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5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친구가 내 고양이에게 짜증냈는데 정떨이거든 이거 손절사유 되나?
291
2개월 전
l
조회
95517
인스티즈앱
13
1
2
익인133
동물 있는 집에서 잘 땐 어느정도 각오하지 않나
고양이 있는 집에서 자놓고 고양이가 못자게 했다고 자고 일어난 뒤에도 짜증내는 거 신기하네
애기 있는 집에 애기가 새벽에 울어서 못잤다고 하는 거 같음ㅋㅋㅋㅋ
잠결에야 저리가라 할 순 있어도 흠
그리고 그걸로 사과하라는 것도 웃김ㅜ
자다 깼는데 성깔나지 안나나
이제 둘이 집에 초대하고 자고가고 그런거 하지마라
2개월 전
익인135
고양이 때린 것도 아니고 짜증 낸 건데 뭐가 문제지? 나도 자는데 우리 집 개가 계속 와서 깨우면 아 쫌 오지 마라!!!!! 하고 짜증내는디 느그 고양이 느그 눈에나 예쁘지 그러게 왜 밥을 진작 안 챙겨 줌
2개월 전
익인135
그리고 어케 둘 다 별로라는 반응이 나오지? 동물에 눈 돌아간 사람들이랑은 상종 진짜 안 하고 싶음.. 친구도 오히려 글쓴이 거르게 돼서 좋을 듯
2개월 전
익인177
2222222....
2개월 전
익인136
1. 고양이가 그럴수잇음
2. 집주인이 잠깨우는 일 이미 알고있었던 만큼 관리해야함
3. 친구도 집주인한테 더 짜증났을듯
4. 개, 고양이 키울 때 관리는 필수라고 생각. 특히 다중세대, 공공장소
2개월 전
익인137
근데 글쓴이 자고있었다면서 짜증내는 장면은 어케 봤다는거임
2개월 전
익인138
이게 어케 둘다 별로지 지고양이 케어도 안해놓고 피해봤다니까 인성 운운하는 쪽이 압도적으로 별로인데
2개월 전
익인139
친구가 뭘 잘못햇다는거야 본인이 저걸 봤으면 고양이한테 밥을 주던가 다시 데려가던가 해야지
2개월 전
익인140
고양이 키우는거 뻔히 알거고 각오하고 자러갔을텐데 저런다고?ㅠ 난 귀여으ㅓ서 우쭈쭈했을거같아 으아아 잠좀자자애기양 우잉? 막이럴거같은데ㅠ
2개월 전
익인141
아너무웃기다 아ㅜㅜㅠㅠ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2
니가 일어나서 밥 줬어야지
2개월 전
익인143
누구든지 자다가 깨서 화들짝 놀라면 짜증날만도 한거 같은데 이게 친구가 사과를 해야될 일인가?
2개월 전
익인145
동물 있는 집이면 알고 자지 않나? 나는 고양이 좋아해서 친구 고양이가 저러면 황당은 하지만 귀여워~ 하고 걍 밥 주고 다시 잠
근데 애초에 동물 안 좋아하는 친구들은 고양이 키우는 친구 집에서 절대 안 자려고 함 저런 돌발상황이 싫으면 나가서 자
2개월 전
익인145
느그 고양이 니 눈에만 예쁘다 < 이런 마인드인데 왜 고양이 사는 집에서 잘 생각을 하냐고 ㅠ
2개월 전
익인64
ㄴㄴ 고양이가 밤에 보챈다고 말을 안 했을 듯
2개월 전
익인146
둘러둘러말하면 고양이한테 짜증났다는건 그걸 케어못한 당사자 저격인셈
2개월 전
익인147
나도 친구집 갔을 때 고양이가 새벽부터 돌아다니면서 깨웠는데 어차피 하루 자는 거고 그게 이 집 고양이 습성인데 내가 놀러온 거니까 별 말 안 하고 그냥 넘어갔음
뭐 저렇게까지 화내는지도 이해 안 가고 고양이도 저 사람한테는 가족인데 욕하면 기분이 좋겠음?? 손절해도 쌈
2개월 전
익인147
저게 동물이 아니고 영유아 있는 집이었으면? 쟤는 우는 애 한테도 화낼 놈임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0
22222
2개월 전
익인89
사람이랑 동물이랑 같나ㅋㅋㅋ 욍알욍알 거리는거 뿐만 아니라 맞기까지 해서 썩나간거 같은데
그리고 밤새 아기가 울어도 담날이면 집주인이 친구한테 우리 애가 너무 울어서 잠 못잤지 미안해부터 나와야 하는건데 오히려 사과받을 생각을 먼저 하시면^^
게다가 집주인은 고양이 울어싸도 안일어나고 남들깨우고 다니는거 뻔히 아는데도 처누워있었으면서 적반하장은 참
2개월 전
익인176
아니 동물 있는거 모르고 간거 아니잖아ㅋㅋㅋㅋ 고양이 밤에 맞은거 감안하고 가서 자야지 냅다 성질부리는건 집주인도 우습게 보는거 아님?
