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99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심각하다는 정상체중의 위고비 정병..JPG
148
2개월 전
l
조회
125546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43
4
익인1
뉴스 보니까 또 근육 증가시키고 지방만 빼는 것도 나왔다 카던데 진짜인지 뭔지
2개월 전
익인3
그게 마운자로 아닌가?
2개월 전
익인22
ㄴㄴ 이제 임상들어가는 약임 운동대사를 자극해서 운동하지 않는데도 몸을 운동하는 상태로 착각하게 만들어서 살을 빼는 약이고 이걸 복용하면 근육이 느는 상태로 살이 빠질것이다라는게 가정이었음
마운자로는 위고비같은거임
2개월 전
익인4
근육증가는 또뭐야 남성 호르몬 끼워넣었나?
2개월 전
익인43
레타트루타이드
3상진행중이고 그레이마켓에선 이미 헬스하는 사람들 사서 쓰고있다더라
2개월 전
익인2
근육량은 엄청 늘었는데도 살 안빠져서 고민이었는데 그냥 다이어트 열심히 해야겠다
2개월 전
익인5
나중에 여라가지 부작용들 엄청 나올듯
2개월 전
익인6
주변에 위고비, 마운자로 맞는 애들 중에서 주사 맞으면서 운동하는 애 한 명도 못 봄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 게 쉬웠으면 애초에 주사를 안 맞았겠지
2개월 전
익인6
건강때문에 살부터 빼는 게 급선무인 케이스들 말고 보통체중인데도 주사 맞는 애들만 말하는거
2개월 전
익인21
맞아. 진짜 운동들 안하더라. 식단도 제대로 안챙기고
2개월 전
익인43
근데 오히려 진짜 저거 맞아야될 몸무게들은 바로 운동시작하면 그것대로 관절 나가서 의사가 살 좀 뺀다음에 시작하라고 권고할걸?
2개월 전
익인6
답댓 봐봐
2개월 전
익인7
걍정석으로 빼자... 고도비만이거나 호르몬약때문에 쿠싱증후군와서 약써야 빠지는 경우 아니라면.. .
2개월 전
익인8
그냥 막 처방해주는 의사들 잡고 마름/정상체중인데 처방 받으려는 사람은 정신과 연계하면 됨
2개월 전
익인15
22
2개월 전
익인19
ㄹㅇ
2개월 전
익인9
ㅇㅈ 정신병인듯 ㄹㅇㅋㅋ 쉽게 살 빼는 게 어딧음 걍 그러를 그러세요..
2개월 전
익인10
부작용 무서운데 건강에 문제 없는데도 맞는 사람들 보면 여러 의미로 대단한거 같음...
2개월 전
익인12
근데 원래 체지방 감량할 때 관건이 단백질 섭취랑 웨이트 트레이닝 빡세게 해서 근 손실 최대한 막는 거잖아
2개월 전
익인13
자기만족이고 책임도 자기가 지는데...
2개월 전
익인14
60키로 이상만 맞읍시다..
2개월 전
익인16
진짜 고도비만에다 합병증까지 있어서 살을 안빼면 곧 죽겠다 싶은 사람들 말고는 정석으로 빼는게 제일 안전하고 건강한거같음… 어쨌거나 호르몬을 조작하는건데 부작용이 없을수가 없을거같음
2개월 전
익인17
부작용 백번천번말해도 정병들은 타격없음 걍 알아서 하라하고 포기하는게 편함
2개월 전
익인18
부작용 빼더라도 주변에 위고비로 뺀 사람들 다 요요와서 안타까움 돈은 돈대로 쓰고 요요는 다시 오고... 걱정돼서 운동 병행하라고 그렇게 말했는데ㅠㅠㅠ
2개월 전
익인19
아니 52에서 41이 되고 싶다고...? 진짜 사회가 미쳤다
2개월 전
익인20
난 췌장 건드리는거 너무 무서워서 못맞겠음.. 그냥 천천히 뺄란다
2개월 전
익인21
모든 다이어트는 운동이 병행되어야함. 근육이 빠지는 순간 그건 그냥 예견된 실패여....
