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8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알고 맞자, 미용 주사의 원가
143
2개월 전
l
조회
79992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5
42
5
익인1
태반 몇 백원은 아니고 몇 천원일 걸요
2개월 전
익인2
그래도 리쥬란 쥬베룩 이런건 원가 비싸죠?
2개월 전
익인5
기계가 비쌈
2개월 전
익인2
손주사로 맞는다고 들었는데 말그대로 주사인게 아니라 주입하는 기계가 따로 있는건가요??
2개월 전
익인5
ㅇㅇ기계도있오요
깔끔하게 한방에 아프길원한다면 기계추천..
2개월 전
익인10
리쥬란 주베룩은 원가얼마인가요
2개월 전
익인30
애초에 주사 하나에 50만원 80만원하는 마운자로도 원가 1000원도 안됨
2개월 전
익인53
넌 뭐하는 앤데 당당히 구라를 쳐ㅋㅋ 제일 싼 2.5mg 원가가 278066원인데
1개월 전
익인54
원가가 28만원돈이라고 원가?
1개월 전
익인53
ㅇㅇ제약사에서 약국이나 병원에 납품하는 가격ㅋ 7.5mg는 50만원 넘어
1개월 전
익인30
제조원가랑 납품단가도 구분 못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 '제조원가'와 '납품단가'도 구분 못해서 이러고 있는거야.......? 제조하는 성분 비용자체가 30만원 언저리로 비싸면 전세계 다 그 이상 팔아야지 당장 중국인도만해도 왜 우리나라 1/4에 판매하겠냐고.......
그러는 넌 뭐하는 앤데 당당히 난독을 자랑하고있냐
1개월 전
익인53
저기 등신인 친구야?? 제조원가랑 병원이랑 뭔 상관이야??ㅋ 제조원가가 싸면 제약사가 돈벌지 병원이 돈벌어??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 자기소개 참 열심히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본문부터 '원가'라고 하는데 이건 진짜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본문에서 병원입장에선 이득이 많겠네요 이러잖아 지능이 매우 부족한 친구야ㅋㅋ 비급여진료는 원가에 얼마를 붙히든지 병원 마음이라서 이 부분을 짚고있는 내용이란다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비급여 주사가 납품단가가 150원이라 폭리취한다는거겠냐? 어떤 약이든 원가가 그 가격일 확률이 높겠냐, 납품단가가 그 가격일 확률이 높겠냐?
걍 애초에 약 자체의 '제조 원가'가 싼거라 제네릭 직구도 하는거고!!!!!!!!!!!!!! 진짜 자기소개 개열심히하는거 안쪽팔리나
야 니 말대로면 납품단가라고 확실하게 짚었겠지 왜 굳이 '원가'라고 지칭했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충분조건도 모르는 지능이 쪽팔려서라도 가만히 있겠다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병쉰아ㅋㅋ 의료인도 아니면서 나대지마ㅋ 저기서 150원이란건 바이알로 나오는거 개당 가격이고 마운자로는 펜형태로 나옴ㅋ 그리고 약마다 납품가격이 몇백원에서 몇만원 몇십만원까지 천차만별임ㅋㅋ 모르면 나대지나마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지 우리나라에서 유통만 아직 안될뿐이지 전 세계적으로 마운자로는 가루형 바이알로도 나오고 퀵펜타입도 나오고 프리필드타입으로도 나온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모르면서 나대는게 누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약사들 주식 뛸때나 릴리 주가가 괜히 높은줄아나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아이고ㅋㅋㅋ 논리딸리니 논지흐리는거봐라ㅋㅋㅋ 다른나라에서 어떤 형태로 팔든 원가얘기하는데 뭔 상관이냐ㅋㅋㅋ 한국은 펜타입만 취급하는데ㅋㅋㅋㅋ 지능딸리면 어거지쓰지말고 그냥 외워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 야 진심 글자도 못읽어서 논리딸리네 뭐네 ㅇ중이냐?
