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869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

대표 사진
익인115
꼭 저렇게 했어야 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와 진짜 80년대 디자인같음 미치것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그냥 저런 조형물 다 떼라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런 의견은 젊은이들 말 좀 들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중티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볼때마다 개별로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근데 홍대 특유의 촌스러움이라 특별하게 밤티같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우리나라 공공시설 미감 구린 거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ㅠ 새삼스럽지도 않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케릭터들은 따로보면 귀여운데 홍대에는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는 사람 용역 낙찰해야돼서 지은거 아니면 이해가 안가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저런 거 누가 승인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라망신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버스는 귀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애벌레 같긴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약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처럼 꾸며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꼰대들 죄다 끌어내리고 싶다.
제발 디자인은 전문가들이 컨펌나게 해라 샤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국회의원들 1년마다 성과 발표 후 국민투표로 기준치 이하 점수 받은 것들은 파면 시키고, 행정 망친 것들은 벌금 물게 해야함. 반대로 성과 제대로 낸 의원들은 인센티브 팍팍 줘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동감이오~~~~지들돈 아니라고
탁상행정만 하니 저 나는거지
열받는다 그리고 시의원 없애고
저출산고령화시대인데 국회의원 수도 줄였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늙은이들은 그냥 아무것도 안 했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뭐지 저런거 언제생긴거야 제발 하트 좀 버렸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냥 우리나라 거리 미감 자체가 구림 그냥 두는 게 엔틱해서 그나마 봐줄 만한 수준임... 공무원 미감 버무린 조형물 진짜 보기 힘들다.. 우리 집 앞도 벚꽃길인데 요상한 색 조명 넣고 이상한 구조물 박아둠 ㅜ 세금 아까워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연남동 블루보틀 창가에 앉아서 저 버스 지나가는거보고 눈을 비볐음...토토로버스보는줄 그리고 저 상수 레드거리에서 버스킹하는데 랩하는데 배경이랑 이질감 장난아님ㅠㅠㅋㅋㅋㅋㅋ사실 바닥은 인파에 가려서 잘 안보이는데 저녁이고...미감이 진짜 별로인건 심함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못생겼어요 거주민인데 쳐다도 안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개촌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레드로드? 그것도 에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레드로드가 진심 개구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게 머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7080 롤라장 같음 원색 때려박고 미감 개나 줘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관광지마다 하트조형물 있으면 다 깨부시고싶음 진짜 민원넣고싶을정도임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빨간색 왤케 조아함; 미감 징짜 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그놈의 포토존 하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와 저기 하필이면 외국인들 엄청 많은곳인데 진짜 밤티파티네 뭔 흉물들을 다채롭게도 만들어놨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자 개구리네??? 누가 저런 걸 만드는 거? 마포구 주민들 안 쪽팔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 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저런색은 누가자꾸 쓰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차라리 타요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마포구청장 일 진짜 못하나봄... 미감 너무 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진짜 구리긴 한데 꼭 한국이 아니더라도 미감 밤티인 곳 많아서... 그 말을 하고 싶었음 독일 거주 중임ㅋ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세금이 장난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먼가 중티 나는 것도 같고 어디에 맡긴 거임?진짜 조사 들어가자 진지하게
아니 홍대에 홍대도 있는데 저런 구조물이 생긴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애기들이 좋아하려나 빨간색 좋아하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결정권자가 개밤티미감인건가 막짤은 간판부터 사과까지 다 때려부수고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밤티 정도가 아니라 도시 경관 다 팔아먹고 정신사나워 미치겠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 그... 좀비랜드라고 B급 감성 좀비영화 (나에겐 A급이다) 있는대 거기 나오는 놀이공원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레드로드 저 사진이면 잘 나온거임 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흉물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폼보드 포토존 제발 그만.. 그렇지만 마지막 사과 의자는 귀여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진짜 너무 구림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돈아까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저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개못생겼어ㅠ홍대 𝙒𝙝𝙮𝙧𝙖𝙣𝙤...𝙒𝙝𝙮𝙧𝙖𝙣𝙤... 어쩌다 저지경이 된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미감이 없어서 X
저런식으로 예전부터 세금 자기 뒷주머니 넣어왔음 = 그래서 예전에 하던것처럼 얼른 대충 처리한 결과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22 정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30년 전으로 돌아가기로 한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ㅈㅉ 왜저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이상하다 우리나라 디자이너들은 분명 유능한데 (할많하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깨비 깨순이 너무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 저게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버스는 그래도 좀 귀여운데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어휴 개촌스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미감 무슨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 진짜 누구 아이디어냐 반성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개밤티,,진짜북한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와 진짜 구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홍대면 서울시에서 관할하지? 세훈이 미감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절대 소분홍을 검색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진짜 90년대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저런거 국민투표 받고 설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왜 지금도 도서 발간시 표지 국민투표 받는 것처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회사가 근처인데 볼 때마다 별로긴 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원래저정도는아니었는데 당바뀌고 마포에 붉은혁명일어남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하...버스가진짜 최악인데 무슨 애버랜드 퍼레이드버스같음 세금을얼마나헤먹었길래 구린걸로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게임하면 기본으로 주는 가구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 오히려 버스만 귀엽다
1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람 살리는 음식 가게
06.18 16:23 l 조회 555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06.18 16:22 l 조회 2493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19
06.18 16:21 l 조회 20931 l 추천 4
요즘 중소 남돌 비주얼.jpg
06.18 16:20 l 조회 845
남자 만나려면 운동모임 나가라며
06.18 16:20 l 조회 1005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06.18 16:19 l 조회 3049 l 추천 2
오빠 친구랑 결혼한 아내의 설움
06.18 16:18 l 조회 1698
미래를 계획하는 동물
06.18 16:18 l 조회 549
구직활동 하다가 빡칠때
06.18 16:17 l 조회 1088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26
06.18 16:17 l 조회 22850 l 추천 14
신입사원 근로계약서 보러 온 엄마
06.18 16:16 l 조회 1033
에픽하이가 알려주는 실전 보이스피싱 대처법2
06.18 16:15 l 조회 463
Ai 사발면이 뭔지 아예 모르는데?
06.18 16:14 l 조회 755
일본 치아 재생 근황139
06.18 16:14 l 조회 94709 l 추천 5
핑계고는 양반이었다는 양상국 놀토1
06.18 16:13 l 조회 772
여자가 분석한 남자 외모 유형별 연애 스타일1
06.18 16:09 l 조회 1124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73
06.18 16:07 l 조회 101930
어리다고 동심따위 안 지켜주던 동화
06.18 16:06 l 조회 945
카리나 부럽다
06.18 16:05 l 조회 1084
홋카이도와 대만은 생각보다 큽니다
06.18 16:03 l 조회 1258


처음이전2912922932942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