2개월 전
익인89
아 진짜?? 집에 동물있으면 원래 아무때나 맞는거 각오하고 가는거야? 그러면 미안 내가 동물 안키워봐서 몰랐어.
그렇지만 별개로 사과는 집주인이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해. 누가 먼저 피해를 끼쳤는가=고양이=집주인 책임
고양이가 밤에 시끄럽게 울고 때려서 놀랐지 미안 -> 아니야 나도 성질내서 미안해가 나와야지 집주인이 먼저 사과받을 생각하는건 경우 없지
2개월 전
익인220
2222 ㅋㅋㅋㅋ 맞는거 각오하고 가야 한다는 발상은 뭔지 와 동물을 너무 사랑하면 이성적 판단이 안되나봐 어거지 ㄹㅈㄷ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6
220에게
성격 ㅇㅇ 맞다고 쓴거 필터링 된거임;
2개월 전
익인203
동물 있는 거 알고 갔어도 주인이 케어할 거라 생각하고 가지 누가 새벽에 밥 안 준다고 나한테 와서 날 때릴 거라고 생각하고 가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억지 미쳤네...
고양이가 주인 깨웠는데 주인이 못 일어났대잖음 동물 있는 집 놀러가서 뭐 좀 놀아주고 핥퀼 수도 있다 그런 정도야 예상하지 밤에 자다가 주인 부주의로 맞을 것까지 예상한다고? 그럼 더더욱 주인 문제짘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지 고양이 루틴 있는거 알면서 왜 안 깸? 왜 미리 말 안 해줌? 주인이 미리 말해서 선택권 있었으면 그 집 안 감ㅋㅋㅋㅋㅋㅋㅋ
뭔 간 사람 탓을 하니 케어 못한 주인 탓이지
2개월 전
익인221
ㄹㅇ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48
사과는 집주인이 해야지 원래 새벽마다 밥달라고 그런다는걸 알고 있는데도 빨리빨리 안 일어나서 결국 손님들 깨운거니까
2개월 전
익인149
집주인이 고양이 관리했었어야지
2개월 전
익인150
난 반려동물한테 막대하는 애들이랑 상종 안해... 말로라도 그러면 멀어짐
2개월 전
익인151
차마 주인이 친구라 친구한테 화는 못내고...
2개월 전
익인152
자식이건 반려동물이건 본인들한테 소중 하지 그걸 왜 남한테까지 강요하느냐 이거임 저 상황도 밖에 친구들 자고 있으면 고양이 관리 잘해야지 나가서 자는데 깨우면 짜증나지 자식들 식당에서 뛰고 소리쳐도 냅두는 부모들 강아지 남들 앞에가서 짖던말던 신경 안쓰는 견주들 전부 똑같지 너한테만 소중해 남한테 피해 안가게 관리 좀해라
2개월 전
익인153
둘다 이해됨.. 누구한쪽의 잘못이라하기 애매해서 나라면 그냥 담부턴 울집에 초대안할래 ㅠ
2개월 전
익인154
누구집에 누가 왔나요
2개월 전
익인155
집주인 잘못, 친구 반응이 현실적인거임
2개월 전
익인156
본인 고양이가 저런줄 알고있었으면 집주인이 고양이를 관리했었어야지 밥 안 주는 집주인 때문에 자다가 고양이한테 처맞은 손님은 무슨 죄야
2개월 전
익인156
그냥 챱 수준이야 는 너네동물이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거고ㅋㅋㅋㅋ 본인이 반려동물 내버려두고 어떻게 우리 고양이에게 그럴 수 있어 ㅜㅜ 책임전가 ㄹㄱㄴ
2개월 전
익인158
동물 안 키우는 사람은 가정집 고양이가 야행성인지 아닌지 어느정도 데시벨로 얼마나 울어대는지 아예 모름. 자다가 이유도 없이 그냥 쳐맞았는데 저정도 반응이면 천사네
2개월 전
익인177
ㄹㅇ
2개월 전
익인159
친구들 잠 못잔건 안미안하나? 뭔 저런걸로 손절할 생각을 해 ㅋㅋㅋ 진짜 본인밖에 모르네
2개월 전
익인160
나는 밥 충분히 주고 자고 보면 밥이 있는데도 깨울때가 있는데 ㄹㅇ 내가 키우는 내고양이인데도 빡치는데 자다가 이마 먗 대 맞으면 얼마나 빡칠까
2개월 전
익인162
고양이가 울면 집주인이 일어나서 밥 줬어야지ㅋㅋㅋㅋㅋ 방문 열고 나와서 이마까지 때릴줄은 몰랐을듯
2개월 전
익인164
고양이가 주인닮았네
2개월 전
익인165
화 한 번 낸거 갖고 유난이네 본인한테나 소중한 가족이지 남한테는 아무리 생명이 소중하다 해도 그정도는 아님...