처음부터 '원가'랬지, 납품단가로 쓴적 단 1도 없는데 지혼자 난독 쳐와서 아득바득 우겨대며 정병발사하고있어
꼴에 원가 단가도 구분못하고 혼동해서 쓰는 주제에 지능 ㅇ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아니 본문에서 병원이 폭리취한다고 욕하잖아ㅋㅋㅋ 제조원가랑 병원이랑 조또 상관없다고ㅠㅜ 아 병쉰 하나때문에 시간만 아깝네ㅋㅋㅋ 이 간단한 내용도 이해힘들면 그냥 지적장애있는지 검사받으러가봐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
가
원
가
원
가
원
가
원
가
원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난 멘사라 타격1도 없는데, 지능 ㅇ하는 니는 결핍이 있어서 지능타령하는게 보여서 걍 애잔하고 개쳐웃김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내말엔 반박도 못하면서 원가무새ㅋㅋㅋㅋ 그니까 제조원가랑 병원이익이랑 뭔 상관이냐니까?? 니말이 맞다우기려면 이걸 설명하라니까 정병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 니 말대로면 본문부터 '납품 단가'라고 했겠지 왜 원가 ㅇ했겠는지 니부터 반박이나 쳐 해봐ㅎ
꼴에 단가랑 원가 구분도 못하는 주제에 아득바득 쳐 우겨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병원이나 약국에서는 도매가(납품단가)를 그냥 원가라고 불러ㅋㅋ 의료인이 맞다는데 뭔 방구석 백수가 바득바득 우기냐ㅋㅋ 그럼 마운자로 원가가 1000원도 안된다는 니말의 근거는??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_^ 그래서 저 방송이 굳이 용어의 정립부터 다시 해야되는 병원의 시각에서 병원의 은어적 용례를 따를 확률이 높을까, 남들 다 쓰는 표준어적 구분으로 쓸 확률이 높을까ㅎ
필요충분조건도 모르는데 의료인 ㅇ하고있으니 음.... 전혀 신뢰1도 안감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어 그래 내말 이해할 지능 안되는거는 잘 알겠고 니가 말한 마운자로 원가가 1000원 안된 다는 근거자료는 뭐냐니까?? 그 나쁜 머리로 그냥 뇌피셜던진건데 태클걸려서 발작한거야 지금까지??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거자료가 뭐겠니.....
뭐 쉽게 1000원인거지 제무제표만 봐도 수익률 자료 널리고 널렸고, 진짜 의료인이면 당장 중국에서 펩타이드나 부자재 사다가 짭마운자로 유통해서 까발려진 뉴스도 알텐데 퍽이나 의ㅋ 료ㅋ 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에 결핍있는지 지능타령하더니 핑거 프린스까지... 참 병도 가지가지
1개월 전
익인53
30에게
아니 왜 자꾸 논점벗어나는 얘기만하냐 정병아ㅋㅋㅋㅋ 재무재표가 뭔지는 알고 지껄이니??ㅋㅋㅋㅋㅋ 특허로 보호중인데 제조원가를 너따위가 어떻게 아냐ㅋㅋㅋ 아니 그리고 짭마운자로따위가 원가와 병원수익이랑 뭔 상관인데ㅋㅋㅋㅋㅋ 말하면서도 쪽팔리지 너ㅋ 내가 의료인이고 너 방구석백수란 말한 이후로 발작하며 긁힌거보니 진짜구나?? 이제 루저인생이랑 말섞는 시간도 아까우니 더이상 댓안단다ㅋ 사회에 민폐끼치지말고 꼭 병원가고
1개월 전
익인30
53에게
https://jamanetwork.com/journals/jamanetworkopen/fullarticle/2816824
https://www.researchgate.net/publication/401587887_How_Low_Could_Semaglutide_Prices_Fall_An_Analysis_of_Production_Cost_and_Implications_for_Global_Access_Ahead_of_Patent_Expiry
지능이 그리 고능한척하더니 제무제표까진 안바래도 널리고 널린 원가분석 리서치들 서치까지 제대로 못하는게 참 자랑이다.......
