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31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지하게 남미새룩 같아….?
101
1개월 전
l
조회
108968
인스티즈앱
2
15
2
익인1
오 며칠 전에 이글 봤는데
1개월 전
익인2
ㄴㄴ
1개월 전
익인3
29cm라도 깔아보란거 개웃기다걍
1개월 전
익인3
별거가지고 … ㅋㅋ 이런거신경말고 암거나입어들
1개월 전
익인4
몸매 안되는애들이 아득바득 남미새룩이라고 정신승리하는거지 뭐ㅋㅋ
1개월 전
익인6
2222
1개월 전
익인12
이런게 진짜 남미새입니다
1개월 전
익인4
난 남미새맞고 몸매도 되거든ㅋㅋ넌 아니잖앙 ㅠㅜㅋㅋ열폭 개추해!
1개월 전
익인12
와 진짜 남미새같다
1개월 전
익인78
ㅋㅋㅋㅋㅋㅋ 열폭이나 질투한다고 정신승리하는게 딱.... 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13
3333
1개월 전
익인22
44
1개월 전
익인24
555 진짜 저런애들이 ㄹㅇ 남미새임
1개월 전
익인32
66 아 속시원해 ㅋㅋㅋㅋ 이거지 본인이 못입으면 무조건 남미새룩이라고 후려치기
1개월 전
익인35
77 나 남미새 워딩 쓰는 애들한테 편견있음. 남미새 거리는 애들이 보면 여자 제일 싫어함
1개월 전
익인68
88 몸매되고 젊을때 입어라 제발..
1개월 전
익인39
9999
1개월 전
익인75
10q0
23일 전
익인76
1111111 몸매 되는 애들이 주로 입으니까 그냥 배아픈거지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걍...남미새룩으로 보는 사람이 남미새같은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여자여자~ 하는 옷인데 레이스빼고는 다 좋은거같은뎅
1개월 전
익인8
얼마전에 올라왔던 글이네.. 이걸 굳이 왜 또 올리는거야
1개월 전
익인9
몇년 전에 코르셋이니 뭐니 하던게 남미새 룩으로 변한듯
1개월 전
익인10
미새는 룩이 결정하는게 아닙니다...태도가 결정하는겁니다...
1개월 전
익인14
공감합니다
1개월 전
익인69
ㅇㅈ
1개월 전
익인11
누구 보여줄 것도 아니고 예뻐서 입는건데 어쩌라고임
1개월 전
익인15
걍 요즘 입는 스탈 아님??
1개월 전
익인16
다 괜찮은뎅 근데 6번은 좀 이상해
1개월 전
익인17
근데 진짜 6은 안예쁨
1개월 전
익인18
아니 ㅋㅋㅋ 솔직히 몸매 좋은 애들만 입을 수 있는 옷이라서 부러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그냥 옷이 구림 몇개는 그나마 모델빨 사진빨 끌어올려서 ㄱㅊ지 실제로 원단 싼티나고 개구릴것같음
1개월 전
익인20
너뮤예쁜데
1개월 전
익인21
입고싶은거 입어~~~
1개월 전
익인23
남미새룩이라는 말 자체가.. ㅋㅋㅋ 걍 어이가 없음
1개월 전
익인24
나 저렇게 옷입는데 그냥 내 자신이 이쁘던데 뭘 남의 눈을 신경써 ㅋㅋㅋ그럼 다 뭐 츄리닝만 입어야되나
1개월 전
익인24
근데 나도 6은 ㅂㄹ
1개월 전
익인25
웬만한 페미닌 스타일은 다 남미새룩이라고 하는 거 같음 걍
1개월 전
익인26
6번만 빼면 다 괜찮지 않음??? ㄹㅇ 위에 적힌 것처럼 남미새는 행동이 결정하는거임
근데 높은 확률로 6을 일상복으로 입으면 남미새였던 것 가틈…ㅎ
1개월 전
익인27
진짜 별 생각 안 드는 룩들인데,,, 걍 예쁘다~~ 정도임
1개월 전
익인28
걍 보세니까 재질이 싼 재질이라 좀 별로지 디자인은 무난한데 뭐 대학생이 돈이 얼마나 있다고 백화점 옷 사기엔 무리고 에이블리에서 맘에 드는 거 사는 거지
1개월 전
익인29
6번 옷 댓글에서 안 예쁘다길래 자세히 보니까 승모근 삭제 룩이래 ㅋㅋ
1개월 전
익인31
남미새라기보단 그냥.. 옷이 불편해보임..... ㄹㅇ10대후반~20초반에만 입을 수 있는 옷...