2개월 전
익인165
밀치고 뭐 어떻게 가한거면 그건 잘못인데 그냥 화낸거면 그렇게 잘못인가 싶고... 애초에 집주인이랑 고양이 같이 방에서 잤던거면 고양이가 나올거라는 생각 못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잠결 섞이니까 더 그럴 수도 있음 친구가 왜 미안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2개월 전
익인166
주인은 미리 말했어야하고, 친구들은 그거 알면서도 잔다고 한거였어야함. 합의가 되었어야지. 근데 저런식으로 짜증내는 인성은 나도 손절할 듯ㅋㅋ
2개월 전
익인167
난 동물 안좋아하지만 남의 집 반려동물한테 왜 화를 냄 동물 존중 차원이 아니라 남의 집 재산이잖아
동물 있는 거 알고 놀러갔을텐데 본인이 감안해야지
서로 미안해야함
2개월 전
익인168
친구탓하는 댓글 제정신이냐 집주인이 손님 초대했으면 불편하지 않게 대접하는게 당연한거지 집주인이 방문 잠궈놓든가 밥을 챙겨주근가 해야될걸 안해가지고 친구가 지 고양이한테 화냈다고 손절ㅋㅋ 등신같은 소리 하네
2개월 전
익인169
머라는거야 진짜 ㅋㅋㅋㅋ 자는데 처 깨우면 그게 사람이라도 짜증난다
2개월 전
익인170
난 쓰니 입장 이해 되는데... 자기들이 먼저 남의 집 와서 자고 가려고 했으면 동물 키우는 집인데 당연히 감수하고 참아야하는거아닌가? 짜증낸거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쓰니 입장에서는 소중한 아이들일텐데 그런 사람 앞에서 그런 행동을 한게 배려가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해
2개월 전
익인158
진상 학부모 마인드 ㄷㄷㄷ
2개월 전
익인170
지금 봤는데 어떤 점에서..? 진상 학부모라는 네 말에 따르면 나는 자기들이 어린이집에 아이 맡긴거면 그정도 일은 참아야한다는 입장이고 잠들었을때 고양이한테 좀 맞은거에 대해서도 뭐라하면 안된다는 입장인데 네가 진상 학부모 아니야?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8
뭐라는거임? 너 말 진짜 못한다
2개월 전
익인170
ㅋㅋㅋㅋ 자기가 이해 못해놓고 남탓하네 ㅋㅋㅋㅋㅋ 자기들이 고양이 있는 집에 놀러오겠다고 한거면 그정도 일은 일어날 수 있다는걸 감수해야한다는게 내 입장이고 그 말인 즉슨 진상 학부모 마인드라는 네 말의 반대라고~ 네 비유대로면 나는 어린이집/학교에 자기 애 맡겼으면 거기서 일어나는 일은 어느정도 다 감내해야한다는 입장인데 어떻게 그게 진상 학부모냐고~ 내가 아니라 네가 진상 학부모 마인드라고 ㅋㅋ 이해 됐어?
2개월 전
익인39
170에게
유치원에 애를 맡겼는데 친구한테 맞고와서 항의하는 거랑 지 애가 때려서 짜증좀 낸 거가지고 항의하는거랑 뭐가 더 진상 같냐?
