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58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무 잔인한 요즘 한일 커플 jpg
202
2개월 전
l
조회
89138
인스티즈앱
2
9
2
1
익인1
뭐가 잔인한거야?
2개월 전
익인2
모가잔인해 이런식으로 글 ㄴㄴ
사랑하면 해주고싶은거지 그리고 서로 고마워하잖아
2개월 전
익인3
전업주부니까 집안일 하는 거 아냐? 뭐가 잔인한거임
2개월 전
익인4
아이없는 전업주부 욕하는 분위기 아니였나? 인터넷은 똑같은 걸로도 올려쳤다 내려쳤다 알 수가 없어~
2개월 전
익인5
전업주부면 괜찮지 않나 맞벌이인데 저러는 것도 아니고
2개월 전
익인6
남초에서 결혼안한 한국여자한테는 없는거라며 그들에게 잔인하다 이러면서 올라온 글임
제목도 그대로 가져왔네
2개월 전
익인7
둘이 예쁘게 산다는 건 잘 알겠네 더러운 생각으로 분탕치려고 가져오는 제 삼자는 좀 빠져
2개월 전
익인8
여초 사이트 반응 원해서 계속 같은 거 올리나 본데 저 영상 타깃 시청자들끼리 잘 사시지 왜 자꾸 여초 와서 이러는지 모를 일
2개월 전
익인9
여자분 불쌍
2개월 전
익인10
한쪽만 일하고 오는거면 해줄만두
어우 모야ㅠ 난 걍 글 보고 그럴만두 하네 하고 간 건데 이상한애가 답댓달았어
2개월 전
익인13
한국은..대부분 안 해주던데요...
2개월 전
익인29
일본분 만나시길🙏🏻
2개월 전
익인13
솔직히 댓글만 봐도 남초,부정적 하녀냐 여자 불쌍하네 이런거 많은거 보면...뭔가 표독한 여자들 많은 느낌
2개월 전
익인29
한국인은 만나지 마시길🙏🏻
2개월 전
익인13
29에게
많다고 했지 다 그렇다고는 안함....하나 더 말하면 님은 확실히 아닌 듯
2개월 전
익인29
13에게
익인13님이 표독한 분을 만날 기회도 많다는 거겠죠ㅎㅎ 차라리 처음부터 일본인을 만나시는 게 맘 편하고 좋을 듯합니다ㅎㅎ 아예 일본으로 이민 가는 것고 나쁘지 않겠네요~
2개월 전
익인39
댓글 어디에 그런 말이 있는데 네가 그런 반응을 원하는건 아니고?
2개월 전
익인13
39에게
흐린눈 ㄴㄴ
2개월 전
익인39
13에게
에휴……
2개월 전
익인42
일본은… 외벌이 시켜주던데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은 맞벌이에 반반거리면서 저런거 원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대한민국 oecd 외벌이 비율 최고...
일본 보다 높은데요....
2개월 전
익인42
전세대 말고 저 세대 이야기를 해야죠… 반반데이트 통장인데 밥은 누가 더 많이 먹는 그 세대 있잖아요…
2개월 전
익인13
42에게
이렇게 개거품 물고 가스라이팅하는데 반반 데이트 얼마나 될까요?
2개월 전
익인42
13에게
아 이제 자료가 없으니 가스라이팅? ㅋㅋㅋㅋ 기적의 논리1탄
2개월 전
익인13
42에게
Oced 외벌이 비율 최고라는 근거를 말했는데 그쪽처럼 하는게 기적의 논리 겸 가스라이팅 맞죠
이런 모습 한국여자 진짜 버겁네요
2개월 전
익인42
13에게
https://www.instiz.net/pt/7840619
2개월 전
익인42
13에게
결혼 적령기 나이대 자료를 가져와서 비교해야지 ㅋㅋ
그거 자료 못대니까 가스라이팅 이럼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0
13에게
도움안되노 걍 가만히 있으셈
2개월 전
익인97
13에게
한국여자가 버거운데 한국여자 커뮤엔 무슨 일로?
2개월 전
익인44
그렇게 외벌이/가사 전담 담당이 굳어져서 황혼이혼 잦은 건 모르시나봄 저렇게 일하는 남편 수발 다 들어주는 일본인 여성분들은 남편 일 잘리면 바로 이혼합니다 돈 벌어오는 값으로 해주는 거라.. 죽을 때까지 돈 벌 자신 있으면 저런 거 원하세용
2개월 전
익인13
한국도 그렇죠 근데 일본은 외벌이 해도 직장있으면 대우라도 해주지 한국은....
2개월 전
익인44
한국은 황혼이혼 그렇게 안 잦음 늙은 남편 병수발 들어주는 아내 비율만 봐도 알어
니가 그냥 일본여성에 대한 이상한 환상이 있는거임
저렇게 맞춰주면 사람으로서 당연히 좋겠지ㅇㅇ 근데 너 아파서 일 못하는 순간 그냥 이혼장 날아옴 말로 이혼하자고도 안 하고 편지 써두고 나감
2개월 전
익인13
44에게
유튜브 보십쇼....50대 가장들 퇴직 이후 이혼율 관련....환상 보다는 댓글 보면 님 포함 다른 분들 표독+악에 바친 느낌이 이제는
싫습니다..
