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7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대학생들 : AI가 없던 시절에는 그럼 대학생활을 대체 어케 하신거에요 선배님들...... | 인스티즈
요즘 대학생들 : AI가 없던 시절에는 그럼 대학생활을 대체 어케 하신거에요 선배님들...... | 인스티즈
요즘 대학생들 : AI가 없던 시절에는 그럼 대학생활을 대체 어케 하신거에요 선배님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8
지피티 없을땐 스스로 생각하고 다 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 잠시만 그럼 요즘은 논문도 안찾아보고 처음부터 지피티만 이용하는 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나1나는 또 뭐야…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드립이에요.. 당연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 직장 다니다가 통계학과 석사중인데 학사 때는 인공지능 없었거든 근데 진짜 수학이랑 프로그래밍쪽은 인공지능이 너무너므너무 좋더라 학사 땐 맨날 밤새서 구글링이나 체그 결제해도 모르겠었는데 이제 공부하기 넘 좋아짐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나1나 이러고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드립이에요 ....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코드하나 오류나봐라 평생찾고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그럼 과제를 지피티가 해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교수님들은 전자사전도 없을때 두꺼운 종이사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영어 공부 하셨다던데 정말 대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미국 유학할때 진심 레포트? 쓸때 울면서 네이버 사전이랑 구글이랑 뒤지면서 ㄹㅇ 울면서 머리 쥐어뜯어가며 밤새서 씀 ㅠㅠㅠ 지피티 좀만 더 빨리나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도서관에서 다 찾아서 공부한거 생각하면 진짜 대단함 요즘은 한자나 영어 다 폰으로 찾는데 전엔 사전으로 다 찾앗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지금 저걸 다 지피티한테 물어보고 한다는게 더 신기한데... 지피티 모르는거 자꾸 헛소리해서 신뢰가 안가 어케믿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뒤늦게 다시 대학들어갔는데 ㄹㅇ 예전에 10학번일땐 더럽게 어렵던 과제가 지금은 걍 논문 때려넣고 예제 때려넣고 ai채찍질 몇번하면 만점가까이 나와서 너무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헉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요즘은 안그런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결국은 지피티 공부시켜주는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걸 할 줄 알아야 ai가 해준 걸 검수할 수가 있는데 요즘에는 검수능력이 없는게 문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그게 나야 둠빠둠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당연한거 아닌가...? 오히려 지금 너무 무식해져서 문젠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1나1나는 밈이에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럼 요즘 학생들은 어떻게 해요? 그냥 구글링하거나 논문 찾아보거나 했는데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구글링이라고..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요즘은 kiss, 디비피아 이런거 안뒤져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논문 초록 요약 개노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전공책에 답안 없어서 도서관 가서 답안만 적힌 책 빌려보고... 그나마 그거라도 있음 다행인데 대부분 없어서 인터넷 다 뒤져가며 문제풀이 하나 겨우겨우 찾음 체그도 아이디 빌려가지고 막 유료결제하고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직접 다 썼지 뭐 누가 해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근데 그렇게 하면 공부가 되고 해당 분야에 능력치가 올라가..? 아님 이제 해당 분야에 능력치를 쌓을 필요가 없는 건가? 어차피 ai 시키면 되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진짜 나 졸업작품할 떄는 프레임워크 짤 때 코드 몇 천줄을 고민하고 개고생하면서 겨우 썼는데
요즘은 지피티한테 이거 프레임워크 짜줘 하면 5분도 안돼서 짜주는거 보고 너무 상처받았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교수님들도 고민이 많긴하겠다.. 애들 수준이... "지피티 없을땐 스스로 생각이란걸 했다고요?!?!" 이 수준이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2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ㄹㅇ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교수들도 시험문제랑 강의피피티 다 ai 돌리고있는 판에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그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Ai가 스스로 창작을 할 수 있을 때 인간들 큰일난다 진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구글링 열심히 했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이래서 다들 머리가 나쁘구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21학번인디 2-3학년때는 ai안쓰고 과제했는데 4학년되고나서 ai쓰기시작함 나도 내가 과거에 어케햇냐 이소리가 나옴 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뭘 하는거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오래 전에 대학 중퇴했다가 요즘 다시 다니는데 ai 발전해서 진짜 좋음 답이랑 풀이 없는 전공책들 진짜 쥭같았는데 이제 ai한테 물어보면 풀이과정 세세하게 설명해줌 내가 맞은건지 틀린건지도 모르고 하던 때보다 훨씬 나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ㄴ난 AI없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대학생인데 1~2학년 때의 나를 존경함
11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양말 도둑
05.26 02:08 l 조회 440
싸우다가 눈 맞은 커플
05.26 02:07 l 조회 1892
집주인의 갑질 도와주세요1
05.26 02:05 l 조회 2641
당황스러운 착시
05.26 02:04 l 조회 888 l 추천 1
사춘기 소년의 최첨단 보안 시스템
05.26 02:03 l 조회 1170
커피 한잔 이정도는 되어야
05.26 02:02 l 조회 1142
이것은 국인가? 아닌가?
05.26 02:01 l 조회 324
아침부터 대표님 전화와서.jpg
05.26 02:00 l 조회 1264
민주당 강릉시장 후보 아버님 유세 돕는 효자아들.jpg
05.26 01:56 l 조회 667
엄마에게 낚인 아들
05.26 01:53 l 조회 593
초등학생이 지은 어머니 삼행시
05.26 01:50 l 조회 981
연기를 너무 잘하면 생기는 일
05.26 01:44 l 조회 2018
엄마를 도와주고 싶었던 아이
05.26 01:43 l 조회 756
벌레먹은 쌀 의외의 용도
05.26 01:42 l 조회 1509
여어~ 집사 왔는가
05.26 01:41 l 조회 362
유투버 후배 긁는 선배
05.26 01:40 l 조회 1586
어느 학생의 장래희망
05.26 01:34 l 조회 1171
초등학생이 생각하는 공짜
05.26 01:32 l 조회 1134
과에 소문 다 났어요1
05.26 01:31 l 조회 5086
가정용 회전초밥
05.26 01:29 l 조회 1529


처음이전6366376386396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