1개월 전
익인171
새벽 내내 못자서 컨디션 꽝 거기다가 자다가 맞음 이 콤보로 예민한거같은데.. 집주인이 케어를 잘 했어야지 손님 초대해놓고 뭐하는짓이람 그리고 자꾸 동물이랑 애랑 동일선상에 놓는데 반려동물 안키우는 사람은 키우는 사람을 존중하는거지 동물을 말못하는 애로 생각하거나 그러지않아 그냥 동물일뿐임 왜 자꾸 애한테도 그럴거냐고 그래 애랑은 당연히 다른데ㅜ
2개월 전
익인172
쓰니가 잘못했음
2개월 전
익인173
응? 내가 우리 냥이에게 하는 소리인데? 아쉬 나가 절루가~~~~~
2개월 전
익인106
사람이랑 고양이랑 동일시하는 사람 많네
2개월 전
익인174
챱 수준이라해도 맞으면 기분 나쁨... 애초에 못 나가게 관리를 잘 했어야지
2개월 전
익인179
고양이 주인이 자기 고양이 제대로 관리했어야 함. 다른사람한테 피해 안 주도록. 그걸 못했으면 오히려 고양이 주인이 친두한테 미안하다는 내색을 했어야 함. 내 고양이가 잠 깨우는거 내 눈에나 예쁘고 그러려니 할 수 있는 일이지, 사람으로 따지자면 유치원생 애기가 민폐짓하는거 아기니까 그럴 수도 있지!하면서 우쭈쭈하며 짓 하는 거랑 똑같다고 봄
2개월 전
익인180
뭐지ㄱㅋㅋ아니 나 강아지 키우는데도 쓰니 이상함ㅋㅋ
2개월 전
익인181
친구가 자고 가겠다고 한건지 집주인이 자고 가라고 한 건지가 중요할 듯. 친구가 자고 가겠다고 한거면 불편해도 남의 집이니까 감수해야지. 반대로 집주인이 자고 가라고 한 거면 물그릇 밥그릇을 미리 방에 갖다 놓든지 해서 손님 배려를 더 철저히 했어야 하는 거고.
2개월 전
익인182
너한테나 느그가족이지 남한테는 그냥 짐승이지..
2개월 전
익인183
근데 주인은 일어났으면 자기가 밥 주면 되지 고양이가 친구 이마 때리고 화내는걸 지켜만 보고 있었음?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3
지가 케어 안해놓고 친구한테 사과 들으려고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4
고양이가 울었고 나가서 친구한테 그런거 까지 알면 일어나서 밥 먹이던지 했어야지.그걸 그냥 보고만 있는거 자체가 문제임
일어나서 밥줬으면 고양이도 친구도 문제해결될 일인데 본인이 안 일어나서 생긴일을 누굴 탓해
2개월 전
익인185
사람위에 고양이 있구나.. 저런마인드 가진 친구 별로야
2개월 전
익인186
오히려 집주인이 고양이 대신 사과해야지
2개월 전
익인186
집주인 니가 고양이 보호자니까 대신 수습하는 게 맞지 뭔소리야 내 새끼 남도 이해해야 한다는 거야 뭐얍
2개월 전
익인188
동물한테 승질 내는 친구도 별로긴 한데 집주인이 더 별로임 우너래 새벽에 깨우는 거 알고 있었으면 손님이 왔음 더 신경썼어야지 친구는 고양이 우는 소리 때문도 참다 참다 터진 걸 수도
2개월 전
익인187
주인인 지가 미리미리 밥을 주든가 일어났으면 지가 바로 고양이 챙겼어야지 친구가 한 대 맞고 화내는거 보고만 있음? 주인 맞음?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9
보통 친구집 고양이나 강아지는 어화둥둥해주지않음? 친구가 예의없음
2개월 전
익인190
아니 진짜 고양이만 관련되면 ㅋㅁ마냥 어딘가 사고회로 이상해지는 사람 꼭 있네
이게 어떻게 쌍방 내지는 친구한테 고양이있는집 가놓고 잘못있다 하는거임?