병원 수익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처음부터 끝까지 '원가' 얘기한건데 지가 난독 쳐 와서 과대망상 확대해석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젠 또 내가 방구석 백수일거라고 우겨야지만 정신승리 할 수 있을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건 의료인이 맞긴 하는걸까ㅎ 오히려 면허 뺏어야될 수준인데
1개월 전
익인56
53에게
엥 누가봐도 너가 단어 뜻 잘 못 이해하고 혼동함
1개월 전
익인53
56에게
엥 바보2는 가서 자던 잠 마저 자
1개월 전
익인56
53에게
엥 진짜 아픈거 맞구나.... 병원에서 일하는거랑 병원에서 입원한거랑 구분은 할 줄 알아야 될 텐뎅ㅠ
1개월 전
익인3
미쳤다 미쳤어
2개월 전
익인4
진짜 폭리 아닌지
2개월 전
익인6
그래서 기를 쓰고 꿀통 지키려하는구나...
2개월 전
익인7
태반은 몇천원이에요 모든 약이 저렇게 저렴한건 아니랍니다ㅠ
2개월 전
익인9
몇백원이나 몇천원이나...
2개월 전
익인31
몇천원이 몇만원으로 뻥튀기되는 순간 바가지인데 뭐가 저렴한게 아님? 몇천원짜리를 몇만원에 파는 그 자체가 폭리인데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
저기에 카테터랑 의료용으로 쓰는 도구, 기계, 인건비 등 포함해도 저거 반만 받아도 될 거 같은디...
2개월 전
익인10
태반 ㄹㅇㄴ 옆도시 미끼상품으로 늘 5천원하던데
더 싼 태반주사도 있고
2개월 전
익인11
필수의료가 아니니까 자본영향을 받는거라고 생각함.. 근데 이익 장난없긴 하네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22 남는거 ㄹㅇ초대박이네..
2개월 전
익인12
대신 기계 비용이 ㅎㄷㄷ함여
2개월 전
익인14
와 몇배인거얔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
근데 약간.. 식당처럼 재료 자체값은 싼데 요리는 비싸지는 맥락으로 주사 실력이나 면허 같은게 요구되는거긴하니께,,,,,
2개월 전
익인16
안맞아야지..
2개월 전
익인17
인건비 아냐? 의사들 인건비 너무 비싸 GP도 시급이 ㅎㄷㄷ
2개월 전
익인18
오 우리나라 미용 진짜 싸고 빠르고 잘 하는데 외국인들이 괜히 단체로 미용 패키지 여행 오는 게 아님..
2개월 전
익인19
기계비용이라쳐도 원가부풀리기는 심한듯
2개월 전
익인20
진짜 의료쪽 부조리 너무 많은데 개선 못 하는거 답답
2개월 전
익인21
알면 어쩔 거야
우리가 능력이 없는데
사서 맞을 수도 없고
2개월 전
익인22
이러니 다 피부미용 의사하려하는구나
2개월 전
익인23
안맞음댐;;
2개월 전
익인24
저게 ㄹㅇ '원가'인거지 저 가격에 약을 살수있는건 아님. 약값 원가 따지는게 ㄹㅇ 이상한 일인게 원래 약은 원가보다 개발비가 큰건데 ....
2개월 전
익인25
이러니까 한의사들이 미용으로 넓히는거 반대하는건가 파이 작아지니까?
2개월 전
익인29
그건 부작용 생겼을 때 한의사들이 대처를 못하니까 반대하는거
2개월 전
익인35
피부 미용하는 의사들은 간단한 피부 진단 조차도 제대로 못하던데 부작용 대처를 할 수 있긴한가.... 오히려 한의사들이 제대로 처리해줄듯
2개월 전
익인41
ㄹㅇ
2개월 전
익인29
아니... 한의사들은 아예 그런 기계로 일어나는 문제점 치료를 안 배워
2개월 전
익인35
한의사들도 양의학 배우는데..?? 그리고 상식적으로 기계 들이기 전에 관련 공부 먼저 하겠지 그분들도 의료인인데..
2개월 전
익인29
35에게
맞어 근데 배우긴해도 의대에서 배우는거랑은 접근부터가 좀 달라 ... 그런 분들이 양의학쪽 기계를 쓰신다는 것 자체가 우려이고 당연 관련 공부는 하겠지만 문제가 생겼을 때 직접적인 처치가 가능한가? 과한 출력 사용해서 화상 입었거나 잘못된 시술로 괴사 시작되었을 때 한의학자체에서 바로 대처가 가능할까ㅠㅠ 난 잘 모르겠어...