1개월 전
익인33
남미새룩이 따로있어? 옷만 보고 남미새 이런 애들은 진짜 저런 옷 안 어울려서 트집잡는듯. 트레이닝복 입고 나와서도 남미새인 애들은 털털한척 남미새짓함
1개월 전
익인34
살집 있으면 입기 어려운 옷들이라 예쁘고 부럽기만한뎅
1개월 전
익인36
걍 꾸꾸지 뭔 남미새....꾸미면 다 남자꼬시는거냐
1개월 전
익인37
그냥 여자여자룩 정도 20대 초~중까지 입으면 어울리는 소재와 디자인
1개월 전
익인38
걍 입어!!!!!!! 어차피 대놓고 남미새룩 이런말 못하잖아 너가ㅇ당당하면 된거지
1개월 전
익인38
나도 저런거 자주사고 입음 에이블리 vvip임
1개월 전
익인39
홍상수룩처럼 털털하게 입으면 남자 안 좋아해보이고
몸매 드러나는 옷 입고 다니면 남미새 같다는 것 자체가 어이없네
몸매에 따라 어울리는 옷이 다 다른데 ..ㅋㅋㅋ 일단 저 옷을 소화하려면 몸매도 좋고 얼굴도 평균은 되니까
남미새라고 까는듯
1개월 전
익인40
본인이 이미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41
20대초중반에 저렇게만 입고 다녔는데 남미새이긴 했어...지금은 장기연애하는 남친도 있고 남미새짓 여우짓 절대 안하긴해 요즘은 스타일이 많이 달라져서 저런 옷 잘 안입어 오히려 편하게만 입으려함 어릴때 질리게 해버려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42
여자가 옷을 남자에게 보이기 위해서 입는 거라고 하는 사고방식이 남미새임........ 미쳤냐;
1개월 전
익인43
나 날씬해서 저런옷 입는게 훨씬 화사하고 잘받음 ㅋ ㅋ ㅋ그래서 잘입고댕기는데 남미새룩이라고 하는애들보면 걍 웃김ㅋㅋㅋㅋ ㄹㅇ 걍 남미새하고입을게요 멧돼지들아
1개월 전
익인44
솔직히 이렇게 눈치보는 글 그냥 어그로같긴해 어차피 알아서 입을거
1개월 전
익인45
ㄴㄴ 전혀
1개월 전
익인46
다른건 모르겠고 승모근에 컴플렉스 있는건 알겠음
1개월 전
익인47
이걸 왜 나눠
1개월 전
익인48
개평범한데 이게 왜 남미새룩이야..?
1개월 전
익인49
노관심
뭘 입든 신경 안씀
1개월 전
익인50
남미새룩이라기보단 그냥 에이블리룩
1개월 전
익인51
222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33 이거짘ㅋㅋㅋㅋ뭔 남미새룩ㅋㅋ
1개월 전
익인53
헌포룩 별밤룩
1개월 전
익인54
모델핏이어서 너무 꾸꾸꾸 느낌나는거지 일반인들이 입으면 그냥 옷임 솔직히
1개월 전
익인55
옷이 이쁘니까 입지ㅠㅠ 나도 저런거 입음
1개월 전
익인56
진짜 알빤가...
1개월 전
익인56
천박하게 입든 까고 다니든 진짜 무슨 상관인가 싶다
1개월 전
익인57
본인은 알고있음
1개월 전
익인58
입고싶은데로 입고살어 옷사줄것도 아니면서 말이많아
1개월 전
익인59
이쁜옷 입으며 남미새임? 등ㅅ같네 진짜ㅋㅋ 밖에서 찐으로 남미새 거리는 것들 얼굴보면 다 돼지긴 하더라
1개월 전
익인60
저 정도면 남미새룩 아니지....
