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910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 인스티즈

WOW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더러워……..미쳤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국 욕할거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대구에서도 저랬는데 다들 저렇게 재사용하나보네…ㅋㅋ 드러워죽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대체 누가 자꾸 가주냐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저래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기를 아직도 가네 야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도 까도 괴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장시장은 한문철급으로 계속나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 자식 손주한테도 꼭 저거 먹이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에 대구 서문시장 동산상가 지하1층 생선가게도 그랬다가 영상뜨고 폐업했는데 또 저런일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장시장 근처사는데 최근에 갔더니 외국인 짱많아서 놀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드신 직원이 저러는거라 약간
잘해보겠다고 저러시는것 같아서.. 욕하긴 그럼
직원이 저런다고 돈 더 버는것도 아니고, 남이 먹다남은 얼음 저러는것도 위생상 더러울텐데 일 더하는 느낌이라... 하지마세요 제발ㅠ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저분이 그런 생각이었는지 어땠는지는 모르지만..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저러다 잘못돼서 신장 문제 생기면 평생 병원 다녀야될 수 있어요..생선이 얼마나 무서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안가야 겠죠..그냥 저분을 욕하기에는 뭔가 이익도 없이 사서고생하고 욕먹으시는 상황이라 안타깝다는 거죠 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정신병 있는 사람같아서 안타깝다면 이해를 하겠는데 뭘 그렇게까지 공감을 해줘요..저러다 잘못되면 신장이식까지 해야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지좀 말라고... 시장이 저기뿐이냐고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광장시장은 한결같애 ㅋㅋㅋ 이미지 추락했다가 나아질라면 또 추락할 일 나오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긴 바가지부터 위생에 뭐하다 갈이유가 없는곳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으 더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정도면 아직도 광장시장 가는 인간들도 공범임
왜자꾸 쟤네 돈 벌게 해주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광장시장 언제 망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너무 더럽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처사는데 저긴 가지마세여 ㅜㅜㅠ ㄷ재활용하는걸 너무많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굉장시장 근처 사는데 절대 안가 불친절하고 더럽고... 저길 대체 왜 가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이 뭔 8-90년대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저래 얼음이 그리 아깝나 에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더러워 저기는 진짜 사람이 갈 곳이 아니다 미친거아냐? 얼음 재사용에 쓰레기통 만진 손으로 음식을 한다고?? 토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개역겨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벌금 씨게 때려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몇년전에 광장시장 음식먹고 토한적있는데 위생이저랬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또광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중국이냐고 여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길거리 하수구 폐기름 떠서 재사용 한거랑 같은 충격임 지금 하ㅠ 저런 인간들 때문에 나라 이미지 말아먹어요 외국인 관광객들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던데 저런거 누가 영어로 퍼나르면 개망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작 얼음을 저렇게까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더러움
제발 처벌 빡세게좀 해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위생개념 어디갔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외국인들한테 소문 좀 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근 영화관에 도입되고 있는 입장 시스템3
05.10 00:36 l 조회 10288
넥슨한테 결혼식 화환 선물 받은 남자1
05.10 00:35 l 조회 2287
하이닉스 오빠들 :)
05.10 00:32 l 조회 4985
외국인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어 발음1
05.10 00:31 l 조회 1866
팁문화가 있는 미국에 진출한 K-마라탕9
05.10 00:26 l 조회 14247
꿀꽈배기 한봉지에 들아가는 꿀의 양8
05.10 00:24 l 조회 18573 l 추천 4
누나가 똥을 30개 쌌는데8
05.10 00:21 l 조회 15486
대학생 10명중 9명이 틀린다는 상식문제1
05.10 00:20 l 조회 2692
햄버거 단품 먹는게 죄인가요?105
05.10 00:13 l 조회 79109 l 추천 2
영어 할 때 T 발음 좀 하지마
05.10 00:12 l 조회 3413
나이들면 생기는 습관
05.10 00:11 l 조회 1469
감옥에 있는 아들의 효도 방법1
05.10 00:07 l 조회 2201
야구장에서 플러팅 하는 법
05.10 00:03 l 조회 1357
여자도 벌크업을 해야하는 이유
05.10 00:02 l 조회 2614
유튜브 찍다 100만 유튜버 만난 곽범
05.10 00:01 l 조회 808
'홍진호가 간다' 를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아세요?
05.09 23:59 l 조회 711
9살 연하남에게 헤어지자고 했더니.kakao80
05.09 23:56 l 조회 76617
내가 컴포즈 알바할 때 제일 얼탱 없었던 건9
05.09 23:51 l 조회 10861
분리수거 안된다던 중앙대 쓰레기통6
05.09 23:49 l 조회 12399 l 추천 1
근데 솔직히 애 낳는거 좀 이기적인거 아냐?10
05.09 23:39 l 조회 4733


처음이전8068078088098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