2개월 전
익인23
어우 안어지럽나
2개월 전
익인25
요즘 연예인들 상태 봐..ㄹㅇ 심각함
한국이아니라 외국 연예인들도 딱 위고비, 마운자로 유행하는 시기에 맞춰서 갑자기 뼈말라돼서 나타난 연예인들이 딱보임
그냥 살빼서 날씬하고 건강해보이는게 아니라 필요이상 너무 말라서
연예인들 얼굴이 작은데도 얼굴만 동동떠보이는 효과...
가끔 티비보다가 여자연예인들 팔이랑 다리보고 식겁함
원래 다들 말랏엇는데 이제 뼈가 다 드러날것같은 느낌으로 마름
근데 그걸보고 예쁘다는 댓글들 달린거보고 너무 기괴했음
전에도 마른몸이 추구미긴했지만 지금 마른정도는 그때랑 비교가안됨
심하게 말하면 거식증 환자들 처럼 보일정도임
2개월 전
익인40
22
2개월 전
익인43
33 진짜 이뻤는데 요즘 컴백하는거 보면 완전 기아수준이라 깜놀
2개월 전
익인32
44
2개월 전
익인48
55 바로 누가 생각나네
2개월 전
익인57
나 30대 중반인데.. 진짜 나 학생때 마름과 지금 마름 정도가 다르더라
식이장애인가 싶을 정도로 걱정되는 뼈말라를 살 빼서 이뻐졌다 그러고
2개월 전
익인62
6 나 아팠을때랑 똑같더라
2개월 전
익인72
7 예전 케이트모스보고 진짜 말랐다 했는데 예전 케이트모스보면 이제 건강해보일지경임
2개월 전
익인80
88 날씬하긴했어도 저렇게까지 마른모습 한번도 못봤던 연예인들이 갑자기 뼈말라돼서 나옴...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6
위고비나 마운자로 맞는 동안 습관 교정, 운동 해야 되는데 그게 되겠냐고요 정상적인 식욕에도 탄단지 잘 챙겨먹고 좋은 음식 먹는 게 힘든데 온갖 부작용 나타나니 더 못 먹지.. 못 먹어서 에너지가 없는데 어떻게 운동을 할 것이며
2개월 전
익인27
정상체중은 임상실험도 안한건데 저걸 맞으려고 하는게 와... 왜 돈주고 셀프 임상실험을 하는 거임?
2개월 전
익인28
다낭성이고 정상체중인데 이거 처방받을 수 있나...?? 인터넷 찾아보니까 glp가 다낭성 효과본 사람들 많대서..
병원에서는 원인 파악 못하는상태라 ㅠㅠ
2개월 전
익인29
회사 동기들 엄청 말랐는데도 마운자로 맞고 오는거 보고 충격받았었어요...
2개월 전
익인30
저는 bmi 30 넘었어서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주3-4회, 많을 때는 주 5회까지도 운동 병행하니까 효과가 좋았고 큰 부작용도 없긴 했어요. 하지만 정말 정상체중인 분들이 하는건 위험할 것 같으니 생각하지 마세요…
2개월 전
익인31
정상체중이면 처방 못받게 법으로 정해뒀으면 좋겠음....
2개월 전
익인32
암만 말해도 안 들음ㅋㅋㅋㅋ 주변에 어떤사람 매번 힘 없어보이고 자꾸 토하고 조퇴하길래 왜저러지했더니 위고비 맞아서 …. 그뒤로 그냥 할까 생각 싹 없어짐
2개월 전
익인33
셀프 임상실험 알아서 해주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4
위고비나 마운자로는 아니지만 요즘 식욕억제제 먹고 있음 비만은 아닌데 단 걸 너무 많이 먹음 밥을 샐러드랑 계란으로 때우고 케이크나 쿠키같은 걸 엄청 먹으니까 이러다 당뇨올까봐 식욕억제제 먹었는데 단 거에 대한 욕구가 좀 덜해짐 위고비나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도 이런식으로 식습관 개선을 한다고 생각하면 좀 나아지지 않으려나...
