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74

교육공무직을 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법안 발의.jpg | 인스티즈

교육공무직을 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법안 발의.jpg | 인스티즈

https://likms.assembly.go.kr/bill/bi/billDetailPage.do?billId=PRC_A2Z6V0T3S2T4R1A7Y4X6Y2W4E6D7C2


대표 사진
익인1
정신나갔네 교육 공무원을 더 뽑아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되고싶으면 걍 시험보고 들어오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험보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 뻘짓거리하네 ㅋㅋ 제발 도움이 되는 법을 만들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안될거라서 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원 되고싶으면 시험쳐서 들어오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 그럼 공무원시험을 보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공무원인데 지금 공무직 너무많아 진짜 ㅠㅠ차라리 전환하고 업무 공평하게 나눠가지자 제발 ㅠㅠ 아니면 나를 공무직으로전환해줘 진짜로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행직이야? 나 준비중인데 어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차라리 전환하고 업무, 책임 똑같이 나눠가져ㅋㅋ 책임 안지고 혜택은 똑같이 받을라하는거 개열받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아 시험 보라고 진짜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진심ㅋㅋㅋㅋㅋㄱㅋㅋ 혜택 똑같이 받을거면 책임도 똑같이 가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환해도 꼬리표 달린 사람들 절대 일 똑같이 안 함 시키지도 않음 이미 기능직 전환 때 다 겪어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ㅋㅋㅋㅋㅋ 진짜 일 안할라는 공무직때문에 빡친적이 한두번이 아녀ㅠㅠ 그래놓고 혜택은 공무원 이상을 바라고 미치겠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됐네
책임도 똑같이 업무분담도 똑같이 하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무원을 더 뽑던가 하지, 왜저러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몇년전에 저런거 많았잖아 ㅋㅋㅋㅋ
거의 요구 들어준걸로 아는데
이거 몇년전 건강보험공단 계약직? 하청의 정규직들이 공단 자체 정규직 되게 해달라 하던 글https://instiz.net/pt/698827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제발... 진심 월급루팡들 볼때마다 짜증나 죽겠는데 무슨 공무원전환이야 시험보고 능력좋은 사람 좀 뽑아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게 난 무서운게 실제로 전환직들이 있음 공무직에서 공무원으로 전환된 사람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만좀 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그래도 교행 컷 높은데 뭐하는 짓이지? 그럴거면 공무원시험 없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애초에 지들이 공채로 들어가서 공무원 되던가 뭔 공무직을;;;; 별 그지 같은 걸 발의하고 자빠졌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될거라 생각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무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호봉제 행정실무사를 공무원으로 바꾸자는거네 보니까...뭐라노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네 공무직 맞아요
저 법안이 기가 막혀서 한 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같은 대우를 받고싶으면 같은 노력을 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부산 교육공무직은 필기 보던데 거의 만점 받아야 들어가는 수준이던데 ncs ㅇㅇ
쳐보니까 어렵드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시험을 보라고!!! 그 경쟁률 뚫고 들어온 사람들의 노력을 왜 짓밟냐고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여튼 민주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무직들 안잘리거 아니깐 인맥으로 그냥 들어와서 일 대충 하고 피해끼치는 경우 너무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중에 교육공무직 있는거 아님?? 그런거 아니고선 말이 안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무원 너무적음 우리나라 선진국에 비해서..많이 뽑아야됨 공무원들 합격하고도 계속 퇴사하는 이유가 있음 뽑을때 많이뽑아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차별이어요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20대에 후회하는 거 하나씩 적어보자288
05.02 22:34 l 조회 88148 l 추천 6
내가 넘 징징댄 거야 아님 남자친구가 예민한 거야?
05.02 22:33 l 조회 1561
자신이 강간범의 아들로 태어났다는걸 알게 된 남자
05.02 22:29 l 조회 2728
진상 때문에 자괴감 든다는 편갤러.jpg
05.02 22:27 l 조회 1646
나를 망치는 습관
05.02 22:26 l 조회 4531
내 환자가 죽었는데 진짜 인생 별거 없는것 같다6
05.02 22:24 l 조회 21460 l 추천 6
7년다닌 회사를 그만둔 이유
05.02 22:19 l 조회 6221 l 추천 1
'쉬었음 청년'을 칭하는 새로운 단어8
05.02 22:15 l 조회 11089
관악산 정상 감로천에 라면국물 버림.jpg37
05.02 22:12 l 조회 34761
머리 망한 것 같다.jpg1
05.02 22:10 l 조회 2520
18) 미국에서 요새 십대 여자애들이 남자 꼬시는 법10
05.02 22:09 l 조회 7633
요즘 진상들 마인드1
05.02 22:08 l 조회 1210
맥주 안주로 은근히 매니아층 많다는 감자칩.JPG25
05.02 22:06 l 조회 28406 l 추천 1
강한자만이 살아남던 옛날 놀이터
05.02 21:59 l 조회 570
요즘 GPT 이미지 생성 근황...jpg5
05.02 21:57 l 조회 9781
현재 반응 갈리는 성해은 항공사 관상..JPG248
05.02 21:56 l 조회 158455 l 추천 2
결혼식에서 선우정아가 도망가자를 부른다면? | 폴킴의 너를만나 (EN)
05.02 21:50 l 조회 339
안 이쁜 여자 전문직의 인생은 고달픔
05.02 21:48 l 조회 3232
이 컨셉 싫어하는 오타쿠 못봤음
05.02 21:47 l 조회 662
김대리. 내가 감히 조언 하나 하고 싶습니다.1
05.02 21:43 l 조회 120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