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50 출처

32살 먹고 회사에서 운 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먹을꺼 갖고 저러면 진짜 서럽죠 저도 일 때문에 늦어서 점심도 못 먹고 부랴부라 회의 도착했는데 지들끼리 떡볶이 다 먹었더라구요~ 그때 25살이었는데 많이 서러웠어요 차라리 티를 내지 말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사람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씨.. 개서러워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을거 갖고 그러지 마라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와서 데리고 들어갔어야지ㅜㅜㅜ 너무 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개빧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없는 정도 떨어져나갈 것 같음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쓰레기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다시봐도 개너무하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휴 진짜 똑같이 당해야됨 저것들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먹을때 개도 안건드린다는데 진짜 치사하게 왜그러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너무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리 싫은 사람이어도 먹을건 빼놔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간말종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상하겠다 너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념이없ㄴ니ㅣ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레기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서럽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상에 못돼처먹은 짐승들 왜이렇게 많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새낀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먹을 거 가지고 참.. 사람들 못됐다 고생하는데 들어와서 먹으라고 하지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직장내 괴롭힘 수준아니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ㅓ 진짜 먹는걸로 치사하게
개못됐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이가 없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러웠겠다...
나도 심부름 시켜놓고 갔다오니까 본인들끼리 뭐먹었더라고 근데 안먹은 척 하는 거 보고 얼탱없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나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먹을걸로 추잡하게 굴지마라 서럽겠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먹는걸로 그러는거 아닌데 ㄹㅇ 저사람들 돌려받을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레기네.... 너무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생한다고 챙겨줘도 모자랄판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진짜 내가 다 서럽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 큰 어른들이 왕따시키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운거잘한거. 티내야되 괜찮아요~피자안좋아해요~하는순간 호구되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건 진짜 욕 나온다 너무한 거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치사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럽다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람이 아님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먹는걸로 저러는게 제일 치사하고 서러움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못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간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서럽겠다...
근데 또 막 저 사람들은 피자 못먹어서 운다고 그러겠지? ㅠㅠ 중요한 핵심을 파악못하고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러면 자식들이 똑같이 되돌려받는다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가 32살이면 선배들은 더 나이도 먹고 연차도 많을텐데 참 심보들이 못됐다.... 쪼잔하고 그냥... 싸가지들이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왜 저래 나이 먹고 진짜 사람들이 못 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진심 최악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너무 속상해 근데 진짜 이해안간다 눈치우는 직원이 있는데 피자남겨줄 생각을 어떻게 아무도 안할수가있지... 눈 다 치울동안 안부른것부터 서운하겠구만 다 까먹은건가 진짜 너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떻게 한 명도 챙겨줄 생각을 안 하냐 ㅋㅋㅋㅋㅋ 진짜 먹을거로 그러는 거 아니다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너무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먹을 걸로 그러는 거 아니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피자 한 조각 빼놓는 게 뭐가 힘들다고 먹는 걸로 저러냐 보통은 00님 피자 시켜서 왔는데 먹고 해요~ 가 맞지 않음? 애초에 혼자 눈 치우기 시킨 것부터가 문제이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직괴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미친거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도망쳐야 할 곳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잡일 혼자하는거도 빡치는데 먹는걸로 사람 서럽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잡일을 시켜도 먹을거 안주는게 진짜 나쁜사람들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심 가둬 놓고 불 질러 죽이고 싶을 거 같은데 혼자 휴게실 가서 우신 게 착하고 안쓰럽다; 어떻게 남겨 놓을 생각도 안 하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밥갖고 짜증나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미친것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청소까진 그러려니했는데 먹을걸로 저러니까 진짜 환나네... 세상에서 먹는 걸로 저러는 게 젤 서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개노답 회사에 사람들까지 노답이네
한명도 정상이 없어 그누구 하나도 남겨놓자 안한거잖아? 그날 바로 사표내고 그만둬도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서럽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먹는 걸로 그러는 게 제일 서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돼지새끼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식탐에 돌아서 예의와 상식을 버렸네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뭐야 남겨놓던가 중간에 불러서라도 같이 먹었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너무하네 먹고 마저 하라고해도 짱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어떤 환경에서 쳐 자랐길래 저런 인성을 가지고 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사람맞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콜라 마실래까지 완성이네 다같이 쓰레기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런곳은 그만두는게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짜 너무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당연히 그만둬야됨 정상인들이라면 먹어라고 따로 놔두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너무하네 사람 밖에서 개고생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진짜 너무 서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진짜너무하다 이래놓고 그만구면 피자때문에 그만뒀다고 뒷담화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사람 새끼들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각잡고 퇴사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먹는걸로 저러는게 제일 치사하고 더러운 짓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이건 나도 운다 왕따가 별게 아니잖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진짜 먹을 거 가지고.... 한국인들 맞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슬프다… 나도 이전 부서에서 점심 때 나만 빼고 엽떡 시켜서 다같이 먹는거 지켜볼 때 서글펐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진짜 진짜 사람도 아닌것들 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설사 글쓴이가 폐급이라 해도 권고사직을 시키던가, 그만두라고 하던가
먹는 걸로 저러다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직장내 괴롭힘으로 신고 먹여도 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지읏지읏소 라 해도 저긴 비전이 없어보인다
쫒아내려고 별 지읏 리을 을 다하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출근하는 2030 직장인들 진짜 특징28
04.30 13:02 l 조회 28412 l 추천 6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24
04.30 13:01 l 조회 15618
ocn피셜 세계 4대조커5
04.30 13:01 l 조회 6609
과거 침묵택시 도입관련 사회 분위기6
04.30 12:55 l 조회 7226
닝닝의 자신감.jpg37
04.30 12:54 l 조회 24045 l 추천 1
SM엔터 ㅌㅅㅇㅅ 법적대응결과 공지.jpg36
04.30 12:48 l 조회 26156 l 추천 5
아나운서한테 플러팅하는 탕웨이1
04.30 12:46 l 조회 3368
AI의 시작을 암시했던 갓-댕댕이6
04.30 12:42 l 조회 12316
마음의 안정을 주는 짤방 모음1
04.30 12:41 l 조회 1331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20
04.30 12:32 l 조회 17397
조만간 인기 떡상할것이 확실한 갓-양남1
04.30 12:31 l 조회 7174 l 추천 1
출산 후 탯줄과 태반이 나오는 모습260
04.30 12:24 l 조회 100842 l 추천 5
이채연 "2년 만에 컴백했으면 실력 늘어야지, 음악은 듣는 것…보컬 노력”5
04.30 12:06 l 조회 16956 l 추천 1
전소미, I.O.I 재결합 비화…김세정 성대모사까지
04.30 11:56 l 조회 2722
82메이저 코스모폴리탄 화보.jpg
04.30 11:40 l 조회 1531
제스프리 이벤트
04.30 11:38 l 조회 927
팬들에게 커피 주고 싶어서 손 달달 떠는 일남1
04.30 11:12 l 조회 7832 l 추천 1
어쩌다 팬이랑 소개팅했는데 까였다는 아이돌...jpg1
04.30 11:03 l 조회 16301
섹시함까지 가능해진 레드벨벳 슬기7
04.30 11:00 l 조회 14246 l 추천 1
파파라치 발견한 로다주
04.30 11:00 l 조회 7503 l 추천 1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