2개월 전
익인35
무지성으로 처방해주는 의사들도 문제 일반인이야 살빠진다 하나보고 깡마르고 싶어서 처방 받고 싶어해도 의사들은 처방해주면 안되지 근데 몆몇은 그냥 다 감기약 주듯 교육도 안하고 그냥 주더만
2개월 전
익인36
나는 웨이트 유산소 1시간 + 클린식으로
2.5달동안 5키로 감량했는데
바빠서 못 챙겼더니 5개월동안 다시 요요와서
마운자로+운동클린식 같이 겸했는데
1달동안 5키로 감량돼서 진작할 걸 생각듦
스쿼트랑 데드 커틀벨 덤벨운동도
같이 하다보니 근육도 별로 안 빠짐
2개월 전
익인37
닥프 영상에도 보면 나오던데 위고비 마운자로 맞으면 모든 음식이 평등해지는데 식욕이 없어서 안먹다보니 어지럽고 생활이 안되니 고칼로리 음식 찾게되고 그러면 나중에 단약했을때 그 음식만 먹는게 습관돼서 요요 씨게 온다고 약 맞는동안 식습관 바로잡는게 중요하댔음..
2개월 전
익인39
요즘 원래 말랐던 연예인들도 급격하게 뼈말라처럼 되던데 도대체 이걸 왜 맞는지 모르겠음 아무리봐도 예쁘게 마른 게 아니라 뼈 다보이고 얼굴만 동동 떠다니던데 그게 진짜 예뻐보이나..건강하게 운동해서 빼세요들
2개월 전
익인41
걍 정석대로 다이어트 하는게..
2개월 전
익인42
걍 멍쳥이들이 아파지고 죽어가는거임 ㅋㅋㅋ
위고비 마운자로는 당연이고 이전 나온 다이어트 약들도 다~~ 식욕없어도 음식섭취해야한다고 하는데 그거 말안듣고 거르는애들이 문제인거
2개월 전
익인44
마른 사람들은 당연히 안맞는게 좋고 필요한 사람들은 강하게 맞고 살뺄 생각 말고 영양소 있는거 찾아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면서 보조적 용도로만 써야되는게 맞는듯
2개월 전
익인45
난지금 마운자로 2달차인디 피티받음서 식단이랑 하고잇거덩 한 8키로 빠졌음 ㄹㅇ 같이맞은 지인보니까 운동안하면 근손실개심해... 병원가보면 진짜 마른 사람들도 처방많이받더라
2개월 전
익인46
160/77에서 시작해서 160/50임. 부작용 전혀 없었고 단약 반년동안 1키로 쪘음. 따로 뭘 한건 없고 하루 최소 1만보와 함께 50층 이상 오르기만 했음(10층건물 하루 5회이상 걸어오름). 지금도 그렇게 하는중... 나는 근육량은 많은 변화 없고 체지방이 거의 쭉 빠졌어. 살 빠지면서 반년에 생리한번 하던거 2개월에 한번으로 잡혔고 다낭성 잡힘. 갑상선은 기능저하증있었는데 이건 왜인지 모르겠는데 정상으로 돌아왔음. 허리통증이랑 무릎통증 모두 사라짐. 막 엄청난 운동 하지않아도 나정도만해도 유지 되는것같아. 먹는건 좋아하는걸로 먹으나 밥 양은 절반으로 줄였음.. 실이 많다고들 하는데 내 경우 실은 없고 득만 있어서..
2개월 전
익인46
난 그래서 주변에 위고비 마운자로 하겠다는 뚱뚱이들한테는 전혀 안말림 오히려 추천함. 나처럼 돼지들은 다른 부작용이 온다 하더라도 득이 훨씬 많거든
2개월 전
익인49
ㄷ 내기준 엄청난 운동인디욬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ㅠㅠ 덜먹고 많이움직이는걸 실행했네ㅠㅠ 나도 이번에 마운자로 처방 받을 예정인데 월수금 배드민턴 한단말임. 너처럼 빠질수 있으려나..? ㅠㅠㅠ
2개월 전
익인46
월수금 배드민턴이면 잘 빠질거같은데?? 나랑 같이 시작한 언니는 주2회 풋살하는데 비슷하게 빠졌어! 화이팅화이팅!
2개월 전
익인67
혹시 위고비 했옹?