아침에 일어나서도 짜증낸게 아니라 정작 잠깬 당사자한테 당시에 자기가 관리못한건 사과도 없이 입꾹닫하고 자기 고양이한테 짜증낸거만 꽂혀서 꾸역꾸역 아침까지 사과도 없이 너 잠결에 우리애한테 짜증낸거 어떻게 생각하냐고 따지면 당연히 친구도 불만부터 말하지않겠음?
사과가 먼저 나왔으면 친구도 아 나도 잠결에 예민해서 제정신 아니었다 라고 사과하는 방향으로 흘러갔을수도 있지 친구 잘못은 그 후에 논하는거임
말못하는 동물한테 화낸거에 정떨어질수는 있는데 상황만 보면 원글쓴이나 글쓴이편 드는애들이 진짜
이상해보임ㅋㅋ 아니면 새벽에 우리 냥이가 밥달라고 하는 습관이 있다고 언질이라도 미리주던가
2개월 전
익인191
피곤하게들 산다
2개월 전
익인192
와.....정말 ..말이 안나온다
2개월 전
익인193
고양이가 때리고 친구가 짜증내는걸 목격해서 정떨어질 정도면 본인은 잠에서 깨어있었는데 왜 본인이 고양이 밥 안주고 그걸 지켜만 보고있음? 주작ㅋ
2개월 전
익인194
고양이키우는 집인거 알면 감안하고 자야지 지 집도아닌데 별ㅋㅋ 고양이입장에선 고양이집에 불청객이 자고가는건데
2개월 전
익인195
목격한거면 고양이가 깨울땐 자고 있다가 문열고나가는 소리에 깼다는건데 고양이가 친구때리기 전에 수습하지
2개월 전
익인196
집에 사람을 초대했으면 불편하지 않게 신경쓰는 태도도 필요함 쓰니도 “밥 달라고 우는건데 내가 자느라 못 들었어 미안해” 가 나와야되는거 아님? 애기 잇는 집에 놀러갔다가 애기가 뭣모르고 머리카락을 잡아뜯거나 얼굴을 치게돼도 양육자는 미안하다고 사과를 함.. 당연히 괜찮다는 대답이 나와야 하는 일이고.. 글에 잇는 친구는 고양이한테 화낸 게 아니라 글쓴이한테 화낸거 같은데ㅋㅋ
2개월 전
익인197
친규가 내 고영이 한테 화내써 손절!! ㅋㅋㅋㅋ 이게 넷사세인가?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우리 애기나 고양이나 강아지가 친구 불편하게 하면 사과 안하고 아이고 우리 애한테 짜증내써요 사과하세요! 이러는게 언제부터 정상인 세상이었나...
2개월 전
익인200
난 이해가는디 반려동물 키우는 친구들 집 가면 항상 얘 어떻다 쟤 어떻다 그래도 괜찮아? 물어보길래 난 ㅇㅇ 기여움 ㄱㅊ 하고 가서 자고 하는디..
2개월 전
익인201
글쓴이는 염치가 없고
친구는 짜증 예민러고
2개월 전
익인202
딱히 누구 잘못이라고 하기도 애매한데
별개로 정떨어졌음 손절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205
ㅋㅋㅋㅋㅋ 고양이가 그런 습성인거면 미리대비하고 밥을 주든가 자고간다했을때 경고하고 괜찮다하면 재우든가 100프로 집주인잘못
2개월 전
익인206
이야 쌍욕도 아니고 짜증낸 거 가지고 친구한테 사과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다니ㅋㅋㅋㅋㅋ 사과도 도대체 누구한테 해야 함? 설마 웃기게 나의 소중하신 고양이님한테 사과를 하란 소리는 아닐거고 결국 자기 기분 나쁘니까 대신 사과하란 얘기네ㅋㅋ 차라리 고양이 때문에 잠 방해해서 미안하다는 소리가 집주인 입에서 먼저 나와야지... 친구잘못 없음
2개월 전
익인206
친구도 당연히 고양이를 싫어하진 않아서 그 집에 갔겠지 근데 반려인이라면 싫어하진 않는다고 해서 다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 걸 항상 명심해둬야한다고 생각함.. 모두가 동물을 자기 자식처럼 아껴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오히려 편견있음
2개월 전
익인207
고양이 우는거 진짜 스트레스임
2개월 전
익인208
근데 나는 둘다 짜증났을수있다고봄
서로 기분 나쁜 포인트가 달랐던거지
2개월 전
익인209
나도 고양이 키우는데 자율급식 또는 자동급식기 안해? 새벽에 깨서 밥 달라고 울 정도면 냥이도 배 많이 고픈 것 같은데 자율급식 안 할 거면 주인이 알람맞춰 일어나서 밥 챙겨줘야하는거 아냐?
