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915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WOW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더러워……..미쳤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국 욕할거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대구에서도 저랬는데 다들 저렇게 재사용하나보네…ㅋㅋ 드러워죽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대체 누가 자꾸 가주냐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저래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기를 아직도 가네 야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도 까도 괴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장시장은 한문철급으로 계속나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 자식 손주한테도 꼭 저거 먹이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에 대구 서문시장 동산상가 지하1층 생선가게도 그랬다가 영상뜨고 폐업했는데 또 저런일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장시장 근처사는데 최근에 갔더니 외국인 짱많아서 놀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드신 직원이 저러는거라 약간
잘해보겠다고 저러시는것 같아서.. 욕하긴 그럼
직원이 저런다고 돈 더 버는것도 아니고, 남이 먹다남은 얼음 저러는것도 위생상 더러울텐데 일 더하는 느낌이라... 하지마세요 제발ㅠ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저분이 그런 생각이었는지 어땠는지는 모르지만..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저러다 잘못돼서 신장 문제 생기면 평생 병원 다녀야될 수 있어요..생선이 얼마나 무서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안가야 겠죠..그냥 저분을 욕하기에는 뭔가 이익도 없이 사서고생하고 욕먹으시는 상황이라 안타깝다는 거죠 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정신병 있는 사람같아서 안타깝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뭘 그렇게까지 공감을 해줘요..저러다 잘못되면 신장이식까지 해야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지좀 말라고... 시장이 저기뿐이냐고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광장시장은 한결같애 ㅋㅋㅋ 이미지 추락했다가 나아질라면 또 추락할 일 나오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긴 바가지부터 위생에 뭐하다 갈이유가 없는곳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으 더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정도면 아직도 광장시장 가는 인간들도 공범임
왜자꾸 쟤네 돈 벌게 해주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광장시장 언제 망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너무 더럽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처사는데 저긴 가지마세여 ㅜㅜㅠ ㄷ재활용하는걸 너무많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굉장시장 근처 사는데 절대 안가 불친절하고 더럽고... 저길 대체 왜 가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이 뭔 8-90년대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저래 얼음이 그리 아깝나 에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더러워 저기는 진짜 사람이 갈 곳이 아니다 미친거아냐? 얼음 재사용에 쓰레기통 만진 손으로 음식을 한다고?? 토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개역겨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벌금 씨게 때려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몇년전에 광장시장 음식먹고 토한적있는데 위생이저랬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또광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중국이냐고 여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길거리 하수구 폐기름 떠서 재사용 한거랑 같은 충격임 지금 하ㅠ 저런 인간들 때문에 나라 이미지 말아먹어요 외국인 관광객들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던데 저런거 누가 영어로 퍼나르면 개망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작 얼음을 저렇게까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더러움
제발 처벌 빡세게좀 해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위생개념 어디갔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외국인들한테 소문 좀 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AI 쓰는 법으로 보는 경력직/신입 직원의 차이.jpg2
06.05 13:04 l 조회 10807
주식 존버 달글 현황..1
06.05 13:03 l 조회 6668
이쯤에서 다시 보는 지난 대선 소득별&직업별 지지당 차이1
06.05 13:02 l 조회 804
1시간컷이라는 천안아산 - 서울 출퇴근1
06.05 13:02 l 조회 1159
용원게이, 생물학적 여성과 결혼1
06.05 12:47 l 조회 4540
삼국지 촉나라가 오래 버틴 이유
06.05 12:41 l 조회 795
🌙달의 요정 세일러문 한국 검열 근황17
06.05 12:28 l 조회 20080
드디어 나온 잠실 7동 본투표 결과 .jpg23
06.05 12:09 l 조회 33700
요즘 많이 보이는 극우 현상226
06.05 11:54 l 조회 107246 l 추천 18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30
06.05 11:35 l 조회 13547
진짜 적극적으로 예능 참여해서 런닝맨 시청자들한테 호감산 여배.jpg3
06.05 11:31 l 조회 11925 l 추천 1
선크림은 참 모순적인거같음..243
06.05 11:31 l 조회 133413 l 추천 3
연상녀인데도 연하 같이 사랑스러운 여자 특징.jpg2
06.05 11:27 l 조회 5384
패션 팀플 멸망편 vs 희망편
06.05 11:10 l 조회 4994
시장을 다섯번 시켜준다는건 사랑말고는 설명이 안된다 서울은 오세훈을 사랑한다.twt19
06.05 11:02 l 조회 2937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17
06.05 11:02 l 조회 10150 l 추천 1
쟤넨 계엄보다 이게 더 큰일이구나ㅋㅋ271
06.05 11:02 l 조회 113802 l 추천 12
"학폭한 일진이 자살했다고 합니다.".jpg6
06.05 11:02 l 조회 6286
가장 큰 낮은 지능의 신호는 무엇인가요?9
06.05 11:01 l 조회 7923 l 추천 2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62
06.05 11:01 l 조회 70909 l 추천 5


처음이전3963973983994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