2개월 전
익인50
고도비만에서 어느 정도 저체중까지 마운자로 맞으면서 뺐는데 부작용 없었고 요요도 없었음 초반에 정상체중까지 가는 건 운동 안 하고 식단만 했음 저체중으로 넘어갈 때는 운동+식단 병행하면서 꾸준히 했고 원하는 몸무게 되고 나서는 선생님이랑 이야기 하고 끊음... 요요 걱정 했는데 식단이랑 운동 꾸준히 병행해서 그런가 살도 안 찌고 가끔 생리 기간에 과한 음식 먹으면 1~2kg 쪘다 다시 운동하면 돌아오고 그럼 윗댓 말처럼 진짜 뚱뚱한 사람들한텐 안 말리고 추천하고 싶음 ㅇㅇ... 옷에 대한 걱정도 없어지고 주변 시선도 달라지는 게 보여서 좋아
2개월 전
익인51
지능낮은애들은 어디에나잇다
2개월 전
익인52
고도비만을 위해 나왔으니 그분들이 맞는 건 제대로 된 사용이죠 근데 표준 체중 이하인 분들이 맞는 건 진짜 걱정됨... 그건 정신적인 문제에 가까워 보여요
2개월 전
익인53
위고비를 장기간 맞게 된다면 어떨지 실험 한게 있는지 모르지만 유튜브에서 정신과 관련 해서
충동성이 줄거나 오히려 우울감이 들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일단 사람들 맞는거 보고 맞으려구요.
최고는 당연한 말이지만 역시 식단과 운동이겠죠ㅠ
2개월 전
익인54
난 고도비만이고 효과를 많이 봤지만 정상체중이 이걸 맞는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감. 나랑 비슷한 부류들도 이 약의 부작용을 다 알고 시작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도비만’이 가져올 수 있는 각종 질병들이 더 안좋은 결과물을 유발하기 때문에 감수하고서라도 맞는거지. 그리고 항상 맞으면서도 생각하는게, 이건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사실을 꼭 생각함. 이 약물의 힘을 빌려서 최대한 이 시기에 건강한 몸과 식습과, 생활습관을 기르는게 목표임.
2개월 전
익인55
방땡땡이 이 위고비를 수면 위로 쏘아올림(효과가 있어도 건강해보이지 않았음)
2개월 전
익인56
하 운동 다며냐겟다
2개월 전
익인58
위고비가 심혈관 질환에 좋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ㅠ
2개월 전
익인59
근데 운덩하면서 맞으면 되는거 아녀?? 음식도 좀 클린하게 먹고
2개월 전
익인60
살빼고 싶으면 식단하고 운동하면 되는데
그걸 못해서 맞나.. 이해가 안 되네
2개월 전
익인61
ADHD있는분들은 마운자로 추천
2개월 전
익인71
왜?
2개월 전
익인61
마운자로가 Adhd 치료제랑 비슷한효과낸다는 연구나오고있음
2개월 전
익인87
아 진짜? ADHD인데 맞아볼까..
1개월 전
익인92
헐?
1개월 전
익인63
52에서 41은… 처방해준 의사가 문제임
난 비만인데도 저런 호르몬 건드리는 약 무서워서 운동이랑 식단으로만 빼는데 정상인데도 맞는 사람들은 깡이 대단하다고 해야할지.. 아직 어리고 7,80년은 더 써야하는 몸인데 안무섭나?
2개월 전
익인64
좋기만한 약은 없음 그러니까 꼭 필요한 경우에만 맞아야함ㅠㅠ 췌장염도 많이 안 걸린다 하고 우습게 볼게 아님
2개월 전
익인65
정상체중인 사람은 진짜 왜맞는거지.. 본인 몸 해치는걸 대체 왜하는거임 걍 안타깝다
2개월 전
익인66
무분별하게 처방해주는 의사들은 잡아넣어야돼
2개월 전
익인68
큽 나이들면서 군살은 느는데 안빠지니까 저런거 한번 혹하게 되긴함.. 무서워서 안할거지만 그냥 돈 있고 여유되면 한번쯤은 해보고싶을듯
2개월 전
익인69
진짜 저 약 다 처방해줌...