2개월 전
익인44
13에게
본인 의견에 반박하면 모조리 포악하다 악독하다 하시는데 그래서 말 잘 안 통하는 외국인/그 중에서 말투가 부드러워 보이는 일본인에게 환상에 빠져있는 거 아님?
일본인 실제로 만나 본 적도 없을듯
일본인이랑 결혼하려면 프로포즈링 결혼식링 최소 두개는 준비해야하는 것도 모르시죠? 일본에서 결혼식 올리려면 하객명단 다 짜고 개인석 마련해주고 그 사람들한테 고가 선물해줘야 하는 것도 모를 거 같구.. 그냥 한국에서 평생 살앗는데도 여자 한 명 못 만낫을 게 눈에 훤히 보임
2개월 전
익인13
44에게
제가 딱 그정도 급이여서 그런가 님 같은 여자들만 만났네요.
핫바지 출관직이다 보니 어떤 직렬보다 외국인 배우자 접할 경우 많은데 일본 배우자,여자친구 등 있는 직원중 님이 말씀하신 경우 본적 없습니다...
2개월 전
익인42
13에게
https://www.instiz.net/pt/7840619
너무 잔인한 바람이네 ㅋㅋㅋ
2개월 전
익인42
13에게
유튜브보다 자료와 기사로 세상을 보세용 ㅋㅋㅋㅋ
가스라이팅은 본인이 유튜브한테 당했네
2개월 전
익인13
42에게
제 경험담도 포함인데 싹 무시하고 이러는게 가스라이팅 아니면 뭘까요....아득바득 기싸움 이런것도 지쳐서...서로 갈길 가시죠
저 같은 핫바리 8급 출관 도태 말고 능력남 만나시고 어차피 인생 확률 싸움인데 님 같은 분들 많은쪽 보다는 적은쪽 선택 할게요...
2개월 전
익인13
42에게
2022년 통계청 자료중
한국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46.8%
한국남자 - 일본여자 이혼율 = 21.3%
일본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89.5%
2개월 전
익인42
황혼이혼 기사보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 기적의논리2탄 ㅋㅋㅋ
2개월 전
익인51
ㅇㅇ 너네 엄마가 그런모양이넹
2개월 전
익인13
이렇게 패드립치는거 보면....
어머니 할머니 세대하고 그쪽 같은 분들하고 한국 여자라는 공통점 하나로 묶는건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익인51
이게 왜 패드립임? 어머니세대는 외벌이가 많고 전업주부시면 본문처럼 집안일하는데 넌 그걸 못봤으니까 이러는거아냐 내가 틀린 말했냐? 지금 현재도 전업주부면 저정도 하는 사람이 많아 육아를 하지않는 이상 얼마나 주변환경이 엉망이면 이러는건가싶고 솔직히 사랑받지 못하고 산거 티나서 안쓰럽기까지 함
2개월 전
익인101
51에게
뭐만 하면 표독이라는 단어 쓰는데 … 한국 남자들은 안그런 것 처럼 얘기함 당장 아내 죽이는 놈들 수두룩 빽빽인데 그런 논리면 ㅋㅋ 표독이니 뭐니 하면서 성별 갈라치기하는 쟤가 젤 표독스러움
2개월 전
익인11
부모님세대는 대부분 저러고 사신거 아냐? 뭔 의도인지 뻔히 보이는글 웃기다
2개월 전
익인12
잔인한건 이걸 네거티브하게 보는 인생이지
2개월 전
익인14
녹차한잔부탁...? 어디서 사람을 시켜먹어 손이없나발이 없나 전업주부지 노예가 아닌데
2개월 전
익인15
부탁하는걸 노예로 받아들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과 일본의 차이!
2개월 전
익인14
너도 해줄수있지 그럼? ㅋㄱㄱㄱㅋ
야 녹차 좀 떠와봐라
내 옷도 좀 다려주고 내 저녁도 국 같이 끓여서
누님이 돈벌어오는데 그 정도는 해줘야제
2개월 전
익인14
대만남자들은 해주던데 잔인한 현실~
2개월 전
익인15
'ㅇㅇ짱 녹차 한잔 부탁해도 될까?' 랑
'야 녹차좀 떠와봐라' 랑 동일하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피해의식에 찌든거
2개월 전
익인107
에휴ㅋㅋ 한심하다 한심해
1개월 전
익인16
걍 보기좋은 부부같은데 뭐가 잔인하단거임..?
2개월 전
익인17
남편만 돈 번다고 하면 나도 저렇게 해줄 듯
2개월 전
익인18
돈 많이 벌어오면 해줄만하지 맞벌이 아닌 경우에만
2개월 전
익인19
본인이 원하는 반응 나올때까지 계속 같은거 올릴간가 보네 이사람 ㅋㅋ
2개월 전
익인20
남녀갈라치기 그만
2개월 전
익인21
사랑하는 사이면 그럴 수 있지. 이런거 많이 바이럴되서 한국남자 일본여자 커플 많이 생기면 좋겠다~ 나는 결혼안하고싶은데 국가 출산율은 오르먼 좋겠어
2개월 전
익인22
딱봐도 갈라치기 같은데 캡쳐 박제되기 싫습니다요 그정도 지능은 있음
2개월 전
익인23
잔인한 여자라 나를 욕하지는마
2개월 전
익인24
여성의 본질 일본이 선진국인 이유
2개월 전
익인34
?이건 좀...
