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0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느꼈음 현재번돈도 있겠지만 얘기하다보면 어릴때부터 해외여행 진짜 여기저기 다닌사람들 많고 유복하게 산거 느껴지는 사람이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도에서 학교 다니고 강남에서 학원 다녔는데 외모 차이 진짜 있어서 신기했음 요즘 10대들 머리 작고 비율 좋고 예쁘다고 하잖아 난 9n년생인데 그때 강남에서 그걸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점 결혼도 조건 좋은 사람만 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맞음 나도 대기업다니는데
나만 가난함 ㅋㅋㅋㅋ.. 나는 고등학교때 원서비도 못낼뻔하고 학원 다녀본적도 없고 책도 못사봤고 성인되기 전까지 놀이공원 동물원 이런거 가본적없었음
회사사람들 차 제네시스 뽑고.. 어릴때 과외 학원은 걍 기본이었고 어릴때부터 해외여행다니고 부모님 취미가 골프나 lp모으기임.. 그리고 회사사람들이랑 얘기해보면 부모님 재산 증여세 절감하면서 받을 방법이런거 고민함.. ㅋㅋㅋ ㅠ 걍 현타오지게옴 나는 부모님이 용돈달라고 하는 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는 경기권 자연대 재학중인데(일하다가 학교 늦게감) 자연대는 취업생각하고 온애가 없고 낭만찾아서 온애들뿐이라 다 부유하다고 함..
친구는 학비 버느라 바빠서 성적 뒤에서 기고있고 동기들은 걍 그 학문이 좋아서 꾸준히 공부하니 성적 잘나오고 뭔 자취를 몇억하는 고급 오피스텔에서 한다나..
교수가 친구 공부못한다고 상담하면서 학생이 일을 왜하냐고 혼냈다고함 친구 그뒤로 학교 휴학하고 다른일 하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ㄹㅇ 부모님 용돈 얼마나 드려야되나 고민하는 처지랑 천지차이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좀 여유가 있어야 뭘 찬찬히 준비할 수 있으니 그런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기업은 확실히 좀 덜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기업 다니는데 기본적으로 잘사는거 맞고 중,고등학교 친구들에 비해서 회사사람들이 훨씬 결혼 많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대그룹사 대기업 1n년 다니다 퇴직한 익인인데 최근 10년간 사람도 많이 안뽑았고 + 대부분 빽 있는애들 들어옴 고객사 자식들, 지역 유지, 국회의원, 현직 임원 자식들 개많음. 인사팀장이랑 친해서 한마디 한적 있는데 걔네들이 스펙도 좋아서 뭐라 하기도 애매하다 하더라. 개룡 케이스는 스카이 + 지방국립대(지방근무 ok할 애들)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다니는곳은 애초에 직장에 돈 많이 쓸수있는 사람을 뽑는다고 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장에 직원이 돈을 많이 써야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백화점이라 명품이나 비싼 옷 살 정도의 재력이 있는 애들을 뽑는다더라 들었엉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반 사원인데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야 하는거야??? 아님 판매직원이 물건사서 자기가 일하는 동안 입어야 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 ㅇㅈ,, ㅋㅋ 5급 출신 2030대들 조직도보면 나오는데 분위기나 외모가 걍 넘사벽임
조용한 얌전이상? 노노 그냥 전교권 1등 주인공상처럼 생기고 아우라가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인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가직 공무원 남자들이 키크고 잘생기고 젠틀하다고....? 세종 청사 말하는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현상 자체를 부정하는건 아니지만.. 애초에 집안얘기 자체를 잘 안하지않나요 특히 회사사람들이랑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본인들도 어느정도 잘 사는거 다 알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글 볼때마다 집안도 그저그렇고 직업도 그저그런 나는 다 때려치우고 싶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교질하면 니 인생이 피곤해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맞음. 해외대 졸업한 금수저들이 회사에 널림 ㅎㅎ 대학때도 느꼈는데 사회는 아예 어나더 금수저들 만나게되더라.. 근데 경험상 해외대 금수저 동료들이랑 일하는거 힘듦....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 대기업 한정인건가 싶다.. 해외에서 대기업 다니는데 금수저 그룹 하나있고 다섯명이서 몰려다님 나머지는 중산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학만 가도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 가서도 많이 봄
알바 안하고 매일 놀러다니는데 이백만원이 기본 용돈이고 부모님카드 쓰면서 예쁘고 성격도 좋아서 다들 친하게 지냈는데 나중에 비슷하게 쓰는 애들끼리 다니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이저 공기업 다니는데도
나 때만해도 아니였거든
근데 이번에 들어온 신입들은 스펙도 과스펙이고
다 잘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학교때부터 느낌 그런 동네에 살았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대전 살다가 서울로 대학왔는데 진짜 많이 느꼈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1139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본인 세계가 넓어진거고, 확장된거... 주변에 행여 지기보다 좋은 환경의 사람이 많이 보인다면 적당한 표현일지 모르지만 성장으로 봐야하지 않나? 일종의 그레이드가 있는데 올라간거니까...그게 어떤 삶의 질의 기준이 될 절대적 영역이라 생각되지 않지만...또 그 안에서 기회를 확장할 수 있는거지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망한 전 와이프가 데려온 딸172
06.01 13:51 l 조회 108383 l 추천 1
미야오, 오늘(1일) '띠로리'로 강렬 귀환
06.01 13:49 l 조회 351
내 나이가 엄마가 낳았던 나이야1
06.01 13:46 l 조회 1324
소중한 것의 낭비는 재미있다1
06.01 13:43 l 조회 1255
우베 맛 설명할 수 있는 잌들 있어?1
06.01 13:43 l 조회 1167
남친이 군대 가자 숨겨온 걸 고백한 남자
06.01 13:42 l 조회 1814
인생 2회차 초딩이 쓴 시
06.01 13:40 l 조회 808
여 스트리머 공개 연애한 썰3
06.01 13:39 l 조회 8372
국민 97% 찬성했다는 빨간번호판 근황.jpg337
06.01 13:37 l 조회 138982 l 추천 44
회사에서 85년생이 00년생에게 고백공격1
06.01 13:34 l 조회 1930
돌 안된 아이 있는 집 흔히 있는 일
06.01 13:32 l 조회 2500
삶은 내가 운전하는 버스같은거임.jpg
06.01 13:32 l 조회 702
만화 좋아하는 40대 연예인3
06.01 13:28 l 조회 2651 l 추천 1
미장 8년만에 드디어 집 샀다.jpg1
06.01 13:26 l 조회 10742 l 추천 1
이름표 뜯기 게임하다 멘탈 나간 런닝맨 멤버들.jpg
06.01 13:25 l 조회 1607
100살 되면 국가에서 주는 것
06.01 13:25 l 조회 1708
대학병원 정신과 대기실 썰1
06.01 13:23 l 조회 3922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99
06.01 13:23 l 조회 104021
인생의 변곡점을 기회로 만들다.jpg
06.01 13:22 l 조회 862
채식인데 육식으로 느껴지는 음식.jpg9
06.01 13:20 l 조회 10695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