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47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아요 ㅠ 저도 갑자기 엄청 시켜서 재고 부족할때 뛰쳐나가서 사온적 있어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카페알바할때 저랬었는데,점장 재고 남는거 싫어해서 항상 간당간당하게 채움.덕분에 부족하면 마트에 뛰어갔다오고 그랬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와 추억 딸기사러 근처 과일가게 뛰어갔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시리즈는 볼때마다 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 알바할때 얼음기계?! 고장나서 밑에 빽다방가서 다라이에 얼음 받아와ㅛ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이런거 재밌어ㅋㅋ 나는 막걸리시켰는데 사장님이 편의점가서 사오셨던 경험만 있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 안동 고등어 정식집에서 안동 소주 주문했더니 앞집 슈퍼로 뛰어가던 사장님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 술 뭐냐고 말만 하면 다 있다길래 진짜 그런줄 알았는데 그 있는 곳이 앞집 슈퍼였냐고욬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마트베이커리에서 일할때 크리스마스케이크 올라가는 딸기 부족해서 조리복입고 신선가서 딸기 한아름 사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이커리카페에서 일할때 커피머신 고장나서 일할때 먹을커피 옆에 카페에서 사와서 먹었는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오는 날마다 막걸리 동나서 근처 편의점 돌면서 싹스리했던 기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난 재료 없어서 오늘은 안 된다 그거 이제 안 판다 소리만 들어봤는데
가게에 손님만 두고 뛰쳐나가는 사람들이 실존한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빙 알바분이 노브랜드에서 콘플레이크 여러봉지 사가지고 가는거 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도 카페 알바할때 점장님 부탁으로 오렌지 사들고 출근한적 있습니당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ㅣ런거 보면 사회가 너무 귀여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도 닭갈비집 알바할 때 막걸리 주문들어오면 옆에 편의점에서 사왔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아웃백 일 할 땐 레몬 사들고 가고 메가에서 일 할 땐 맨날 얼음 부족해서 옆지점에서 빌리고 우유도 빌리고 그랬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추억이다 빵부족해서 빵도 구걸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가게에서 영수증 종이도 빌리러 왔었어요
우리가게는 프차라 영수증에 로고있었는데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품절이라 하고 안파실수도 있었을텐데 어떻게든 구해다 주시는게 감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일했던 카페 저지방 우유 옵션은 있는데 이상하게 사두면 안팔려서 유통기한지나고 안 사두면 잘팔려서..항상 안 사뒀었음. 맨날 카페 앞 마트로 달려가서 우유 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기 먹다 막걸리 한병 주문 했는데 사장님이 편의점 뛰어 갔다 오심 거기서 끝나면 좋았을 텐데 와이프 분이랑 싸우심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식당 알바할때 막걸리 떨어지면 마트가서 사오고 옆 짜장면집에서 밥 빌리러 오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곳저곳에서 흔한 일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파키스탄 소녀들의 삶3
05.18 22:47 l 조회 7804
정의는 어디 있습니까?1
05.18 22:42 l 조회 752
[취사병 전설이되다] 키미노나마에와.. 김민호남한에와1
05.18 22:41 l 조회 2041
알콜중독 취재중인 PD
05.18 22:39 l 조회 2973
중국의 시민의식을 50년 후퇴시킨 사건4
05.18 22:38 l 조회 9170
인종별 돈 자랑 특징1
05.18 22:36 l 조회 4430 l 추천 3
멕시코 마약옥수수
05.18 22:33 l 조회 2940
트위터 최신 상식 논란1
05.18 22:33 l 조회 1344
[취사병 전설이 되다] 탈북민 강성재 돈까스 먹고 취랄시작 락랄시작ㅜ
05.18 22:30 l 조회 1214
주4일제 반대하는 이유
05.18 22:24 l 조회 3648
편의점 문을 누가 차로 박았대1
05.18 22:22 l 조회 4524
젊은층들이 건설현장서 일하지 않는 이유
05.18 22:20 l 조회 4525
자영업자 힘든거 아는데1
05.18 22:19 l 조회 2841
"11살 인생에서 제일 좋은 순간" 가능케 한 스승의 한 마디
05.18 22:09 l 조회 1546
최태성 강사가 대군부인 방영 전에 올린 영상.jpg27
05.18 22:08 l 조회 62399 l 추천 12
우리는 보았다. 그러나 신문에는 단한줄도 싣지못했다1
05.18 22:04 l 조회 1464 l 추천 1
중국의 만11세 어린이가 찍은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20
05.18 21:53 l 조회 47819 l 추천 3
(대왕스포) 현재 나홍진 감독 영화 호프가 해외에서 '엥? 굳이?' 소리 나오고 있는 이유.jpg3
05.18 21:47 l 조회 6924
어제자 놀뭐에서 보여준 주우재 펌프(오락실DDR) 실력.gif30
05.18 21:42 l 조회 21172 l 추천 10
현대차 직원이 서울 집값이 안 부담스러운 이유5
05.18 21:37 l 조회 23159


처음이전7067077087097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