2개월 전
익인25
아니 애도없는데 전업주부면 저정도하는게 당연한거같은데..?? 저거안하면 집에서 뭐해..
2개월 전
익인26
사랑하면 저게 당연한건데 어느순간부터 저걸 일반적이지 않은것으로 만드는게 어처구니없다 사랑하면 저러는게 당연한거야 커뮤니티하는 중고딩들아 여초 남초에서 서로 내가 더 힘들다 싸우고 저런거 하는 여자를 남미새 만들고 그러는게 이상하고 정신나간거지
2개월 전
익인27
댓글ㅋㅋㅋ일녀 사랑은 한남이긴 하다
2개월 전
익인13
2022년 통계청 자료중 -
한국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46.8%
한국남자 - 일본여자 이혼율 = 21.3%
일본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89.5%
이러다 보니 한국 여자 보다는 일녀 사랑하죠....
2개월 전
익인27
그래 커뮤마다 같은 글 복붙하고 다니는 가짜통계충아...국제결혼 이혼율 직접 다시 찾아보고 와라^^ 그리고 열심히 일녀 사랑해라!
2개월 전
익인13
메시지를 반박 못 하면 메신저를 공격하라 말이 생각나네요
2개월 전
익인27
그래...거룩하시네요ㅋㅋ통계 다시 찾아보긴 했고?
2개월 전
익인42
메세지 공격이잖아 ㅋ 통계 틀렸다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뭐가 문제라는거지? 요즘 사회가 저런 여자는 불쌍하다 식으로 가니까 이해가 안되네.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왜 맘대로 잔인하다고 판단하는거임?
2개월 전
익인30
예쁘다 서로 고마워하네
2개월 전
익인31
예쁜 사랑하는 커플일 뿐인데 뭐가...
저 남자분은 여자분께 정말정말 뿌듯함을 느끼게 해줄 정도로 잘해주나보지
2개월 전
익인32
아 근데 이걸 영상으로 찍고 편집하는 구도가 어떤 시청층을 노렸는지는 잘 알겠어.. 영상과는 별개로 저렇게 알콩달콩 사시는 분들 난 좋다고 생각함
2개월 전
익인33
저번에 쓰레드에서 타겟층을 잡으려면 여자분이나 남자분의 얼굴이 예쁘거나 아니면 저렇게 아내분이 저렇게 헌신하는? 그런 컨셉이어야 사람들이 좀 본다고 했었는데 그 글에 딱맞는 영상이네
2개월 전
익인34
어느 포인트에서 불편함을 느끼는지는 알겠지만 저 경우는 뭐... 여성분 전업이시고 둘이 좋다는데 그러려니 싶음....잘 살고 있구만....
2개월 전
익인35
전업주부면서 남편 사랑하니까 저정도는 할수 있는거 아님?
직장있으면 저렇게 못하지
2개월 전
익인36
https://instiz.net/pt/7837784
4월 8일에 똑같은 제목, 똑같은 내용으로 올리고
한달도 안지났는데 또 올리네
2개월 전
익인37
나도 돈벌어올테니까 전업주부 남편이 저래줬으면 좋겠당... 완전 꿀이자나
2개월 전
익인40
아니진심 능력 열심히 키워서 돈벌고 집가면 남편이 요리해줘 집안일해줘 뭐든 다해줘 너무 좋을거같음
2개월 전
익인37
진짜 퇴근하고 오면 남편이 다 해놔서 밥차려져있어 목욕물 받아져있어 집안일 다 되어있어 ㅠㅠㅠ 너무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될 듯♡
2개월 전
익인38
사랑하면 충분리 해주고싶은것등임
2개월 전
익인39
아내분이 전업주부면 그럴 수 있는거 아닌가 서로 좋아보이는구만 뭘
2개월 전
익인41
외벌이면 저정도보다 더해줘야한다고봄ㅋㅋㅋ행복하세요~~
2개월 전
익인42
제목과 영상의 의도가 “해줘”임
2개월 전
익인43
ㅍㅋ에 한일커플이 궁합이 좋은 이유가 한국남자의 책임감과 일본여자의 뭐뭐~ 그런댓글 봤는데 한국남자의 책임감은 코피노 5만명으로 설명가능
2개월 전
익인42
아 인정
2개월 전
익인13
2022년 통계청 자료중 -
한국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46.8%
한국남자 - 일본여자 이혼율 = 21.3%
일본남자 - 한국여자 이혼율 = 89.5%
이래도 다 한국남자 문제죠 ㅠ
2개월 전
익인49
코피노는 어떻게 설명하실건지 ㅠ
2개월 전
익인13
한국 여자들이 다 님 같이 표독하고 날조하지는 않듯이 다 그런건 아니죠....