1개월 전
익인60
ㄹㅈㄷ 남미새룩을 모르나보네ㅋㅋㅋㅋㅋ 아니 저 정도로 남미새면 홍대 90퍼가 다 남미새다
1개월 전
익인61
정말 평범한 옷인데 내 기준...
1개월 전
익인62
예쁜룩
1개월 전
익인63
어제본거 바로 캡쳐낋여온거보니 어떻게든 ㅇㅈㅇ 만들고싶어서 신났나봄
1개월 전
익인65
난 6번 빼고 괜찮아 보여
1개월 전
익인66
옷 스타일이 남미새룩 같다는 말 처음 들음
별개로 몸매 좋아보이게 입을 수 있잖어
뭐가 문젠지?
1개월 전
익인70
나도 !! 몸매만 되면 저런 옷 입어보고 싶은데 뭔 미새룩
1개월 전
익인71
실제로 남미새가 아니라면 아~무 상관 없다 그거랑 별개로 나는 옷이 ㅂㄹ 예뻐 보이지 않긴 함…
1개월 전
익인72
저런 거 남미새룩이라고 하는 애들아 우선 밀가루를 좀 덜 먹어보자...
1개월 전
익인73
걍 에겐룩인데..
1개월 전
익인74
남미새룩은 뭐지... 굳이 깎아내릴필요까지
1개월 전
익인77
내친구 레즈인데 저렇게입는데 뭔상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하정우 한동훈 이 득표율 차이는 이거때문이겠네
일상 · 1명 보는 중
커피프린스 공유가 윤은혜 성별을 몰랐던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이들수록 옷차림이 중요해지는 이유
이슈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10명 보는 중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6명 보는 중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참외샐러드 해봤습니다 요즘 유행이라매요
일상 · 1명 보는 중
BTS 광화문 공연 보고받은 대통령 반응.....JPG
이슈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 6명 보는 중
AD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성인용 기저귀 착용하고 공연한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비만 갤러리 선정, 먹으면 돼지되는 과자
이슈
AD
이미연 연예인 인생 끝장낸 순간.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sns에서 난리난 아들맘 호칭 기싸움..JPG
이슈 · 14명 보는 중
AD
꺄하핚ㅋㅋㅋ 우리동네 로또맞음ㅋㅎ
일상 · 1명 보는 중
엄마 바람피는거 나한테만 들켰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8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딸부자집 사위 현실
158
7:37
83670
0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
107
10:17
58723
4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
151
13:44
49237
7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
83
12:29
49821
3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58
16:45
28827
0
이슈·소식
전한길 "이재명 '제2 이태원 참사' 만들어 시위 진압할 수도"…도 넘은 주장
69
13:01
24457
0
정보·기타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47
16:42
25376
0
이렇게 온 족발 환불한다 VS 환불 안한다
41
10:41
46422
0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48
14:35
34369
1
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몸무게 후기
41
12:41
46278
2
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39
14:39
31436
0
해외에서 반응 좋은 집착광공 듀오링고 공식 의인화.jpg
53
12:32
40970
3
경기도민들은 눈도 깜짝 안한다는 괴담
37
10:38
48088
0
정보·기타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4
17:11
18386
0
에스파 윈터 비주얼 근황
52
12:38
38860
6
허무하게 돈날린 경험
18:41
l
조회 1
메뉴 사진 보정 따위 없는 치킨집
18:38
l
조회 271
치치, 아냐가 유부초밥 해왔어
18:36
l
조회 199
80~90년대 부의 상징.jpg
18:36
l
조회 454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8:35
l
조회 423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18:34
l
조회 830
사과하는 날에 받은 경고장
18:33
l
조회 301
별의별 간섭을 다 한다는 뮤지컬 관람
18:31
l
조회 292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
18:30
l
조회 863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1
18:27
l
조회 1590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5
18:22
l
조회 2686
이해하면 섬뜩한 18세기 서양화
18:19
l
조회 2387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8:16
l
조회 2564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18:16
l
조회 1572
HOT
더보기
감기 기운 있어, 한방감기약 4개월 먹은 70대女...폐렴에 걸렸다, 왜?
