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60



소식좌와 대식좌 구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가….대식좌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식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 말고 라면, 짜장면은 단독으로 먹으면 아쉽고 사이드가 꼭 필요합니다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식좌기준이 빡센거야 내가 대식좌라 공감을 못하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면은 한개 가능인데 짜장면은 한개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시 소식좌가 맞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대식가 이상으로 먹는데
먹는 족족 살로가서 관리하느라 못먹는게 아쉬울따름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 한개 다먹긴하는데 반개정도 먹었을때 부터 배부른데 그냥 끝까지 꾸역꾸역 다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면밥 다먹고싶어서 라면 반개 끓인다음 밥 세숟갈정도 말아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와 3 중간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면종류랑 밥종류는 한그릇 다 먹기 힘듦,, 특히 짜장면 그거 다 먹기 좀 빡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식좌 알고있엇음 저기에 탕수육도 먹고 군만두도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은 아니고 3분의 2정도 먹음 배불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면은 한그릇 다 먹는데 짜장면은 반도 못먹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면 경우에 배는 안 부른데 어느순간 면이 질림 방금까지 되게 잘 먹었는데 갑자기 밀가루향이나 맛이 느껴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2인분먿어야 배가차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짜장면에 탕수육까지 먹으면 3인가
내가 대식가라고 생각해본적 엄는디...
중식가정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중식좌 사이?
라면 반개 끓여서 계란 2~3개 넣어 먹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식좌인데 다이어트하느라 소식좌로 삶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 대식좌 라면에 밥 가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밥은 안 먹지만 라면은 두 개 이상씩~ 난 대식가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 대식좌였군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소식좌는 이런거보고 구분하려들지 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대식좌라니
난평균이라생각했는데 ㄸㄹ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3쯤 남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면은 좀 먹으면 물림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소식좌인 시절이 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식가가 3번 내용 표면 코웃음 칠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좌인데 원래 대식좌였어서 남은 건데기가 넘 아까워서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 끼니에 짜장밥으로 먹음 계란후라이도 얹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통좌에서 대식좌사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관리할땐 소식좌 막 먹을댄 대식좌 중간은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면에 사이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라면 두그릇은 기본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사이 소식좌라기 보다는 입이 짧아서 한 가지 음식을 다 못 먹음... 그래도 반이상은 먹는듯 3분의2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 내가중식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라면이랑 자장면은 배부른것보다 질려서 남기는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라면에 밥이 대식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라면에 밥은 가능한데 짜장면은 한 그릇 배부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3이지만 저렇게먹음 살 개쪄서 2로 조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식좌 맞음 저기에 후식까지 먹을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밥 말아먹는 것보다 사이드가 있어서 같이 먹는 게 좋음. 근데 그렇기 먹으면 배 터질 거 같긴 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1,2 사이…? 그래서 라면은 반만 끓이고 밥 세숟갈 같이 먹음 ㅋㅋㅋㅋㅋ 그럼 딱 좋앙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밥 한숟갈만 말아서 먹으면 딱 좋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라면 먹고 밥 말아먹는건 국룰이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짜장면 한그릇을 어떻게 다 먹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라면은 1개 완그릇 가능하고 짜장면짬뽕은 반 나눠먹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22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학교에 이런 미남 선생님들이 온다면 재입학 한다 VS 안한다3
06.08 11:37 l 조회 1988
미야오, 초동 30만장 돌파..커리어하이 찍었다[공식]
06.08 11:36 l 조회 197
극우들한테 테러 당한 환연3 이유정 인스스1
06.08 11:16 l 조회 536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126
06.08 11:11 l 조회 106557
1,550원 임박한 환율, 2009년 금융위기 이후 17년 만에 '최고치 폭등'2
06.08 11:07 l 조회 596
'더 글로리' 현실판? 집단괴롭힘에 성범죄도 서슴지 않았다
06.08 11:06 l 조회 975
무신사 스탠다드 남양주점 신규 오픈
06.08 10:59 l 조회 1235
I.O.I 최유정 주량이 가성비인 이유.jpg
06.08 10:44 l 조회 738
'서울가요대상', 최종 시상자 라인업 공개!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참석
06.08 10:42 l 조회 513
박세리가 생각하는 한국 스포츠의 개선점
06.08 10:38 l 조회 220
💥'사실적시 명예훼손' 처벌대상 축소 추진 "표현의 자유 위축 방지”1
06.08 10:16 l 조회 853
케이팝 최초 펑크락을 무대해서 라이브로 조진 남돌
06.08 10:06 l 조회 928
전세 계약 전 꼭 알고 있으면 좋을 정보
06.08 09:34 l 조회 1184
프듀 시절 최유정이 센터 설 수 있었던 이유.jpg
06.08 09:29 l 조회 755
'인기가요' 미야오 강렬 컴백
06.08 09:02 l 조회 304
82메이저, 7월 서울 팬콘 개최…팬들과 여름추억 쌓는다
06.08 08:51 l 조회 229
'KMA 2026' 7개 부문 10개 후보 '결선' 레이스 시작
06.08 08:38 l 조회 125
260607 배수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1
06.08 08:30 l 조회 841 l 추천 1
솔지 이하은이랑 그림체 너무 똑같은 여돌...jpg
06.08 03:52 l 조회 159
대선배님에게 잘보이려고 개큰무리하는 남돌...jpg
06.08 02:59 l 조회 672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