 애플맛..♡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애가 학교에서 바퀴벌레를 봤다는데55
05.08 17:22 l 조회 19933
5060 여성들의 주식 수익률이 높은 이유
05.08 17:13 l 조회 2718 l 추천 2
현직의사가 경악한 요즘 MZ세대50
05.08 17:11 l 조회 29057 l 추천 5
집중력 젤리 신청하면 다 주는듯1
05.08 17:09 l 조회 5947
남편에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25
05.08 17:09 l 조회 24442
엄마는 왜 침대에 묶여 있어1
05.08 17:05 l 조회 12996
국밥집에서 화나는 순간 8가지6
05.08 17:03 l 조회 2533
군대 후임이 샤워를 못한 이유1
05.08 17:02 l 조회 1514
"얘야, 고맙긴 한데"…어버이날 원하는 선물 1위, 따로 있었다5
05.08 17:00 l 조회 11028
영국음식 맛없다 분노한 영국소녀 회심의 요리 공개1
05.08 16:46 l 조회 3165
고우림 "김연아와 결혼 후 입대 미안했다" 사과…김준호 "사기 결혼 아니냐"
05.08 16:42 l 조회 1563
산속 고시원 입소한 공시생 현실스토리3
05.08 16:37 l 조회 7305
5세대 장신 여돌 모음.jpg
05.08 16:36 l 조회 1347
하버드 박사 노화는 질병이다
05.08 16:33 l 조회 2855
여친대행 알바 가격2
05.08 16:32 l 조회 2889
'기준치 11배' 항생제 검출…수입 냉동 흰다리새우살 회수 조치2
05.08 16:29 l 조회 3746
돈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돈의 단점
05.08 16:29 l 조회 3179 l 추천 1
번호딴지 4일만에 답장옴4
05.08 16:26 l 조회 16390
골드만삭스 코스피 전망 9천 포인트로 상향, "메모리반도체 호황 아직 저평가"
05.08 16:25 l 조회 326
우즈 측, 독일 공연사 '무급' 스태프 구인 논란 사과…"충분히 살피지 못해"5
05.08 16:22 l 조회 16154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