2개월 전
익인49
제가 모가 표독하죠 ㅠㅠ 코피노 5만명 아이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물어본것 뿐인데
2개월 전
익인13
49에게
딱 봐도 저의가 보이고 말 몇마디 나눠보면 대충 사이즈 나와서
2개월 전
익인49
13에게
개웃기다 니 댓글 보고 25년도 통계 찾아봤는데 한국남자+외국여자 이혼이 한국여자+외국인남자보다 더 많네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49에게
전 지금까지 일본이라고 했는데요...갑자기 전 국적 가지고 와서 논점 흐리는건 좀 짜치네요 이런게 버겁다는거 기싸움 어떻게든 이겨 먹으려는거....
2개월 전
익인49
13에게
일본 이혼건수로 따지면 한남 187건, 236건이네요~~ 49건 차이나는데 익13은 도대체 어디서 이혼율 수치 따온건지? 통계청 보고 얘기하세요~
2개월 전
익인49
13에게
그리고 지금이 2026년이다~ 자료 좀 업데이트해라~~
2개월 전
익인13
49에게
한국 남자 + 일본 여자
2024년 혼인 건수: 1,176건 (전년 대비 40.2% 급증, 10년 내 최다) 이혼 특징: 신규 혼인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혼 건수는 큰 변동이 없습니다.
2개월 전
익인13
49에게
일본 남자 + 한국 여자
2024년 혼인 건수: 147건 (10년 전 대비 1/5 수준으로 급감)
이혼 특징: 신규 결혼 자체가 워낙 적어 이혼 건수도 줄어들고 있으나, 전체 혼인 잔여분 대비 이혼 비율은 한국 남편-일본 아내 팀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집계됩니다.
2개월 전
익인49
13에게
뭐 설마 챗지피티, 제미나이 긁어온거 아니지?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49에게
본인이 긁어온 챗지피티 제미나이는 괜찮고...내로남불 진짜..후
하긴 같은 내용 성별만 바꿔도 온도차 심하거 보면...내로남불+표독 디폴트긴 하죠
2개월 전
익인49
13에게
국가데이터처 2025년도 조사 결과 보도자료 통계표 보고 쓴건데? 사진도 첨부했잖아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7
13에게
그래서 89.5프로가 어떻게 계산해서 나온거야? 니가 쓴 댓글의 이혼율은 ㅍㅋ에서도 선동과 날조라고 정정글 올라옴
2개월 전
익인43
다 그런건 아니지만 5만명은 너무 많지~ 한해에 1000커플 미만의 한일결혼 통계랑은 비교도 안되는 5만명 이라는 숫자는 팩트인데.. 이것도 보수적으로 잡아서 5만명이고 필리핀내에서는 코피노를 20만명추정하고 있고 이런일은 비단 필리핀에서만 일어나는 일도 아니고 베트남이나 기타 동남아 국가에서 임신만 시키고 튀는 한국남자가 너무 많음. 이걸 일부라고 치부해도 될 숫자는 아닌듯? 국결 국결 입으로만 떠들지 말고 동남아에 지들이 싸지른 애들이나 책임지길
2개월 전
익인27
근거도 없는 정보 복붙하고 다니면 안쪽팔리냐ㅠㅠ
2개월 전
익인13
메시지를 반박 못 하면 메신저를 공격하라 말이 생각나네요
반박 못 하고 왜 자꾸 그러세요...
2개월 전
익인27
통계 다시 찾아보라니까?ㅋㅋ가짜 정보 퍼나르면서 거룩한척하기는 어휴
2개월 전
익인13
27에게
본인이 반박하는건데...모르면 공부하세요 딱 그 바이브 같네요
2개월 전
익인27
13에게
너야말로 스스로 공부할 줄은 모르고 커뮤 가짜 정보 곧이곧대로 믿는 사람 같아보임ㅠㅠ! 좀만 찾아봐도 니 정보가 거짓인건 바로 알 수 있어!! 스스로 찾아봐!! 나도 찾아보고 너한테 틀렸다고 하는거지 찾아보지도 않고 입 놀리겠니
2개월 전
익인13
27에게
이렇게 댓글 달 시간에 본인 주장에 대한 근거 가져오면 될건데....못 하는거죠 기싸움 그만하고 서로 갈길 가죠 이런 님 같은 한국 여자들 이제 버거워서
2개월 전
익인27
13에게
어휴...핑프쉨...그럼 니 정보 출처도 가져와라 출처 통계청이라고 니가 댓글로 쓰면 그게 진짜인줄은 어케 앎? 가져오는 김에 어떻게 계산해서 나온 수치인지도 알려주고^^ 한국 여자 버겁다면서 여초에 꾸역꾸역 들어오는 독기 ㄷㄷ
2개월 전
익인13
27에게
본인 누구보다 한남이니 비하하다 갑자기 갈라치기니 이렇게 태세전환 왜 그러고 사세요?
