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602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가끔 탕비실에 들어오면 인기 꼴찌)

12

대표 사진
익인105
롯데샌드는 파인애플 맛이 독보적이라 대체불가로 맛있음. 근데 크라운산도는 비스킷이 너무 저렴한 맛 나고... 별로임 과자러버인데 크라운산도 내 돈 주고 절대 안 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ㄹㅇ 롯샌 존맛인데 저거 없으면 펑리수 사먹어야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6
크라운 산도 찬 우유랑 마시면 무릉도원 극락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롯샌은 맛있는데 크라운산도는 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존맛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롯샌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롯샌은 모르겠고 크라운산도 딸기맛은 고트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저거 아까 저녁에 우리아빠가 한박스씩 사왔다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굳이 찾아서 먹는건 아닌데 말 그대로 탕비실 같은곳에 있어서 먹으면 하나로도 충분하고 든든해요. 칼로리도 높아서 왜 존재하는지 알거 같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맛있능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느 과자든 없어서 못먹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맛잇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딱히 사서 먹고 싶지는 않은데 먹으면 맛있는 과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너무 뻑뻑쓰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가끔 먹으면 엄청 맛있음 샌드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모든 과자중 롯데샌드가 제일 맛있는데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둘다 맛도린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극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데 생각보다 마싯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이런 글에 꼭 있는 과자 = 롯데샌드... 롯데샌드 맛있는데 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 저게 왜 존맛인데 본인이 기준이라고 생각하나 ㅋㅋ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롯샌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롯샌 파인애플 개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둘 다 진짜 맛있는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편순이였는데 롯샌 어르신들이 진짜 많이 사가셨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맛있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거 맛있긴 함 근데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사먹는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술먹으면 생각나는 과자라 없어지면 안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안돼 롯샌 ㅜ 단종 시키지 말아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크라운산도 개맛도린데.... 단종 절대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맛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엥 롯샌 맛있어서 자주 사먹는디,,,부스러기도 별로 안 떨어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이런게 은근 가끔 땡겨서 사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안돼 듣지마 나의 과자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그야 개 맛잇으 니 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롯샌 크라운산도 후레시베리 제 최애 3종인데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롯데샌드 우리팀 인기과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엥 단종이 왜되냐
기업이름걸고 만든 과자는 이유가 있음
세대를 넘어 단종 안되는게 당연함.가성비 나 맛 등등 롯샌 을 능가하는게 없음.롯데 라는 기업자체는 안좋아하지만 장수템 은 잘만듬.파인애플 이랑 쿠키맛 이 제일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헐 산도 크림맛 있는 거 첨 알았어 딸기만 있는 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다 내가 좋아하는건뎅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셋 다 맛있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맛있는뎅..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
그탕비실어디야? 나 좀 갈게,,,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 두개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롯샌+아메 내사랑조합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롯샌 개맛있는데 뭔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4
우리 엄마미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4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둘 다 맛있음!
3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장하오가 썰어준 두리안 먹은 투바투 휴닝카이 반응...jpg
05.19 15:40 l 조회 1155
힘들다가 경상도에선 2차로 변형 된다고 함.jpg141
05.19 15:39 l 조회 83543 l 추천 2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316
05.19 15:00 l 조회 106092 l 추천 13
송언석 "5·18 광주 더러버서 안 가”…논란 커지자 '서러워서' 해명38
05.19 14:57 l 조회 15426
대군부인 관련 중국 웨이보 댓글 반응13
05.19 14:08 l 조회 12413
논란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거냐고 말나오는 변우석 사과태도27
05.19 14:01 l 조회 23026 l 추천 1
친구만 번호 따여서 속상한 여자4
05.19 14:01 l 조회 10853
일본 두부는 맛있던데 한국두부는 비린내 남28
05.19 13:57 l 조회 20052
시대를 잘못 타고난 사람3
05.19 13:54 l 조회 7029
초등학교 5학년 수학문제13
05.19 13:52 l 조회 7689
도대체 이 사람이 뭘 그리 잘못을 한거죠3
05.19 13:50 l 조회 8914
우리딸 아빠들 카톡방에 껴도 되겠어37
05.19 13:48 l 조회 31853 l 추천 15
지그재그 11주년 특가에 저당 두바이 쫀득 쿠키 떴는데 가격 메리트 있는듯?1
05.19 13:47 l 조회 3059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결혼하게 된 이유
05.19 13:46 l 조회 3489
Lee x NCT 재민 포토카드 이벤트
05.19 13:45 l 조회 1093
밥 차려줬는데 남편이 서운해하네요402
05.19 13:44 l 조회 99669
미국에서 조금씩 유행중이라는 고추장 버터20
05.19 13:43 l 조회 19315 l 추천 1
21세기 대군부인 감독이 잘했다는 건 아닌데 감독 나와서 욕먹는 동안 배우들은 웃으며 스케돌고 방송국은 재방돌리고 팝업..
05.19 13:42 l 조회 4057
어느 헌팅포차의 포스트잇22
05.19 13:40 l 조회 29686
여친 당근하길래 장난쳤다가
05.19 13:39 l 조회 2607


처음이전6716726736746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