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2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헐 상한거 먹으면 죽는구나 걍 설사나 싸는 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거 보면.. 난 죽을 때 걍 운명이다 하고 죽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도 그냥 배 아프다 마는 줄 알았는데
죽을뻔한 후로 조심하고 있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온에 5일 보관하면 냄새안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분명 상한 냄새가 낫을건데 저걸 왜 먹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와 상했다 싶을만한걸 먹는 적이 없어서 그럴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고 10시간만에 죽을 정도면.. 냄새 났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쉰밥걍 먹었는데 와 안먹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한음식 삽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킨 먹고 식중독 걸려서 줄줄 했는데 진짜 싸다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삶은걸 실온에 5일... 진짜 죽겠다는거지 그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입 먹고 배탈난 적은 있는데… 입에 넣자마자 역겨워서 죽을만큼 먹기는 어렵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여름이라 음식 쉽게 상할텐데 조심해야겠다 무서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온 5일ㅋㅋㅋㅋㅋㅋ 그걸 다시 먹을 생각을 한게 ㄹㅇ몽총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온 5일이면 겨울이어도 상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어케 그걸 먹을생각을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로나때 후각 약해져서 상한거 잘 못느껴요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온은 최대 이틀... 48시간이 내 기준 최애애애애대 (겨울기준)
애초에 여름엔 반나절만 둬도 바로 상하든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인도 사람들은 대체 어케 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 그러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많이들 그렇게 사니까 몸이 튼튼하게 진화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ㅎ 내성이 생긴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히려 너무 비위생적으로 산 홈리스들이 갑자기 벅벅 씻으면 오히려 위험할수 있는것처럼...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럭키였나? 아무튼 한국에 오래 산 인도인이 인도 본가에 갈때마다 매번 물갈이해서 심하게 아프니까 엄마가 오지말라고 했다더라구요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온 5일이면 그걸 어떻게 먹었는지도 의문스러울 정돈데 어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먹을 생각을 한 게 참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름 마다 김밥 식중독 사고 기사 뜨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어렸을대 모닝빵 곰팡이 핀줄 모르고 먹었다가 하루종일 두드러기 올라오고 가려워죽는 줄 알았음 담날 괜찮아지긴 했는데 알고보니 모닝빵 유통기한 다지났고 곰팡이 피었었던.. 내가 먹었던건 곰팡이 없었는데도 그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곰팡이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이 음식은 곰팡이가 다 정복했다는걸로 보면 된대 비닐 안에 든 빵 같은게 진짜 잘 생겨서 빨리 먹어야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곰팡이 보이는게 곰팡이가 다 점령하고 깃발꽂은거라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온 5일 어케 먹을 생각을 했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실온 5일...? 아니 냄새부터가 다를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도 진짜 이상했을 텐데... 대학생이라는 거 보니 돈 아끼려 그랬나 ㅠㅠ 억지로 먹었을 거 생각하면 너무 슬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삶은거라도 5일을 무려 실온에 보관한걸 먹는건 얼마나 무식하면 그러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진짜 무섭다.. 난 gpt한테 물어보긴 하는데 맨날 버리라고해서 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소비기한 지난거 보고 '괜찮아~ 안죽어' 좀 하지말길 그러다가 눈떠보면 병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면역력 떨어지는 사람들 진짜 조심해야 해 ㅠㅠ 심한 경우에 패혈증으로 진행될 수도 있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안84.. 당신은 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죽을자격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집에 유통기한 지난 거 보이면 바로 버림 ㅜㅜ 부모님은 버리기 아까워 하셔서…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시위대라고 하면 극우들이 욕박고 화 내는 이유20
06.07 12:59 l 조회 6775 l 추천 1
돌싱녀인데 남친말이 너무 충격이야2
06.07 12:35 l 조회 3420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59
06.07 12:03 l 조회 64096 l 추천 2
반도체 호황에도…OECD 내년 韓 잠재성장률 1.4%대 역대 최저
06.07 11:42 l 조회 493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86
06.07 11:30 l 조회 108804 l 추천 3
밤티 썬캡마저 소화하는 여돌.jpg
06.07 11:16 l 조회 353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06.07 10:43 l 조회 444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사과문 전문.jpg
06.07 10:14 l 조회 608
'오십프로' 김채은, 겉차속따 매력 폭발…오정세와 특급 케미
06.07 10:08 l 조회 242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181
06.07 03:12 l 조회 111252 l 추천 54
나는솔로16기 영숙 인스스
06.07 03:10 l 조회 327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146
06.07 01:53 l 조회 137261 l 추천 22
유튜버 사내뷰공업 근황1
06.07 00:28 l 조회 8413
종이책 좋아하는 익? 되게 저렴해 3,900원11
06.07 00:27 l 조회 18076
"잡아라, 왜 도망쳐”…올림픽공원서 성난 군중, 민간인 잡고 신분증 검사
06.06 23:50 l 조회 423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128
06.06 23:38 l 조회 120919
역대 정부별 '집권 1년차' 부동산 비교
06.06 23:09 l 조회 766
히든싱어 출연한 주부들 미친 가창력!! 백지영 - 그 여자 & 정인 - 오르막길
06.06 23:08 l 조회 220
'갑자기' 돌아와 줘서 우리도 행복했어💗 다시 2036년을 기약하는 아이오아이(I.O.I) #성시경의고막남친 ㅣ KBS ..
06.06 23:04 l 조회 154
"잡아라, 왜 도망쳐”…올림픽공원서 성난 군중, 민간인 잡고 신분증 검사10
06.06 22:37 l 조회 7608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4