2개월 전
익인36
전문의면 모를까 비전문의나 미용gp의원에서 대처를?
2개월 전
익인42
22
2개월 전
익인46
비전문의여도 대학때 다 배우긴 한대 그리고 의사는 그러다 잘못되면 책임지지만 한의사는 책임을 안 져
한의사들 초음파 몇백번 보고도 암 못 발견한 거 업무범위가 아니라 괜찮다는 판결받음
아무리 의사가 싫어도 그렇지 뭔
2개월 전
익인50
법리 왜 그래...?
2개월 전
익인29
그 의사가 피부과 전문의가 아니더라도 본인이 생각있으면 학생 때 들은 내용 + 다 세미나 듣고 배우고 처치함 아님 적어도 피부과 전문의한테 전원을 하던지
2개월 전
익인49
절대 그 이유는 아닌거 지나가는 개도 알듯
2개월 전
익인29
ㅋㅋㅋㅋㅋ아닐걸...파이 작아져봤자 얼마한다고 ㅠㅠ 한의사나 치과의사가 가져가는 파이보다 의사끼리 나눠먹는 파이를 더 견제했음했지 ㅠ
2개월 전
익인26
엄청 유명한 다이어트 알약들도 약국 매입가가 1000원인걸보면,, 원가는 몇백원일듯
2개월 전
익인27
결국 의료도 기술직이라 원래 기술값이 비쌈
2개월 전
익인28
세상에 원가로 계산하면 할 수 있는게 없지 않나 미용실 가격이나 샵 가격 생각하면 됨 원래 원가 생각하면 못받지… 얼굴에 맞고 전문성 갖춘 의사가 시술하는건데 지금 이정도도 싸다고 생각
2개월 전
익인29
기술값인거지 저게 비싸다고 생각하면 안됨
원래 다 원가는 헐값임... 속눈썹펌 빵집 타투샵 네일샵 하다못해 식당 조차도 원가는 얼마안됨 인건비 월세 인테리어비 기계값 유지비 세금 등등을 생각해야지 ㅠ
2개월 전
익인46
22 옷도 그렇고..월세, 인건비, 세금 다 얼마나 비싼데 원가만 보고 욕하는 거 이해안돼
2개월 전
익인32
원가만 따지면 안되지..기술개발+연구 인건비+기계값+유통비 등등 다 생각해야지
2개월 전
익인38
그거 따져서 원가 책정하는건데...... 원가 뜻 모름.....?
2개월 전
익인29
본문이 말하는 원가는 그 원가가 아니니까
걍 수액팩비용임 본문은
2개월 전
익인38
로열티 콜드체인비용 다 따져도 그렇게까지 안비쌈
2개월 전
익인29
엉 당연 그건 알지 그래도 통상적인 원가가 본문정도는 아니고 내가 관련 종사자라 다른 댓에서도 말했듯이 의사한테 받기때문에 비싸지는거 ㅇㅇ
2개월 전
익인38
29에게
.....? 그 유지비 세금 개발비 다 포함한게 얼마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가랑 제조단가랑 구분부터 하고와 제발
2개월 전
익인29
38에게
아니 그니까 의사한테 받는 그 기술료가 비싸다고ㅠ 말을 뭐로 알아듣는거야... 내가 다른 댓에서 말한 의사기술료+월세 인건비 인테리어비 기계값 시설유지비 등등이 다 포함되어서 최종적으로 시장에 나오니까 비싼거라고 원가가 비싸단게 아니고~
2개월 전
익인39
그게 원가잖아
2개월 전
익인33
Ns20cc가 200원인데..?