2개월 전
익인27
13에게
니가 하는건 뭐...합치기임?ㅋㅋㅋㅋ날조 정보 가지고 돌아다니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갈라치기 하면서ㅋㅋ한국여자 표독하다면서 애먼 댓글들에 하나하나 답댓달고 있는 너가 더 독기 쩌는듯
2개월 전
익인52
13에게
근데 이 사람 말끝마다 표독 + 한국여자들 이러는 거 보면 남녀갈라치기 조장하러 온 단순 어그로 인 것 같은데 왜 이러고 살지?
2개월 전
익인13
52에게
누구보다 한남 비하 하시던데 갑자기 갈라치기니 태세전환 왜 이러고 사세요?
2개월 전
익인52
13에게
웁스 나에게도 어그로 댓글이..
2개월 전
익인45
아 나도 내가 외벌이하고 남자가 저렇게 해줬으면….근데 현실은 여자혼자벌어도 여자가 가사 더함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남자가 전업주부하면 저 집 남편 논다고 욕 하던데요....
2개월 전
익인52
이건 반대도 똑같잖아ㅋㅋㅋㅋ 집사람? 집에서 놀아~
2개월 전
익인13
노는거 맞죠....남공이지만 지금도 일 때려치고 전업주부 하고 싶습니다.
2개월 전
익인52
여자 남자 누군들 아니것어
2개월 전
익인52
근데 님 곧 성차별로 밴 당할 듯 바이..
2개월 전
익인13
52에게
그런 발언이 더 성차별이죠
왜 남자는 전업주부 하면 안 됩니까
2개월 전
익인52
13에게
아 이거보니까 어그로 확실하게 맞네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57
13에게
하라고 제발좀!!! 돈만 벌어올테니까 아침 저녁 좀 정성있게 차려주고 청소 매일 깨끗하기 해놓고 화장실 물에 욕조 받아주고 퇴근하고 게임할 때 녹차타오라고 시키면 바로 해주는 애교많은 남편이면 나 혼자 돈 벌어도 됨
2개월 전
익인13
57에게
당연히 전업주부면 그게 맞는거죠 근데 님 말하는거 보면 독박벌이 해도 그렇게 못 할듯
2개월 전
익인57
13에게
왜?? 난 집안일보다 돈버는 게 더 좋던데
2개월 전
익인55
하세요 ~
2개월 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그러던데요?
2개월 전
익인13
기싸움 이겨 먹으려고 흐린 눈 그만합시다 ㅠㅠ
2개월 전
익인53
에고 님이나 그만하세요 흐린눈 좀 ㅠㅠ
2개월 전
익인13
53에게
남자가 전업주부 한다고 하면
제일 거품 물 분이 왜 그러세요 ㅠ
2개월 전
익인53
13에게
아무도 그런말 안했는데
왜 혼자 거품 무세요 ㅠ
2개월 전
익인13
53에게
여기 댓글만 봐도 님 같이 표독한분들 많이 하는데요....
2개월 전
익인53
13에게
표독은 그쪽이 이러고있는게 더 표독해보이는데요....
2개월 전
익인45
전업주부 성실하게하면 욕안함 일도 안하면서 살림도 안하니깐 욕먹겠지
2개월 전
익인46
와 난 저렇게 못살듯
2개월 전
익인48
얼마전에도 똑같은 제목으로 글 올라왔었는데 걍 갈라치기 하고 싶어서 계속 가져오는구나
2개월 전
익인50
저게 싫으면 결혼 안 하면 됨 ㅋㅋ 결혼은 어떤 사람하고 하든 어느 정도의 희생이 필요함; 여기 여자애들 너무 이기적이고 못난 애들 많을듯 ㅋ
2개월 전
익인54
??
남자가 일하니까 고생햇다고 해줄수도 잇는거지.. 남편도 고마워하고 아내도 고마워하고 보기 좋구만
2개월 전
익인56
ㅋㅋㅋㅋ그냥 일본여자랑제발 결혼하길 이런 글도 왜 굳이 쓰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2개월 전
익인52
나도 월 1천 버는 이쁜 서양남자가 전업주부 시켜주면 애 안 낳는 조건으로 할 수 있어ㅎㅎ 이런 감성 아닐까!!
2개월 전
익인58
한국남성들이 일본 여성이랑 결혼많이 하시면됨 한국남녀 서로 안좋아하니 딱맞지않나
2개월 전
익인59
출산율 어쩌구하니 걍 서로많이들 사랑하고 결혼하시길...괜히 한국여자들 보고 결혼 안한다고 뭐라하지말고
2개월 전
익인60
남자가 혼자 돈버는거 아님? 뭐 고맙다고 해주고 있고.. 서로 동의한건데 뭐
2개월 전
익인61
이 글 왤캐 자주 떠ㅋㅋㅋㅋㅋ아 좋아보인다고요!
2개월 전
익인62
좋아보이는데 의도가 너무 “해줘”라 짜증나네 그럼 일녀 많이 만나세요 제발
2개월 전
익인63
음.. 이런글 백날 올려봤자 본인들 박살난 시궁창인생 위로 올라가는게 아닌데.. 뭘 위해서 글까지 쪄가며..?
