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851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요즘 미감 역대급 밤티라는 홍대거리..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

대표 사진
익인115
꼭 저렇게 했어야 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와 진짜 80년대 디자인같음 미치것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그냥 저런 조형물 다 떼라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런 의견은 젊은이들 말 좀 들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중티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볼때마다 개별로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근데 홍대 특유의 촌스러움이라 특별하게 밤티같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우리나라 공공시설 미감 구린 거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ㅠ 새삼스럽지도 않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케릭터들은 따로보면 귀여운데 홍대에는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는 사람 용역 낙찰해야돼서 지은거 아니면 이해가 안가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저런 거 누가 승인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라망신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버스는 귀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애벌레 같긴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약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처럼 꾸며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꼰대들 죄다 끌어내리고 싶다.
제발 디자인은 전문가들이 컨펌나게 해라 샤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국회의원들 1년마다 성과 발표 후 국민투표로 기준치 이하 점수 받은 것들은 파면 시키고, 행정 망친 것들은 벌금 물게 해야함. 반대로 성과 제대로 낸 의원들은 인센티브 팍팍 줘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동감이오~~~~지들돈 아니라고
탁상행정만 하니 저 나는거지
열받는다 그리고 시의원 없애고
저출산고령화시대인데 국회의원 수도 줄였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늙은이들은 그냥 아무것도 안 했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뭐지 저런거 언제생긴거야 제발 하트 좀 버렸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냥 우리나라 거리 미감 자체가 구림 그냥 두는 게 엔틱해서 그나마 봐줄 만한 수준임... 공무원 미감 버무린 조형물 진짜 보기 힘들다.. 우리 집 앞도 벚꽃길인데 요상한 색 조명 넣고 이상한 구조물 박아둠 ㅜ 세금 아까워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연남동 블루보틀 창가에 앉아서 저 버스 지나가는거보고 눈을 비볐음...토토로버스보는줄 그리고 저 상수 레드거리에서 버스킹하는데 랩하는데 배경이랑 이질감 장난아님ㅠㅠㅋㅋㅋㅋㅋ사실 바닥은 인파에 가려서 잘 안보이는데 저녁이고...미감이 진짜 별로인건 심함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못생겼어요 거주민인데 쳐다도 안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개촌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레드로드? 그것도 에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레드로드가 진심 개구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게 머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7080 롤라장 같음 원색 때려박고 미감 개나 줘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관광지마다 하트조형물 있으면 다 깨부시고싶음 진짜 민원넣고싶을정도임 개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빨간색 왤케 조아함; 미감 징짜 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그놈의 포토존 하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와 저기 하필이면 외국인들 엄청 많은곳인데 진짜 밤티파티네 뭔 흉물들을 다채롭게도 만들어놨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자 개구리네??? 누가 저런 걸 만드는 거? 마포구 주민들 안 쪽팔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 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저런색은 누가자꾸 쓰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차라리 타요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마포구청장 일 진짜 못하나봄... 미감 너무 밤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진짜 구리긴 한데 꼭 한국이 아니더라도 미감 밤티인 곳 많아서... 그 말을 하고 싶었음 독일 거주 중임ㅋ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세금이 장난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먼가 중티 나는 것도 같고 어디에 맡긴 거임?진짜 조사 들어가자 진지하게
아니 홍대에 홍대도 있는데 저런 구조물이 생긴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애기들이 좋아하려나 빨간색 좋아하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결정권자가 개밤티미감인건가 막짤은 간판부터 사과까지 다 때려부수고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밤티 정도가 아니라 도시 경관 다 팔아먹고 정신사나워 미치겠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 그... 좀비랜드라고 B급 감성 좀비영화 (나에겐 A급이다) 있는대 거기 나오는 놀이공원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레드로드 저 사진이면 잘 나온거임 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흉물스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폼보드 포토존 제발 그만.. 그렇지만 마지막 사과 의자는 귀여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진짜 너무 구림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돈아까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저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개못생겼어ㅠ홍대 𝙒𝙝𝙮𝙧𝙖𝙣𝙤...𝙒𝙝𝙮𝙧𝙖𝙣𝙤... 어쩌다 저지경이 된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미감이 없어서 X
저런걸로 세금 자기 뒷주머니로 넣기에 좋음 =
예전부터 해오던 방식 = 그래서 예전에 해오던거 그대로 쓰면서 얼른 대충 처리한 결과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22 정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30년 전으로 돌아가기로 한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ㅈㅉ 왜저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이상하다 우리나라 디자이너들은 분명 유능한데 (할많하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깨비 깨순이 너무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 저게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버스는 그래도 좀 귀여운데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어휴 개촌스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미감 무슨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 진짜 누구 아이디어냐 반성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개밤티,,진짜북한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와 진짜 구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홍대면 서울시에서 관할하지? 세훈이 미감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절대 소분홍을 검색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진짜 90년대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저런거 국민투표 받고 설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왜 지금도 도서 발간시 표지 국민투표 받는 것처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회사가 근처인데 볼 때마다 별로긴 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원래저정도는아니었는데 당바뀌고 마포에 붉은혁명일어남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하...버스가진짜 최악인데 무슨 애버랜드 퍼레이드버스같음 세금을얼마나헤먹었길래 구린걸로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게임하면 기본으로 주는 가구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 오히려 버스만 귀엽다
10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외박하면 바가지 긁는 타입
05.27 15:45 l 조회 2077
집돌이, 집순이 단점
05.27 15:43 l 조회 4548
사람마다 갈린다는 '돈이 없다'의 기준3
05.27 15:42 l 조회 1122
이젠 한국인 없으면 운영이 힘들다는 일본 소도시 공항들 상황 .jpg21
05.27 15:41 l 조회 21775 l 추천 6
본인이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는 영화배우
05.27 15:38 l 조회 1796
성범죄자들이 사람이 아닌 이유88
05.27 15:32 l 조회 46100
현재 서로 충격받는 사무실에서 손톱깎기..JPG62
05.27 15:31 l 조회 38042
BTS 멤버들, 부산 공연 '바가지 숙박 요금'에 분노 "너무 심해…적당히 합시다"2
05.27 15:23 l 조회 2654
삶은 내가 운전하는 버스같은거임1
05.27 15:21 l 조회 2239 l 추천 1
먹는게 남는거라는 말이 맞는 이유1
05.27 15:18 l 조회 3138
어느 배달식당 메뉴소개글
05.27 15:17 l 조회 2570
'무료 나눔' 멀쩡한 가전서 전선만 다 뜯어갔다…"너무 괘씸"5
05.27 15:16 l 조회 13685
방구석 여포의 자신감 단계
05.27 15:14 l 조회 1072
방송하면서 본업 모먼트 나오는 서장훈.jpg1
05.27 15:11 l 조회 1391
39살에 9급 합격한 사람도 있네1
05.27 15:10 l 조회 4726
아이 입양 절차가 복잡하고 까다로워진 이유21
05.27 15:08 l 조회 22158 l 추천 5
의외로 존재한다는 간단한 설사3
05.27 15:03 l 조회 5690
엄마랑 냉면 먹으러 가고 싶다는 사람
05.27 15:00 l 조회 2141
파묘 넘어섰다는 군체 근황
05.27 14:59 l 조회 1200
아저씨들이 소주를 맥주컵에 먹는 이유
05.27 14:58 l 조회 3236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