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06

애가 학교에서 바퀴벌레를 봤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는 체육창고에서 쥐도 보고 그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우유먹는 쥐도 본듯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퀴벌레 퇴치도 잘 안되는데 그리고 보면 보는거지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밖에서 날아들어온거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낙 넓어서 관리 불가능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교는 방역 빡씨게 하고 있을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 환경위생 담당하는 지원청 주무관인데 동절기 3개월에 1번 하절기 2개월에 1번 이상씩 방역소독하게 관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방역하고있을텐데? 집이 아니라 공동생활공간이니 벌레가 안나오기는 힘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이 본거면 작은 바퀴도 아니고 큰 바퀴일텐데 밖에서 따라 들어오는걸 어떻게 막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홈스쿨링하시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부는 못 막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역 주기적으로 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상 맞아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건물안에 비둘기도 들어오는데 기겁하겠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개다 진상 말할수도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상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가뭔데 판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을 봤는데 왜 판단을 못 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도 못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하고 싶은 개인적인 말 다 하는게 진상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거면 가둬놓고 키워 학교가 병원도 아니고 운동장있고 쓰레기장있고 화단도 있는데 벌레가 어케 안 생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라면 민원을 넣진 않겠지만 저 정도는 진상까진 아닌 거 같음 이미 방역을 하고 있고 외부에서 들어왔다 해도 직접 본 거랑은 다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은 사람 드나들고 외부랑 분리가 잘 되는 것도 아니고 바퀴벌레 나올 수있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역 이미 하고 있겠지만 뭐 학교 내부나 급식실 같은데서 본거면 인정.. 운동장 같은데서 본거면 앵간히 좀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밖에 널린게 벌레인데 무서워서 어떻게 냅둔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학교면 이미 주기적으로 하고 있을텐데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cm 쥐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보니까 강당에 꼽등이 들어온 거 생각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벌도 들어오고 파리도 들어올텐데 그때마다 난리나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 밖엔 어떻게 내보내는지 모르겠네 싸매고 키워라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윽 그냥 내가ㅜ싫어서 말하고싶긴한데 어쩔수없다싶기도함 ㅋㅋㅋㅋ 나도 교실 청소도구함에서 쥐나오고 그랰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역 하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 맞으세요 하지마세요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라떼는 뱀도봣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번 아니고 꽤 빈번하게 봤다 그러면 이야기 할 듯
진상까지는 아니고 이야기 해 봄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곱등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뱀도봣지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걱정이면 민원넣지말고 직접 방역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현직교사인데... 이런건 민원 넣어주세요 ㅠㅠ 교사가 민원 넣어도 방역 안해주는데, 학보모가 넣으면 방역 바로 해줍니다. 할 수 있는데 행정실에서 안 해주는거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교에서 볼수도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바퀴정도면 교사들이 나서서 방역해달라할듯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민원 넣을만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부모가 방역이 언제언제 진행되는지 알고있는것도 아니고.. 혹시 방역진행이 언제되는지 물어보고 꼼꼼히 부탁드린다 이야기정돈 할수있는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바퀴 쥐 등등 해분들도 그냥 1층에 문열어놓고 지내는건물들은 숨겨놔서그러지 가끔나오던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런거 근데 초딩때는 걍 도파민임ㅋㅋㅋㅋ 야!!!몇반에서 쥐나왔대!!!!! 우와아!!!! 이러고 우리반도 나오길 은근 기다리는 애들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 진상이야 방역 그런 건 행정실 담당이야 행정실에 얘기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학교 교직원인데 우리는 매달 2달에 1번 소독+기숙사 빈대,해충 방역 반기에 1번씩 하는데
이렇게 해도 벌레 엄청 나옴 ㅋㅋㅋㅋ
방역한다고 바퀴벌레가 사라지지 않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이거 말할수잇다고 생각하능 애들이 이 글만 해도 셋이 넘네 대박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길거리는 어떻게 걸어댕기게 만든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런 것들은 어릴때 학교를 안 다녀봤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라떼는 쥐든 꽃매미든 벌이든 바퀴든 다봤는디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 난 장남으로서 여동생과 전쟁을 선포한다24
05.14 15:03 l 조회 22252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계속 기다리는 백구 강아지2
05.14 15:03 l 조회 4181
"궁금했었죠? 반도체 다음이 어디인지”…외국인 매수 몰리며 로봇주 급등1
05.14 14:59 l 조회 7594
"지구엔 자리가 없다” … 빅테크 AI 전쟁터, 우주로 향하는 이유1
05.14 14:52 l 조회 520
한 접시에 58,000원인 스위스 음식18
05.14 14:46 l 조회 19071 l 추천 2
그만하라고 난리여도 막상 개봉하면 못참는다는 디즈니X픽사 레전드 영화4
05.14 14:15 l 조회 11117 l 추천 1
현재 여론 난리 난(n) 아이오아이 신곡 반응..JPG223
05.14 14:07 l 조회 136282
파티션 꾸몄던 직원 최신근황34
05.14 13:52 l 조회 30350 l 추천 3
(겨털 주의) 진짜 개 웃긴 섹~시 하게 겨털 뽑는 곽범.jpg7
05.14 13:47 l 조회 12841
콩가루집안2
05.14 13:32 l 조회 5932
예전 길이랑 박정아 사귈때 서인영 의견2
05.14 13:20 l 조회 10653
제네시스 GV90 디자인 공개49
05.14 13:19 l 조회 40756
초등 고학년 담임 n년 해보고 느낀 초등 교실 생태계 초스압22
05.14 13:18 l 조회 15983 l 추천 11
나 이런 류 영상 왜 이렇게 과몰입하게 되냐ㅠ
05.14 13:10 l 조회 4942
진짜 우리나란 뭘해도 이네....뚱뚱해도 말라도14
05.14 13:02 l 조회 11510 l 추천 1
영포티 근황35
05.14 13:02 l 조회 22070
국내 프로레슬 대회 레슬네이션을 아시나요?1
05.14 13:02 l 조회 480
현재 코스피 근황3
05.14 12:58 l 조회 12780
네이버 웹툰 레전드 근본 시절11
05.14 12:58 l 조회 6837
한국에선 합법인줄 알았던 미국인7
05.14 12:57 l 조회 18403


처음이전7467477487497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