2개월 전
익인64
휴 나만 이게 뭐가 문제지? 잘 사니까 됐네 이런거 아니라서 안심이야
그래 이게 정상이지
2개월 전
익인65
전혀 좋아보이지도 않고 보기좋은 모습도 아님, 돈버는거랑 부부가 상하관계 정립된거랑은 별개지, 저건 전혀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이 아님
2개월 전
익인66
엥...우리 남편이 나 일하고왔는데 이렇게 해준다하면 너무 고맙고 귀여울거같은데 뭐가문제..?
맞벌이면 모르겠는데 전업주부라잖아.. 사랑하는거 표현하는거잖아ㅠㅠ
2개월 전
익인72
남자가 여자에게 해주는건 사랑의 표현으로 보여지지만 여자가 남자에게해주는건 복종이나 비굴하게 보는 인식이 있기때문임
2개월 전
익인67
울나라도 애 없는 외벌이면 신혼느낌내며 종종 해줄만함...저녁먹고 과일도 깎아주고 아침에 모닝커피 먹는다면 타주고~~ 근데 일본도 저렇게 내조잘해주다가 아기낳으면 아기한테 순번 밀림ㅋㅋㅋㅋ나중엔 남편이 녹차대령하고있을걸
2개월 전
익인68
본인이 좋아서 해 주겠다는데 왜 난리인지 이해 불가
2개월 전
익인69
혹시 잔인한 게 뭔지 몰라...?
2개월 전
익인70
오 나도 저런 남자 만나고 싶다
2개월 전
익인73
뭐가 잔인하지 개부러운데..... 나도 내가 외벌이하고 집에서 남편이 다해주면 좋겠다.. 저분은 일본에서 왔으니 한국에서 취업이 어려운 점도 있을테고 그래서 집에서 본인이 해야할일 최대한 찾아서 하는 그런 분 같은데 대단하네 그리고 남자들도 일본여자가 좋으면 일본여자랑 결혼하면 되는거지 뭐 서로 좋으면 그만인건데 그렇게 원하면 싹다 결혼하면 좋겠다 뭐든 행복하면 그만이니
2개월 전
익인74
보기좋은데? 애정에서 우러나서 해주는거고 남편도 그걸 알고 고마워하고... 걍 예쁜 부부인디....?
2개월 전
익인75
어디가 잔인 ..?
2개월 전
익인76
이 글 진짜 제목도 글도 토씨 하나 안 틀리고 계속 올라오는데 무슨 반응을 원해서 계속 올리는지 모르겠음.
2개월 전
익인77
여초에서 욕하는 반응을 원해서 올린거? 난 한국남자분들과 일본여자분들의 사랑을 응원함!!
2개월 전
익인78
여초 반응보고 하고싶어서 올리는거 보소 ㅋㅋ
2개월 전
익인79
일본 사람이던 한국 사람이던 본인이랑 맞는 사람이랑 같이 살면 되는 거임
2개월 전
익인81
요즘 국적별 여성 갈라치는 글 많던데 진짜 그렇게 일본 여성이 좋으면 갈라치는 글 올리지 말고 그냥 정말 제발 일본으로 이민 많이들 가셔서 거기서 예쁜 사랑 많이들 하시길! 그럼 되잖아요 누가 가는 거 말린다고~?ㅎㅎ
2개월 전
익인83
둘이 행복하면 됐죠 말도 예쁘게 하고 서로 잘해주는게 보기 좋네요 남녀 국적 상관없이 사랑하면 항상 배려하게 돼요
2개월 전
익인84
서로가 하는일에 대해서 당연하게 생각하지않고 고마워하면서 잘 사는데 뭐가 문제야...
한쪽이 외벌이하고 보니까 뭐 영상편집도 하는거 같은데 녹차 한 잔 가져다달라하고 갖다주는게 이상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콩달콩 사는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86
댓글에 축빠 한마리 왤케 화남
2개월 전
익인87
둘이 이뿌게 잘 사넹 ~
2개월 전
익인88
둘은 행복하게 잘 사는데 제3자가 불쌍하네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9
오 확실히 나도 저런 남편 있으면 결혼할 맛 날 것 같아ㅋㅋ 결혼 전에도 원래 일하던 거 그대로 평소처럼 하면 되는데 집에 들어오면 집안일 싹 해주고 밥도 맛있게 차려주고 이것저것 잔심부름도 알아서 척척해주고.. 개꿀~ 나도 저런 게 로망임ㅋㅋ 난 돈 열심히 벌 테니까 남자가 주부해줬으면 좋겠어ㅠㅠ 내가 일하는 건 변하지 않은데 집안 생활은 더 편해지잖아ㅎㅎ 이래서 남자들이 결혼에 목숨 거는구나.. 확 와닿네.. 어차피 내가 버는 돈이니까 생색도 내고 저런 대우도 받고ㅋㅋ 행복하겠다~ 나도 저런 남자 만나야겠어
2개월 전
익인90
저 남자는 돈이든 정서적 만족이든 다른 방식으로 저 정도로 잘해줄 텐데 못 그럴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게 웃김 ㅠㅠ
2개월 전
익인91
일본여자랑 한국남자랑 잘 맞는거 같음
잘됐으면 좋겠어
2개월 전
익인92
일본여자 잘 만나면 될듯 ㅎ 한국여자 욕하지말고
2개월 전
익인93
솔로들한테 잔인하다는거 아니야? 부럽네
2개월 전
익인94
이거 또 올라왔네 며칠전에도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3
남초에서 여초는 한일결혼글에 발작한다는 프레임 씌우는데 그건 남초의 한일결혼 게시글엔 어김없이 상관도 없는 한국여자 머리채 잡아서 욕하는 글이 90%이기 때문이지 니들한테 관심있어서가 아님. 관심 좀 구걸하지마~
2개월 전
익인95
나도 본문 아내처럼 내조해주는 남편 있으면 좋겠다 너무 행복할듯 ㅠㅠㅠ 부러워
2개월 전
익인96
저번에 본거네?