2개월 전
익인34
? 기술값이지.. 면허값이고
싸다고 부들거릴 일은 아님
2개월 전
익인37
면허값이지 뭐
2개월 전
익인40
ㄴㄴ 체인형 피부과에서는 박리로 장사하는 경우가 많음. 리쥬란이나 보톡스 등 체인 피부과에서 이벤트 때리는 가격은 입고가랑 크게 차이없음. 저 인상분은 대체로 제약회사가 먹는듯함
2개월 전
익인43
같은 기계를 써도 전문가가 반드시 손을 대야 하는 것도 있고 해서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님 그래도 너무 비싸다 저건 탈 한국 인건비네
2개월 전
익인44
가격 뻥튀기하면서 물 타서 놔주는데는 진짜 양심없는거였네
2개월 전
익인45
비싸기만 하고 거기다 비급여잖아요 흠..
2개월 전
익인47
글루타치온도 한 바이알에 5천원밖에안함 근데 어차피 일반인들은 구할수도없고 스스로 맞을수도없으니 비싸게주고 맞는수밖에없죠
2개월 전
익인48
원가 만원정도할려나 했는데 몇백원?
2개월 전
익인51
싸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제약회사 원가 싼건 예상했어도 병원 납품가가 1~200원은 좀 놀랍네요
1개월 전
익인52
사람 손기술 안타는 주사류는 공장형 체인점이 나은듯
1개월 전
익인55
ㄹㅈㄷ
1개월 전
익인57
이런게 어이가 좀 없는게 그럼 미용실에서 파마하고 염색할 때 2-30만원 씩 내는 건 파마약 염색약 얼마 할 것 같음? 원가 따져서 본전 찾으려면 세상에 돈 주고 살 수 있는게 아무 것도 없습니다...
1개월 전
익인58
원가만 그런거잖아... 운송비용이나 기계값이나 기타 등등 다 처바르면 저 가격 나온다는거임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오줌 싸고 사망한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헐 수원 마약한 사람 봄,? 이게 한국이라니
일상 · 7명 보는 중
원빈 강동원 고수에 유승호만 더해 본 평균 얼굴.jpg
이슈 · 3명 보는 중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남교사 할당제 하자고 그러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서양..한류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원빈급 외모" 홍은희♥유준상 부부 첫째 아들
이슈 · 1명 보는 중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이슈 · 24명 보는 중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1명 보는 중
AD
2조 이혼이 5조가 되게 생긴 최태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삼천당 할머니 근황이래
이슈
사주 60갑자 일주별 별명
이슈 · 7명 보는 중
이런거 사기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락스 넣은 간호사 "뇌출혈 아버지, 폐렴"…병원 "실수일 뿐" 회피
이슈 · 1명 보는 중
하닉 단타쳤음
일상 · 1명 보는 중
미국이 항복하겠다는 일본에게 핵을 떨군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319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22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76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25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17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21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79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6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87
북한 평양 카페 근황
66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64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7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48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46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43
중국 20대 쉬었음 청년들 일명 탕핑족 근황
6
05.09 23:23
l
조회 21195
서인영이 계속 머리를 자르는 이유
30
05.09 23:22
l
조회 70933
l
추천 1
박명수: 광희 넌 무도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다
1
05.09 23:22
l
조회 2724
가정교육 미쳤다는 난리난 아파트 사과문
6
05.09 23:19
l
조회 30437
l
추천 3
모임에서 항상 계산 총대를 매는 친구 논란
4
05.09 23:15
l
조회 4071
[단독] 4분 영상속 난 '강간범'… 밥줄 끊기고 아내는 극단시도 '사는게 지옥'
6
05.09 23:08
l
조회 3489
탕비실 레전드 회사
05.09 23:05
l
조회 4753
해조류와 해초의 차이
05.09 23:04
l
조회 1012
친구네 집 고향 돼지농장에서 생긴 일
2
05.09 22:59
l
조회 2823
하루에 허니콤보 8마리 먹은 트위터인
8
05.09 22:54
l
조회 4342
"꽃이 안 팔려요"…5월 특수 사라진 화훼업계
118
05.09 22:51
l
조회 89404
최근 한국 심각하게 늘어난 질병
27
05.09 22:50
l
조회 64142
쯔양은 김밥 몇 줄까지 먹을까? (vs 초등학생)
05.09 22:43
l
조회 434
선생님 의도와 다른 답변을 한 학생
05.09 22:42
l
조회 2049
이진우(GHOST9)
추가하기
더보기
유니버스 화보
혹시 이사진 이진우 맞아..?
