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6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82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근황 | 인스티즈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근황 | 인스티즈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반도체 레버리지에 넣었는데 한달만에 1억벌었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드얼마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2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짱부럽다...지금 단타로 괜찮은 종목 좀 추천해줄래??ㅠ미장 국장 둘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드 얼마엿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2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드2억도 쩌는거지만 그래더 한달만에 1억 미쳤다 진짜..넘 부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상승여력 더 있어서.. 지금 다시 넣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돈없어서 사소하게 2주 있는뎈ㅋㅋㅋㅋ 무서워서 더 못넣겠다..저번에 80까지 떨어졌을때 울뻔했어..우리 돈 많이 벌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드가 상당하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여 이미 돈이 많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강심장은 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개야수의심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시드부터 넘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수의 심장들만 큰돈 버는거지 원래..대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 난 시드있어도 저렇게 투자 못할거같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보니까 저 사람 천재네 180-200까지 가는 것도 맞추다니 소질 있는듯 주식에..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래도 감자튀김을 먹을것인가1
05.29 11:39 l 조회 2450
엘베에서 만난 날 싫어하는 꼬맹이1
05.29 11:37 l 조회 1833
과자로 알아보는 골절의 종류
05.29 11:37 l 조회 1734
스웨덴의 아이디어1
05.29 11:36 l 조회 1672 l 추천 1
롯데임원 월급이 450이라는 고딩88
05.29 11:35 l 조회 94255
오승환, "현장에서 보니 너무 재미있다”…야구 꿈나무와 4라운드 동행
05.29 11:35 l 조회 193
동네 최고 인기녀2
05.29 11:34 l 조회 3773
헬스 후 제육덮밥을 먹어야 되는 이유
05.29 11:33 l 조회 2216
[냐한남자] 제9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 인증 용지 🐱
05.29 10:57 l 조회 2240
정말 상세한 세탁방법2
05.29 10:57 l 조회 6755
위험한 수박주스
05.29 10:54 l 조회 4120
대기업 생산직 필기문제16
05.29 10:52 l 조회 16644
배달이 늦어져서 큰딸이 먹지를 못하네요80
05.29 10:50 l 조회 100199 l 추천 6
국무총리상 받은 빵 공예작품6
05.29 10:47 l 조회 10849 l 추천 1
잠들기에 딱 좋은 시각...
05.29 10:44 l 조회 1714
좋은일 하고 살겠다는데 사람들의 시선이 자꾸2
05.29 10:43 l 조회 3011 l 추천 1
남자손님을 위한 미용실의 마케팅
05.29 10:42 l 조회 2584
이영자가 뽑은 뷔페 꼴불견21
05.29 10:41 l 조회 29767 l 추천 1
수능치고 1등으로 정문 나왔었는데1
05.29 10:38 l 조회 3481
오! 드디어 내가 주문한 음식 오는건가!
05.29 10:38 l 조회 1197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