동물들은 평생 자라지않는 아기같은 생물인건데 고양이 케어 조금만 더 해줘 솔직히 친구 잘못이라고는 생각 못하겠어 주인만 잘했으면 아무일도 없었을거야
2개월 전
익인210
안 키워봤는데 어떻게 앎 그렇게 매일 얻어맞은 거면 본인이 일어나든가 미리 경고를 해주지 그리고 동물한테 짜증낸다고 뭐라고 한다는 게 ㅋㅋㅋㅋ ㅠ 아침도 아니고 새벽 중간에 갑자기 누가 때리면서 깨우면 비몽사몽한 가운데 사람이든 동물이든 눈에 뵈겠음...?
2개월 전
익인211
주인이 안 일어난걸 뭐 어째.
반려동물 안키우면 짜증 날 법 하지.
2개월 전
익인212
친구가 쓰니를 손절해야겠는데 ㅋㅋㅋ? 친구 입장에선 자다가 갑자기 모르는 고양이한테 얻어 맞은건데 그럼 안그래도 졸려서 정신없는 와중에 "아 고양이가 그럴 수도 있지~" 이래야 되냐.. 다들 그렇게 할 수 있어서 둘 다 잘못했다고 말하는건가본데 난 그렇겐 못함 집주인이 케어를 잘 했었어야지
2개월 전
익인213
글도 글인데 댓글에 캣맘들 개질린다... 진짜 사고방식부터 다르구나
2개월 전
익인215
고양이를 실제로 때리거나 괴롭힌 것도 아니고 인간 말로 짜증냈는데 그것도 안 된다고? 황당 ;;;;;;
2개월 전
익인215
고양이가 그럴수도 있으면 인간도 짜증낼수도 있는거임
2개월 전
익인216
뭔 동물을 괴롭힌것도 팬것도 아닌데 동물 대하는 태도에서 인성 보인다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든 극성들은 질린다
2개월 전
익인217
고양이를 때리기라도 한줄알았네ㅋㅋㅋ
2개월 전
익인218
새벽에 저럴 수도 있다고 미리 얘기했는데 괜찮다고 하고 간 거면 친구 잘못 미리 얘기도 안 했으면 주인 잘못 글고 평소에는 자느라 못 줘도 친구 데려온 날은 더 신경썼어야 했다고 생각함...
2개월 전
익인226
짜증정도는 낼 수 있는거 아냐? 애초에 깨우는데 넌 왜 안 일어나...얼마나 가볍게 생각하길래 밥 달라는걸 무시하고 늘어져라 자고있냐
2개월 전
익인229
애초에 동물 키우는 집이고 고양이가 얌전히 못 자는 거면 초대를 하지 말았어야...
1개월 전
익인230
양쪽 다 그지같다
굳이 왜 초대를 하고
친구란 것도 모텔잡을 돈도 없냐 구질구질하다
1개월 전
익인231
동빠들은 인간 커뮤니티에 나오지 마라 좀
1개월 전
익인231
나도 키워봤고 주변에 키우는 친구 많은데 저정도에 긁힐거면 남을 집에 초대하질 마; 애시당초 지가 케어 못해서 생긴 일이구만.. 처음부터 친구들한테 양해를
구하던가 동물이랑 안 살아본 사람들이 동물있는 집 가서 잔다할때 저것까지 예측해서 자러가겠음? 자기
고양이 그런 버릇 있는거 알면 미리 준비해놓던가 설명을 해주던가. 애시당초 크게 화내거나 냥이한테
해 끼친것도 아니고 짜증정도인 것 같구만.. 애당초 친구 짜증내는 소리는 들었으면서 본인 고양이 소리는 왜 못들었나 싶기도 하고. 여튼 일어난 일에서만 끝냈으면 해프닝인데 굳이 저걸 파묘해서 사과받겠다는건 친구쪽에서 손절해야 할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232
진상학부모마인드 때린것도아니고 맞은건데 사과하라니 어이가없을듯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3
애가 밖에서 욕 듣는 건 대체로 부모 탓이던데 이번에 고양이가 욕 먹은 것도 주인인 쓰니 탓이라고 봄
방에 두던가, 밥을 두던가, 얘길 하던가
1개월 전
익인233
친구도 유난임 남의 집 놀러와서 새벽에 한 번 깼다고 예민하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5
기분 나쁠 수는 있는데
손님 집에 초대해놓고 불편하게 만든건 본인임
글고 주인이 밥 안 챙겨줘서 그런거라는거 알고 있네
지 잘 못인데 손절은 무슨;
1개월 전
익인235
지도 자다가 안 일어났으면서
손님이 화냈다고 손절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6
손님을 손님 대접해야지 무식한 걸 구구절절 적어놓네
28일 전
익인237
주인잘못이긴하지
어케 사람이 다 본인같길 바람
24일 전
익인238
정 떨어질 수는 있지 않나.. 둘 다 이해는 가
24일 전
익인239
자동급식기를 사면 됐잖아 돈없는 주인 잘못임
24일 전
익인240
내생각엔 친구도 걍 넘어갈 수 있었는데 집주인이 담날 얘기꺼내서 더 그런긋ㅋㅋ
뭘또 사과까지받을라함 집주인은?