통통도 아니고 보통 체중도 다
2개월 전
익인70
냅둬 이런 말 하면 지들 질투해서 이러는 거라고 ㅋㅋ 진짜 기가차더라
2개월 전
익인73
비만은 아닌데 폭식 식이장애 몇년째 달고 살아서 정신과 약 대신에 3개월 정도 맞고있는데 약보다 훨씬 효과 좋아서 난 만족.... 적당히 먹고 내려놓을 수 있어서 ㅜㅜ
2개월 전
익인74
마르면 무조건 맞으면 안된다 더큰 부작용 있다 이런건아닌데 마른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식사량이 많지않아서 초절식으로 갈 위험이있음. 정상체중이하에서 맞는다면 지방 단백질 더더더 신경써서 먹어야함
2개월 전
익인75
위고비 마운자로 정말 신기하게 바이럴마냥 헬스보다 훨 낫다 돈 있으면 뭐하러 운동하냐 신세계다 이런 식으로 글 되게 많이 올라오더라 균형잡힌 식단으로 먹고 적당한 운동하면 당연히 건강해지는 게 만고불변의 진리인데 참...
2개월 전
익인76
161 61.7키로에 위고비 2주찬데 벌써 57.3 됐는데 하루 1시간 걷고 양상추랑 닭가슴살만 먹어... 50초반대 되고싶다
2개월 전
익인77
옛날 얘기긴 하지만 20년간 마법의 시럽으로 애기 재우는 약으로 엄청 인기 끌었던 약이 나중에 양귀비 마약으로 밝혀졌던 적이 있었음. 그 때는 코카인 같은 마약도 병원에서 흔히 처방했던지라 20년이나 지나서야, 그 부작용이 밝혀진거임. 막 만들어진 신약들은 그래도 조심해서 복용해야하는 거 같음. 나온지 5년도 안 된 약들 부작용 데이터가 충분히 쌓인것도 아닌데 ...
2개월 전
익인78
근데 난 혈당스파이크도 너무 심하고 인슐린문제도있고, , 다낭성이라 살도 잘 안빠져서 한번 해보고싶음..키빼몸 100인데
2개월 전
익인83
지나가다 완전 내 케이스라 답글 달아!! 나도 키빼몸 100 정도고 다낭성이고 인슐린 저항성도 높아서 마운자로 시작햇는데 식욕 잡히고 살 빠지는 느낌이라 좋아 물론 난 식단 운동 다 챙기면서 하고 저용량으로 해서 천천히 빠지고 있긴 한데
2개월 전
익인78
헉 알람꺼두고있어서 너무 지나고봤네 답글 고마워 ㅠ-ㅠ !!!!!!!! 키빼몸 100 처방받기 어렵지 않았어??? 찾아보는데 bmi 미달이라 안된다고 하던데 ㅠㅠ
1개월 전
익인79
정상체중에서 삭센다 초기붐때 했는데 몇년뒤에 급성으로 갑상선 질환옴 …… 이거 탓이라고는 할 수 없을지 몰라도 넘 찜찜하고 췌장이나 호르몬 질환있음 제발하지말길
2개월 전
익인81
트위터에서 165 47키로인 사람이 마운자로 처방 받았다고 후기글 올리겠다고 한 글 답글에 자기도 알려달라고 부럽다고 답글 달린거 보고 뭔가 잘못 됐다고는 생각했어요...
