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672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가요? 드셔보신 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어요 싼티안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언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번주부터 팔았어~ 오후 2시부터 주문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시부터 주문가능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기 불편해보이는 거 빼고는 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쟈 먹기 불편했엉 ! 그런데 그래도 맛있었어ㅎㅎ.. 빨대로 음료 먼저 좀 마셔야 퍼먹기 편함! 망고 떨어뜨림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빙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절미크림 너무 느끼해서 빼고 먹었음 나름 ㄱㅊ
근데 저가커피중에도 컵빙 잘나오는곳 워낙 많아져서 가격생각하면 큰메리트는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딛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그래서 아침엔 주문 안되잖아 2시부터 주문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비쌈 걍 메가에서 먹을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먹어봤는데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가격 사악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ㅘ 8300원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군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드라이브쓰루는 안되고 매장에서만 가능하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갔다가 먹을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맛있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격이 나한테는 쫌 부담이 되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비싸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직 파트너 ㅎㅎ 말을 아낍니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코코넛? 빼달라고 하는거 가능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빙수 커스텀 다 불가양 뭐 넣고 빼고 다 안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드는 과정 복잡해보이긴 한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음료 정체구간이야 진짜 빙수만 만드는 파트너 한 명 더 있어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현직파트너 22 브레이크 끝나면 빙수 재료만들어야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빙수 포지션 따로 있어야돼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레드빈이 관짝 열고 또 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플망고빙수 맛있겠다아아ㅏ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가격이면 전문점에서 먹을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제 레드빈은 먹어봤는데 맛퀼이 맘에 들더라
저가느낌 아닌 퀼이라 좋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퀄리티가 어떻길래 메가 이런데꺼는 저퀄느낌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제 만들고 앉아있냐..ㅋㅋㅋㅋ 타 브랜드사람ㄴ데 여기도 진짜 현장 배려 안해주네 하긴 신메뉴 만드는 애들이 탁상 앞에 앉아서 뭘 안다고 제발 피크시간에 현장 좀 나와보셈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도 랄지 시작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격이 너무 사악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격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또 파트너만 죽어나가는 거 만들었구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망빙 너무 달앗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있어 보이긴하는데 저가격이면....메가가거나 돈 좀 더해서 설빙갈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노메 빙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저놈의 레드빈 좀 안썼으면 좋겠음
왜 팥빙수라고 못쓰고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8300에 저거 먹을 거면 걍 빙수가게 갈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드빈 빙수..ㅋㅋㅋ 그냥 팥빙수라고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쫀마ㅌ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 진짜 그림의떡… 너무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약간 비싸고 크림 느끼한 거 빼면 맛나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이거 먹어보려고 했눈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앗 생쿠 안되네 너무 비싸서 그런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저냥 맛있었는데 너무 비쌋음 ㅠ 8300원은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가격 사악하긴하다 그래도 한번먹어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거먹을바엔 돈 좀 더주고 설빙먹으러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무 비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알바생 눈물나는소리 다들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비쌀텐테 저가커피 메뉴보단 퀄리티 좋았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른 비상이 생겼네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243 06.22 12:19108400 6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153 06.22 14:1670947 0
이슈·소식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152 06.22 12:06120870 9
이슈·소식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116 06.22 17:1767959 1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123 06.22 14:2090638 8
홍콩인이 말하는 일본인 특성1
04.28 05:03 l 조회 4162 l 추천 4
선곡 감도 개높은 두명의 발라더들....jpg
04.28 04:04 l 조회 1493
필터 끄자 구독자 14만명이 탈퇴한 중국 스트리머35
04.28 02:58 l 조회 54495 l 추천 1
엑소 콘서트를 보러 가서 호텔을 잡은 엑소 팬11
04.28 02:57 l 조회 27502 l 추천 2
피부 안좋은 여친이 신경쓰여요3
04.28 02:43 l 조회 3949
금토일 드라마 시청률1
04.28 02:43 l 조회 1206
숏다리지만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강아지1
04.28 02:29 l 조회 839
아이와 강아지가 순간적으로 서로를 잃어버림 ㅋㅋ4
04.28 02:22 l 조회 2583 l 추천 1
노래추천)지코를 대표하는 곡이라 해도 손색없을 곡1
04.28 02:22 l 조회 620
이게 그렇게 돈낭비한거야?2
04.28 02:10 l 조회 2308
사람들이 사놓고 후회하는것1
04.28 02:08 l 조회 2504
엄마 고래 따라하는 아기 고래.gif
04.28 02:08 l 조회 3141 l 추천 4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 상태 근황2
04.28 02:02 l 조회 877
어릴때 자신을 돌봐준 사람을 알아본 거위2
04.28 01:55 l 조회 576 l 추천 3
왜 메보인지 보여준 blue 커버한 아이돌.jpg
04.28 01:42 l 조회 6201
장원영 나이 듣고 놀라는 메릴 스트립, 앤 헤서웨이(영상 추가)1
04.28 01:38 l 조회 852 l 추천 2
강남 코엑스 디저트 맛집 가는법3
04.28 01:37 l 조회 7779
인물사진을 너무 잘 찍었던 사진 작가1
04.28 01:28 l 조회 1888 l 추천 2
남편이 생리대 갈아주는 집 없나요279
04.28 01:21 l 조회 102051 l 추천 1
교토화법과 충청도화법의 차이점3
04.28 01:21 l 조회 3000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