14일 전
익인241
근데 반려동물 안키우는 사람이면 좀 빡세긴하더라ㅠ 새벽 늦게 잠들었는데 계속 울고 낑낑대면 짜증 확 나긴해…ㅠ 그래서 순간 짱나서 확 티냇을수도.. 근데 고양이한테 막 위협을 가했다거나 때렷던거 아니면 정떨 까진..
11일 전
익인242
친구가 뭘 잘못했지?
자다가 맞아서 깨면 당연히 기분 나쁘고
동물 안 키워본 사람들은 고양이가 새벽에 깨울 수 있다는 거 자체를 몰라
11일 전
익인29
집산데 챱 이거 먼지 알아서 그냥 개웃기네 아
나 고양이 안조아하고 집사 아닌 시절에 남의집가서 강아지땜에 힘들었던 적 있는데 자는데 똥꼬발랄해서 짜증 많이 났었음 남의 개니까 화를 못냈던 것 뿐이지
방을 바꿔 자지 손님들을 문닫고 자게 본인 방으로 본인은 거실로 손님은 안에서 문 잠그면 고양이 못들어올테니ㅋㅋㅋ 아 챱 넘기엽네
8일 전
익인243
걍 본인 집에서들 자
4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수지 어린이집 휴먼다큐 댓글 일침
이슈 · 8명 보는 중
AD
코오롱 진짜 미친거같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급식 중단까지 빚어진 만두사태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2명 보는 중
과거 백지영이 서인영을 갈궜던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사람마다 진짜 갈린다는 인생 밥상
이슈 · 2명 보는 중
엄마가 공부 6시간이나 했냐고 뽀뽀해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와 황치즈칩 존맛이네
일상 · 1명 보는 중
AD
기혼들 XX날거 아는데 솔직하게 말해야겠음. X 플로우
이슈 · 8명 보는 중
다이소에 인기가 많은건 확실하게 이유가 있네 대박적
일상 · 2명 보는 중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의외로 괜찮(?)지만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이 모르는 대학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모수 와인 논란 당사자 일행 댓글
이슈 · 3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만 쓰는건지 궁금하다는 시우시작.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만우절이라고 남돌 홈마가 올린 충격사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요샌 이런 밤티 인형이 유행이야?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198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32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29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4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84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91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91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4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1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57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4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7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8
카카오 팬티 조심해
37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7
국물 저어주는 기계
05.16 15:01
l
조회 2572
원할머니 보쌈의 진실
7
05.16 14:59
l
조회 16096
긍정적인 생각
05.16 14:59
l
조회 625
구류면관 쓴 변우석, "천세"…'21세기 대군부인' 역사 왜곡 논란 터졌다
121
05.16 14:57
l
조회 69502
l
추천 13
학생들이 실수로 많이 검색하는 영화
9
05.16 14:56
l
조회 20943
환대가 지나칠 때
05.16 14:56
l
조회 469
편의점에 방문한 험상 궂은 아저씨들 만화
05.16 14:54
l
조회 901
호불호 찌개
2
05.16 14:53
l
조회 948
🚨성범죄 저지른 일본 초등교사, 얼굴 자체 모자이크.jpg🚨
23
05.16 14:40
l
조회 18628
일반인은 절대 모르는 음방 티엠아이
05.16 14:36
l
조회 1727
망한 주식 대회 하실 분
1
05.16 14:29
l
조회 2676
알파메일식 효도하는 법
05.16 14:27
l
조회 3990
심장마비에 걸린 주인 살린 반려돼지
9
05.16 14:25
l
조회 13818
l
추천 11
사람들이 잘 모르는 칼 삼키기 마술의 원리
3
05.16 14:23
l
조회 498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𝙅𝙊𝙉𝙉𝘼 불타고 있는 대군부인 논란…
355
05.16 14:23
l
조회 119746
l
추천 102
무신사 근황(무진장 광고제)
9
05.16 14:14
l
조회 21212
l
추천 2
한국인이 좋아하는 식단
3
05.16 13:59
l
조회 3619
시골집 왔는데 삼대장 만남
9
05.16 13:58
l
조회 9434
l
추천 10
흔한 알중 치료 단톡방
05.16 13:56
l
조회 2744
현재 인천시민만 틀리게 읽는다는 백화점..JPG
102
05.16 13:56
l
