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31

부산 서면에 만든다는 제 2의 청계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냄새 심한곳을 굳이 물 색깔도 더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청계천도 원래 그랬는데 정비해서 지금의 청계천이 된거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천강 좋아지면 좋지 밑댓 보면 알듯이 물수질 좋아지게 하려고 시도 많이 했는데 달라진게 없었음 다리 하나 생긴거 빼고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가 드디어 도시 미관에 신경쓰는 날이 오네 감격이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천은.....똥천이라고 부르는 곳 아니었나요ㅋㅋㅋ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초록물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냄새 해결되면 진자 좋을듯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랑 수질 해결이된다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될까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청계천도 더러운 강이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개선하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냄새 나니까 바꾼다는건데 왜 냄새 타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6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7777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8888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99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면 좋을 것 같긴 함... 물이 깨끗한 걸 본 적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거철마다 나오는 돌림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기는 개발한다고 한 지가 얼마나 됐는데 여전히 똥천임 ㅠ 심지어 지금도 많이 시도한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제일 마지막으로 개발 시도한거 봤을 때는 산책로랑 분수 같은거도 했는데 몇 년 지나니까 관리도 안되고 다시 똥냄새나는 더러운 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거철 공약 또 나왔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똥물이랬는데 저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온천천 관리나 잘해...이상한 포토존 그만 만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동천이….될라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청계천도 완전 썩은 물이었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하면 좋겠다 북 콘서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똥천 가능하겠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대로 수질관리만 한다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대로만 되면 너무 좋을듯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다....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미 몇 번 실패해서 걱정스럽긴 함... 근데 진짜 개선은 되면 좋겠는게 동천 때문에 서면~금융단지까지 이미지가 별로인 느낌..? 진심 범일역~ 한전 쪽 넘어갈 때 숨 참고 넘어가야하고 딱봐도 물도 더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요.. 저기 진짜 냄새 대박이여서 왜 관리 안하나? 싶을 정도였던... 잘 되면 좋겠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냄새도 심하고 이미 걍 더러운 물이란 인식이 더 쎈데 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볼게없는 한국 특: 맨날 제2의 ~~~ 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똥천 제발 관리 좀 해줘요 나 대학생 때 똥천 개선시키는 방안 레포트 열 장 넘게 썼는데 아직도 개선이 안 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좋아요 화이팅 진행 잘 됐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그냥 공약으로 뱉고 보는게 아니라 제대로 진행했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옛날보단 괜찮아졌는데 정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미 갈아엎고있어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선하면 좋지 서울말고 지방에도 저런 곳 만들어져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면 빕스 근처 다리에 지날 때 냄새도 엄청 심하고 물도 그냥 거품이었던 기억있는데, 개선되면 좋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다ㅏㅏ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ㅈㅂ 서면사는데 잘됐으면ㅜㅜ 어차피 하는거 잘해서 진짜 청계천 처럼되면 얼마나 좋냐 서면에 안그래도 외국인 많이 오는데 위치도 좋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똥천 되겟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개선되면 좋긴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물비린내만 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왕 관리잘해서 잘됐으면 부산인으로서 부산이 더 흥했으면 해용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수질 어째 잡으려나 냄시 진짜 장난 아닌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레기통도 많이 배치해주세요ㅠㅠ 관광객들한테 창피해죽겠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부산 강변 자체가 안동 영천 쪽에서 내려온 생활 오수물이 다 모여서 바다로 나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될려나.. 잘됐음 좋긴 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시꺼먼 오수 수준인데 가능한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심 여름 되면 지나가는 길에 숨쉬기 힘들 정도로 악취가.. 매번 정비사업 한다 말만 하고 되는 꼬라지를 못 봤는데 해줘라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저기 상권도 없고 서면 메인에서 벗어나서 가기도 번거롭고 물도 구린데 부산시 니 할 수 있나 돈도 없는데 부산진구 니 할 수 있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와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ㄷㄷ... 저기 정화되는곳이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 인생 30년동안 개선이 안되던게 뚝딱 된다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동천 살려줘 진심 질식하겠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30년 넘게 안 되던 게... 되면 좋긴 한데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89
05.02 09:02 l 조회 54097 l 추천 4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나보다 나이 어린 선임 반말 이슈16
05.02 08:57 l 조회 8599
집순이 태연이 구독한 ott 개수
05.02 08:49 l 조회 2335
현재 bhc 역사상 가장 빠른 페이스라는 초히트작..JPG228
05.02 08:43 l 조회 142131 l 추천 1
14년전에 일어난 기묘한 미제사건, 오창 맨홀 변사사건1
05.02 08:40 l 조회 2267
짱구 vs 피카츄 국내한정 더 인지도 높은 캐릭터는?3
05.02 08:39 l 조회 1073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50
05.02 08:37 l 조회 26707 l 추천 5
제 소개로 결혼했다 이혼한 친구가 300달라고 합니다2
05.02 08:28 l 조회 2995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나온 냥빨5
05.02 08:23 l 조회 5585 l 추천 2
최악의 만취녀
05.02 08:02 l 조회 1785 l 추천 1
다음주 유퀴즈 게스트 민음사 조아란 부장 & 김민경 편집자📚1
05.02 05:58 l 조회 6224
당당하게 인종차별하는 영국 10대들1
05.02 05:56 l 조회 3942
내 돌이랑 식사권 300만원이면 할거야?1
05.02 05:55 l 조회 2972
예전에 어른들이 침착했었던 이유
05.02 05:48 l 조회 9511 l 추천 3
글쓰기 깔끔하게 하는 방법
05.02 05:39 l 조회 4149
칼로리 태우기 사기 수준인 운동.jpg159
05.02 05:38 l 조회 124467 l 추천 5
11년전 멕시카나에서 나온 역대급 치킨.JPG1
05.02 05:36 l 조회 4667
하정우, 악수 후 '손털기' 논란… "유권자가 벌레냐" 야권 한목소리120
05.02 05:34 l 조회 96456 l 추천 4
BBQ가 14년전 출시한 치킨.JPG1
05.02 05:27 l 조회 3521
이거 벌새 실제 크기라는데 못 보고 앉으면 어떡해?3
05.02 05:22 l 조회 8666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