4
진우야 늘 행복해야 해
입어써NOW 사진💖
오랜만에 진우 심기
2
애기의 성장이란
언어장벽 무너지고 진짜 전세계로 나가는 케이팝.gif
05.09 22:39
l
조회 2082
한국과 일본에서의 무속인들 특징.jpg
2
05.09 22:31
l
조회 7097
l
추천 1
이재명 대통령 조폭연루설 시작 이유....;;;;;
2
05.09 22:28
l
조회 4041
멀리서 봐도 확신의 요정귀 아이돌.jpg
05.09 22:28
l
조회 775
치즈스틱을 원했던 꼬마
05.09 22:27
l
조회 1139
진짜 케이팝 데몬 헌터스 같은 뮤직비디오
05.09 22:26
l
조회 759
더보기
처음
이전
871
872
873
874
8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6
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12
2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3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1
4
장기연애하다 헤어지면 주변 위장남사친
22
5
영화 백룸 근황
13
6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1
7
2-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9
8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9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0
북한 평양 카페 근황
60
11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3
12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
3
1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2
14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5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6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7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
9
18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1
19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20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
2
1
대기업 다니면 52~53에 진짜 잘림?
15
2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
16
3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
5
4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5
5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2
6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7
7
하루 두끼 먹는것도 소식이야?
7
8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2
9
중소 사무직은 무슨 일 하는 거야?
9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
3
11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
10
12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
7
13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4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
2
15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3
16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
5
17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
4
18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9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
2
20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
1
1
와 메가커피 팬덤마케팅으로 엄청 효과봤네
34
2
인티 용병이 이제 용병이 아니게 됐구만〰️,.,...
20
3
정보/소식
[속보] 홈플러스 "메리츠 2000억 대출 거부…파산 막도록 정부가 나서야”
19
4
디올 간 방탄 지민
13
5
아이린 슬기는 연기왜안하지
11
6
정보/소식
설탕 대란 오나…"3년간 못 팔 수도" 세계 2위 수출국 인도에 무슨 일
4
7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9
8
왜 여돌팬들은 여돌한테 누나라 그럴까 흠
10
9
고1 사촌동생 어쩌면 좋지
3
10
ㅋㅋㅋ 도영이 어떡해
6
11
코르티스 한국인셋 조합명이 미니언즈야?
2
12
원빈 인가 디디던 썸네일 미쳤다
12
13
유병재 코르티스 입덕했대
9
14
쿠플 질문!! 동접 가능해?
15
내 동생 같은 경우 있어? 본진이 못 먹는 음식을 본인도 못 먹는?
6
16
코르티스 성현 얘 고딩 맞냐..
1
17
정보/소식
[속보]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
19
18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
7
19
건호 디올쇼 썬글라스 벗음ㅋㅋㅋㅋ
3
20
츄 최예나 최유정 이수현 김채원 지젤 한로로 카리나 20대후반인게 안믿김
1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
19
2
정보/소식
[공식] '구기동 프렌즈' 6인, 시즌2 확정…5억뷰 찍고 tvN 신규 예능..
2
3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3
4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
15
5
정보/소식
[속보] "김수현, 故김새론 사망 연관 없다" 김세의, 결국 '구속 기소'
1
6
근데 고민시는 뭘로 뜬 거임?
3
7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9
8
정보/소식
[단독] JTBC 회생신청 여파?..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2
9
급상승
내일도출근
2화만에 키스신나와서 좋았음
10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22
11
와일드씽은 오정세만 뜬듯
15
12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9
13
정보/소식
[단독] 김명수, '연대보증 로맨스' 주연…표예진과 청춘멜로 그린다
7
14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59
15
닥터X 감독 김지원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감도 안옴 ㅋㅋㅋㅋ
5
16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1
17
내일도출근
2화만에 키스씬을 보게 될줄은 몰랐는데
18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
4
19
드라마 서초동 짤 돌려보다가 이종석 이 표정 왤케 귀여움?? ㅋㅋ
1
20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