조회 78204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706
707
708
709
7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0
1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
14
2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1
3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3
4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5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1
6
감자탕집 철벽 알바
7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8
칭찬 받기 전후
1
9
도넛 돈까스
10
동물원에서 일하는 아버지
11
트와이스 싸인 받고 싶은 가게주인
1
12
블루 바나나
1
13
최고의 호떡
2
14
옥수수밭 경고문
1
15
대학에 있는 다람쥐 동상
16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극혐하는 사람들이 갈아타는 식물성 대체재.jpg
1
남편이 차려두고 간 점심 ㄹㅈㅋㅋㅋ
6
2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45
3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
8
4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3
5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
16
6
청첩장에 이름 안써있으면 서운해?
14
7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
20
8
30전에 1억모으는게 진짜 넷사세야?
5
9
뭔가 지금 현대차를 사고싶은 기분
6
10
할아버지집 상속 받나봐
11
하이닉스 1주 있음 청년
3
12
우리팀 직괴 신고당해서 ㄹㅇ 난리남
1
13
속눈썹 펌 하는 가게들 세금 제대로 내는 거 맞아?
2
14
익들 데이트 어케 해???!!!
6
15
뭔가 카페 매출은 이쁘고 잘생긴 알바생보다는
4
16
친구 왤케 얄밉지...
17
울회사 조옿소인데 쥐어짜낸 장점
8
18
우하하 렌즈 이벤트 당첨됐다
19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
6
20
기관사가 초보인가봐
1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
31
2
정보/소식
라이즈 두욜댄 초동
19
3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1
4
엥 덕질 푹 빠지면 ㄹㅇ 연애 생각 안나기도해..?
24
5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
2
6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
7
정보/소식
[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9
8
콩콩팜팜ㅋㅋ
4
9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
6
10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
9
11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2
좀 가끔....'진짜 뫄뫄인데 목격담이 바로 안 뜨는게 말이 되냐' 이러는 팬들 있는데
6
13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
17
14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
7
15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
3
16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
5
17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
1
18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9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
2
20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
6
1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30
2
허남준 되게 얼마전까지도 알바했네
10
3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0
4
와 김민하 화보 봐바
2
5
허남준 연애스타일 인터뷰 보다가 나혼자 웃긴 부분
6
와 안재현 이다희....
29
7
진선규가 이도현, 박지훈이랑 연기해보고 싶대
5
8
아웅 박지훈 덕질 빡세네ㅋㅋㅋㅋㅋㅋ
7
9
궁개꽃은 편성 썰이라도 도는거 없지?
5
10
궁개꽃
김재원 최근 모습이랑 버블 보면
3
11
그럼 중증에 2호도 나오려나?
6
12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
9
13
엄마가 드라마 볼때 옆에서 관심 없다고 안 봤는데 거기 나오는 배우를 좋아할때...
2
14
중증2,3 에 신인들이 추가되려나?
1
15
내 월화금토 낙이 사라졌어.....
6
16
내 기준 드까알 드라마들
3
17
멋진신세계
난 임윤지당 언급이 너무좋았음
3
18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19
취사병 신세계 강회장러 저번주 2개 보내고 다다음주에 나머지 하나 보낼 생각에
1
20
근데 청률 높은데 언급 안되는 작품이 있을수가 있나
1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