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62

홈플러스, 전국 37개 지점 휴업조치 단행 (5/10~7/3)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2177301?sid=101

대표 사진
익인1
에?? 우라동네있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끄아 닫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홈플러스에 입점한 식당 카페만 영업하면 된다 난 홈플러스가면 그것만 이용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수원점 안돼ㅠㅜㅜㅜㅠㅜ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동네있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홈플 안에 입점 된 가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 휴업은 아니지만 불안하네 증말ㅠㅠㅠ매각하면 한다고 하지 뭘 또 휴업..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돼 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김제가 이럴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앞은 살았군.. 근데 거기도 물건 안들어와서 프라이팬이 냉장고에 있던데.. 어찌어찌 버티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ㄱㄷ. 프라이팬이 냉장고에 있는게 뭐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라이팬이 냉장 계란 옆에 진열 되었이고 막 그렇던데.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홈플러스 식품 진짜 좋은데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동수원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우리동네 닫네ㅠ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안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고 진짜 닫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동네 홈플은 왜 안닫지 내일 당장 닫아도 이상할거 없어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NC다이노스 앞에것도??.. 거기는 그래도 좀 괜찮을 줄 알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목포도 임시 중단이구나…
말만 임시 중단이지 뭔가 폐점 느낌이 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동네도 있네
근데 진짜 가보면 사람도 많이 없고 그래서 그럴것 같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추억 사요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출 가장 낮은 37개 하아퍼만 문 닫는거고 임시 휴업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지역 동네는 기사에 나온 동네보다 더 못사는? 인구 적은 동네인데
왜 우리 동네 홈플러스는 그대로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동네 두개나 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우리동네 걀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산점 지난 휴일갔는데 진짜 텅~이더라 ㅜㅜㅜ
신선제품에 도마 가위 이런거 배치해두고.. 와.. 싶었는데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시대적 흐름이긴 한가봄 ㅠ 쿠팡이 있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트 가는 김에 겸사겸사 같이 입점매장 들르는건데 본체가 영업을 안하면 어떡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동네는 해당안되네 손님 겁나 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부산점은 사람들이 대부분 이마트 가서,, 홈플 영업 잘 안된지 꽤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중계점 씨지브이는 계속 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힝 우리동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마산점..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연수 송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구미점은 괜찮아보였는데 ㅜ 쿠우쿠우도 들어오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 동네 살아남았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포항 죽도 자주 이용히는데 휴업이 매출 때문이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부천소사도 휴업이라니...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동네 있네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이이이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우리 지역 홈플은 살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내 많이 갔는데ㅠ 어릴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포항 이제 홈플러스 하나도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우리동네도 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ㅎㄹ 우리동네 어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한번씩 가는 지점 휴업이구나...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보니까 오바긴 해.. 물건이 너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동네 살아남았구나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일까지만 한다더니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마트쓰면되서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인천 디따 많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러니 과도한 노조는 본인 일자리도 잃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냥 빨리 망하고 다른 마트 들어왔으면 좋겠다.. 요즘 물건도 안들여오고 가도 스산해서 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 진짜 오랜만에 그냥 들어갔다가 맥주 안 들어온다고 해서 놀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이구 동수원..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제주 홈플러스는 왜 안닫는거지? 요즘 가보니까 물건 없고 사람도 없어서 닫을건가보다 했는데 이번에도 포함 안됐나보네... 리모델링도 얼마 안되고 제주도내 전지역 배송이라 못멈추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ㅜㅜ 초딩때 동네에 홈플생겨서 친구들이랑 자주가고 추억 진짜 많은데 좀 아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결국 닫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밀양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동수원은 장사 잘되지않앗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홈플 예전부터 체계안잡혀있고 월급루팡많다고하던데 그냥 어떻게든 버티면되겠지라는생각으로 버티는건가 휴업수당까지챙겨주네
요즘세상에평생직장이어딨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김해 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에바야.. 구미 홈플러스는 그래도 쿠우쿠우 올영 있어서 사람 좀 있던데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인천사는데 인하대쪽은 없어서 다행이다... 근데 망하지마...ㅠ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잇츠미 커버 찰떡인 남자 아이돌
05.19 15:56 l 조회 767
[단독] "내일 스벅 들렀다가 출근해야지"...국힘, '5.18 모독' 동조하며 2차 가해69
05.19 15:54 l 조회 38568 l 추천 1
5~6월 전국 주요 축제들3
05.19 15:52 l 조회 8479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191
05.19 15:49 l 조회 100729 l 추천 14
[공식] 결국 사달이 났다..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중단54
05.19 15:48 l 조회 65282
"'5·18 탱크데이' 선 넘었다"…대표 경질·사과에도 스타벅스 불매 움직임1
05.19 15:46 l 조회 902
"싸울 때마다 커뮤니티 글 올리는 남편…'방생 말라' 악성 댓글에 상처"1
05.19 15:45 l 조회 1593
깍지 낀 손,팔짱으로 알아보는 유형타입.twt6
05.19 15:45 l 조회 8382
검찰, 나나 자택 침입해 강도짓 한 30대 징역 10년 구형(종합)14
05.19 15:44 l 조회 13679
임창정 전국투어 7월 포문…히트곡 무대에 관객 참여 서바이벌까지, 역대급 구성 예고1
05.19 15:41 l 조회 272
장하오가 썰어준 두리안 먹은 투바투 휴닝카이 반응...jpg
05.19 15:40 l 조회 1158
힘들다가 경상도에선 2차로 변형 된다고 함.jpg142
05.19 15:39 l 조회 83549 l 추천 2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316
05.19 15:00 l 조회 106101 l 추천 13
송언석 "5·18 광주 더러버서 안 가”…논란 커지자 '서러워서' 해명38
05.19 14:57 l 조회 15436
대군부인 관련 중국 웨이보 댓글 반응13
05.19 14:08 l 조회 12483
논란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거냐고 말나오는 변우석 사과태도27
05.19 14:01 l 조회 23029 l 추천 1
친구만 번호 따여서 속상한 여자4
05.19 14:01 l 조회 10859
일본 두부는 맛있던데 한국두부는 비린내 남28
05.19 13:57 l 조회 20055
시대를 잘못 타고난 사람3
05.19 13:54 l 조회 7033
초등학교 5학년 수학문제13
05.19 13:52 l 조회 7692


처음이전6966976986997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