2개월 전
익인82
댓글에 글 요지 이해못하는 사람 왤케많음 과체중이면 당연히 득봤겠지 제목부터 정상체중이 위고비 마운자로 쓰는 것 얘기하는데 무슨..... 본인들은 맞게 쓴 거 맞으니 큰 부작용이 안 느껴지는 거임ㅋㅋㅋ
2개월 전
익인83
맞으면서 운동 식단 안 하고 그냥 주사에만 의존하니까 그렇지…
2개월 전
익인84
한국인들은 과체중에 너무 민감한 거 같음 다른 나라보다 정상체중 기준도 빡빡한데 조금만 살쪄도 주변에서 너무 많이 지적함
2개월 전
익인85
운동을 하세요
2개월 전
익인86
마운자로만 맞는다고 살빠지지 않음
운동식단 다 해야돼
1개월 전
익인90
걍 운동이든 주사든 약이든 다 자기하기 나름임 하고싶은 사람 하고 운동으로 뺄 사람 빼면 되쥬~ 운동으로 빼도 운동과 식단 안허면 결국 다 요요옴 뭐든 인간 몸무게는 관성적으로 돌아가려고 해서 평생 관리 안하면 다 돌아감
1개월 전
익인91
나는 정상체중되고나서도 맞고있는데 텀이 좀 길게 맞음
식사습관 진짜 많이 개선된 듯 천천히 오래씹어 넘기고 야식 거의 안먹고 오히려 나는 도움받아서 좋음
1개월 전
익인93
나 딱 두달하고 끊었는데 10키로 넘게 빠졌고 요요는 안왔어. 목표체중이 15키로였는데 좀만 더 하다가 끊을걸 싶다가도 더 했으면 요요왔을까 싶기도하구. 확실히 밥먹다가 남기게되더라. 그동안 배불러도 억지로 먹었던거 너무 후회됨..
24일 전
익인94
난 체중이 많이 나가고 혈압도 있고 다낭성도 있어서 ㄹㅇ...일석3조 치료 목적으로 맞는중
13일 전
익인95
운동 무조건 해야됨 운동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이슈 · 6명 보는 중
당근) 어른들 당근하다가 실수하고 온도 0된다더니... 실화였어
이슈
교회 6개월차 서인영이 교회 가서 하는 일
이슈 · 4명 보는 중
이거 진짜 위험한 사진인데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퇴사한 조무사한테 한테 아직 생기지도않은 정떨어진 의사
이슈 · 2명 보는 중
BTS 뷔 롤 티어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
이슈 · 6명 보는 중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원룸 본 부모님 반응
이슈 · 4명 보는 중
2PM 준호 공익근무 시절 센터 직원들 후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25살에 개원한 최연소 개원의
이슈 · 5명 보는 중
왜 나랑은 안자고 쟤랑만 자려고 해?
이슈 · 6명 보는 중
AD
4월 5일 식목일 휴일 확정!!
이슈
나폴리 현지 피자.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빽다방 550만 원 점주가 피해 알바생한테 보낸 사과 문자
이슈 · 3명 보는 중
아니 지그재그 직진배송 뭐야 ?
일상
전체
HOT
댓글없는글
비혼주의자 40대 커리어우먼의 인생
345
현재 출산텀 짧아서 일본에서 말나오는 오타니..JPG
341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
313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181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18
강민경이 친구들과 멀어지는 이유
97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18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19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73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79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73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48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0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47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40
🔞야화첩 숏드라마 포스터 예고편 공개..JPG
130
05.06 11:33
l
조회 104580
'컴백' 빅뱅 태양, 강렬한 아우라
2
05.06 11:23
l
조회 3139
방송가에서 금수저라고 소문 엄청 많았다는 여자 연예인 진실
2
05.06 11:07
l
조회 10306
82메이저, 미니 5집 초동 12만장 돌파 '커리어 하이'
05.06 11:01
l
조회 595
결국 펫보험 설계사 자격증 까지 땄다는 강형욱 근황
22
05.06 11:00
l
조회 19365
조커2 레이디 가가의 할리퀸 역할이 어색한 이유
1
05.06 10:59
l
조회 10323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247
05.06 10:56
l
조회 83037
l
추천 10
KMA 2026, 오늘(6일) 인기 투표 시작 "총 7개 부문 100% 투표로 수상자 선정"
05.06 10:47
l
조회 421
7분기 만에 적자 전환 쿠팡…고객 이탈·일자리 축소 '이중고'
6
05.06 10:47
l
조회 6885
영어 할때 T 발음 좀 하지마
7
05.06 10:47
l
조회 12916
차에서 나초먹는 꿀팁
4
05.06 10:41
l
조회 8644
현재 아파트 2톤 어항 설치 논란
142
05.06 10:40
l
조회 106235
l
추천 1
몇살까지 어린이날 선물 받아도 된다고 생각하심?