2개월 전
익인98
내 남편 눈 감아~ 물론 난 맞벌이니까 절대 저런 대접은 안 해
2개월 전
익인99
뭐야 댓글에 이상한 애 꼈네
2개월 전
익인101
댓글 알겠으니까 가서 일본여자랑 결혼해 아무도 안아쉽고 안 말림 … 진따같은 행동 좀 그만하고
2개월 전
익인102
전업주부는 저래도 되긴 함 ㅋㅋ 전업도 못 시켜줄 거면서 대접은 다 해주길 바라는 천치들은 죽으라는 나쁜 말은 ㄴㄴ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근데 외벌이이고 서로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인건데 이게 왜 욕 먹음?
1개월 전
익인104
일녀한테 먹히는 놈이었으면 저 영상안의 커플처럼 일녀 한명 잡아서 살고있겠지 이런글 올리지는 않을것같은데🥲구질구질쓰
1개월 전
익인105
외벌이인데 애도 없으면 충분히 해줄법한데
1개월 전
익인106
아..네.. 일녀 만나세요.. 화이팅!
1개월 전
익인110
일본여자는 전세계에서 인기가 많아서 만나기 힘듦 중국 동남아 말고 일본여자들이랑 많이 결혼했으면 좋겠음 일본여자들이 한국에 시집오는건 장점밖에 없다고 봄 선진국에 아시아 최고
23일 전
익인111
쓰니야 전업 주부도 역할이 있고 열심히 사는 사람인거야
너는 취업 못한 학생이 집안일이라도 돕겠다고 나서면 그게 잘못된거라 생각해?
15일 전
익인112
잔인하다고 밭같이하려다 개쳐맞네
7일 전
익인113
사실 부려먹는듯한건 안좋지만 말한마디로 천냥빚 값는다고 무턱대고 해줘 보단 저렇게 ~ 부탁해도될까가 그래서 부려진 사람 입장에선 시분이 조금 낫지 그나마 가 양심은 있구나 정도 뭐 저것도 한두번이야 먹히지 맨날하면 약빨 없음
7일 전
익인114
전업주부면 저정돈 해줄수 있지 하고 내려왔는디 몇몇 댓글이 가관이네 ㅋㅋㅋㅋ
6일 전
익인115
일본은 맞벌이도 저러나?
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축 늘어진 큰돔
이슈 · 1명 보는 중
뒷담화만큼 논란이 되고 있다는 장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몰래 1억 기부한 직장인, SK하이닉스 직원이었다…"돈을 돈답게 쓴 기분"
이슈 · 1명 보는 중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과시용 독서를 한 결과
이슈 · 4명 보는 중
천안직딩익 19시 퇴근하고 망고시루 먹고 싶어서 급 성심당옴
일상
"뇌졸중 이후 치매 온 할머니, 요양병원 보내면 천벌 받을까요"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이슈 · 3명 보는 중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현재 주사맞을때 𝙅𝙊𝙉𝙉𝘼 갈린다는 시선처리..JPG
이슈
일론 머스크가 수명 연장 개발 안하는 이유
이슈
AD
현대 아틀라스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카톡 코리락쿠마 보조배터리 꼭 사
일상 · 2명 보는 중
지각 하게 생겼는데 돈 봉투 주었다 이거 어쩌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들맘들이 눈치보지않고 아들 친구들을 맘껏 따먹는 사회가 오길...twt
이슈 · 6명 보는 중
생리대에 묻은 분비물에서…"조직검사 안 해도 암 찾는다”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3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48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46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11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35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07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6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67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9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0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3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1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64
나 입툭튀 교정하려고 사진찍었는데
05.02 19:02
l
조회 5811
l
추천 3
이 중에서 어디에 먼저 전화할 거임?
3
05.02 19:02
l
조회 696
2026 나이 정리표
7
05.02 18:58
l
조회 5640
단기연애만 해본 사람 뭐가 문제인거야?
1
05.02 18:55
l
조회 1828
치즈케이크 컷팅하다가 욕먹음
36
05.02 18:51
l
조회 25556
인스타에서 지금 누가 공구하는지 찾는 어플
29
05.02 18:45
l
조회 23541
l
추천 5
반려동물 증명사진 프롬프트!
