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20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전시, 길이 30m 거대버스 도입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서울도 해 줘요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유럽에서 비슷한거 타본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 앞이다ㅋㅋㅋ 타보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헥... 운전하기 어렵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하다 타보고 싶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다 2층버스보다 편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기하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으와 신기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생들 등교시간에 운행하면 괜찮겠다
고딩때 낑겨타느라 힘들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벌레같다 귀여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전 걍 배차간격이 문제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저거 잇어봣자 30분뒤에오면 뭔소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버스 배차간격 에바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잘되면 전국 도입 하면 괜찮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트램 아니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램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급정거나 사고났을때 괜찮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회전교차로 코너 어케돌지 그냥 좌회전도 어려울것 같은데 운전 어렵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그생각뿐..어케되니 운용하는거겠지만 진짜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운전 힘들것같다.. 세종도 2개 이어진 긴 버스 있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우리집 뒤로 다니네? 기회 되면 타봐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집앞인데 한번도 못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곡선 반경 때문에 외곽타고 도는 순환버스정도 되겠는데? 사진만 봐도 차들 많이 안다니는 넓은 도로 직선코스 위주로 댕길거같음.
문제는 저런 도로는 굉음내고 질주하는 오토바이나 고속으로 차선 와리가리 해대는 또라이들이 가끔 있다는거 안전벨트도 안메는데 저렇게 옆으로 앉아있다 사고나면 크게 다칠것같다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구뀌면 3칸이 나눠 마셔주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지턱 넘을 수 있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대전은 버스가 잘 되어있긴 한데 노선이 너무 에바고... ㅠ 수용인원도 오바였음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후쿠오카에서 타봄 공항버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유럽에 있었는데 좋았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민주당의 정원오 후보는 오로지 안전만을 외치고 있습니다1
05.31 20:57 l 조회 888
방콕 폭우로 라따뚜이 모임
05.31 20:55 l 조회 921
😡아이유에 악플 네티즌, 2심서 징역형 집유로 형량 "반성 없어"
05.31 20:51 l 조회 350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1 9년 후 이야기라는 시즌2
05.31 20:49 l 조회 324
이재욱 X 신예은 주연 메디컬 휴먼 로맨스 드라마 <닥터 섬보이> 1화 미리보기
05.31 20:49 l 조회 292
한국이 전세계 국가들 중에서 2번째로 달성한 것8
05.31 20:23 l 조회 13267 l 추천 2
제목 학원 행복해지는 동물들 짤
05.31 20:22 l 조회 3174
[파리의연인] 혼자 먹기에는 너무 크고, 그냥 놔두면 분명히 버릴테고.. 또, 같이 먹으면 누군가의 마음이 편할테고....2
05.31 20:21 l 조회 4435
선한 얼굴로 어떻게 저런 표정을 하냐?1
05.31 20:04 l 조회 4868
나는 레고 조립 설명서만 있으면 잘하는 편이다 VS 아니다1
05.31 20:04 l 조회 691
1종 대형 면허 따 본 적 있다 VS 없다2
05.31 20:04 l 조회 414
리디광공과 필라테수1
05.31 20:04 l 조회 7468
SK하닉에 전재산 풀베팅한 일본인…2년 만에 계좌 열어보니20
05.31 20:04 l 조회 44237
8090년대생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5
05.31 20:04 l 조회 7623
나는솔로31기 영숙 입장문30
05.31 20:04 l 조회 40162
층간소음 구라로 해결했어..182
05.31 20:03 l 조회 127183 l 추천 51
비행기 앞좌석 승객이 의자 등받이 갑자기 젖혀 노트북 액정 박살 났습니다"18
05.31 20:03 l 조회 27707
AI로만든 코카콜라 국중박 콜라보19
05.31 20:03 l 조회 13308 l 추천 8
신입이 커피 사면 안된다는거 넷사세다 vs 진짜다 투표1
05.31 20:00 l 조회 955
포레스텔라의 연습량을 알수있는 일화들
05.31 19:23 l 조회 2071 l 추천 1


처음이전5415425435445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