4
05.06 10:33
l
조회 1293
l
추천 1
현충원의 꽃을 뜯어먹는 고라니
4
05.06 10:31
l
조회 9183
l
추천 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단독] '김건희 2심' 재판장 유서엔 "죄송하다, 스스로 떠난다"
41
05.06 10:27
l
조회 41082
l
추천 2
서울대 의대 최연소 졸업한 여성분 현재모습.jpg
5
05.06 10:25
l
조회 2762
l
추천 1
어린이의 진심
6
05.06 10:22
l
조회 3098
l
추천 2
탈락 없는 오디션 '더 스카웃' 틀을 깬 파격 포맷의 오디션 프로그램 탄생
05.06 09:51
l
조회 1722
6년전 호박벌을 길들인 유튜버 근황
21
05.06 09:10
l
조회 20934
l
추천 1
유희관 직구 근황
1
05.06 09:00
l
조회 4082
더보기
처음
이전
856
857
858
859
86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6
1
강아지 옷 물에 3일 담가두면 생기는 일
1
2
비밀번호 전부 0214
1
3
이상한 양말을 신은 사람이 왔다
3
4
한국식 바베큐 해먹겠다는 외국인
6
5
남편이 은행에서 받아온 사은품
13
6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
3
7
집에 오빠친구와 있는 거 까먹고 아
8
카카오 팬티 조심해
27
9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24
10
자취방 요정 고르기
7
11
겨울왕국 안나 닮은꼴
12
짝사랑때문에 이것까지 해봤다
13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35
14
의사 유튜버가 제발 피해달라는 조합들
16
15
맛있는 귤 고르는 법
16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39
17
삼성전자 경비원을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6
18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70
19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42
20
의외로 의사쌤도 보고 놀라하는 것
1
청년미래적금 이거 조건 개빡세다 ㅋㅋㅋㅋㅋ
31
2
아침에 하이닉스 몇까지 내려 갔었어?
17
3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
49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
5
5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5
6
근데 청년미래적금 뭔가 잘 만든 것 같음
10
7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
4
8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
7
9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
2
10
일본 지하철 치한이라는데
4
11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
16
12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13
초보운전 실수했다
22
14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
5
15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
4
16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
1
17
하닉 조정 존버
18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
2
19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
5
20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11
1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
4
2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
1
3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
5
4
아니 찰리xcx 인종차별 논란 대응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
6
5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
12
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
7
7
비가 온다 비가와
8
이강인 이적하나?
2
9
와 카보베르데 우루과이랑 비겼구나
3
10
아 본진 사녹 한번 간 팬들은 신청 못하는 거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4
11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
9
12
25살 9급이 35살 회계사 자격증 따는거보다 훨씬 낫지않아?
3
13
청미적 은행마다 우대금리 다른데
3
14
아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2
15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
16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7
요즘은 다 유튜브 제작사 끼고 채널 만드네
18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
6
19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
7
20
ㄱ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1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2
정보/소식
이주영 "천장서 물 줄줄…곧 수영도 가능할 듯"… 한달째 누수 피해 소송전 예고
3
멋진신세계
아 쌰갈 손목키스 작감배 셋다 어리둥절햇엇나봄
10
4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4
5
나는 떴다 기준이 팬미팅임
8
6
나나 수상소감 개웃기다..ㅋㅋㅋ
4
7
허남준 임지연은 연기합도 연기합인데
5
8
광고 몇 개 정도 찍으면 많다 싶어?
5
9
올해안에 허남준 팬미팅할까?
7
10
허남준 인터뷰 이 기사 풀로 내용좋은듯
2
11
남편들 그렇게 노잼이니
5
12
내 기준 떴다 정도는
4
13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내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멋진 신세계'로 열린 진짜 신세계
3
14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허남준 "임지연과 '케미' 좋아, '베커상' 욕심"
10
15
기리고 무서움정도 어느정도야?
6
16
강회장 재밌나보네
3
17
ㄷㅂ 전소영 차기작 김도훈이랑 럽라래
18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비로소 두 사람에게 펼쳐진 멋진 신세계✨ 그렇게 서리세계는 천년만년 행복..
8
19
멋진신세계
임지연: 기적같은만남 허남준: 다시는 못 만날 귀한사람
3
20
그냥 배우는 붐왔을때 달리는게 위너인것같음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