16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21
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37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1
또다시 롱샷 팬들한테 기싸움 거는 박재범
27
순식간에 수비 도움을 받아 3타자로 이닝을 끝내버리는 노경은 입니다
18:15
l
조회 200
학벌때문에 소개팅 까인 남자
18:14
l
조회 830
빠니보틀이 유튜버로 인정하는 세명
18:12
l
조회 566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18:09
l
조회 1879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18:08
l
조회 2438
??유재석과 아이유 국민들 사랑으로 번 돈 전국민한테 다 기부해라!!
18:05
l
조회 63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0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3
2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5
3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3
4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5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6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5
7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1
8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8
9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0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11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
12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42
13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53
14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15
아빠가 갑자기 사촌들한테 용돈 넣을 돈봉투 만들라길래 어제 뺑이침
7
16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17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1
18
80~90년대 부의 상징.jpg
19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20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
손절한 독실한 기독교 친구 개명했네ㅋㅋㅋ
7
2
하 곧 서른되니까 피부화장 매트하게 못하겠네
5
3
아우 올영 참고 지그재그에서 사기 너무 잘한듯
1
4
평생 벼락치기만 한 사람은 공시 절대 못하겠지
9
5
테무 꿀팁 알려줌
1
6
1주일된 배달찜닭 먹어도되냐 얘들아
11
7
엽떡 시켜따
8
8
중소기업 다닐 바에야 알바가 낫지 않음?
9
9
내친구 에어포스 더러울 때까지 신고 새로 삼
2
10
유투브 겜 광고 미친거 아님❓(후방주의)
4
11
와 서초 변호사 개싸가지없네
3
12
주말인데 주민센터 직원이 전화함
2
13
난 이제 더이상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거임
4
14
피부과 갔다와도 또 나고 또 나고 미쳐버려ㅠㅠ ㅎㅇㅈㅇ…
7
15
쉬 하고 노을 바라보는 우리집 댕댕이 느낌있지..
16
나 18시간 잤어
3
17
아빠 가게 릴스 만들어서 홍보 해드리는데 똑같이 따라하는 경쟁업체 개싫다
18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호불호 엇이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이 뭐야,,,??
6
19
나만 그런가 나이 먹을 수록 멘탈 약해짐..
2
20
중고딩 친구들 남미새였던 거 깨달으니까 하나둘 멀어진다..ㅠㅠ
1
미디어
무한상사 떴다 !!!!
4
2
성수역 지하철 전광판에 있던데 이사람 유명한 아이돌임?
5
3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3
4
1찍 2찍 인플루언서 미감차이 대박이다
4
5
유준이ㅋㅋ 울까말까 고민하는 거 봐ㅋㅋㅋㅋㅋ
1
6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3
7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2
8
콘서트 다니면 최대 9년이나 수명연장 가능
6
9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0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7
11
메가 팥빙 위에 젤라또 어디꺼지..
12
요즘 포카 어디서팔아...?
8
13
원빈이 하와수 출근 포포몬스 떴다 ㅋㅋㅋ
4
14
양념치킨 제일 맛있는 데가 어디야?
18
15
앤더블 180이 단신즈인거 좋아서 웃음나
16
앤더블 엔딩포즈 ㄹㅇ권력느껴져
6
17
오늘 방탄콘 사첵 뷔
18
ㅇㄷㅇ 보컬풀 아쉽네
3
1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6
2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2
3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7
4
김혜윤 화이팅!!
4
5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2
6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7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8
8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35
9
멋진신세계
새 ost 가사
3
10
서인국은 일상 로맨스 주기적으로 해야된다본다
2
11
기리고 건우랑 세아 착한게 맞나 ㅅㅍㅈㅇ
1
12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8
13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6
14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7
15
기억에 남는 명대사 뭐가 있을까?
3
16
김무열 찐친이랑 장난치는거
17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18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각각 이해되는 상황이라 너무 슬퍼
19
멋진신세계
탕아턴이라는 말이 순수하게 웃김 ㅠ
2
20
유재석캠프 2기 2일차 점심 뭐였어?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