1
05.02 18:38
l
조회 1591
l
추천 1
당근 네고충에게 정면돌파한 사례
1
05.02 18:38
l
조회 5474
사람 한정 싸패인데 동물한정 마더테레사가 되는 사람들 모임
3
05.02 18:37
l
조회 1930
결혼식에서 볼빨간사춘기가 깜짝 축가를 부른다면? | 폴킴의 너를 만나 (EN)
05.02 18:32
l
조회 310
엠투메 음중 'Sign' 컴백 무대
05.02 18:12
l
조회 358
20대 남자한테 폭행당하는 택시기사 비명소리 (충격주의).jpg
6
05.02 18:02
l
조회 2354
l
추천 2
미국 사람들이 탕수육 먹는 방법
13
05.02 18:01
l
조회 13480
l
추천 1
한국영화가 제일 쩔었던 해 2003 vs 2005 vs 2012
5
05.02 18:01
l
조회 2525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치이카와(먼작귀)
추가하기
취미/애완
추가하기
이민혁(HUTA)
추가하기
김고은
추가하기
서은광
추가하기
유튜버가 한국에서 12시간 레이오버한 이유
16
05.02 18:01
l
조회 21494
l
추천 2
"예랑 집이 부자라며?"...정보 엿본 국세청 직원들 무더기 적발
36
05.02 18:01
l
조회 26431
배달음식에 쓴 돈 아까워서 미치겠는 달글
5
05.02 18:00
l
조회 3917
엄은향 의문의 1승이라는 이번주 대군부인
84
05.02 17:50
l
조회 94640
l
추천 2
오늘자 에픽하이 명언
05.02 17:48
l
조회 1425
심각한 우리나라 기밀 유출.jpg
30
05.02 17:46
l
조회 21732
l
추천 6
더보기
처음
이전
931
932
933
934
9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6
1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26
2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2
3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
4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2
5
이 브랜드가 외국인들 눈에는 이렇게 보인다고
4
6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11
7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0
8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48
9
당근마켓에 1억원으로 올라온 성경책
3
10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60
11
솔직히 주식 안 하는 내 친구 너무너무 답답해 ㅠㅠ.jpg
1
12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공무원 회식 문화
13
엉터리 번역에 빡친 영화 리뷰어
14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21
15
8090 세대가 개쩌는 이유
16
유치원 교사 3년차의 필수품
17
산부인과 의사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환자
1
18
얼마전에 소시오패스 같은 신입하나 퇴사시켰다
19
요즘 프리미엄 고시원 시설 수준
3
20
청년들이 중소기업 생산직 갈 이유가 없는 이유
1
40 애들아 나 아기 굴 뽑았어
9
2
진지하게 인생 망한거같다
18
3
인티에서 하이닉스 붐 왔을때
5
4
엄마 친구 중에 하닉 평단 2만원대가 있댄다
3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
3
6
이런거 편평사마귀일까 좁쌀일까?? ㅎㅇㅈㅇ
8
7
빅테크 ceo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8
엄마가 새언니네 부모님이 경상도.전라도 출신이라고 싫어함
6
9
급상승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2
10
장거리 연애 헤어졌다ㅋ
11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
12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3
13
전쟁.. 날까?
14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5
마운자로 미 친
16
다이어트 시작할건데
1
17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
4
18
요기 혹시 승준생이나 승무원 익 있니 나 승준 해볼까 하는데 항공사 어디 어울리는 지 봐줄 사람
1
19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4
20
티키타카는 그냥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임?
3
1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
5
2
한아름송이 세븐틴 콘서트 초대석 아니고
1
3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
1
4
정보/소식
SNS서 논란중인 일본 부츠카리
4
5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
4
6
아이유 뭐하고 살지
8
7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
2
8
삼전하닉 성과급 잔치때문에 집값 오른다는 사람들 보면 왜이렇게 빡치지
3
9
성찬 이거 제작 옷이였다
7
10
큰방익들에게
3
11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
1
12
코르티스 파리 직찍 뜸
11
13
쌩얼 미남 계훈이
14
ㄱ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5
에스쿱스 몸이 너무 좋다....
3
16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
4
17
ㄱ
난 평생 한유진 이상원 이런 청순 얼굴들을 왼으로 밀고 싶어해서 불행함(p)
18
엔시티 노래 중에
1
19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
20
나 그냥 아무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콘서트 가고 싶어
11
1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2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4
3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소속사 인스타
12
4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5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하는 로맨스 뭐 있어
14
6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2
7
멋진신세계
와 그럼 서리는 이현이 자기를 연모했다는걸
4
8
멋진신세계
임지연 안경 잘 어울린다
3
9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3
10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3
11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차세계 서리 없이 반년 보낸거면
3
12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단심이는 30대로 살다가 다시 20대가 된거네
13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16
14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
40
15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
29
16
멋진신세계
하 근데 이현.. 서리를 목숨 바칠 정도로 사랑했다는 게 날 너무 슬프게 해
1
17
아포칼립스 추천해줘ㅠㅠㅠ
7
18
멋진신세계
어느 기점으로 과몰입했는지 생각해봤는데
8
19
꿀알바는 이재욱 1롤인가
4
20
원더풀스
솔직히 최운정 전에는 분위기 개좋았음
1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